1 writer이름없음 2022/11/17 18:50:52 ID : 7wFdyGsqo3R
이과 정시러 이번 수능 올4뜰 것 같아 1년 동안 몸을 박살 내면서 공부했는데 이지랄이네 진짜.. 원래 모고 풀면 수학이 최소 2등급은 떴는데 이번에 47점 나왔어 이거 7등급 턱걸이일 듯ㅋㅋㅋㅋ... 재수를 하기엔 내 멘탈이 못 버틸 것 같다.. 공부 방법이 잘못된 건가.. 운 안 좋으면 올5뜨겠다.. 진짜 자살밖에 답이 없나 나 진심 번개탄 살까 고민 중임.. 아니 나 진짜 주말마다 대치동까지 가서 빡센 문제들도 풀고 복습도 하고 건강도 다 망가져서 의사쌤한테도 혼나고 진짜 별의 별 짓을 다 했는데 정작 얻은 건 없고 잃은 것만 있네..

2 이름없음 2022/11/17 21:52:33 ID : Vffe2L9beE9
등급이 왜 떨어졋는데?

3 writer이름없음 2022/11/17 21:53:25 ID : 7wFdyGsqo3R
>>2 모르겠어.. 딱히 긴장도 안 한 것 같았는데.. 걍 표지 넘기자마자 굳긴 했어..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1레스너네라면 입시 다시 해볼거야?new 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분 전
40레스나 혼자 병원가볼까 하는데new 2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분 전
364레스🥕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new 625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6분 전
19레스외모때문에 죽고싶어.new 59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공시 포기하려는데 부모님이 허락을 안 해주신다new 2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2레스니들 눈감고 상상하면 뭐가 보여????new 16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레스별일 아닌 거에 우는 거 어떻게 못고치냐new 7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레스코로나 후유증때문에 고민이야ㅠnew 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레스너네는 평소에 괜찮다고 생각한 애가 사실은 안좋은 소문이 있었단걸 알게되면 어떨거같아?new 16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레스미치겠네 ㅅㅂnew 4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50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5🗑🗑new 20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레스너무 슬플땐 어떻게 해야해new 3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1레스.new 3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1레스내 인생 왜 이렇게 됐는지에 대한 하소연new 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레스사람 구실 할 수 있게 조금이라도 도와줘new 5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