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1/30 21:29:55 ID : Fcmk3vjtcoF
반전주의 ㅋ 어떤 여자가 술이 너무 취해서 화장실을 갔대.. 근데 겁나 취했었나봐. 암튼 비틀거리면서 볼일을 보고 나왔는데~~ 어떤 남자가 저기욧 저기욧!! 하면서 따라오더래. 취했지만 여자는 순간 뭔가 이상해서 막 도망치는데~! 남자가 끝까지 쫓아와서 저기욧!!! 하더니 어깨를 탁 잡더래. 그래서 여자가 멈춰서 왜..왜욜??? 했는데 남자가 뭐라그랬게???

2 이름없음 2022/11/30 21:31:23 ID : cGlilxA40k9
뒤에 휴지붙었어요?

3 이름없음 2022/11/30 21:36:18 ID : Fcmk3vjtcoF
>>2 ㅋㅋㅋ 그거보다 좀더.. “저기.. 진짜 죄송한데.. 스타킹에 치마들어가셨어여..”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만취했나봄 ㅋ 웃끼지??

4 이름없음 2022/11/30 22:24:50 ID : cGlilxA40k9
ㅋㅋㅋㅋㅋㅋ 레주 많이 힘들었나 보구나ㅠㅠ

5 이름없음 2022/12/01 07:02:58 ID : Fcmk3vjtcoF
>>4 웅.. ㅠ ㅋㅋㅋㅋ 웃고싶지만 슬프네 ㅋㅋ

6 이름없음 2022/12/01 09:24:43 ID : g59jAnV9hhz
오! 숙취하니까 나도나도 웃낀얘기해줄게 ㅋㅋㅋ 한밤중 야심한밤에 가로등이 줄줄이 켜진 골목길에 누가 자꾸 파전을 만들어놓는거야 열받은 미화원이 청소를 해놓고선 "토하지 마시오" 를 달아놓았는데 다음날도 다다음날도 또 그자리에 파전이 놓여있는거야 그래서 미화원이 그날밤 카메라를 달아놓고 누가 범인인지 조용히 기다렸지 범인은 어떤 만취한사람이었고 매일밤 골목을 비틀거리면서 걸어갈때마다 그자리 위에다가 토를 하는거야 "드디어 잡았다!" 성난 미화원이 그를 붙잡고 물었어. "왜 이곳에다 토를 하고 있는거요?!" "그치만 여기에 토하라고 쓰여있잖소." 그리고 미화원이 바닥을 내려봤는데.....

7 이름없음 2022/12/01 09:25:59 ID : g59jAnV9hhz
bd8d9265ac70dabbbe5e3754d1081400_res.jpeg.jpg...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레스인팁은 로보드가 아님new 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분 전
2레스나 고딩때다닌 학원쌤한테 아직도 연락온다..ㅋㅋㅋnew 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4분 전
1레스치아교정 이후로 발음 어눌해진 거 교정 가능할까?new 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32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949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42레스해먹기쉬운 레시피 공유하자!new 708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0레스아빠바보인 나와 딸바보인 아빠new 27 Hit
잡담 이름 : ◆DwK3Xulg1wq 4시간 전
132레스지금 당장 먹고 싶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제 2탄!!!new 13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0레스대학생 한달용돈new 16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9레스다이스는 정확도가 의외로 높은 듯new 32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레스속담 잘 아는 사람 있어?new 4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나처럼 쫀득한 거에 환장하는 사람 있니new 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52레스캐릭터Ai 해보는 스레new 10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9레스보통 자기가 먹은 그릇은 자기가 갖다놓지 않냐고---!!!!!!new 1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0레스공부 잘하던 사람이어도 삼수 하겠다 하면 한심해?new 3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95레스☆★☆★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new 54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