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을 공부하고 그걸로 내 삶을 바꾼 사람이야. 지금도 그러는 중이고. 다른 사람들도 도와주고 싶어서 이런 스레를 세우게 됐어. 내가 시키는 대로 하면 어떤 상황도 해결할 수 있고, 이룰 수 있어. 이뤄질 때까지 포기 안 할 사람만 손님으로 와줘. 이루어지는 건 100퍼센트야. 선착순으로 손님 1, 손님 2 ...이런식으로 닉넴을 달아주길 바라. 그래야지 내가 알아보고 계속 도움을 줄 수 있으니까! ⚠️스레주는 오후 1시/오후 5시/오후 7시 이렇게 3번 정도 들어오는 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손님으로 소원을 주문하신 분은 바뀌어가는 상황이나, 신기한 경험, 자신의 바뀌어가는 느낌, 결과, 질문 등을 스레주에게 알려주면서 소원이 이루어질 때까지 소통해주길 바랍니다⚠️ ⭐️인간관계(가정문제, 친구관계, 직장관계, 연인관계, 짝사랑, 재회 등) ⭐️금전 ⭐️진로 모두 가능합니다!

>>95 좋아 나도 해줘ㅠ

안녕하세요. 음.. 소원. 혹시 소원 여러개도 가능할까요?

어 나 레주한테 알려줄 거 있어서 온건데 >>95 나 내가 원하는 대학 꼭 합격하고 싶어서 하라는 대로 하고 있거든. 사진 편집하는 거는 아직 못 했지만.. 아무튼 정보라도 주라ㅠㅠ

내 소원은 2개야. 그 두개가 연결되어 있어. 1. 가족이 나를 아들로 자각하고 인정해줬으면 좋겠어. 2. 캐나다 시민권이 더 쉽게 획득되면 좋겠어. ㅠㅠ

내 소원은 정말 좋아해 마지 않았던 고등학교 때 첫사랑과 사귀는 거야. 여러가지 일이 얽혀있어 서로 좋아했던 것 같은데 고백도, 연락도 못 하고 끝났거든. 2년 하고도 좀 더 지난 시간 동안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그 감정을 느낄 수가 없었고, 걔를 못 잊고있어 아직도.

내 소원은 2개야 1.지역인재 공무원 시험 준빈데 꼭 합격하고 싶어 제발..정말 9월 26일날 쳐 꼭 합격하고 싶어 2. 내가 그리워하는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어 정말 너무 좋아하고 보고싶어..그 친구도 날 똑같이 그리워하고 있었음 좋겠어

통일교에서 벗어나고 싶어. 자유로워지고 싶어.

내 소원 1. 남자친구 갖고 싶어 그것도 착하고 바르고 나만 바라봐주는 사람 2. 내가 하는 분야에서 성공하고 싶어 이걸 업으로 삼을 순 없지만 더욱 더 크고 싶다

내 소원은 내가 지금 좋아하는 남자애랑 이루어졌으면 좋겠는 거. 그리고 기말고사 시험을 벼락치기 하지 않고 제대로 공부습관 다시 잡아서 공부하는 거. 짝사랑 이루어지는 걸 더 원해.

지금 좋아하는 애랑 잘 되는 거. 그리고 공부 좀 잘 했으면 좋겠어... 너무 못 해서..

내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걔가 하는 행동이 허접하고 귀여워서 내가 챙겨주고 싶어 평생

나는 2년째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그애랑 잘되고 싶어ㅠㅠ 내년이면 고등학교 가는데 고등학교도 같이 가고싶고ㅠㅠ 그리고 아이돌이 너무 되고싶어

생산성 넘치는 삶을 살고싶어. 성취감에 중독될만큼 성취감을 누려보고 싶어. 2년정도만 기계같은 삶을 살고 싶어.

나도 소원이 2개인데 1. 영어를 정말 수준급의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고 싶어 쓰는 거 말하는 거 전부 2.국내를 시작으로 정말 유명한 배우가 되서 할리우드까지 진출하고 싶어 액션쪽으로

1.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이고 완벽한 사람이 되고 싶어 2.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이 날 좋아해주기를...

외국어 잘해서 외국가서 잘 살기. 외국인 남편 만나서 시집가기.

1우리집 돈 잘벌게 해주시고 부모님 행복하게 해주세요! 2사랑이 시작되길(연애)!!

내 소원은 내가 미래에 꿈꾸는 내 모습에 더 가까워지는 거야 특히나 아직 고1이지만 내가 원하는 대학, 원하는 과 합격해서 누구보다 당당하고 예쁘게,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도 해보면서 대학생활 하는게 꿈이야

나의 소원은 진심으로 괜찮은 사람이랑 사귀는거야. 사람이든 뭐든 정말 상관 없으니까. 꼭 사귀지 않아도 괜찮아. 그냥 옆에 있어주면 좋겠어. 그리고 신기라는 것이 생기면 좋겠어

우선 고맙다는 말 먼저 할게! 고마워!!! 난 올해밖에 기회가 없어서 엄청 간절해... 소원은 정시로 원하는 대학... 음... 그니까... 명문대 입학하는 거랑 금전! 정확하게 말하자면 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공부하는 거야 아참 그리고 궁금한 게 있는데 나중에 소원을 하나 더 추가하는 것도 가능할까?

내 소원은 지금 빨리 취업이 됐으면 좋겠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어

안녕 스레주 스레주 발길이 끊긴 스레같아 보이지만 그래도 많이 간절해서 적어놓고 갈게 혹시나 스레주가 돌아오고 내 차례까지 된다면 봐주라! 첫번째 소원만 들어줘도 괜찮지만 두개도 가능하다면 두번째 소원도 봐주면 좋겠어 1. 전 남친이랑 재회 하고싶어 2.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게되면 좋겠어

그냥 모든 일이 잘 됐으면 좋겠다. 코로나 바이러스도 사라져라!!!

저도 가능한가요? 저도 이루고싶은게 있거든요

스레주가 없는것같네... 그래도 간절히 빌어본다 1. 학업이 잘되서 정상급에 오르고싶어 2. 외모가좀더 잘생겨 졌으면해 3. 돈을 많이 벌었으면좋겠어 4. 서울대를 가고싶어

내가 좋아하는 일 찾기

재회하고 싶어. 그 사람한테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 너무 후회돼

전에 만나던 애랑 헤어진지 1년 반이 넘었어 걔가 날 그리워했으면 좋겠어 연락왔음 좋겠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사람 만나게 해주세요.

인정 받고 신뢰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무기력해지고 우울하지 않게 해주세요. 사람답게 살 수 있게 해주세요.

1. 돈이 많아졌으면 좋겠어 2. 내가 하는 일이 잘되면 좋겠어

제 소원은 21학번으로 원하는 대학 가는 거예요

8개월 전에 헤어진 전전남자친구한테 연락이 오면 좋겠어요 그 사람이 저를 보고싶어하면 좋겠어요

내가 인간관계에서 다 나를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있는 무리에 내가 중심이였으면 좋겠어

스레주 없는거 같지만 간절히 바라는 소원 하나 적고 가야지 로또 1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R=VD 나는 로또 1등 당첨자다

살 빠지게 해 주세요 콧대 높아지게 해 주세요 애교살이랑 쌍커풀 생기게 해 주세요 얼굴살도 빼게 해 주세요 연애 하게 해 주세요 내 소원을 이뤄지게 해 주세요

나에게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 자존감이 높아진다. 내가 중심이 되어서 중심 잡고 잘 산다.

스레주가 아직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이 생기면 좋겠어 내가 만나는 사람들이 다 나를 좋아해주면 좋겠어

꿀피부 되게 해주세요 엄마랑 아빠 건강하게 해주세요 코가 예뻐지게 해주세요 쌍꺼풀 예쁘게 생기게 해주세요 운이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주세요 엄마 아빠에게 돈이 많이 들어오게 해주세요 또래 친구들에게 사랑받게 해주세요

인간관계로 인해서 더 이상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친구관계도 애매한 사이 말고 더 가깝게 편하게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 제발 이제는 제대로 된 남자친구 만나서 나도 오래오래 사랑 좀 받고싶어. 우리 엄마아빠 우리 가족 다 행복하게 아무 탈 없이 금전적으로도 술술 잘 풀렸으면 좋겠어. 소원이 많아서 미안해. 그치만 더 이상 바라는 건 딱히 없어. 그저 그냥 이것들만 이루어졌으면 좋겠어. 남인 내 소원도 들어줘서 고마워. 틈틈히 변화한 점이나 일어난 일 적으러 올게. 스레주도 항상 행복하게 건강하게 아무 걱정없이 잘 지냈으면 좋겠어. 긴 말 읽느라 고생많았어 정말 고마워 레주야.

그냥....행복하게 해주세요!

성공해서 잘 먹고 잘 살기.

알바비 좀 받게 해주세요...

1. 살 빠져서 48키로 정도 되고 싶어요 2. 연애하고 싶어요

이번 기말고사 잘 보고 싶고,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체형이 됬으면 좋겠어. 사랑받지 않아도 되니까 내가 충분히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됬으면 좋겠어.

저는 소원이 두개가 있어요 1. 취업이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2. 엄마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안녕..?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내가 아직도 안정적인 직장에 자리를 못잡고 있어. 8월달에 지인추천으로 입사할 지도 모르는 직장이 있는데 좋은 기회라고 해서 가긴하는데, 가서 신수가 좀 트였으면 좋겠어. 그로 인해서 연애운도 좀 트이고..내 꿈이 안정된 직장다니면서 나만 봐주고 배려심, 이해심 깊은 현명한 좋은 여자 만나서 알콩달콩 친구처럼 지내며 금쪽같은 자식들이랑 양가 부모님한테 효도하면서 행복하게 사는거거든. 이런 세상에 과한 욕심이겠거니 하지만 그래도. (추가로 우리 어머니가 몸이 좋지않은데 건강해지셨으면해)

기억그대로가지고 12살 이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 12살이후부터는 너무 혐생이어서 과거로 돌아가서 다시시작하고싶어 제발

지금 다니는 대학 무사히 마치고 공예과로 학사편입 바로 하고 싶다 편입하고서 포기하지 않고 잘 배우고 싶다

엄청난 집중력과 학구열. 부모님도 교육열이 있어서 나를 갈구면 좋겠어 (나도 부모님도 지금은 너무 게을러)

오디션 프로그램 나갔는데 잘 된다.

1. 조금이라도 괜찮으니 공부할 때 집중이 잘 됐으면 좋겠어 2.10년 가까이 얖에서 봐오고 좋아했던 남자애와 이어졌음 좋겠다 3.외모에 자신감도 없구 예쁜편도 아니라 예뻐졌음 좋겠네 스레주가 없는것 같지만 너무 간절히 원하고 써보면 하나라도 아뤄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끄적여봤어 레스주들 전부 다 행복해지고 소원 이뤄졌음 좋겠네

1.전남친한테 연락이 와서 재회했으면 좋겠어! 2.간호학과 진학에 성공하고싶어!

내 소원은 전남친이랑 재회해서 행복하게 잘 만나는 거야! 또하나는 우리 가족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얘들아 스레주 올 때까지만 스탑하자. 스레주 오면 기겁할 거같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스탑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stop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전적인 직장을 얻고 돈을 잘 벌고 싶어

1. 9월 모의고사부터 수능 때 까지 121122 나와서 인서울 대학 갔으면 좋겠습니다 !!(찍는 거라도 다 맞았으면 좋겠어요ㅠ)집중력이 장난아니었으면 좋겠다.. 2. 허벅지랑 팔뚝 살 빠지고 예뻐졌으면 좋겠어요 1번이 더 간절한데 !! 저도 열심히 해볼게요 도와주세요 !!

의대에 합격해서 최종적으로 의사가 되고 싶고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되고 싶어요!!

나 지금 10년동안 아이돌이라는 꿈 못 버리고 있는데 도와주라 아이돌 꼭 성공해서 나 괴롭혔던 사람들 다 납작하게 만들어주고 싶어.

종아리 알이 빠졌으면 좋겠고 얼굴 작아지고 팔자주름 없어졌으면 좋겠고 전체적으로 날씬한 체형 됐으면 좋겠고 내가 좋아하는 애랑 사귀고싶어

>>159 말대로 잠시 스탑하는게 좋을것같아! 다들 조금씩만 기다려주면 안될까??

>>167 근데 스레주가 돌아올지가 의문이야 이미 오래 지났네

스레주가 올진 모르겠지만 기 10센치만 더크는게 소원이야,,,

더보이즈 이주연이랑 연애하다가 결혼하기....

1.지금 좋아했고 미련있는 사람과 이어지기 2.내가 가고싶은 진로가서 하고싶은 일 해서 잘되기 내꿈을 펼칠수 있기를

1. 원하는 게 뭐든지 현실로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내가 지금 하는(준비하는)일로 성공해서 돈많이벌기 로또당첨되기

1.내가 좋아하는 선생님이 나를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2. 시험에 합격하고싶어 3.연애하고싶다 제발 ㅜㅜㅜㅜㅜ 고마워.ᐟ

내 소원은2개야 1.내가 피부도 하얗고 겉쌍도 생기고 피부도 좋아지는, 이뻐지고싶어 2.지금 희망하는 직업이 있는데 이걸로 크게 성공하고싶어

이주연이랑 결혼하기ㅎ

제가 원하는 일이 모두 현실이 되게 해주세요

내 소원은 2갠데 괜찮을까? 1. 내가 지금 희망하고 있는 진로가 있는데, 꼭 하고 싶어! 2.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꽤 오랫동안 좋아했는데, 그 사람이랑 잘 되고 싶어!

내 소원은 1. 예뻐지고 싶어. 다이어트도 하고 쌍수도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잘되었으면 좋겠다.. 2. 발표를 잘하게 되었으면 좋겠어. 이거 때문에 너무 너무 힘들어.. 3. 성적이 올랐으면 좋겠어. 가족들한테 당당할 수 있게 성적이 좀 올랐으면 좋겠다

올해 안에 로또 1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올해 안에 연금복권 1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우리가족 항상 건강하게 해주세요

우리 가족 항상 건강하게해주세요 원하는 고등학교 들어가게 해주세요 살 빠지게 해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했으면 좋겠어 난 한 번도 짝사랑이 이뤄진 적이 없거든

1. 연애해보고 싶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 ㅎㅎ... 2. 공부 성적을 올려서 내가 원하는 직업을 하고 싶어

레주야 언제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남겨볼게. 남기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을게. 그렇게라도 믿고 싶어. 나는 인간관계랑 학업에 관련된 소원을 빌고싶어. 1. 인간관계 -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그 사람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 그 사람이랑 잘 되면 좋겠어. 그 사람도 나랑 같은 생각이면 좋겠고. 2. 학업 - 올해가 마지막이야.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 제발 좋은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어. 열심히 할테니까 결과도 좋을 수 있게 도와줘.

이렇게 글 쓰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풀리는 것 같아 좋다 1. 재회 안해도 되니까 한번만 연락 오면 좋겠어. 대화를 제대로 하고 싶다. 2. 담배 끊고싶어 3. 새뱃돈 많이 받고 싶어

친구가 많이 생기면 좋겠어 연애쪽으로 잘됬으면 좋겠어 우리 고양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내 소원은 1 50억 이상의 부자가 되기 2. 잘생기고 키크고 성격이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서 결혼하기

손님89이고 소원 꼭 들어줘 부탁해ㅠㅠ 소원 세 개인데 하나는 진로고 하나는 애인의 진로야! 나머지 하나는 우리 가족의 건강!

내 소원은 48키로까지 살 빠지기야.

내꺼 까먹어서 찾으려고 한번더써요 아이디보려고

내소원은 1.학업적으로 내스스로가 성취감을 느끼는것 2.몸무계 5키로 빼는것 3. 첫사랑한테 연락오는것

>>191 손님90을 80으로 잘못쓴것같아서

내 소원은 좋아하는 애랑 잘 됐으면 좋겠고 우리 가족 모두가 건강했으면 좋겠어. 그리구 살도 좀 빠지고 싶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레스 원하는 소원을 적어보자 2분 전 new 370 Hit
미스터리 2020/09/02 23:36:45 이름 : 이름없음
151레스 마지막 방송국. RADIO ON AIR / 사무소 오-픈. 5분 전 new 539 Hit
미스터리 2020/09/06 11:29:02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 마법의 소라고동 [1판] 🐚 6분 전 new 369 Hit
미스터리 2020/09/11 14:47:08 이름 : 마법의 소라고동 주인
428레스 귀신 있는거 봐줄까? 33분 전 new 2676 Hit
미스터리 2020/03/22 13:35:13 이름 : 이름없음
400레스 다이스로 점치는 스레 1시간 전 new 585 Hit
미스터리 2020/08/20 11:42:19 이름 : 뜨레주
195레스 » ⭐️소원을 들어주는 서점⭐️(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이용)🚪OPEN 4시간 전 new 1823 Hit
미스터리 2020/06/19 17:06:20 이름 : ◆BxXz9iksi1f
936레스 즐거운 편지 4시간 전 new 3807 Hit
미스터리 2020/04/15 18:49:04 이름 : 우체통
273레스 소원 들어줄게 6시간 전 new 3282 Hit
미스터리 2019/12/09 12:40:20 이름 : ◆dDy0nyFg7Bu
23레스 죽음이 뭔지 알거 같아? 6시간 전 new 297 Hit
미스터리 2020/09/05 14:26:09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바라는 것을 적으면 이루어져 13시간 전 new 1474 Hit
미스터리 2020/07/05 11:19:12 이름 : X
26레스 너희들은 전생이 있다고 생각해? 2020.09.19 229 Hit
미스터리 2020/09/13 22:5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9.18 24 Hit
미스터리 2020/09/18 23:33:15 이름 : ◆q6jhcMi8qi9
47레스 원하는거 이루고 싶어? 주술을 추천할께. 2020.09.18 758 Hit
미스터리 2020/08/09 20:54:06 이름 : ◆O4JVe7y47yY
903레스 무당이다 2020.09.18 12980 Hit
미스터리 2019/10/24 18:54:18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무당 딸의 친구 2020.09.18 83 Hit
미스터리 2020/09/18 14:23:00 이름 : 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