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세운 웹툰 얘기하는 스레

고래별 미쳤나봐ㅠㅠㅠ 진짜 꼭봐ㅠㅠㅠㅠ

외지주 5년? 6년? 만에 다시 보는 중인데 개꿀잼이네ㅋㅋㅋㅋ 초반부 사회풍자 에피소드들도 좋았지만 크루 얘기 나오고 쌈박질하는 것도 꿀잼ㅋㅋㅋㅋㅋ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보는 사람 있냐 웹소설 기반 웹툰인데 나 로판 안 좋아하는데.. 이게 아마 내 인생 첫 로판이지 싶은데 그래서 킬리언이랑 리에타 결혼 언제함 리에타 넘 예쁘고 안됐고......

닥터 프로스트!!!!!!!!!!! 상아야아아아아악!!!!!!!!! 아악!!!!!!!!!

낮달 지금 기무 10편씩 푸니까 모두 봐ㅠㅠㅠ

네이버 이번에 신작 제타 소재도 그렇고 괜찮은 것 같음

킬링 스토킹 줄거리만 봤는데 후유증 오지네 ㅁㅊㅋㅋㅋㅋㅋ

>>304 나!!!!!!!!! 로맨스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너무 꿀잼ㅠㅠ 용돈 들어오면 웹소설도 지르려고!!! 리에타 언니 넘 예쁘다고요.... 심지어 지능캐....

란세니카 눈물 줄줄이다.......

더 복서 개재밋다 연출 좋고 스토리 좋고 캐릭 좋고... 미화가 아닌 사연풀이가 좋았음. 얘도 착한 녀석이었어, 좋은 녀석이었어가 아닌 얘도 이렇게 될 수 박애 없었고 삶에서의 투사다를 보여준다는 게 선악을 떠나 인상깊고 오늘부로 산토리노 마르코는 내거다 영부인이랑 바람피지 말고 나한테 오라고 새꺄 어머님 잘 모실게 흑흑

네웹 오늘의 순정망화 진짜...재밌다..초반엔 뇌빼고 봐야 하는 허무 개그에 껄껄 웃는 맛으로 봤는데 지금 캐릭터들 러브라인에 너무 진심이 돼버림 요즘은 연이어 터지는 롸백 대형 떡밥에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 무심다정농구부캡틴+순정 가득 드라마광 계백이/햇살연하의 정석 앙큼한 갈색 강아지 계신라 하.... 둘이 사귀는 거만 봐도 정말 인생의 여한이 하나 사라질 듯..... 구려가야 백제거란 다른 컾도 우주만큼 사랑하고 응원한다ㅠ 게다가 호흡이 짧은 회차마다 주 3회 연재라서 잘 안 느껴지는데 정주행하니까 스토리 절대 무시 못함 개흥미진진함... 순정망화? 아니죠 이 시대 최고의 포스트순정만화

동트는 로맨스 완결 결사 반대 나 죽어 난 걔네 결혼식도 봐야겠어요 2세도 봐야겠다구요

애들아 너네 혹시 웹툰 지를때 대여로 해 소장으로 해?? 나 소설은 소장으로 하는데 웹툰은 가격이 촉홈 부담스럽기도 하고 한 번 보고 다시 한 볼 거 같아ㅠㅠㅠㅠㅠㅠ 근데 돈 주고 지르는 건데 7일 뒤인가 암튼 그 뒤에는 못 본다는 게 좀 그렇고... 지를까? 나 그냥 질러버려??

강서해 못보내!!!!!!!!!!!!!!!!

>>308 킬스... 후유증 조진다 제발 보길......

구주의시간 제발 봐ㅏㅏㅏㅏ아아아ㅏㅇ

와해된 시선R 보기 시작했음 이거 진짜 재밌어..조현병 환자 내용임 일단 내가 좋아하는 작가님이라

로어올림푸스.......... 내가 왜 이제야 이걸 봤을까 처음 나왔을 때 어 재밌겠다 나중에 봐야지~ 하고 내비둔 게 이제서야 봄.............. 그래서 둘이 언제 결혼한다고?????

레진코믹스 히어로즈플랜비 꼭꼭봐줘ㅠㅠㅠㅠㅠㅠ그림 탄탄 스토리 좋아

히어로 메이커도 사랑해주십사..

>>304 나도 로판 별로 취향 아닌데 마른가지에 바람처럼은... 너무 재밌어서 호로록 읽어버렸어 리에타 처음엔 너무 안타까웠는데, 새 영지에서 킬리언 비롯한 주변인들과 인연 맺어가면서 치유받고 새 삶을 찾아가는 모습이 넘 좋았음 그러면서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위험천만한 사건 전개.... 진짜 재밌더라 아 빨리 리에타랑 킬리언 사랑하고 결혼했으면... 원작 소설도 읽어봐야겠다

혹시 히어로 빌런 물이 땡긴다!! 카카페의 그 부부에겐 비밀이 있다 추천해!!! 정체를 숨기고 사는 히어로와 빌런이 평소에는 부부라는 이야기야. 매주 내 캐시를 스틸해가는 작품... 작화도 깔끔하고 내용 너무 좋아

격기3반 역광 에피소드 보고 홀랑 반해버렸다ㅠㅋㅋㅋㅋㅋ 격삼 보는 사람있니...????ㅋㅋㅋ

>>317 봤다...... 행파범 이 자식........ 잘 살아라.......

요즘 쿠베라 올타임레전드야 진심 ㅠㅠㅠ

아ㅇ아아악 네웹 프린스 메이커 왜 안보냐 얼렁뚱땅 로판인줄 알았는데 가족물+성장물이었음... 하... 왕자님 ㅈㄴ 사랑해...난 당신이 킹받는 5쨜 와기일때도 좋고 점점 인간의 온기를 알아가는 어른애일때도 좋아... 처음의 가련하고 사연있어보이는 당신도 정말 좋아했어!!!

작전명 순정 같은 학교 친구 청춘 블라썸 동생친구 순정 말고 순종 칼가는 소녀 나타나주세요! 꼭 봐 무조건 진짜 꼭 봐야 해 무조건 특히 작전명 순정은 얼굴 맛집이야

하 아까 본 웹툰이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와~~~

사귀길 바랐지만 이렇게까지 행복한 걸 원하진 않았는데... 달달해서 익사하겠다

오만상과 편견 재밌다아아 드라마화 기대중이야

>>328 루커피쳐도 봐야 한다ㅠㅠㅠㅠ!!

마지막 지수... 재밌다 곧 유료화 된다!
스크랩하기
15레스 우타이테인가 보컬로이드인가 무슨 곡이었는지 기억안남(찾음) 1시간 전 new 196 Hit
미디어 2022/06/29 03:53:34 이름 : 이름없음
432레스 ☆★☆★☆★☆★음악판 잡담 스레!!☆★☆★☆★☆★ 1시간 전 new 4599 Hit
미디어 2018/02/08 22:45:55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일부만 보고 캐릭터 맞히는 스레 5시간 전 new 413 Hit
미디어 2022/06/28 21:07:15 이름 : 이름없음
802레스 그냥 아무 노래 가사나 쓰고 가는 스레 2 6시간 전 new 5526 Hit
미디어 2020/10/16 15:14: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기묘한 이야기 𝑺𝒕𝒓𝒂𝒏𝒈𝒆𝒓 𝑻𝒉𝒊𝒏𝒈𝒔 스레 6시간 전 new 54 Hit
미디어 2022/07/02 02:59:5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데스노트 얘기 할 사람 모여라 6시간 전 new 269 Hit
미디어 2022/06/30 23:43: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쿠키런 킹덤 하는 사람? 8시간 전 new 21 Hit
미디어 2022/07/02 20:20:2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게임/애니) 달려라! 우리 딸! 《우마무스메》 스레 12시간 전 new 272 Hit
미디어 2022/06/27 15:50:50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파이널판타지14 스레~ 14시간 전 new 1427 Hit
미디어 2019/12/24 08:19:48 이름 : 이름없음
729레스 🧩 멀티 퍼즐 맞추는 스레 19시간 전 new 6409 Hit
미디어 2022/01/21 05:07:11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애니,만화,소설]🌸우리는 모두 라 플로라 공주님! 라 플로라 아카데미 통합스레🌺 20시간 전 new 1350 Hit
미디어 2022/04/23 23:54:57 이름 : 이름없음
333레스 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 2022.07.02 4676 Hit
미디어 2018/02/12 19:37: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조아라의 추억의 작품이 있어? 2022.07.02 78 Hit
미디어 2022/07/02 02:12:40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미디어판 잡담스레 2022.07.02 796 Hit
미디어 2021/04/01 01:28:45 이름 : 이름없음
359레스 조아라 패러디 소설 찾아주는 스레 2022.07.02 6534 Hit
미디어 2019/09/01 04:22: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