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포카칩 초록색을 놓고 턴을 마치겠다

아앗 1등이 벌써 나와버렸다

왱...19년인샹 일심단편 프링글스다 난 !!!!!

감자칩은 아니지만 감자톡 진짜 마시씀... 쿠팡에 치면 초록색바탕에 감자톡이라고 되어있고 한 10갠가 한박슨가 그정도에 8000원정듀 했어

이마에 바람구멍 나기 싫으면 다들 조용히 해! 최고는 허니버터칩이 먹는다!

프링글스 사워크림도 맛있지만... 내 영원한 최애면서 나만 아는 프링글스 최애는 hot&spicy 다!!! 그거 포장 디자인을 개떡같이 해서 그렇지 사실은 존맛탱이라구!!! 맵찔이인 나도 한 통 순삭이야!!!

포테토칩과 포카칩 파랑

스윙칩 고추장맛 최고존엄!!!

포카칩의 정도(正道)는 오리지널이다. 왜냐하면 '오리지널'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니언도 맛있는건 인정하겠다

자색고구마칩 노브랜드고구마칩

>>14 여기 스파이가 있다 감자가 아니잖나 고구마는 퇴장하라! 나는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이랑 포카칩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맛을 좋아한다구 ㅋㅋㅋ 이거 스레딕 음식판에서 호불호 갈리는걸로 난리났었지만 나는 너무너무 사랑해~~

>>14 아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 대충보고 감자칩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칩단의 스파이였군

포카칩 초록색이 원탑이지 이건

나 감자칩 광인으로서 프링글스 사워크림이지!! 지금도 내 옆에 3통 있어 특별상으로 새우육수맛 감자칩이랑 신제품상으로 육개장맛 포테토칩을 은근슬쩍 추천

>>14 고구마스파이 ㅋㅋㅋㅋ

프링글스 어니언ㄹㅇ개맛있어 내가 지금 진짜 맥사느라 돈이없는데 용돈 받으먄 바로 사겠어

학교 매점에서 파는 감자알칩@@

포카칩 초록색..이지만 땡초간장소스맛! 어니언이 내 인생 원탑이던걸 따위로 만들어버릴 정도로 취향 적중 당해버린 맛이야!

>>6 아는구나!! 나도 무뚝뚝 감자칩!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 절대 사먹지 마! 스레 ☆ 2020.09.23 246 Hit
음식 2020/06/04 17:28:5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가 만든건데 어땡 2020.09.23 43 Hit
음식 2020/09/23 14:27:2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자신있는 요리 자랑하고 가는 스레 2020.09.23 142 Hit
음식 2019/01/11 06:28:1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한 음식에 꽂히는 또라이 2020.09.23 164 Hit
음식 2020/06/25 19:45:54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자기만의 특이한 음식조합있어?적고가! 2020.09.22 1010 Hit
음식 2019/02/18 13:05:55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오랫동안 안/못먹은 음식 적고 가는 스레 2020.09.22 225 Hit
음식 2020/03/08 05:11: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원역에 청소년이 갈 만한 맛집 추천!! 2020.09.22 11 Hit
음식 2020/09/22 16:45:2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자신만의 떡볶이 조합 말하고 가자! 2020.09.22 69 Hit
음식 2020/08/05 03:00:0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 2020 가장 맛있는 감자칩 어워드 2020.09.22 109 Hit
음식 2020/09/13 18:40:18 이름 : 이름없음
216레스 지금 사진첩에 있는 음식 사진중에 2020.09.22 2160 Hit
음식 2018/08/22 00:17:23 이름 : 이름없음
385레스 ♣10레스마다 음식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2020.09.22 1743 Hit
음식 2018/01/05 21:58:14 이름 : 이름없음
723레스 오늘 먹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2020.09.22 2165 Hit
음식 2019/06/14 15:08:5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최근에먹은 음식중 가장맛낫던거 2020.09.22 158 Hit
음식 2018/06/10 20:12:3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주관적으로 최고의 편의점을 골라보자 2020.09.22 142 Hit
음식 2018/09/05 16:23:39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좋아하는 과일 적어보기 2020.09.22 191 Hit
음식 2019/04/30 22:53: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