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0/02/08 12:51:33 ID : cGmk9wE4JTX
나는.. 국내에서 파는 사람이 한손안에 꼽는... 마이너를 파고 있어 한때는 준메이저였지만 지금은.. 하... 마이너를 파면 말이지!! 같은 동지가 너무 보고싶어서 외국 계정도 침범하게 되고 외국어 실력도 엄청 는다고? 덕질을 영어로 하는거야!
이름없음 2020/02/08 12:52:02 ID : u4Mjhe6i60r
존나 클린하다 너무 클린해서 캐디빼고 아무것도 없지만 일단 존나게 클린하다.
이름없음 2020/02/08 12:52:32 ID : cGmk9wE4JTX
또 연성을 찾을때 애초에 연성이 적으니까 찾기 쉬워!!!! 누가 연성 하나 올리면 그걸로 전세계 파는 사람들이 몰려와서 리트윗하고 행복해함 얼마나 따스하니
이름없음 2020/02/08 12:52:59 ID : cGmk9wE4JTX
맞아 논란이나 공론화 될 일이 없어!!ㄴ 피곤하게 안 싸워도 됨
이름없음 2020/02/08 12:53:44 ID : cGmk9wE4JTX
또 공굿이 적어! 돈 낭비 안해도 됨 뭐..? 절판이라고? 걱정마! 중고 매물은 언제나 나오니까! 우리에겐 해외 직구도 있잖아!
이름없음 2020/02/08 12:54:46 ID : u4Mjhe6i60r
스레주 마이너 아니잖아...
이름없음 2020/02/08 12:55:55 ID : u4Mjhe6i60r
난 연성이고 뭐고 본적도 없다 봐주는사람도 없다... 공식굿즈가 있긴한거같은데 어디서파는지도 모르겠다... 내최애는 뉴짤도 안나온다 스레주는 지금 메이저를 파고있다...
이름없음 2020/02/08 12:56:40 ID : cGmk9wE4JTX
........? 진짜..? 더 극한의 상황에서 파는 사람들이 많구나.. 난 축복 받은 걸까
이름없음 2020/02/08 12:57:35 ID : u4Mjhe6i60r
나 국내에서 파는사람 딱 두명봤다 두명 심지어 한명은 4년인가 5년전이다... 일본쪽은 시바 뭐 뜨지도 않는다... 기적적으로 국내 나머지 한명이 스레딕에 있었으나... 스레주...소멸... 나 운다...
이름없음 2020/02/08 12:58:27 ID : cGmk9wE4JTX
미아내... 너희 장르도.. 분명 꽃 필 날이. 올거야... 우리 열심히 영입해보자 존버는 승리한다
이름없음 2020/02/08 12:58:39 ID : u4Mjhe6i60r
고마워...
이름없음 2020/02/08 13:00:12 ID : cGmk9wE4JTX
흑....모든 마이너 동지들 우리.. 힘내자.... 모두 마이너를 파면 기존 팬덤들의 열렬한 환호와 챙김을 받을 수 있어 한명한명이 너무 소중해
이름없음 2020/02/08 13:00:13 ID : 2skrgoZjzgi
해외?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국내?ㅋㅋㅌㅌㅋㅋㅋㅋ 난 해외 국내 다 합쳐서 이장르 파는사람 나합쳐서 4명봤다 마이너 파면 좋은 점은 일단 병크가 안터진다는거 이상한놈 안나타나는거 소유러안나타나는거 설정붕괴연성 없는거 근데이건 연성자체가 걍 없음 글고 다른사람 연성을 안보니까 내 상상력?에 틀이 씌워지지않는듯
이름없음 2020/02/08 13:01:47 ID : cGmk9wE4JTX
아..아앗...앗..... 미아내.. 나는 메이저를 파고 있었구나.... 너레더의 남긴 연성을 보고 누군가가 주워먹고 힘을 기르고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보자
이름없음 2020/02/08 13:02:14 ID : u4Mjhe6i60r
기존 팬덤이 있는거부터 우주메이저
이름없음 2020/02/08 13:03:33 ID : cGmk9wE4JTX
세상에.. 그렇다니... 나 맨날 마이너 판다고 징징거렸는데... 반성하고 올게.... 그래도... 8년 전 연중작은 마이너가 아닐까....? 힝...
이름없음 2020/02/08 13:03:34 ID : u4Mjhe6i60r
야 진짜...니들이 코쿠라세를 알어...? 2020년기준 파는사람 나포함 한 두명정도밖에 없을걸...? 영어 일본어 한국어 다쳐봤는데 아무것도 안나오더라...? 개서러워... 네루가는 에 써놨듯이 시벌 캐디밖에 없고...
이름없음 2020/02/08 13:05:25 ID : cGmk9wE4JTX
ㅠㅠㅠㅠㅠ 검색해봤는데 쯔꾸르구나! 시간나먄 꼭 플레이해볼게ㅠㅠㅠ 엄청 흥미로운것 같아!!
이름없음 2020/02/08 13:05:42 ID : 2skrgoZjzgi
뭐야 내가파는 장르도 연재끝난지 8년~9년됐는데... 허허 힘내자
이름없음 2020/02/08 13:07:43 ID : u4Mjhe6i60r
그래 게임완전재밋어ㅜㅜㅠㅠㅠㅜ 그리고 칸타가 귀여워
이름없음 2020/02/08 13:07:59 ID : cGmk9wE4JTX
완결난거야..?! 부럽다ㅠㅠㅠㅠ 에들은 이제 끝났어도 우리 마음속에 살아있어!!
이름없음 2020/02/08 13:08:59 ID : cGmk9wE4JTX
나는 메구 좀 멋있는거 같아 꼭 플레이 하겠오!
이름없음 2020/02/08 13:17:42 ID : 2skrgoZjzgi
완결도됐고 영화도 나왔고 후속작도 나왔고 특별판도 나왔지만 모두가 영화만 기억하지
이름없음 2020/02/08 17:19:25 ID : MjfRu2rgpcJ
장점 - 논란이 없음 단점 - 떡밥도 없음 팬들 병크도 없지 왜냐면 연성하고 파는 사람이 나밖에 없거든..... 내가 터뜨리면 모를까. 어쨋든 깨끗하게 팔수 있다는게 장점인가.
이름없음 2020/02/08 18:27:43 ID : s9xSGtta9y2
아무래도 한사람만 떠나도 타격이 크니까 원작자나 덕질 대상이 팬을 더 소중히 대해줌.더 나아가 그 메이저 팔때 느껴지는 특유의 현타(내가 팬이고 그 장르가 팬을 위해주는 무언가를 해도 뭔가 와닿지 않고 내가 나가도 잘 돌아갈 장르를 보면 느껴지는 무력감)같은게 없음
이름없음 2020/02/08 19:36:58 ID : oZjta02reZa
우리 장르는 원작자가 도망갔어....ㅎ... 근데 진짜 대중속 하나가 아닌 느낌은 진짜 인정!
이름없음 2020/02/08 22:47:04 ID : zWpgpak5TSN
혼자 파니까 2차창작이 전부 내 취향이다!! 와!! 내 덕질거리 2차창작 찾아보니 내 취향밖에 없다!! (단점: 졸라게 맛없음 근데 먹을게 없으니 맛있음...
이름없음 2020/02/08 23:40:05 ID : 67xUY63O8rw
뭐야 왜 이리 레스들 하나같이 공감가냐 ㅠㅠㅠ
이름없음 2020/02/08 23:43:45 ID : wNvyGoNxPdu
우리 급을 나누자 메이저:검색하면 꽤나 나온다-아싸덕질최고 메이저?:돌아가긴 하는데 덕질이 원활할 정도는 아님장르의 틀은 있고 회전이 느림 마이너:가뭄에 콩나듯 나는 연성/파는 사람들을 다 외울정도/내가 장르에 어느정도 영향을 끼칠 수 있음-장르의 틀은 있지만 회전이 사망 또는 장르가 조졌는데 기억하는 몇몇 머릿속에 살아있음 극마이너:원작자가 실종/파는사람이 전 세계에서 한 손가락에 꼽을 수 있는 정도/내가 장르를 아예 잡아 끌고 일구는편-한마디로 그냥 형체를 잃어가는 붕괴수준일때
이름없음 2020/02/08 23:44:08 ID : u4Mjhe6i60r
나는야 극마이너....! 개빻은걸 그려도 욕먹을 일이 없다 왜냐? 아무도안보니까 ㅋㅎㅋㅋㅋㅎㅎㅋㅋㅎㅋㅎㅋ
이름없음 2020/02/08 23:46:06 ID : fV9eJVe0tuq
장점: 내가 뭔가를 기여한다는 느낌이 큼 단점: 신작이 10년 넘게 안 나와서 옛날 짤 찾아보면서 연성해야 함
이름없음 2020/02/09 06:06:14 ID : 84JTU6i6Y2l
야 한 손가락에 꼽을 수 있는 정도면 ㅋㅋㅋㅋ 한 명이라는 얘기잖아 ㅋㅋㅋㅋㅋㅋ ㅠㅠ...
이름없음 2020/03/03 15:49:08 ID : FfRB85RzSIE
빻은 캐릭터 파도 비난 안받음. 최애캐 욕도 적게 보고
이름없음 2020/03/04 03:04:45 ID : mK3PinQmnxz
장점: 커플링으로 싸울 필요가 없다. 즉 팬들끼리 갈등도 쥐똥만큼없어서 조용히 팔 수 있다. 단점: 애초에 커플링연성조차 몇 개 없다. 제목치면 일단 관련없는게 뜬다.ㅋㅋㅌㅋ...(아무리 중간에 한 장쯤은 있겠지 세월아내월아 찾아봐도 없다는게 함정...)
이름없음 2020/03/04 03:09:19 ID : 4Fbg7uk9y1v
메이저 장르의 마이너캐를 판다는것... 일단 내 최애는 2차장작 캐붕이 안난다! 왜냐면 캐붕날 2차창작도 없거든...(쥬륵)
이름없음 2020/03/04 05:40:56 ID : 2si4NxWqnWo
장점:조용함 단점:조용함 있긴한거냐 나혼자 밭일구는 느낌임
이름없음 2020/03/04 11:11:38 ID : ala3A7s9tip
음... 마이너하니까 떠오르네... 나 예전에 내가 파는게 극마이너라서 탈덕했는데 탈덕하고 3달 후에 확 떠서 억울했던... 하... 다시 돌아가기엔 너무 지쳐서 그냥 종종 구경만 한다...
이름없음 2020/03/04 19:19:20 ID : ala3A7s9tip
마음정리하기가 쉬움.... 눈 돌리면 아예 안보이거든...
이름없음 2020/03/04 22:04:46 ID : 4IL9a1jtbhh
나는 극마이너네
이름없음 2020/03/05 10:03:26 ID : 3zVbyGpPbeN
내가 연성러가 된다는 거?? 하지만 그 연성물을 그 누구도 보질 않는다!
이름없음 2020/03/13 13:37:11 ID : 41woJPhhxO3
마이너는 외로울때도 있겠지만 솔직히 너무너무 안락하고 고향같은 느낌? 같은 판 박살로 스트레스 받을 일 없고... 근데.. 쓰다보니까 눈물이...
이름없음 2021/11/09 01:09:24 ID : A7Bz804Fbhg
아아.. 우리판은 메이저?도 아닌 메이저였구나... 내가 미안해. 난 우리판 마이넌줄 알았어... 극한으로 파는 사람들이 많았구나...
이름없음 2021/11/09 04:02:23 ID : h9bipcLbDzg
이렇게 보니까 지금 내가 보는 작품 자체는 그럭저럭 메이저인데 정작 그 안에서 좋아하는 캐가 마이너네.. 픽시브 가보니까 올해 1월 이후로 일러스트 연성이 안 올라오는 중ㅠㅠㅠ
이름없음 2021/11/09 08:38:24 ID : mq0pVcJVar9
다들 괜찮으면 마이너 영업해주라…… 요즘 파는 장르가 없어서 허전한데 메이져는 다 훑어봐서 볼 것도 없고..
이름없음 2021/11/09 08:42:16 ID : 2E4HDBAo6kt
좋은 점 : 소통 안 해도 됨 나쁜 점 : 소통 안 됨 우리나라엔 연성하는 사람 한 명도 없고 일본이랑 영어권에서 좀 나오는데 이건 메이저일까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같이 파자ㅠㅠ
이름없음 2021/11/09 08:52:33 ID : mq0pVcJVar9
혹시 주인공이 거미…??? 미안 비위가 약해서 못볼 거 같아ㅠ
이름없음 2021/11/09 09:01:26 ID : 2E4HDBAo6kt
으악ㅠㅠ 어쩔 수 없지... 거미 싫어하는 사람 많으니까ㅠ 그래도 귀엽게 순화되어 나오니까 나중에라도 한 번 살짝 봐주라...
이름없음 2021/11/09 12:54:53 ID : 43QoNzhs67t
분탕충 없음 극성빠 없음 안티 없음
이름없음 2021/11/09 19:21:04 ID : fUY1ck03zVg
디씨와 근첩과 트짹이 손잡고 겉으로라도 사이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음... 대한민국 평화의 미래가 여기, 마이너에 있으니 다들 마이너를 파자
이름없음 2021/11/09 23:07:29 ID : 862E5Pba6Zc
좋은점:독차지 해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다. 나쁜점:독차지 해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어서 문제다. 우리 장르(나롱이 시리즈)는 그린세이버 폭망하고 8년 후에 제작사였던 스튜디오 카브가 망해버려서 어쩌다 보니 마이너? 극마이너??가 되어버렸어......다들....나롱이와 스튜디오 카브를 기억해줘.....현재 법인만 남았는데 이것도 2025년에 없어질 판이야....................
이름없음 2021/11/10 21:24:31 ID : xxzPba2oMqi
좋은점: 내맘대로 내가 원하는대로 연성할 수 있다! 나쁜점: 문제는 내가 그런식으로 캐해를 해서 내가 캐붕을 일으킨다 에어로버 봐줘... 적폐연성이긴 한데 션찰스 이거 찐임...개잼있오... and 5년째 덕질중인 모 게임... 섭종한데다 회사마저 증발해버려서 더이상 신 떡밥이 없음 진짜 내 5년차 캐해랑 원작 게임 비교해보면 당최 얘네들이 서로 동일 인물인지부터가 의심스러움
이름없음 2021/11/10 22:34:25 ID : By5cMo7xO9x
응 나랑 생일 똑같은 오래전 작품 파고있다... 흙흙 연출이 그래서 그렇지 아무렇게나 휘갈긴 스토리 아니에요ㅜㅜㅜ
이름없음 2021/11/10 23:18:49 ID : tjxVbzU5bzR
내가 여기 최대 주주이자 대존잘임 이런데 아니면 내가 어디가서 대존잘 해보겠냐? 파는사람이 나밖에 없으니 내가 대존잘인것도 팩트가 맞다 암튼 맞음
이름없음 2021/11/11 01:40:07 ID : O5RDwMlyFfW
9~10년 전에 진작에 완결난 아동용 애니라서 어그로도 분탕충도 없고 반대로 극성빠도 볼일 없음
이름없음 2021/11/12 21:18:16 ID : Mkso45cFa3y
커플링을 어떻게 해먹든지 아무도 신경 안 쓴다!! 문제는 시발 작품'만' 메이저면 주변에서 존나 돌 맞는다는거다!!
이름없음 2021/11/13 06:25:30 ID : xxzPba2oMqi
크 이거다 내가 최대 연성러임. 내가 여기 죽돌이 죽순이고 터줏대감임. 5년차 덕질러를 으~~~~딜 신입들이 넘볼라고;;;
이름없음 2021/11/13 17:35:13 ID : io46jdyNs9s
장점: 내 기억에 의존하므로 캐붕 때문에 골머리 앓을 일 없다 깊은 고찰도 내 취향껏 펼칠 수 있다 키배할 일이 없다 단점: 내 기억에만 의존하므로 내가 캐붕 유포자가 될 수 있다 깊은 고찰도 나 혼자만 펼칠 수 있다 아무도 안 받아준다
이름없음 2021/11/13 22:32:12 ID : L85O79dA0oL
먹을 게 없어서 내가 연성한다... 연성 실력이 는다..!
이름없음 2023/06/24 16:29:25 ID : 9vwtvvdyLe1
내가 꽤나 좋아하는 작품 중에서 ㅍㅋㅁㅅㅌ, ㅅㅍㅇㅍㅁㄹ같은 유명한 작품은 아는 사람있어도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인기 덜한 작품은 아는 사람 있는 순간 너무나도 반가움 희소성의 가치라고 해야하나(??) 내가 좋아하는 마이너한 작품을 아는 사람이나 연성하는 사람 하나하나 더욱 소중하게 느끼게 됨
이름없음 2023/06/24 18:02:38 ID : wJPfWrzbBdU
내 취향껏 캐해하고 커플링 엮어먹어도 뭐라하는 사람 없음
이름없음 2023/06/24 21:06:14 ID : fUY1ck03zVg
내맘대로 해도 됨
이름없음 2023/06/24 22:19:46 ID : Vfhs5RBbu3z
드림 파도 욕 안 먹음 ㅎㅎ 아닌가? 마이너 파는 사람 중에서도 드림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
이름없음 2023/06/26 01:15:56 ID : xxzPba2oMqi
메이저식 용어로 드림이 사실상 준필수임...신떡밥도 안나오는데다 원작은 도라에몽같이 기존캐들로 이미 뽑아먹을대로 뽑아먹어서 더이상 뭘 어떻게 써먹을수 없음 새로운 스토리를 연재하려면 새로운 캐릭터가 사실상 거의 필수임 과거 내가 팠던 모 마이너도 드림이 지배해버렸지... 팬들이 만든 오리캐들이 원작캐들 머릿수를 이미 뛰어넘어버렸음 난 그동안 내가 하고있던 짓이 드림인줄도 모르고 오리지널 스토리를 실컷 뽑아냈다가...현타가 와서 한동안 휴덕기간이 길었지
이름없음 2023/06/26 04:17:34 ID : Qty0q3XzdTW
작품은 짱짱 메이저인데 그 안에서 마이너... ㅎ...... 29레스 기준 작품은 메이저 이상급인데 캐릭터는 마이너임 시리즈물인데 그 시리즈 중에서도 약간 깍두기 같은 느낌의 작품+이 땅에서는 못 찾으니 글로벌하게 서치를 돌려도 같최애러가 한 손에 꼽을 지경(그 사람들 닉네임 다 외울 수 있음) 그래서 장점이 뭐냐고? 없다 군중 속의 고독임 분명 장르만 보면 글로벌 메이저를 파는데 글로벌하게 고독함... 그나마 연성실력 느는 건 장점인거같긴 한데 같장르 딴캐 연성에 찍히는 좋아요랑 내 최애 그릴때 찍히는 좋아요랑 비교하면 마음아파짐 아 이렇게 보니 멘탈 강해지는것도 장점인듯
이름없음 2023/06/27 16:46:35 ID : 9gY4Mlu67xT
뭔가... 아주 작은 것에서도 행복을 느끼고 지금 상황에 감사할 수 있는 멘탈갑이 됨 사실상 해탈
이름없음 2023/07/04 23:04:47 ID : wJPfWrzbBdU
난 요즘 혼자 덕질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함 대메이저 잡았는데 사람들이랑 교류하니까 별것도 아닌거에 스트레스받고 뭐 하나 연성하고 올리는것도 신경쓰이고 조금만 거슬려도 마음에 안든다며 죄인마냥 좌표찍혀서 싸불 당하고 그러니까 솔직히 인간혐오에 우울증 올거같았음 물론 좋은 사람이 있는건 아는데 내가 파던게 팬덤이 좀 대메이저고 정병으로 유명한 팬덤이라 정신이 피폐해지는게 더 컸음 다 정리하고 대메이저 파더라도 판에 안섞이고 혼자 자급자족하는게 괜찮더라 한때는 자급자족을 못해서 팬덤에 껴서 기웃기웃 거렸는데 결국 내 취향 반영한거 보려면 자급자족밖엔 답이 없었음.... 그렇다고 커미션같은거 맡기기엔 내가 원하는 스타일도 잘 없고 이렇게 저렇게 계속 요구하기도 그렇고 몇 번 신청해서 받았는데 좀 아쉽고 커미션도 역시 사람 상대하는거다보니 기한 못지키고 환불받는데에도 피곤한 일 몇 번 경험해버리고는 관뒀음 결국 악착같이 스스로 하는 수밖에 없다는 마음으로 꾸준하게 하니까 실력도 늘더라
이름없음 2023/07/05 11:12:25 ID : rxO65gksmNu
어떤식으로 소비해도 내가 메인스트림임 아무도 내말에 토달지 못해 왜냐면 아무도.. ㅜㅠ
이름없음 2023/07/06 09:49:17 ID : 3PheY79fWje
올려도 욕을 안먹고 아무도 뭐라 안한다
이름없음 2023/07/06 12:07:38 ID : 59dxvjBxRwp
똥손이어도 갓연성이라고 칭찬해준다 착한사람들.........
이름없음 2023/07/08 04:30:51 ID : xxzPba2oMqi
나만의 동인 설정이 원작의 10배 가까이는 뻥튀기되어 있음 분량도 쪼만했는데 이젠 신떡밥도 없어서 자캐파듯이 파게 됨 그 결과...
이름없음 2023/07/08 05:16:07 ID : tba5VhBvzTT
이거다 뱀의 머리가 되고싶다면 마이너가면 됨 팔로워도 글로벌 한줌단이라 글로벌하게 놀수있음... 존잘이랑 교류도하고(이유:연성하는놈이 그사람과나밖에없음) 인정욕 해소하고싶은 파락호 꿈나무 오타쿠라면 마이너 나쁘지않음 단 어느정도 팬덤이란게 형체는 존재할 때 얘기긴 함..... 그리고 사건 터질일도 적고... 떡밥 꾸준히 주는 국밥 강소기업같은 마이너면 ㄹㅇ 지방 웰빙라이프마냥 소소하고 조용하게 덕질하면서 살기 씹가능 문제는 그런작품이 거의없다는거지.... 울면서 자급자족 우물 ㅈㄴ파는 경우가 대부분 아 탈오타쿠 지망이어도 마이너파기 나쁘지않음 고독에 익숙해져서 마이너 탈덕하면 씹덕계에 접점이 사라져서 훌렁 떠나는데 도움이 되거든ㅎ.....
이름없음 2023/08/05 22:02:33 ID : imMmJTO61Ba
메이저 장르에서 마이너캐 파는데 극성빠가 없으니까 분쟁같은거도 없어서 좋고 2차 창작에서 엮이는 캐도 많이 없어서 주인공이랑 엮여도 취좆 안당해서 좋음. 다른 캐들이 너무 인기 많으니까 인기 없는 캐를 파는게 오히려 더 편한 느낌
이름없음 2023/09/17 01:08:16 ID : fUY1ck03zVg
난가싶었다... 후... 메니저 장르의 마이너 캐는 단점이 다들 잘 나갈 때 나 혼자 다른 세상인가 싶지만 오히려 덕분에 귀찮을 때도 안락하단 특징이 있지...
이름없음 2023/11/11 11:48:11 ID : U6qi2mpVe7t
나무위키 수정하는 법 배울 수 있음
이름없음 2023/11/13 06:43:30 ID : 5VdWi7htdvc
극성팬덤 문제에 시달릴 필요가 없다!
이름없음 2023/11/22 12:30:37 ID : Ai5XvCo0nxC
이게 묘한데.. 작품 자체는 마이너인가? 하는 느낌이지만 내가 파는 커플링이... 너무나... 어디 가서 얘기도 못함. 게임을 아는 사람이 넘모 많아서 커플링 판다고 하면 미친놈 소리 들음 ㅋㅋ.... 공포겜에서 중간 보스가 그렇게 취향 저격 캐디면 어쩌자는 건데..
이름없음 2023/11/22 15:41:50 ID : 5QmoJRvio6o
나랑 똑같은 거 파는 사람 만나면 어느때보다 기분 째진다
이름없음 2023/12/18 23:14:41 ID : ilxu9wIHDwE
마이너 인지도 성우 파는데 메이저 인지도 성우들한테는 이상한 팬들 달라 붙고 그 성우가 조금만 잘못하거나 잘못한 게 아닌데도 뒷담화 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 최애는 사람들이 관심을 안 가져서 그런 글 거의 안 보여서 좋음
이름없음 2023/12/19 02:00:29 ID : TWkq6i2snQo
내 캐해 = 팬덤 전반 캐해 한꼬집이라 친목으로 굴러가기 때문...^^
이름없음 2023/12/20 17:52:01 ID : A7umoJPa9vC
마지막 떡밥이 3~4년 전이고 심한 경우 10년도 봄
이름없음 2023/12/20 20:04:01 ID : g7tgY9s3yFb
캐해 지적하는 사람이 없음 내 꼴리는대로 그리기 가능
이름없음 2024/01/05 00:09:40 ID : Vfhs5RBbu3z
나무위키 편집 실력이 늘어난다
이름없음 2024/01/08 11:57:37 ID : 3xvii8mINwL
마이너 안의 메이저 위주로 파는 사람인데 아예 병크가 없는건 아니지만 어쨌든 메이저보다는 적다 남캐 가득한 남성향 '장르' 주제에 그 사상인 팬들 한국에 많이 있어서 그 양반들 병크가 가끔 들려오고 나라 망신 전력도 있는데(......) 그것조차도 팬덤 안에서 자와자와하고 끝나는 수준에 커플링, 특히 공수 나누는 걸로 문제 일어났다는 말은 일단 한 번도 들어본 적 없음
이름없음 2024/01/10 16:19:24 ID : 9dClzPa5SJX
캐해나 커플링 문제로 싸움이 일어날 일도 없고 극성 팬덤 문제로 골머리 앓을 일도 없음
이름없음 2024/01/10 16:20:31 ID : 2lhcHyMpgmM
이건 좀 부럽다.. 우리장르 다좋은데 팬덤이 젤 문제라서ㅋㅋ
이름없음 2024/01/26 02:16:43 ID : nCnO1fRxzSJ
내 장르는 약과 였구나.. 근데 나는 취향이 독특해서 어딘가 하나가 잘못된 애들이 아니면 눈에도 안들어오더라.. ㅎㅅㅎ 나 메이저랑 마이너 둘다 파는데 하필 메이저에서는 마이너 조합을 파서.. ㅠㅡㅠ 넘 서러버 그래두 존잘님들 꽤 많긴하더라.. +캐해 맘대루 할 수 있는 거 너무 좋고 ㅎㅎ
이름없음 2024/01/26 06:30:16 ID : XxRzVbyK43X
언어실력이랑 그림실력이 올라감. 끝.
이름없음 2024/01/30 08:56:53 ID : Vfhs5RBbu3z
컾링싸움 안일어남
이름없음 2024/01/30 13:42:49 ID : Ny3RxzTPdBf
영업글을 쓴다~> 미래의 누군가를 위한 과거인의 메세지 연성을 한다~> 미래의 누군가를 위한 과거인의 주접 이런 식이 되기 때문에 팬덤, 커플링 파벌과 지지고 볶을 이유가 없음
이름없음 2024/02/02 07:42:21 ID : Ai5XvCo0nxC
나도 메이저 장르에서 마이너캐 파,,, 근데 마이너캐 중에서도 마이너캐끼리 엮어먹어,,, 논씨피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이 스레에 글 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네
이름없음 2024/02/05 17:52:31 ID : hglyFijiqji
사이비 종교나 정치 쪽 댓글 알바 유입이 안 된다 왜 이런 말을 하냐면 오늘 어떤 댓글 알바 계정이 모 메이저 게임 팬인 척하고 숨어있다 북한 간첩에게 나라를 넘겨주지 않으려면 ㅇㅇ당(우리가 잘 아는 정당은 아님) 찍어야 한다 해서 대차게 조리돌림 당하는 걸 봤기 때문에...... 물론 그런 애들은 진짜 그 작품 팬뿐 아니라 타 작품 파는 씹덕이 봐도 금방 티가 나서 바로 축출되지만 그래도 그런 애들은 존재 자체가 해악이란 말이지
이름없음 2024/04/06 23:01:47 ID : NwMo6pdO2pQ
현재 픽시브 작품건수 10건 미만 마이너 파고있음 장르를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공개적인 데서 적폐발언 해도 아무도 신경을 안 쓴다
이름없음 2024/04/08 21:47:18 ID : 5VdWi7htdvc
나홀로 착즙만 10년째 하고있음
레스 작성
723레스일부만 보고 캐릭터 맞히는 스레new 3031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49레스서브컬쳐 노래 찾아주는 스레new 237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527레스가슴먹먹해지는 노래가사를 적어보자 837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27레스🎭🎵뮤지컬 통합스레 (작품, 배우, 넘버... 등등 전부 다!!!) 2476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366레스그냥 아무 노래 가사나 쓰고 가는 스레 3 3294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711레스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2) 55190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423레스***영화 관련 잡담 스레*** 1286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0
23레스중국애니 스레 367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8
59레스이야기를 시작도 못하게 만들어보자 889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6
33레스알고보니 같은 사람/회사 작품이라서 놀랐던 거 있어? 825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36레스워해머 스레가 없어서 세운 워해머 스레 574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616레스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 4011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3
325레스윗레스가 키워드 제시하면 아랫레스가 떠오르는 캐릭터 말하기 2504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2
4레스. 1325 Hit
미디어 이름 : ㅇㅇ 24.06.01
1레스외국 드라마 찾아주라 146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8레스헤비메탈 추천해줘 1339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5레스한국온라인게임의 전투는 왜 재미가 없을까? 160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358레스🌐🌎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4728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
10레스⧐⧐유튜브 채널 추천하고 가는 스레⧐⧐ 185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
91레스🌟미애니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9918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