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분이 울적해서 뉴에이지를 골라 듣고있어. 슬프고 잔잔한 뉴에이지도 좋고, 밝은 곡도 좋아. 추천해줄래?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걸 추천할게 ㅎㅎ 사월연가 - 고희든 (고희든 꺼 거의 다 좋아!!) 눈물은 벚꽃처럼 - 엠레스트 애정결핍증 - HnS 잊혀진 세계 - 엠레스트 일단 4개 정도로 간추려봤어

난 세레노 - 새벽 별과 소년의 노래 랑 A Hisa - Rainy Waltz Shizuko Mori(시즈코 모리) - Balloon Flight, 토토의 즐거운 하루 새벽별과소년의노래 는 정말 따뜻함과 설렘과 밝은 이미지가 ㅁㅏ구마구 들어오는 기분ㅜㅜ Rainy Waltz는 신나면서도 몽환적이야 Balloon flight는 통통 튀고 밝은노래고 토토의 즐거운 하루도 여름방학에 산책가는 느낌(?)이야!!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렌스

Last canival 내가 뉴에이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임!!

나 힘들때 정말 많이 도움받앗고 지금 가장 아끼는 아티트인 사람이야. 피아니스트 신재영.. 특히 1집에 나이트윈드랑 최근3집 아워스토리 짐짜좋아함 꼭들어봐!

세레노 - 조각 인형 세레노 - 별하늘의 회선곡

Tido Kang - 하늘 여행 서월 - 하늘의 여행자 JayM - 장난감 숲 심재윤 - 날지 못하는 비행기 (유튜브 영상중에 강제로 이륙시키는 걸로 추천) 불꽃심장 - 꽃의 나라 세레노 - 그림자 밟기
레스 작성
11레스 스파이에어,세카오와,우버월드 등 일본락밴드 2018.11.14 126 Hit
음악 2018/10/19 00:09: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락음악 추천해줘 2018.11.10 127 Hit
음악 2018/10/25 23:32: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노래찾아주세요 2018.11.10 79 Hit
음악 2018/11/08 16:20:4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음악들을 적어둘게. 2018.11.07 188 Hit
음악 2018/09/08 00:40: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위플래시ost] 이거 제목이 뭔지아는사람? 뭔노랜지 알겠으면 바톤터치 ㄱㄱ 2018.11.06 47 Hit
음악 2018/11/06 22:16: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기만의 노동요 적고가 2018.11.06 67 Hit
음악 2018/11/05 09:47: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뉴에이지 추천해줘 2018.11.05 135 Hit
음악 2018/06/07 21:42: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목소리 낮은 여자가 부르기좋은 노래 없을까ㅜㅜ 2018.11.03 1362 Hit
음악 2018/10/30 22:24: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단기간에 노래실력 올리는 방법 있나요 2018.11.03 67 Hit
음악 2018/11/03 00:05: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디팝,인디 아니면 언더힙합 노래 추천해줘ㅠㅠ 2018.10.31 51 Hit
음악 2018/10/28 21:33: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악기 연습하는 스레 2018.10.31 34 Hit
음악 2018/10/31 16:34: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노래 좀 찾아줄래..? 2018.10.30 82 Hit
음악 2018/09/23 13:13:2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분위기 울리는 노래 가사 쓰고 가기 2018.10.29 159 Hit
음악 2018/10/04 23:31: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혹시 랩하는 사람 2018.10.28 61 Hit
음악 2018/10/27 05:51: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안 들으면 후회할 걸... 2018.10.28 53 Hit
음악 2018/10/28 01:44: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