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12 14:46:12 ID : Duk64ZfO4Gr
항상 소설을 쓰면 평가는 좋아. 근데 조회수나 댓글이 적어. 조회수는 많을 때도 있었는 데, 댓글은 여전히 적어. 조회수나 댓글 많이 버는 팁 좀 알려줘.
이름없음 2023/02/12 17:06:43 ID : xA0nCnO2r9b
글이 좋아서 소설을 쓰는 거라면 아쉽지만, 유료 연재로 가고싶고 레주가 작가가 꿈이라면 어쩔 수 없이 자극적인 이야기를 써야할 것 같아. 완전 클리셰를 이용해 조금만 비틀어도 사람들은 신박하다. 클리셰를 잘 비틀었다 이런 식으로 말할 거야. 물론 필력도 좋아야 하겠지만. 뭐 예를 들어 여주가 어느 소설에 빙의했는데 그 소설이 빙의물이다 이런 느낌? 그리고 사이다 요소를 많이 넣으면 조회수 높더라고. 개그랑 사이다 너무 가볍진 않을 정도로 적절히 섞어도 좋고. 아무튼 힘내!
이름없음 2023/02/28 20:17:25 ID : mlfQrgjfO02
장르랑 플랫폼도 중요함... 납골당 어린왕자도 그렇게 필력 좋고 재밌는데 정작 당시 연재할 때 조회수 별로 안됐음
이름없음 2023/02/28 21:52:49 ID : 5dU5bA41Bgp
글 후반부를 아쉬움이 남게 끊는것도 괜찮더라. 절단신공..ㅋㅋ 근데 이것도 가끔씩만 해야지 계속하면 욕만 먹어서
이름없음 2023/03/01 22:36:03 ID : 4LgpgrwE9wI
글을 올리기 전에 예상되는 댓글을 한번 상상해봐 내가 만약 독자라면 내 글에 어떤 댓글을 달고 싶을까? 하고 말이야 그리고 재밌어요 잘읽었습니다 말고 할 말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댓글을 달고 싶어지는 장면을 추가하는게 좋겠지
이름없음 2023/03/01 22:54:25 ID : rzdPfV9fRyJ
작가란에 떡밥 질문 같은 거 던지면 좋을 거 같앙

레스 작성
206레스다들 자기 글 올리고 나이 맞추는 스레 2new 16946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1레스집착광공 대사 써보기new 4271 Hit
창작소설 이름 : ㅇㅇ 1시간 전
197레스일상에서 문득 생각난 문구 써보는 스레new 26450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2레스보기만 해도 웅장해지는 문장 하나씩 적고가 2211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
402레스If you take these Pieces 23065 Hit
창작소설 이름 : ◆PfTQoNteNvA 2024.02.22
191레스이름 남기고 가면 간단한 분위기 대답해주기 13745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1
4레스다 평가해드림(평가 받기,평가 해주기 다 가능!!)(스레 따로 만들지 말고 여기다 해줘) 124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4레스소설 주제 던져놓고 가는 스레 1613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332레스마음에 드는 문장 모으는 곳 33236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27레스다들 캐릭터 이름 만들때 쓰는 방법있어? 4248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7레스연성 소재 키워드 아무거나! 2500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1레스. 408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20
695레스아래로 좋아하고 위로 싫어하기 2287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9
455레스집착돋는 구절쓰고 지나가보자! 18343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9
3레스. 720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9
85레스꽈추 탈부착 세계관 21721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9
2레스로판에서 참신한 주제가 묻히는 이유는 그걸 쓰는 작가 문제도 있다고 생각함 623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8
4레스웹소설 연습 615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8
1레스웹소설에서 좋아하는 부분 각자 얘기하고 가자 754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7
187레스✨🌃통합✨ 질문스레(일회성 스레 말고 여기!!!!!!!)🌌 2592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