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금제 2024/02/11 23:11:08 ID : 0qZhfhzbu2n
일단 이 금제라는게 그 판타지 소설같은데서 나오는 특정 행동을 못하게 하는 그 금제가 맞음을 먼저 밝히고 시작하겠음
금제 2024/02/11 23:11:25 ID : 0qZhfhzbu2n
아는 형한테 들은 이야기임 그 형을 포함해서 친구가 총 3명이 있었음. 편의상 형은 a, 친구 둘은 b,c로 부르겠음.
금제 2024/02/11 23:11:54 ID : 0qZhfhzbu2n
세명은 어릴적부터 같이 놀던 친구였는데 중학교즈음 b랑 c가 싸웠다나봐. 싸운게 안풀려서 a는 어색한상태로 그 사이에 껴있었는데, 어느날 b가 a한테 c한테 확실하게 복수할 방법을 찾았다면서 연락을 한거야.
금제 2024/02/11 23:13:06 ID : 0qZhfhzbu2n
내비뒀다가 보는사람 있으면 이어서 쓸게
이름없음 2024/02/11 23:15:57 ID : FfO5TU0oNum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4/02/12 02:53:10 ID : 1u1fQoFfQsn
ㅂㄱㅇㅇ
금제 2024/02/12 16:57:54 ID : 0qZhfhzbu2n
미안, 잠들었다가 깜빡했다.
금제 2024/02/12 16:58:34 ID : 0qZhfhzbu2n
계속 이야기하자면 a가 이제 궁금하니까 b한테 물어봤대. b가 c한테 금제를 걸꺼라고 이야기했다는거야. 나도 들으면서 이게 뭔 개소린가 싶었음. a도 b한테 그게 뭔 개소리냐고 물었고.
금제 2024/02/12 16:58:47 ID : 0qZhfhzbu2n
그러니까 b가 자기 아는사람이 무당? 비슷한건데 금제를 걸면 확실하게 복수할 수 있다면서 그 방법까지 알려줬다는거야. 이게 되게 개소리같은데 또 남자들이 그게 있거든 병신같은거 보면 해보고싶어하는 성격. a도 b한테 한번 해보라고 시킨거지. 둘이 그 주제로 떠들다가 나온 결론이 왼팔을 사용하지 못하게 금제를 걸어보자.
금제 2024/02/12 17:07:59 ID : 0qZhfhzbu2n
그 금제를 거는 방법이란게, 그 무당이 써준 부적에 금제를 걸 대상의 신체 일부분(머리카락, 손톱 등), 금제를 거는 사람의 피, 금제를 걸 부위를 적은 종이를 올려서 돌돌 말고, 그대로 태우는거래. 태웠을 때 재 속에 덩어리가 남아있으면 금제를 거는데 성공한거래.
금제 2024/02/12 17:09:46 ID : 0qZhfhzbu2n
아무튼, 그래서 금제를 거는데 성공을 했고, c는 팔을 못쓰는 상태가 돼버린거지. 근데 이제 무슨 소설처럼 보이지않는 힘으로 못움직이게 거는 그런게 아닌거 같다고 하더라고.
금제 2024/02/12 17:11:05 ID : 0qZhfhzbu2n
a한테 들은 바로는, 운동을 하다가 c의 팔이 부러졌대. 근데 그 부러진게 뼈가 이상하게 붙어서 팔이 있긴 한데 사용할 수 가 없게 되버렸다고 하더라고.
이름없음 2024/05/16 15:51:27 ID : WjcmsjdCnPj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4/05/16 22:07:09 ID : dBdRBbA5gko
ㅋㅋㅋㅋㅋ 이거 옛날에 보다가 끊겨서 엄청 아쉬웠었는댑 오랜만에 갱신 돼서 다시 읽네
이름없음 2024/05/17 21:49:38 ID : WlA5gi2r802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4/05/20 10:07:01 ID : k4GrgksnTXy
오옹 나도
레스 작성
21레스마주보는 거울new 112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4분 전
3레스니네들 다 주작이잖아 ㅠnew 1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6분 전
1레스소원 이루는 주술같은거 없나...new 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3분 전
475레스무료점사 봐주는 스레new 618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6레스문자스킬중에 말이여!new 153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59분 전
11레스응 그딴거 없어new 3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9레스기가 센 사람은 터를 닦는다던데new 2711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0레스이름없는 CDnew 1485 Hit
괴담 이름 : 테렌 2시간 전
4레스ㅎㅏ기억 지우는 주술같은거 없냐new 5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4레스진짜 신new 218 Hit
괴담 이름 : 태초 숭배자 5시간 전
4레스이런 생각 하면 안 되는거지?new 454 Hit
괴담 이름 : 스레주는ENFP 5시간 전
124레스아무튼 귀신보는 일상툰new 14683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0레스카페에서 무서웠던 경험담new 124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6레스귀신봤던 이야기 모음new 482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03레스현직 무당은 아니지만, 궁금한거 질문 받는다new 13373 Hit
괴담 이름 : ◆g2NvyJU2JRD 8시간 전
20레스마주보는 거울new 2373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7레스내가 꾸는 꿈이 예지몽일까?new 102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2레스최근에 장례식 치르고 오던중 일어난 사건new 328 Hit
괴담 이름 : 132 20시간 전
423레스🌘🌘괴담판 잡담스레 5판🌘🌘new 2436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46레스다시는 인터넷에 괴담 안올리게 된 계기 10195 Hit
괴담 이름 : 스트렙실 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