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12 ~

안녕! 나는 그냥 평범한 사람이야 오늘부터 일기쓸거야!

2018 4 12 ~

>>102 음!! 나는 노래 추천 받아서 요 몇일동안 그거 쭈욱 듣고있었어!! 도트리의 over you 라는 노래인데, 참 좋더라! 추천해준 사람도 참 좋은사람이구 또 좀 더 가까워졌다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아ㅎㅎ 스레주는 어떻게 지냈어?

2018 4 12 ~

>>103 오 레스주 기분 좋구나. 레스주가 기분 좋으면 나두 좋아!! 나는 요즘 학교 집 오고가고 하고있어. 노래학원은 5월달에 다니기루 했고!! 지금은 살 빼려구 노력 중이야! ㅠㅠㅠ 힘내라구 응원해줘.

2018 4 12 ~

>>104 오와 노래학원 5월부터 시작이구나! 이제 일주일 남았네 ㅎㅎ 어떨지 궁금하다 꼭꼭 알려줘! 살... 나도 지금 빼려구 노력중이얍ㅎㅎ.. 어렵더라 ㅠㅠ 스레주는 근데 잘 할거같아. 똑 부러지게 식단조절도 잘 할거같구 운동도 잘 할거같아. 힘든건 어쩔수없지 ㅠㅠ 힘들면 자주 놀러와서 얘기해줘. 들어줄게. 살 원하는 만큼 쭉 빼서 이쁜 몸매 갖쟈!

2018 4 12 ~

>>105 레스주는 말하는 것이 변함없이 예쁘구나.ㅠㅠ 응응 힘들면 언제든지 여기와서 털어놓을게!! 레스주도 잘할 것 같아. 레스주 멋진사람이니까!! 응응 우리 둘 다 예쁜 몸매 갖도록 힘내자!!!

2018 4 12 ~

나 어제 공부 30분하다가 운동하고 다시 공부하려했는데, 운동하고 그냥 자버렸어.. 앗 그리고 레스주도 힘든 일 있으면 여기와서 얘기해도 돼! 접률 높일거니까..!!

2018 4 12 ~

>>106 항상 예뻐해줘서 고마워ㅎㅎ 나두 스레주가 이뻐해줘서 많이 행복하구 그랩! 지금 저녁 이후 뭐 안먹기 5일차인데, 몸이 많이 가벼워지구 아침에 일하기가 수월해진 느낌이야! 이 좋은걸 왜 안했을까? 싶은 느낌 ㅎㅎ 근데 아직은 돈이 부족해서 헬스는 못다녀. 짜내고 짜내면 다닐수있긴 하지만, 당장 쓸 돈 들이어서 함부로 쓸 수 가 없어. 다음주 금요일날이 월급날이니까, 연휴 지나고 헬스장 알아보려구 ㅎㅎ 스레주는 잘 하구있어? 어떤지 궁금하다.

2018 4 12 ~

>>107 ㅋㅋㅋㅋ응응 고마워 고마워. 힘든일이라면.. 음... 저번에 말했던 추천해준 분 있지? 그 분이랑 잘 안됐어 ㅠㅠ 유학 준비 하시면서 이래저래 바쁘시다셔서 시간이 안난다고 하시더라. 근데 아주 나쁜거 같진 않은게, 그 분이랑 이야기 나누면서 진짜 내가 게을렀구나 싶더라. 이제 좀 쉬는 시간을 줄이구 자기계발시간으로 바꾸려구!

2018 4 12 ~

>>108 스레주 말이 너무 예뻐서 예뻐할 수 밖에 없어!! 나는 6시 이후로 아무 것도 안 먹기 하구있어!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지만.. 다음주 금요일 월급날이구나!! 행복하겠다. 나는 아직 학생신분이라서...ㅎㅎ.. 돈을 못 벌어. 부럽다..ㅠㅠ 일은 안 힘들어?

2018 4 12 ~

>>110 헉 오타 스레주 ➡ 레스주 >>109 으앋 ㅠㅠㅠ 어떡해. 아쉽다 근데 레스주는 진짜 뭔가 멋진 사람같아. 쉬는 시간을 줄이고 자기계발시간을 늘린다니! 레스주한테 본 받을 점이 많은 것 같아.!!

2018 4 12 ~

>>110 그거 3일째에 가장 힘들더라.. 스레주는 잘 할거야! 음! 일은 그냥 그럭저럭? 엄청 힘들지는 않구 할만 한 느낌이야. 아무래도 몸쓰는 게 아니다 보니까 힘들만한 일은 많이 없어 ㅎㅎ

2018 4 12 ~

>>111 괜찮아 괜찮앟ㅎ 알게 된지 얼마 안된 상태에서 끊겨서 차라리 고맙더라. 정 들기전에 이렇게 벽을 세우는게 차라리 나은 것 같아. 계속 계속 얘기하다가 정 들고 유학 훌쩍 떠나버리시면 내가 더 힘들었을꺼야. 앗, 스레주가 그렇게 말해주니 참 고마워 ㅎㅎ 스레주는 요즘 어떻게 지내? 난 일상 얘기 하는 걸 되게 좋아해서, 점심을 무얼 먹었다거나, 학교 끝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등등 사소한 얘기를 해줘도 참 재밌고 좋을 것 같아!

2018 4 12 ~

>>113 미안해 이거를 못 대답했다! 금요일에는 점심이 포도쥬스랑 곤드레 비빔밥? 이 나왔어!! 짱 맛있었어. 국어시간에 숙제를 내주셨는데 하기 귀찮아 도덕시간에도 숙제있는데.. ㅋㅋㅋㅋ 하기 너무 귀찮다. 오늘 할아버지 생신때문에 할아버지 댁가는 중이야. 멀미난당 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남친이 생겼어... 나는... 하.. 눈물난다. 월요일엔 급식 뭐나오지.. 아 맞다 오늘 눈이 너무 부었어 진짜 짜증나 ㅠㅠㅠ 으악 아맞아 어제 토요일엔 친구네집 갔었어 그리고 운동했어! 달렸는데 집에서 며칠 홈트레이닝? 그런거 하니까 체력이 좀 길러진 것 같아 별로 안 지치더라구!! 어젯밤에 메이플스토리했어 그 새로나온 캐릭터 이름 뭐더라 카데나? 아 맞아 카데나!! 40레벨쯤 넘게 찍구 잤어!!

2018 4 12 ~

>>117 오와 금요일 식단 되게 괜찮다! 저번의 그 맛없을 때 얘기만 들어서 살짝 선입견 생겼었는데 요번걸로 확 사라졌어! 숙제가... 산더미구낳ㅎㅎㅎ.. 귀찮구 귀찮은 숙제ㅎㅎㅎ.. 할아버님 생신!! 진짜 축복받을 날이야! 생신 축하드린다구 전해줘! 오와우... 친구가 막 자랑하구 그랬어? 스레주도 마음씨 이쁘구, 배려심 넘치니까 곧 대쉬할 남성분들 계실거야ㅎㅎ 눈은 왜 부은거야?ㅠㅠ 미세먼지 때문인가..? 확실히 체력이 늘으면 좋은거같더라ㅎㅎ 좀 무리해도 버틸만 하구. 앞으로 계속 운동하는거야? 멋있다? 메이플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귀여워서 웃었어ㅎㅎ 나두 예전에 메이플스토리 되게 열심히했던 기억이 나. 친구들이랑 같이 하는거야?

2018 4 12 ~

>>119 아니!! 나 혼자 게임하는 친구가 자기는 알피지겜안한대.. 나머지 친구들은 아예 게임을 안해.. 그래서 쓸쓸하게 나혼자하고잇어... 그리고 나오늘 밥먹다가 울었어 아니 아까 저녁밥을 먹는데 핫케이크가 너무 먹고싶고 족발이 너무 먹고싶은거야 근데 먹자니 살찔것같아서 못 먹겠는거야 그래서 너무 억울해서 눈물이 찔끔나왔어 이걸 울었다고 쳐도돼나..??

2018 4 12 ~

>>120 앗! 친구들은 게임 잘 안하나보다 ㅠㅠ, 메이플 재밌는데! 왜 안할까! 나도 근데 보통 혼자 게임하고 그래ㅎㅎ,, 같이 하는 애들이 점점 한둘씩 사라지더라구 ㅠㅠ. 메이플도 예전에 같이 시작했는데 끝은 혼자 게임했었던걸로 기억해,, 밥먹다가 갑자기 서러움 폭팔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귀엽다. 그럴수있지 그럴수있지. 나는 밥먹을 땐 바로 앞 꺼에 집중할수 있는데, 밥 다 먹고 다른 거 할때, 음식 냄새 맡으면 그렇게 힘들더라...

2018 4 12 ~

>>112 마자 메이플 재밌는데 노가다싫다구 안해.. 그치ㅠㅜㅜㅜ 힘들지ㅠㅠㅠ 나도 못 참아..ㅠㅠ 미안해 그동안 접속을 못 했었어 친구들한테 좀 속상한게 많은데 집가서 얘기할게!!! 그리고 언제나 내 일상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2018 4 12 ~

>>124 아니 막 버스를 탔는데 친구들이 자기들끼리만 얘기하구.. 사진찍고 막 서로 폰 보여주면서 놀고 나는 페북 하긴하는데 좀 피곤하더라고 막 '내가 이렇게 인맥이 넓고 잘 살고 막 그래!!' 이런거 자랑하는 것 같아서.. 그래서 페북 잘 안하는데 막 자기들끼리 페북 페메얘기하면서 그래가지구.. 나만 빼고 얘기하고 그랬어. 그리고 피시방을 갔는데 내 자리가 컴퓨터가 안 켜지는거야. 그래서 자리 바꾸자고 했더니 찾아보지도 않고서 사람많다고 싫다고 하고.. 그래서 나한텐 신경도 안 쓰고 지들끼리 놉치하고.. 노래방을 갔는데 막 내가 노래부르는데 한 친구 나보고 음치냐?? 막 이러규.. 이건 기분탓일 수도 있는거 ㅇㅈ 하는데 막 내가 노래부를 때 자기들끼리 속닥속닥거리고.. 나중에는 막 한명이 음치들은 자기가 못 부르는거 모른다고 막 그러는거야.. 그러면서 나 힐끔힐끔 보면서 킥킥대고 그랬어. 그 3명이서 놀았는데 나 포함해서 근데 한명은 내가 같이다니는 애고 한명은 그 같이 다니는 애랑 나랑 친한 애인데 같이 다니지는 않아 근데 같이 다니는 친구는 나 안 챙겨주고.. 거울두고 사진을 찍었는데 막 나는 못 나왔다구 블러처리하고 페북 스토리에다가 막 나는 블러처리한다음 내 이름 빼고 같이안다니는 친구이름만 넣었더라구 물어보니까 내가 잘 못나와서 그런거라던데 그냥 이름정도는 넣어줄 수 있는거 아닌가.. 생각들고 짜증나게 진짜 근데 나랑 같이 다니는애가 사과도 졸라 건성으로 하고 진짜 뭣같은거야 받아주기 싫었는데 애가 너무 앵겨서 그냥.. 넘어갔음 진짜 너무 자퇴하고싶다 가끔 내가 우울증인가?? 이 생각 들때가 있어서 자가진단 해봤는데 절대 아니라고 뜨고.. 그냥 가끔씩 이럴때가 있나봐 근데 내가 그게 자주라서 그렇지 아 내가 억울할때 우는데 이거 쓰는데 좀 눈물나왔어 진짜 그때 생각하면 짜증나 ㅠㅠㅠㅠ

2018 4 12 ~

>>126 좀 너무 했다. 의도적으로 무시한 느낌인걸, 사진 올릴때 스레주한테 물어보긴 했니? 스레주가 페북 보고 나서 사진 올린걸 알게된거야? 글을 읽으면서 기본적으로 스레주를 배려 안한 느낌이 들어. 그냥 넘어갔단 게 좀 걸리긴 하지만 스레주 인간관계니까 간섭할순 없구.. 스레주가 같이 다니는 친구한테 제대로 어떤점이 서운했고, 기분 나빴는지 얘기했는지 궁금해. 안 했다면 나중에라도 비슷한 일이 생겼을 경우에 꼭 물어봤으면 좋겠구.

2018 4 12 ~

>>127 엉 페북보고 나서 알았어 올린 거! 그때 있었던 일은 다 말해서 풀긴 했는데 얘기를 할때 마음에 안 드는 점을 내가 그냥 넘어갔어.. 괜히 꼬투리 잡아서 피곤한 것 보단 나은 것 같아서...ㅋㅋㅋㅋ 응응 레스주 말 들으니까 뭔가 한결 가볍다 레스주 막 친구들 고민상담같은 거 잘할 것 같아!!

2018 4 12 ~

>>128 잘 했어 잘 했어. 스레주가 알아서 잘 했구나. 뿌듯해라. 음.. 고민상담 예전엔 많이 했었던거같아 ㅎㅎ 지금은 어쩌다 내가 찡찡거림이 늘어서 상담 받는 처지가 되긴 했지만 >>129 메이플 진짜 열심히 한다 ㅎㅎ 왠지 끌리는걸

2018 4 12 ~

미안해 빈둥빈둥 거리느라 못달았네.. >>130 메이플 진짜 재밌어 나 이제 121렙이야!!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영상 보니까 갑자기 은월도 키워보고싶고.. 에반도 키워보고 싶더라구.. 레스주 내가 레스 안 달았던 2일동안 뭐했어?!

2018 4 12 ~

>>131 엊그제는 친척들 맞이하면서 놀았어, 근처에 선수촌이 있는데 어린이날 개방행사가 있었더라구. 나는 못갔지만 사촌동생들이 가서 사진 찍고 하면서 재밌게 놀았다더라! 어제는 오늘 놀러가기 위해서 마감 찍고 왔어 ㅎㅎ 그날따라 손님 깨나 많이 와서 이거저거 다 하고 정리하니까 새벽 4시더라구... 아휴 조금 힘들었지만 11시에 일어나니까 또 좀 피로가 풀린 기분이야 ㅎㅎ

2018 4 12 ~

>>132 새벽 4시에 퇴근..ㅠㅠ 너무 힘들었겠다. 손님이라고 하는거보니 가게쪽에서 일하나보네? 힘들겠다. 오 좀 자면 피로 풀리지! 나는 요즘 푹 못자서 고민이야.. ㅋㅋㅠㅠㅠ

2018 4 12 ~

>>134 응응 가게에서 일해. 세상에 요즘 과제땜에 푹 못자나? >>135 그럴수있지. 나도 요즘 가끔 폭식하구 그래.. 일주일에 한번쯤은 괜찮겠다...하면서 혼자 합리화하는중이긴 하지만 ㅠㅠ

2018 4 12 ~

>>136 아니ㅠㅜ 과제때문은 아닌데ㅠㅜ 그냥 잠을 오래 못 자..ㅠㅠ 진짜 식욕은 대단한것같아... 나 6시 이후로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지금 너무 라면먹고싶어.. 집에 라면없는게 다행이다. 나 지금 아이 엠 어 히어로 다 봤는데 결말이 그렇게 좋진않네.. 뭔가 찝찝하고 먼가 걍.. 다 그래 잔인하고 꿈에 나올 것 같아 레스주는 지금 퇴근중이나 자려나? 좋은 꿈 꿔!!

2018 4 12 ~

>>137 아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나보다.. 잠은 오래 푹 자야 제일인데 ㅠㅠ, 식욕.. 진짜 힘들어ㅠ 3일정도만 안먹고 밤에 뭐먹는거 피하면 많이 나아지긴 하던데.. 그래도 힘든건 매한가지긴 하고ㅠㅠ 진짜 뭐 먹을게 없어서 다행인거같아! 스레주 아이엠 히어로라는 영화 봤구나, 음 많이 잔인한가보네. 검색해보니까 좀비영화쪽이라던데, 부산행이 생각났어! 나는..ㅋㅋㅋㅋ요새 스레주말에 탄력받아서 메이플 오랜만에 하고있어. 핑크빈을 키우는데 어어엄청 쎄더라! 200까지 키워야 무비 뭐가 완성이래서 한번 해볼까 하다가도 1달만에 할수있을까 귀차니즘에 천천히 하구있어 ㅎㅎ,,,

2018 4 12 ~

안녕!!! 3일 만이네. ㅎㅎㅎㅎㅎ... 미안해 요즘에 별로 못 들어왔어! 메이플 하구있구나!!! 나두 핑크빈 캐릭터는 하나 만들어놓고 아직도 안 하고있어..본캐키우기 바빠서 좀 귀찮더라구 오늘 비 너무 많이오고 천둥번개 너무 심했어. 레스주 비 때문에 안 짜증났어? 나 학교가는데 너무 많이와서 휴교해야하는 거 아니냐고 친구랑 불평하면서 갔는데 ㅋㅋㅋㅋ.

2018 4 12 ~

아맞다. 옷 시킨게 왔어!! ㅁㅔ롱샵에서 시켰어. 레스주는 보통 어디에서 옷 사?? 스ㅌㅏ일쉐어라는 앱도 한번 깔아봐서 스토어 봐봤는데 별로 내 스타일은 아니더라구..

2018 4 12 ~

>>139 괜찮아 괜찮아 바쁠수있지 ㅎㅎㅎ 안 그래도 비 엄청 오더라.. 그냥 비 오는 소리 듣는건 좋은데 하필 그 날 어디 나가야해서 엄청 나다녔었어 ㅠㅠ 후.. 오랜만에 비올때 그렇게 다니니까 기분 너무 별로더라. >>140 나는 플라이데이에서 사! 아님 시내옷가게가서 직접 입어보고 사고 ㅎㅎ 옷 온거 어땠어? 반품 안하면 성공이라던데!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