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빅뱅 팬인데 자꾸 우리반애들이 방탄으로 갈아타래서 세웠어 나 방탄노래 안듣는다니까;; 친구들이 나빼고 다 방탄팬인데 콘서트 같이 가자고 조름. 그래서 난 생각없는데 그러니까 절교하쟤 진짜 할까? 하도 그러니까 이젠 방탄도 별로임.
  • 맨날 뭔 말만하면 빌보드 갔다 어차피 잘나간다 어쩐다 싫어하는 사람은 절대 없다고 단정하잖아 팬들이 하는 유난때문에 더더 비호감이야 잘나가는거랑 내가 걔넬 별로 안좋아하는거랑 뭔상관인데? 잘나가면 모든 사람이 방탄을 좋아해줘야함?
  • >>88 완전 나랑 똑같다. 이제 그 친구한테 연락오면 무섭기까지 함. 걔가 하는 말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하나도 안궁금한데, 혼자만 세상 심각하고 진지함 혼자 다 표출하고 듣건 말건 계속 얘기한다. 솔직히 무슨 사이비 종교에 빠진 사람 보는 것 같아서 진짜 무섭고 가까이하기도 싫어져.
  • 아니 나 진짜 방탄이고 뭐고 하나도 안 궁금한 머글임 그리고 대체 왜 방탄에 대해 안 궁금해하거나 관심없다고 말하면 부모의 원수라도 발견한 것처럼 죽일 듯이 노려보고 적대함? 걔들 진짜 왜 그럼? 세상 모든 사람들이 방탄을 사랑하고 방탄에 온 관심을 쏟아야 직성이 풀림? 이상한 짓에도 정도가 있어야지 진짜 정신세계가 이상해보일 정도임
  • 얘네 ㅌㅇㅌ에서 뭐 거하게 주작으로 걸린거 있지않아?
  • 아이돌 팬질하는 친구들 좀 되는데 그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유난떨음+극성맞음+예민함(뭐만 해도 갑자기 혼자 버튼눌려서 발작함)+피해의식 오지는건 진짜 얘네인 듯. 저러는거 받아주고 넘기는 것도 정도가 있지; 절교했다는 레스들 심정이 이해가 감. 나도 이제 연 끊고 더이상 아는 척 안 하려고. 역겨울 정도로 지긋지긋하다 진짜.
  •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제과제빵 유투버가 설탕이 주 재료인 무언가를 만드는 영상이었다. 방탄팬들이 몰려와서 슈가슈가 거리며 방탄 찬양을함... 방탄 슈가와는 1도 없는 쿠킹영상에 왜 설탕을 스펠링도 다른 슈가로 알아듣고 몰려와서 그래..? 그 이후로 방탄도 별로 좋게 안봄. 방탄 잘못이 아니어도 원래 팬이 극혐이면 가수도 좋은 눈으론 안가는 듯... 좋아요 받은 댓글중에 어떤 사람이 그럼 방탄 무대영상에서 사람들이 제과제빵 이야기하면 좋게 넘어갈거냐니까 방탄오빠들 영상에 왜 그런 이야기를 하게 냅둬야하냐더라
  • 진짜 ㅈㄴ 이상한데 몰려와서 방탄 좋아햏ㅎㅎㅎㅎ 너무하다 좀... 방탄 잘나가는 거 알겠고 다 알겠는데 진짜 뉴스에도 뜨고 기사에도 뜨는데 팬들까지 진상짓 하니까 좀 지친다... 팔자에도 없는 아이돌을 싫어하게 됨
  • 그리고 나는 꽤 오래된 연차에 인기가 어느정도 식은 남돌을 좋아하는데 난 방탄에 대한 나쁜 말 걔 앞에서 안해. 신곡 나왔다거나 뮤비 보여주면 그냥 노래 좋네 뮤비 잘 뽑았네 해줌. 근데 내 남돌 컴백했다고 말하고 노래 들려주면 걔네 아직도 은퇴안했냐 언제 제대했냐 역시 군대갔다오면 인기 확 식는다 우리애들은 젊어서부터 이런 기록 세워놔서 군대 갔다와도 괜찮을거다. 이러고 내가 파는 남돌이 활동 끝나면 벌써 끝났어? 너무 안활발해서 언제 컴백하고 언제 끝났는지도 몰랐다. 그나저나 이번에 브이앱봤니ㅠㅜㅜ 로 가며 안그래도 없는 정 뚝 떨어지게 많듦ㅎㅎㅎ 방탄이고 아미고 다시러어어어어어어어어얽
  • >>107 아 이거 제발ㅋㅋㅋㅋ 남의 영상에선 제발 주제에 맞는 댓글을 달라고 상관도 없는 방탄 얘기로 도배해놓지 말고 정작 자기들 오빠네 영상엔 상관도 없는 댓글로 도배해놓으면 가만 안있을거면서 내로남불 오져 진짜
  • 글고 맨날 '우리 방탄이들 팬이 많아서 따로 나라 새울 수 있거든여? 빼애애액' ㅁㅊ놈들아 그럼 이 나라 나가서 세워 내가 팬이 적다고 그랬냐 왜 자꾸 나라를 세울라 그래 내가보기에 니네 나라 세우면 사흘 만에 망해 뭐만 하면 방탄이 제일 잘하니 방탄 군대 죽어도 못보내니 방탄을 국회로!
  • 나 조용필 좋아한다. 이선희도 좋아하고 이문세도 좋아하고 서태지도 좋아한다. 근데 왜 방탄만 세상 인기 독차지하는 가수인 것처럼 말하냐. 마주치기만 하면 원로가수들 노래 듣고있는거 까면서 겁나 늙은이들 빠는구나 ㅎㅎ 우리 방탄이들은... 뮤비는 어떤 심볼리즘이 들어가있고 노래의 메타포는 뭐고 어쩌고 저쩌고 절대 그냥 사랑노래가 아니고 세상에 관한 ㅈㄴ 심오한 이야기를 담고 있고... 알겠는데, 서태지 노래 듣고있는데 옆에 와서 '서태지 조용필 개늙음'ㅎㅎㅎ 이러지 마라 진짜 쳐맞는다.
  • 그래? 솔직히 우리나라에선 방탄이 그 사람들한텐 명함도 못 내밀지. 방탄은 노래보단 퍼포먼스 때문에 떳지
  • >>111 ㅋㅋㅋ 어우 그건 좀 아니다 모든 사람이 아미가 되라는거야? 너무하네
  • 인기 많은거 = 맞음 빤다고 우월한거 = 아님 시이이발 방탄이 대단한거지 니들이 대단한게 아니잖아 왜 자꾸 아! 난 방탄을 빠니가 나도 국격상승에 일조중이야! 이러냐
  • >>113 퍼포먼스때문에 뜬건가????
  • 퍼포먼스 때문에 떳다는 거 맞는것 같음. 노래는 별로라서...
  • 솔직히 얘네 노래... 실력 잘 모르겠고 퍼포먼스덕분 큰거같음...
  • 위에 2개 레스 여기는 방탄팬을 까는 거지 방탄 까는게 아니여 다른곳 가서 방탄 까셈 방탄팬들은 일단 연령대가 넓고 근데 나이 어린팬도 존나 많아서 무개념도 존나 많음 일단 그게 문제
  • 방탄팬들 되게 피곤해...
  • 나 한 3년 전에 블락비 파는 친구따라 고척돔에서하는 블락비 비스트 방탄 등등 나오는 콘서트 간 적 있었음 그라운드석에도 의자 놓여있었는데 방탄 나오자마자 걔네팬들 일어서서 난리침 주변사람들이 앉으라고 소리질러도 무시하고 의자위에 무릎꿇고 올라가서 보는 사람들도 있었음.. 맨 마지막 무대를 비스트가 했었는데 내 뒤에 앉아있던 초딩인지 중딩인지 모르겠지만 학생들이 아 뭐냐 쟤네 또 예이 부르면 나간다 노래 극혐 하면서 비스트 무대하는 내내 떠들어대는 것 듣기 거북했음 워낙 초딩팬들이 많아서 그런가 딱히 개념이 박혀있다는 느낌은 못 받은 듯
  • 나 팬이고 이 스레 그냥 지나쳤는데 오늘 빅히트 입장문이란거 읽고 환멸나서 들어옴. 회사도 이해 안 되는데 도대체 빅히트 쉴드치는 팬은 뭐여. 누가 ㅂㅌ 깠냐. 회사 까니까 국뽕충 만들면서 태세전환 하는거 넘 웃기자네
  • 나 저번에 팬들이 총공해서 방탄 우익 작사가랑 협업 안한다고 그래서 아 그래도 팬이랑 회사가 제정신이긴 하구나 하긴 빌보드도 나가는데 잽머니에 굽실대겠냐 했는데 지금 입장문 뜨고 팬들 하는 행동 대체 뭐임?ㅋㅋㅋㅋㅋ 얘네 팬들 자랑스럽다면서 그걸로 영업도 했는데 회사 입장문 뜨니까 실망스럽다는 사람들 갑자기 키보드 애국자로 몰면서 패고 있어ㅋㅋㅋㅋㅋ
  • 방탄말고 방탄팬까셈 ㅋㅋㅋ ㄹㅇ ㅇㅈ인게 아미아니면 지들끼리 콘서트 가자는거 ㅋㅋㅋㄹㅇ 존웃임
  • 나 방탄팬인데 내 친구도 방탄팬이거든 근데 진짜 방탄 옛날 영상이나 본보야지 브이앱 같은 거 보면 언행에서 불성실한 거 보면 친구한테 아 그래도 이건 좀 아니지않냐 이런 삭으로 얘기하거나 방탄이 먼저 잘못을 했으니까 욕을먹겠지(표절) 이런 말 하면 어치피 다 사과한거잖아 아아아아아아 어쩌라고 아니면 씹거나 절대 방탄이 잘못한 행동 끝까지 인정 안 함ㅋㅋ...틧터에도 ㅇㅅㅌ 분들 원아페 온다고 어쩌죠...이런 글 올리고 학교 체대 때도 응원봉 들고 갈까 해서 안그래도 싫어하는 애들 많은데 들고갔다가 뒤에서 욕 먹으면 어쩌냐 이론 소리 하면 싹 다 씹어버림ㅋㅋㅋㅋ
  • 아미긴 한데 유명하고 상 받는 건 방탄이고 우리가 뽕 찰 팔요 없음ㅋㅋㅋㅋ ㅈㅂ 무개념들 타팬덤 애들한테 뽕찬 소리좀 제발 그만해줬음 함,,, 글고 방탄 좋아한다 했잖아 방탄도 뭔 일 터지면 소속사 말고 자기네들이 피드백이나 사과 좀 하면 좋겠음... 진심으로 아메리칸 허슬라이프라는 채널? 에서도 뭐 비행기 닦기 그런 거 있었는데 한 멤버가 제대로 안 해서 욕 먹었는데 그 멤버가 감독하는 꼬맹이보고 나대네 확 때려버릴까 이런 식으로 언행 한 적도 있고,,,진짜로 신탁한 거 같고 방탄도 자기가 잘못된 거 알면 바로바로 사과하고 아미들도 좀 인정하면 좋겠음... 제발 무개념짓 좀 그만하고 트위터에도 반 이상이 무개념들임 개념팬인 척 하는 무개념 뭐만 올라오면 타팬덤 존나 까글올리는 애들,,,난 솔직히 아미들이 타팬덤 깔 자격 넚어보임
  • 않이..... 우익, 일뽕이랑 관련 없는 깨-끗한 돌이라고 영업할때는 언제고 회사쪽 입장문 뜨니깐 갑자기 애국하는척 하지 말래ㅋㅋㅋㅋ 하나만 해줘 제발ㅋㅋㅋㅋ
  • 존나 키보드 애국자 이말 우익 관련해서 일뽕들이랑 싸울때밖에 안들었는데 이걸 우리나라 아이돌팬이 자기돌 쉴드치겠답시고 한 말이라니ㅋㅋㅋㅋㅋㅋ
  • 아미들아 제발 부탁인데 타 팬좀 인정해줘라 방탄만 아이돌이 아니잖니?
  • 유튜브에서 국뷔니 뭐니 알페스 당당하게 얘기하지마; 쪽팔리지도 않냐?
  • 걔네는 세상에 아이돌이라고는 자기오빠들밖에 없고 kpop과 한류문화 유행의 선두주자도 자기오빠들인줄 아나봐ㅋㅋㅋ어이털려 걔넨 빌보드아니면 내세울게 없나 빌보드무새임. 뭐만하면 빌보드빌보드빌보드에베벱 느그오빠 빌보드 못가서 부럽지? 이지랄 환장하겠다
  • >>131 빌보드 무시하는건 아닌데 솔직히 그게 남을 비하하면서까지 자랑하고 싶을정도로 대단한건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저러니까 더 없어보임
  • 진짜 회사 쉴드는 왜 치는거임? 지금 제일 회사 패야 할 사람이 팬 아님?
  • 어딜 가나 극성팬은 있는 법이지만 유독 아이돌 팬덤에 그런 사람들이 많은 게 부심은 기본으로 깔고 팬들이 자기 가수들 유명해지는 데 한몫 했다는 공헌감? 그런 걸 느껴서 그런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듦 아이돌 팬덤에선 스트리밍이나 공연 응원법 등등 팬들이 하는 게 많잖아 그래서 그런 게 아닐까
  • 나도 빅뱅 팬인데 일부 방탄 팬들이 여러모로 도 넘는게 심한것 같아.
  • 듣지도 않을 앨범 몇십 장 사는거? 괜찮아 지인들한테 자기 돈으로 산 앨범들 맘껏 나눠주는 거? 괜찮아 근데 강요는 안돼
  • 차트 줄세우기 때문에 차트에 있는 다른 사람이 부른 노래도 듣고 싶은데 찾기 힘들어. 몇몇 곡은 좋아서 나도 듣긴 하지만 안들으면서 스밍 돌리는건 좀;;;;/ 물론 방탄만 그렇다는건 아닌데 심하잖아,..
레스 작성
597레스 씹덕이 같은 씹덕 까는 스레 8 시간 전 update 9995 Hit
뒷담화 2017/12/10 16:06:05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조아라 비판 스레 8 시간 전 update 873 Hit
뒷담화 2018/01/08 16:10:18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짜증나서 패고싶은 사람 이름을 말해보자 9 시간 전 update 170 Hit
뒷담화 2018/11/10 22:52: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마마걸 무임승차녀 깐다 9 시간 전 update 134 Hit
뒷담화 2018/11/15 00:36:24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 방탄팬 까스레 9 시간 전 update 1306 Hit
뒷담화 2018/10/05 21:10:0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스레딕 깐다 9 시간 전 update 148 Hit
뒷담화 2018/11/14 14:43:31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자기랑 다르면 무조건 까는 취좆러 깐다 9 시간 전 update 391 Hit
뒷담화 2018/06/02 01:07:20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네이버 뉴스 덧글 까스레 9 시간 전 update 477 Hit
뒷담화 2018/03/11 03:10: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주변에 눈치없는 애들 깐다 9 시간 전 new 45 Hit
뒷담화 2018/11/16 15:39:44 이름 : 이름없음
176레스 가족.친척 등 혈족 까는 스레 9 시간 전 update 1624 Hit
뒷담화 2018/02/05 01:57: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팬이라고 무작정 감싸는 친구 깐다 9 시간 전 new 9 Hit
뒷담화 2018/11/16 22:01:02 이름 : 이름없음
411레스 ★새 집에서도 멈추지 않는~~~ 뒷담판 잡담스레!(4)★ 10 시간 전 update 3718 Hit
뒷담화 2018/07/20 11:49:0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원피스 니코 로빈 까스레 11 시간 전 update 154 Hit
뒷담화 2018/11/11 10:56:3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기가 하고있는or했었던 게임 비판하는 스레 20 시간 전 update 194 Hit
뒷담화 2018/11/13 22:33:25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로판 깐다 2018.11.15 1617 Hit
뒷담화 2018/09/29 01:08:21 이름 : 이름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