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세운 웹툰 얘기하는 스레

징벌소녀에서 정혜리가 공주병이라면 이수진은 에슾병, 송치영은 요한나병임. 왜냐하면 이수진은 살인을 자기 노력이라고 합리화하고 자신은 노력해서 남의 자리를 빼았은 사람이고 다른 마법소녀들은 노력 없이 그 자리를 차지한 애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에슾병이고 송치영은 자기보다 약한 애들을 깔보고 주먹질하고 자신은 "선택 받은 사람"이라는 선민의식을 갖고 있고 자신의 인생을 망가트린 사람을 증오하면서 이를 갈기 때문에 요한나병임

요새 웹툰은 뭔가 되게 번쩍번쩍 휘황찬란한 게 많은데 정작 끌리지는 않는다...

나는 신의 탑 좋아하는데 요즘 작붕이 너무많아서 속상해ㅠㅠ공방전때까지만해도 괜찮았는데ㅜㅜ

왜 네이버 조회수 상위권 웹툰들은 전부 욕먹을까?

와 오늘자 신작 불륜 개에반데;

송골매 너무 귀엽다 사랑스럽다

얘들아 그거 아냐 홍쇼(홍시호 성우 유튜브 채널)에서 가담항설 더빙해준단다 가담항설 좋아하는 애들은 꼭 들으렴

>>208 다른 것도 해준다고 함 투표ㄱㄱ

요즘 베도에서 올라온 작품들이 왜이렇게 휘청휘청거리는 모습이 많은건지...

베스트 도전에서 별 문제 없는 것처럼 넘어갔다가 정식 연재에서 문제점이 드러나 위기에 빠진 웹툰들이 많지.

란세니카... 그냥 보면 눈물남

다들 웹툰 사이트 어디꺼 봐... 나 페북 광고에 홀려서 투믹스꺼 보는 중인데 너무 좋아.... 씹덕설정 최고... 씹덕설정 좋아하는 애들 있니. 추천 좀 하고 가자면 코미코에서 연재하던 <난바카>랑 지금 투믹스에서 완결난 <챠오즈의 맙소사> 봐줘......

아무리 생각해봐도 영노순주는 대박인데......

>>214 영노순주 나도 좋아한다 ㅠㅜㅠ 꼭 이루어졌음 좋겠는데...하..그놈의 설정이...

닥터앤닥터 육아일기 보는사람 있어???재밌는데...

>>215 베스트도전에서는 인기 많고 별점 높았지만 올라와서는 부진을 면치 못하는 느낌.

와 좀비딸 정주행했는데 즙 오지게 짰다... 연출을 참 잘한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영화화되기에 최적화된 웹툰인듯

비나 귀여워 비나 너무 귀여워 젠장젠장 볼 존나 빨아먹고 신고당해도 괜찮아 시발 딩초 비나 존나 큐티 요정이야 하아 귀문 너무 재밌다... 귀문 여캐들 다 매력적이야 사랑할 수 밖에 없다

>>217 나본다 나나본다 레서 넘 귀엽고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씨세가 호위무사 보시는 분 어디 없소(근엄)

롤랑롤랑, 어글리후드, 이영싫 내가 좋아하는 웹툰들... 사빈이디 개쩌는데 무슨 양팔저울마냥 사망플래그 왔다갔다하는 거 넘 슬프다 어글리후드는 3개월 휴재 빨리 끝났음 좋겠고 이영싫! 이영싫! 아악 작가님 차기작 내주실 거죠? 나가 사촌 떡밥 차기작 안나오면 완전 맥거핀인데! 어쨌든

>>223 맥거핀이라기 보다는 미회수 떡밥이지. 나가의 사촌 동생이 스토리의 동기가 되었다가 자연스럽게 사라진것도 아니고 그냥 몇마디 말 꺼냈다가 흐지부지 되고 끝났으니까...

스위트홈 재밌어? 완성도 높아?

미친 대박 내 인생 웹툰인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ㄴㅇㅂ에서 완결기무하더라 얘들아 꼭 봐줘 진심ㅠ 나 그거 보고 울었다구

완결작이 참 많이 보이네

hoxy 그앨판 보는 사람 있니...?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란 없다 완전 꿀잼인데...ㅠㅜ 애들 다 넘 귀엽구 스토리도 약간 잔혹동화 섞어서 꿀잼인뎅....ㅠ >>217 나!!!!!!!

>>228 베르님이랑 안다님 대존잼이여 왜 서로 구경하면서 재밌다 하는지 이해 감

>>222 레서 진짜...사랑임

이제 곧 죽습니다 라는 웹툰 어때? 괜찮아?

>>231 그럭저럭 볼 만함 내 취향은 아니어서 개꿀잼까진 아니었는데 전개도 떡밥회수도 깔끔한 편이고 각 에피소드 보는 맛이 있음

전독시 하도 언급 많길래 그냥 킬링타임 할 겸 봤다가 그대로 쿠키 다 털림... 이렇게 재밌는 작품 진짜 오랜만이라 심장 뛴다ㅠㅠㅠ

얘들아 네이버 월요웹툰에 와이키키 뱀파이어 재밌더랑 한번씩 시간나면 봐봐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습니다 봐주세요!!!!! 모두들 이 갓작을 안보면 후회합니다!!!!!!!! 이상 쳐돌이의 영업이였숩니담 모두들 꼭 봐줘야 행.....♡♡

아 진짜 오늘 로어 올림푸스 베댓에 뭐 전편 댓글때문에 그림체 수정했니 어쨌니 하는 뇌피셜 올라와서 딴 사람이 북미판 링크 올려줬는데 생각해보니까 북미판은 다음편이 이미 올라와있다.... 이걸 봐 말어 ㅈㄴ 고민되네 ㅋㅋㅋㅋ

유미의세포들 네이버로고 너무귀여워ㅠㅠ

스윗솔티 봐죠... 잼써

네이버 웹툰의 미래는?

안즈 카카페 연재하는데 왜 15금 걸렸냐..

스릴러 공포 좋아하는 사람들 먹이 봐줭... 진짜 재밌어...

그 판타지 세계에서 사는 법 개오지는데 작가님 건강이 안좋으셔서 휴재들어감... 제발 건강하세요 제발

>>239 좀비 다 뒤져가는데 움직이기는 움직임

ㅠㅠ더 보고싶고 중요한 장면에서 끊겼는데 쿠키가 없어.......

정보전사 202호 한동안 못 봤다가 몰아보는데 이 작가는 과장 좀 섞어서 네이버 웹툰의 희망같음... 이게 첫 작이라는데 비상구 불빛이 캐릭터들 안경에 비춰질 때 연출 나 그거 보고 소름돋았음 액션도 ㄹㅇ 기똥차게 잘 뽑고... 요즘 네이버 웹툰에 새로 데뷔하는 작가들 중에 신경써서 연출 넣는 사람 별로 없잖아... 그래서 좀 좋았다

연출 얘기한김에 베도에 월혼 꼭 얘기하고 싶음 몇 달전에 ㅌㅇㅌ에 애니작화 웹툰이라고 막 알티타던 그 웹툰 맞음 원래 월간 연재였는데 주간연재 변경하시고 1부 완결났어 얘들아 그거 꼭 봐주라 몇몇 질투가 참 많은^^ 망생이들 덕분에 별점 테러당함 베댓도 일부러 계네가 별점 얘기로만 올려둠... 월혼 꼭 봐줘 진짜진짜 재밌어...

베도에 팔재라는 웹툰 발견했음 동양풍 bl이라는데 bl은 안 보지만...... 리메이크 하신다는데 지켜봐야징

>>247 지금 공사중이라네 나중에 함 볼게 추천 고마웡

쉬이바...오늘...선의의 경쟁 나온 거 본 사람..??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ㅇ아ㅏ앙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아아악 진짜 유제이 미친 거 아님????아 존나 심장 떨려 하 시벌

>>219 인정 한국영화에 딱임 마지막에 아빠가 희생하는 것까지..

신의탑 집이없어 트럼프 이것도친구라고 <<<<이거 4개는 진짜 소장&단행본으로 가져가고픈 내 인생작들... 너무 좋아 사랑해

격기3반 처음보는ㄴ데 1화부터 지금 정주행하소있거든 토할것같아 왜이렇게 다크해졌지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너무 재밌어서 보는걸 멈출수가 없음 ㅅ부ㅜㅜㅜㅠ

보는 웹툰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고래별 입문해서 보는중인데 대존잼

>>225 나도... 완전 재밌지 인어공주 모티브로 한 거도 신선하고 일제 시대 배경도 그렇고..

>>255 >>256 일제시대 배경좋아하면 다음웹툰 경성야상곡도 추천 유료분 기준 완결났어ㅠㅠ

복창한다 단발은 머리를 기를 수 있다! 하지만 장발은 머리를 자를 수 없다! 우리 이연이 머리 왜 군대머리 만드세요 작가님...

트럼프 보는 사람 없냐.. 진짜 긂체랑 스토리도 탄탄하고 떡밥도 많은데... 왜 보질 않는거여..

>>260 나이트런보다는 나은데 문제점이 좀 있어.

무모협지 짱 재밌는데 왜...??? 수입을 더 안 해오냐 네이버야???

네웹 화요일 재밌는 거 많다 특히 체크 포인트랑 신도림 진짜 ㄹㅇ 개띵작 스토리 완전 탄탄하고 액션씬 장난 아니고... 특히 체크포인트 스토리 장난아님 미쳤어 신도림은 주인공들부터 또라이라 개웃김ㅋㅋㅋ

숲속의 담도 좋다 얘도 스토리 탄탄함 마찬가지로 네웹 화요일 그림도 잘 보면 점점 발전하는게 보임 앞에 추천한 작품들이랑은 좀 다른 결이지만 얘도 띵작임. 아 체크 포인트는 애매하긴 하지만 세 작품 다 아포칼립스. 스토리 탄탄.

비밀사이 미쳤나봐 비밀사이 개재밌어

타인은 지옥이다 왕눈이 나만 설레는 거 아니지? 내가 이상한 거 아니지?

>>266 지극히 정상이야 완전 정상이야 혹시 드라마도 봤니 왕눈이 반존대를 직접 들을 수 있잖아 내가 이동욱이 사는 시대에 살아서 다행이야

>>267 그니까ㅠㅠㅠㅠ 아니 드라마도 웹툰도 개설레... 나중에 김용키 작가님이 왕눈이 남친짤 그려주셨으면 좋겟다...

>>268 기왕이면 반존대좀 많이 넣어서... 왕눈이가 샤워하고 자기 얼굴 거울로 보는 모습도 궁금하다

킬더킹 휴재... 유일하게 보는 목요웹툰이였는데...

숲속의 담 재밌어.... 피라미드 게임은 여주가 개똑똑해서 더 좋고........ 요즘 내가 보는 건 집이없어랑 이츠마인 그리고 전지적 독자 시점.... ㅎㅎ 약간 머리 쓰는거 좋아하는 것 같애... ヽ(^◇^*)/

>>271 나랑은 취향이 딱 정반대네. 숲속의 담도 그렇고 이츠마인도 그렇고 둘 다 내가 정말 안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토리였...

>>272 ........... ‧º·(˚ ˃̣̣̥⌓˂̣̣̥ )‧º·˚

>>271 피라미드 게임 나도 좋아해☺

집이없어 컾링영업당해서 보기시작해서 처음에는 와 쟤네 찐이네~ 하고 커플링 위주로만 해석하고 봤는데 보면볼수록 작가님이 천재신것같음 그림체가 복잡하지도 않고 귀여운 그림체인데도 보면서 기분 울렁거리게 만드는데다 인물이 되게 실제 사람마냥 입체적임 대부분의 작품들은 작가 성격빼다박은 캐들이 구체적이던데 집이없어 캐들은 성격이 다 다른데도 진짜 몰입 잘되는듯 거기다가 보통 주인공 사이에 브로맨스 요소 넣으면 대놓고 동인쪽 노린티 나는데 그런것도 전혀없고 누가보냐에 따라서(그냥 동인녀와 일반인의 차이지만...) 우정인지 사랑인지 달라서 신기함 갈수록 컾링보다 작품 자체에 빠지게 되는것같음

하우스키퍼 휴재 언제풀리지... 우리 초코바...

>>275 나도.. 컾링에 영업당해서 보다가 작품전체에 빠져버렸어 ㅠㅠ 캐릭터들이 다 입체적이고 매력적이야😁

네이버 웹툰 토끼 대왕 보는 사람 있어? 오늘 정주행했는데 개소름...

코난 지금 보기 어려워졌는데 다른 건 아직 검색하면 많이 나오지? 볼 수 있겠지...ㅠㅠㅠㅠ

좋아하면 울리는 본 적 있는 사람? 이거 재밌어?

방금 전독시 다 보고 왔다 이 재밌는 걸 안 보고 있었다니 충격...ㅋㅋ큐ㅠㅠㅠ

>>276 ㄹㅇ 우리 하스티 봐야하는데... 아이작도ㅠ봐야하구 칼리코 캣 생얼도 봐야되고 볼 애들 넘 많은데 어째요 진짜

즐겨보는 웹툰에 어린 시절 힘들게 자라 삐뚤어져서 학교폭력 저지른 애가 있는데 작가님이 얘를 은근히 미화하는거 같아 불안함. 물론 지금은 갱생하고 피해자들한테도 사과했다지만 이건 좀...싶은 발언이 있어서 괜찮은건가 싶음. 지금은 완결된 웹툰인데 악역 캐릭터 미화하다 결국 작품을 망친 경우를 본적이 있어서 더 그럼. 제발 의미없는 걱정이야 할텐데...

>>283 혹시 무슨 작품인지 물어봐도 될까?

우울한 웹툰, 우중충한 회색 분위기 웹툰 추천해줌 노력의 결과<<<결말 눈물주의 구주의 시간 그날 죽은 나는

로어 올림푸스... 검열도 심한데다가 표현같은 것도 번역으로 오면서 완전 순화돼서 원작의 맛이 안 산다고들 하는데..... 그렇다고 미국 웹툰을 보자니 영어실력이 형편없어서......ㅠㅠ 차라리 19금 걸고 원판 그대로 들여왔으면 좋았을텐데.... 눈물....

>>285 킄... 노력의 결과 진짜 레전드지...

다음 경성야상곡 완결난김에 정주행 다시 할건데 유료전환됨? 막화 보긴했는데 너무 인상깊어서 다시 보고싶음ㅠ

네이버 시리즈에 플랜터스의 정원 재밌다... 초우주적 초월적 존재 × 인간이 동거하는 코즈믹 호러 로맨스 스릴러인데 너무 굉장함

네이버 '보물과 괴물의 도시' 처음봤는데 완전 취향이다. 어반판타지, 이능력, 약간 백합?, 그리고 인외를 비롯해 캐디가 매력적이심.

요즘 볼 거 없다... 재밌는거 다 휴재나 완결이야

나노리스트 작가는 뭔가 헌신적인 사랑 겁나 좋아하는 것 같음

네이버 쿠키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 아 한컷들도 너무 웃김 진짜 한 컷은 갠적 최강의 용사님? 그게 갑같고 쿠키는 장씨세가 호위무사가 갑인듯

쿠키 광해의 연인이 더 지린다저게 어떻게 쿠키인지ㄷㄷ

세상은 돈과 권력 보는 사람 없음.................?

최근 본 웹툰 감상 집없: 승수야 조용히해! 승수야 싸가지 챙기자! 승수야 입 열기 전에 자기 자신부터 돌아보기! 승수야 해준이한테 나대지 말자! 승수 멈춰! 이제 10개의 승수를 사용해 거대 백은영을 소환해내는 수밖에는 남지 않았다 ... 갓주완 갓마리 자* 소년: 레몬요정놈 진짜 요정같은 산아땅한테 뭐하는 짓이냐 그건 그렇고 블랙해골 형제 에피 잘 마무리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솔직히 싸우는거보다 이렇게 감동적으로 마무리되는 게 더 좋아 노결: 아니? 여기서? 얘가? ㄹㅇ? 재경아!!!! 익친: 아니? 여기서? 얘가? ㄹㅇ? 아니 미화안해서 좋긴 한데 좀 심하지 않나 희망따위 개나줘버린거 아님..? 전오수: 크으 매뉴얼! 컨티뉴! 패치! 퍼블리! 치트는 ㅈ됐다고 3번 복창할 준비 해라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봐주세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58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2시간 전 new 5273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댓글을 절대 보지 않는 작품(웹툰, 웹소설 등)을 말해보자 2021.04.15 658 Hit
애니 2020/10/01 09:48:56 이름 : 이름없음
375레스 🏵 3단어로 무슨 캐릭터인지 맞히는 스레4 (°∀° ) 2021.04.15 1510 Hit
애니 2021/01/04 10:20:48 이름 : 4판 스레주
147레스 다들 입덕 애니가 머야 ??? 2021.04.15 1053 Hit
애니 2018/07/27 17:28:39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애니캐 이름으로 끝말잇기 2021.04.15 5151 Hit
애니 2018/08/02 18:38: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좋아하는 애니 기술명 적고 가자 2021.04.14 30 Hit
애니 2021/04/14 15:41:1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너네는 부모님이 오타쿠인 거 아셔..? 2021.04.14 204 Hit
애니 2021/02/03 15:01:26 이름 : 이름없음
808레스 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2021.04.14 9073 Hit
애니 2019/07/28 03:43:15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유희왕애니 좋아하는 사람있어? 2021.04.14 1228 Hit
애니 2018/06/01 23:00:47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처음 본 웹툰이 다들뭐얍?? 2021.04.14 1670 Hit
애니 2018/02/15 00:48: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최애 생일, 탄생화, 탄생화 꽃말, 이름 적고가~ 2021.04.14 35 Hit
애니 2021/04/11 13:03: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죠미와 일본어 컾링이 뭐야..?? 2021.04.14 17 Hit
애니 2021/04/14 16:03:04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존잘 섹시 캐릭터 사진 좀 공유해줘라 2021.04.13 265 Hit
애니 2021/03/28 20:02: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슬램덩크 보는 사람 없니ㅠ 2021.04.13 16 Hit
애니 2021/04/06 20:07:42 이름 : 이름없음
239레스 내가 지금까지 봤던 애니들 리뷰🍿 &추천✔ 2021.04.13 1009 Hit
애니 2020/05/01 18:39:21 이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