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5/10 17:44:36 ID : k05Wqo1A5eZ
일단 이런 스레를 세웠지만 난 사코팤의 팬이고 멤버십도 가입했음. 근데 아무리 좋아해도 좆같은건 좆같은거고 어디 뭐 한풀이 할 때도 없어서 뒷담스레 세움 통합 까스레인 이유는 사코팤 작품 자체도 까도 좋고 팬덤이나 댓글 꼬라지, 작품 내적으로 까고싶은 캐릭터 등 외부적 요인도 까고싶은게 많아서 그럼
이름없음 2024/05/10 17:56:29 ID : k05Wqo1A5eZ
1. 팬덤이 너무 어림 뭐 사회풍자, 자극적인 블랙코미디를 어린애가 보면 안된다는 말은 아님 나도 어릴 때 해피트리프렌즈같은 더한것들도 보고 자랐는데 뭘... 근데 댓글 꼬라지보면 사람들이 왜 전연령층 팬덤 기피하는지 알겠더라 베댓보면 십중팔구 "뜨자마자 왔으면 개추" 이걸로 도배됨 2. 극단적인 댓글들 뭐 유명한 영상들에 극단적인 댓글 없는 영상이 어디 있겠냐마는 사코팤은 다루는 주제가 주제다보니 민감한 소재가 주제일 경우 키배도 자주 일어남 뭐 키배는 안보면 그만이지만 이번 멤버십 장편 에피소드 4화가 우리나라의 미래(젠더갈등, 출산률, 중국화 등등)에 대한게 주제임. 댓글은 뭐 이미 늦었다, 한국은 중국에게 먹힐 날만 남았다, 그냥 중국어 공부나 해라, 이미 중국화, 동남아화 되어가고 있다, 출산률은 앞으로 더 떨어질거다 이런 부정적인 댓글만 달려서 기분이 잡치고 한편으론 왜 괜히 그런 주제를 선정해서 이지랄 나게 만든건지 장삐쭈가 살짝 원망스러워지기까지 해. 물론 경각심을 가지라는 말을 까는건 아님. 조심해야겠지 안그래도 땅도 좁고 사이에 중국, 일본이 끼어있는 샌드위치 나란데... 근데 좀 영양가 있는 토론을 하려고 하면 "어차피 실천 안할거면서 토론해봤자 뭐함"이런 댓글이나 달리고 희망을 가지라고 하면 "이미 지방들은 중국화 되어감 ㅅㄱ" 이런 불길한 댓글만 담... 지들도 하는거 없으면서... 장삐쭈도 이 에피를 경각심 가지고 우리세대가 최대한 할 수 있는걸 하자고 만든거지 다들 걍 우울해지라고 만든건 아닐텐데 댓글이 우울하게 만듬... 거기다 민주당이니 뭐니 정치적인 댓글들도 달리고 에휴...
이름없음 2024/05/10 18:00:16 ID : k05Wqo1A5eZ
이딴 댓글들이 싫다고... 나까지 진짜 한국이 중국화되면 어쩌지 싶어져서 불안해짐
이름없음 2024/05/11 11:21:31 ID : fQnvclfVgoY
난 댓글은 최대한 신경 끄고 재밌게 봤지만 도윤이를 제외한 주연 4인방이 점점 쓰레기가 되가길래 못참고 구독 취소했어
이름없음 2024/05/11 11:26:34 ID : 5cNz85Xvxu2
난 그냥 일개 역사나 사회학에 대해 뭘 알겠나 싶은 체대중퇴 개인이 사회에 통달한듯이 블랙코미디(라곤 하지만 모두가 그냥 조롱개그인거 앎) 제작해놓고 고등학생도 아닌것같은 잼민이새끼들이 우리나라는 망했다 하는 게 더 블랙코미디같음 망하길 원하면 혼자망해 솔직히 이런 건 블랙코미디도 아님 그냥 나라망하길 원하는 애들의 사탕발림 간신배짓이지 저 '블랙코미디'로 무지성 까들의 도파민 충족과 잘하려는 사람 의욕꺾는 거 말고 사람의 무슨 가치를 창출해내고 그걸 왜빠는거지? 이렇게보면 장삐쭈 참 머리좋아(비꼬는거아님) 애니메이션으로 연령층은 낮춰서 확실히 날 까는사람 없게하고 홍위병 만들면서 영상에 반대되는걸로 보이는 의견(설령 그게 본인 주장과 같더라도!)은 즈그 홍위병으로 자동사냥시킴 ㅋㅋ 문제제기도 새로운 게 아니야 다 아는 내용 다 아는 주제 이미 딴데서 300번은 탄 주제 이거 좆됨 ㅠ 하면서 염불을 외면서 혐오를 하지마? 얘가 입닫고 채널 개설을 시작도 안했더라도 똑같은 주제 똑같은 내용으로 불탔을거잖아 그냥 기름판 깔아주는 거 말고 뭔 긍정적인 의논을 하자고? 백지상태인 어린애한테 뭐하는짓인가 싶기도 하고 어찌보면 그정도 잔머리는 돌아가야 유튜브하는구나 싶음
이름없음 2024/05/11 11:44:52 ID : g7y3TU45cJP
사회 구조에 대한 블랙코미디는 사회학 역사 빠삭하게 아는 사람 여럿이 붙어도 어려운 장르인데 그게 진짜 조롱개그가 아니라 모두가 웃는 블랙코미디라고 생각하면 모던타임즈 묶어놓고 강제시청시켜야겠지 지금 이건 쿨찐의 '아아... 이것이 사회문제라는거다...'에 그때 그시절이었으면 졸라맨 곱등이송 이런 거 좋아할만한 어린이들이 비슷한 그림에 낚여 와와하는꼴로밖에 안보임 오히려 이게 블랙코미디지 여기까지 해서 블랙코미디였다고 생각하면 인정함
이름없음 2024/05/12 18:26:18 ID : E1haq7AlA2H
오리지널 사팍 자주 봤었어서 알고리즘에 뜨길래 한편 봤는데 음... 원래 사팍은 자신을 포함한 모두까기가 베이스고 최후에는 약자의 편에서 그들을 보호하려는 마음이 있는데 이건 역시 K-인셀이 만들어서 그런가 가장 중요한 그런 부분이 없었음 그냥 사팍의 탈을 쓴 흔한 혐오 재생산,, 온라인 망령이 만든 무언가같았달지ㅎㅎ;ㅋ
이름없음 2024/05/12 18:35:15 ID : a01jvvg42IG
인셀이란 단어는 좀 그짝 티나지 않냐 근데 너무 편파적인 주제에 사팍 타이틀 다는 게 같잖음
이름없음 2024/05/12 20:42:56 ID : Qk09vCrwJO0
사팍은 심지어 현지에서 재미없다고 까인 시즌도 있을정도로 심오하게 까다 오히려 노잼이래서 다시 다음시즌부터 모두까기체재로 전환했는데 저 짭은 애들 정신에 진짜 안좋아서 만약 내 애가 저딴거 보면 일단 저게 맞지만 편향적으로 보지마라 한쪽에 쏠리지말라고 다음부터 또 보면 용돈없다고 경고줄거같음... 좀 뭔가 극단적으로 치우치고 되게 미묘해..
이름없음 2024/05/12 22:22:20 ID : eIE1bbgZeNz
다른건 다 몰라도 올리버쌤 밈은 대체 왜 쓴거냐? 본인이 병크 터트렸던 것도 아니고 AI 보이스로 딴 사람이 만든것에다 본인은 이거 쓰지 말아줬음 좋겠다고까지 했는데; 이게 풍자냐? 조롱이지?
이름없음 2024/05/12 23:51:09 ID : xPbjvCrunxx
속 디게 안 좋을 정도로 내용도 수준도 노잼인데 이딴게 왜 인기인지ㅉㅉ보는 사람 수준도 보인다보여~
이름없음 2024/05/13 15:56:57 ID : Y5Vhz87atBt
풍자도 얄팍하기 짝이없고 사우스파크 패러디가 아니라 그냥 표절수준임 캐릭터랑 각본을 통째로 복붙했는데 이게 표절이지 패러디냐?
이름없음 2024/05/14 23:45:57 ID : s9BAkk5Qty4
이거 안보는 사팍 팬인데 제목 바꾸면 안되냐? 제목만 바꾸면 그쪽에서 무슨 영상을 만들어도 신경 아예 안쓰이거든? 근데 사팍 이름 달고 돈 버니까 존나 불쾌함ㅋㅋ
이름없음 2024/05/15 16:01:14 ID : 3zO4K59coIF
사코팤 저거 한번 코미디 센트럴에서 고소 세게 안 때리나?
이름없음 2024/05/21 14:50:57 ID : L9bheZdzSMn
ㅈㅃㅉ가 자기가 만든거맞다고 한 이후론 그냥 얄팍한 피씨선동애니로 보임.. ㅈㅃㅉ자체도 좀 풍자물 과격하게 까는것들도 있고 약간 ㅇㅇㅇ과였는데 그게 드러난 느낌임
이름없음 2024/05/21 15:09:57 ID : dPgZeHCqmMl
ㅇㅇㅇ가 누구야
이름없음 2024/05/21 15:16:51 ID : L9bheZdzSMn
ㅇㅗㅇㅣㄴ용 옛날 플래시시절 유명했던 쪽인데 옛날에 ㅈㅃㅉ보다 더한 ㅍㅁ관련으로 남초코인 떡상 한번함 좀 극단적노선으로 틀었는데 옛날엔 아재개그같이 밈같은거로 애니만들고 했음
이름없음 2024/05/21 16:07:14 ID : JO3wk1a067u
ㄱㅈㅁ 보는 느낌 너무 음지유쾌호소인임
129레스모게코 기억나는 사람 있어?new 847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36레스2차 창작 마음에 안드는 부분 까는 스레new 1883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17레스너희 장르에서 캐삭했으면 좋겠는 캐 하나만 꼽아보자new 187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93레스작중에서 내 최애캐랑은 절대 엮이지 말았으면 하는 캐 꼽아보자new 385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37레스로판 깐다 5new 712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822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919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89레스ts 까는 스레new 89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87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4판new 346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8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86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97레스원신,스타레일 일부 무개념 통합 까스레new 501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5레스뭣만 하면 아줌마 라고 하는 거 깐다new 77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00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1244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15레스2차창작에서 뭐만하면 고나리질 하는 인간들 깐다new 436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5레스익명사이트에서 엉뚱한 사람 저격하는거 깐다new 10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27레스덕질계 여캐관련 & 신격화 까는스레2new 878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93레스앙스타 발키리 팬덤 까스레new 1784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66레스특정 시리즈물 초대작, 무인, 1기 극성 팬덤 까는 스레.new 446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876레스자기자신을 까는 스레new 1314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72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449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9레스사생팬 깐다new 81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