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18/05/31 17:52:59 ID : O5O3vfU1B88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세운 웹툰 얘기하는 스레
이름없음 2023/08/03 21:07:19 ID : RCmMksrs5O1
마른가지에 바람처럼 존나 미쳣다 십발...... 유니콘같은 남주와 선하고 강단있는여주........... 쓸데없이 샛길로 새지 않고 서로에게 집중하는 로맨스.... 이거다... 이게 진짜 로판이다... 그래서 결혼 언제함?? 들러리로 서게 해주세요 제발
이름없음 2023/08/13 02:54:35 ID : GoGq7wK6mHC
웹툰은 예외 몇개 말고는 거의 2차판이 좀 작은편인건가ㅠㅠ
이름없음 2023/08/14 06:56:58 ID : A3Ru2pWo2K3
오랜만에 네이버 웹툰 갔는데 새로운 웹툰들이 연재되고 있어서 내가 예전에 보던 웹툰들은 완결된건가 싶어서 완결웹툰 누르니 아니 세상에 그마남이 있잖아! 길고 긴 시간이 지나 귀향?하셨었구나!
이름없음 2023/08/16 21:05:26 ID : 2k8rtii5SLb
선천적얼간이들 드디어!!!!!!!!! 몇년전에 지웠던 네이버웹툰앱을 오직 가스파드 하나때문에 다시깔았다
이름없음 2023/08/16 21:22:52 ID : 82rgmGpU0tA
헐헐헐 세상에 그마남 아는사람 처음봐 그마남 다른데서 연재하다 완결됐는데 꽤 최근에 네웹 완결웹툰에 추가됐어!! 양이 많아서 한번에 다 결제하긴 비싸지만 천천히 봐!! 완결웹툰에 “이 짝사랑은 억울하다”가 밀콩님 최신작인데 이것도 재밌어!!!
이름없음 2023/09/07 19:13:02 ID : RCmMksrs5O1
쿠베라 새 챕터 시작할 때마다 중단하는 거 나 뿐이냐... 그리고 반 년 뒤에 정주행시작함 이번 챕터는 스무 개 정도 하려나
이름없음 2023/09/08 18:21:38 ID : wk9vzU0lhar
.
이름없음 2023/09/08 19:10:09 ID : 2K0re1u4Fg7
쿠베라 너무 재밌다.........
이름없음 2023/09/15 04:27:54 ID : q6i5RzQnvcl
얘들아 레사 꼭 봐... 진짜 명작이야 진짜 요즘 웹툰에 정 붙이려 해봐도 자꾸 예전 명작들이 주마등마냥 스쳐지나가서 로판/먼치킨판타지를 못 보는 몸이 되어버림
이름없음 2023/09/16 18:32:43 ID : IJPdu1a2k8o
반지하셋방이 왜 검색어에 올라왔나 했더니 여기도 집안이 막장이었네.. 카카오나 레진 일상툰은 7할이 막장 집안이고 네이버는 반대인 듯.
이름없음 2023/09/16 18:33:11 ID : IJPdu1a2k8o
어쨌든 단지를 최악의 웹툰으로 뽑는 내 입장에선 중간에 보다 말길 잘 했다~.
이름없음 2023/10/01 19:50:08 ID : k1iksnRyE65
은하 원작보는데 진짜 재밌다...처음에는 그림체가 적응이 안가서 하차했었는데 다시 보니까 작가님 마카 진짜 잘 쓰시는 것 같고 재밌어
이름없음 2023/10/01 23:17:34 ID : o7xO2nzWry0
이거 아직도함? 정식웹툰됐다는 소리는 어디서 들었는데 나 중딩인가 잼민이땐가 본거같은데 그때도 화수 ㅈㄴ많아서 밤새우면서 읽고 그랬는데 추억이네 그때도 ㄹㅇ 마카장인 혼신의 역작이라는 소리 많았었지... 어떤화였는지 작가님이 이거 그리고 노란색마카 하나 다썼어요ㅠㅠ 하신거 보고 감탄했었는데
이름없음 2023/10/24 15:51:24 ID : 7faoNxSNwGp
가스파드 작가님 늙고 뒤쳐졌다면서 슬램덩크랑 최애의 아이 패러디 하셨네 게다가 시즌1이랑 달라진 게 없어 기껏해야 전오수 영향으로 조금 달라진 그림체 정도 역시 농축된 광기와 짬밥의 실력있는 작가는 달라
이름없음 2023/10/24 20:31:22 ID : 2rfbva5TU46
마왕까지 한걸음 ㅇㄸ?? ㄹㅇ 명작인데!!
이름없음 2023/11/14 20:40:32 ID : RCmMksrs5O1
조석작가님 신작 결국 마음의소리2로 제목 바꿨네 ㅇㄴ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11/16 00:47:54 ID : o7xO2nzWry0
광마회귀 진짜 존나잼있네 제발 단행본 내주세오... 인기 제법 있는것같은데 낼법도 하잖아🥹 내용도 재밌는데 작화가 진짜 잘뽑혔음 부디 무리하시지 않기를 하는 바램... 염계대도행 씬 진짜 존나멋있고 소름돋아서 안잊히네 과제 존나 밀려있는데 본거 또보고 또보고 재주행 5번째 하는 미친련...그것이 나다
이름없음 2023/11/16 01:08:04 ID : 0mtAmGoNy6n
얘들아 라서드 존나 재밌다
이름없음 2023/11/16 08:34:14 ID : Ai6Zg7Ao1wq
두 마리를 위한 뜰 ㅈㄴ 재밌는데 인지도가 그닥 없는 것 같아서 슬프다 흑흑...
이름없음 2023/12/09 01:07:42 ID : nWqoZeFjvxv
야매 힐러로 사는 법 재밌음 주인공 성격이 확실해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1/31 03:53:13 ID : HClyIGnxxyH
오랜만에 네이버 웹툰 봤는데 내가 좋아했던 웹툰이 유료가 됐네. 이거 소장으로 구매하면 인터넷 연결된 환경에서 언제든지 열람 가능한거야? 만약 어플리케이션 설치하고 거기서 다운로드 하면 마치 ott처럼 인터넷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열람 가능한거야? 사용자의 의견이 알고 싶어서 레스를 작성했는데 등록버튼을 누르고나니 그냥 내가 지금 설치해서 알아보면된다는걸 깨달았어. 그래서 설치했는데 아니 뭔가 ui가 불편한데 이거
이름없음 2024/05/04 18:57:07 ID : RCmMksrs5O1
ㅇㅣ매망량 표절때문에 빠꾸먹지 않았나 무슨 배짱으로 다시 연재하는 거지...
레스 작성
48레스서브컬쳐 노래 찾아주는 스레new 224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527레스가슴먹먹해지는 노래가사를 적어보자 825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27레스🎭🎵뮤지컬 통합스레 (작품, 배우, 넘버... 등등 전부 다!!!) 2464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366레스그냥 아무 노래 가사나 쓰고 가는 스레 3 3282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711레스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2) 5505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423레스***영화 관련 잡담 스레*** 1274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0
716레스일부만 보고 캐릭터 맞히는 스레 30170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0
23레스중국애니 스레 355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8
59레스이야기를 시작도 못하게 만들어보자 8778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6
33레스알고보니 같은 사람/회사 작품이라서 놀랐던 거 있어? 813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36레스워해머 스레가 없어서 세운 워해머 스레 562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616레스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 39998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3
325레스윗레스가 키워드 제시하면 아랫레스가 떠오르는 캐릭터 말하기 24929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2
4레스. 1210 Hit
미디어 이름 : ㅇㅇ 24.06.01
1레스외국 드라마 찾아주라 135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8레스헤비메탈 추천해줘 122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5레스한국온라인게임의 전투는 왜 재미가 없을까? 149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358레스🌐🌎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4716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
10레스⧐⧐유튜브 채널 추천하고 가는 스레⧐⧐ 174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
91레스🌟미애니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980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