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진 개소리

그럼 지금부터 생활패턴바꾸기시작

오늘 몇 시에 잘건지 : 12시 반 몇 시에 일어날건지 : 9시

실제로 몇 시에 잤는지 : 오전 1시 13분 몇 시에 일어났는지 : 9시 51분

*학교갈땐 더 일찍 일어나야한다*

우와 신기해 제너럴리딩으로 유튜브타로를 봤는데

두 분 영상 봤거든 미래 이상형 남친 연애 이런거였는데 내사람이다 아니다가 확실하고 철벽 잘치고 리드해주는 성향이다가 공통으로 나왔어 개신ㄴ기해

2월 23일 개학 7일전. (맞나?) 새벽에 깨어있는 멧새이자 부엉이는 뒤늦게 심각함을 인지하고 생활패턴을 바꾸려고 한다. -이전내용

image.jpg책과함께갓생도집어던짐

아직까지도공부를안햇다니

5B2C2FDC-D4EA-4E38-B981-59FCA668DAE8.jpeg.jpg5B2C2FDC-D4EA-4E38-B981-59FCA668DAE8.jpeg.jpg5B2C2FDC-D4EA-4E38-B981-59FCA668DAE8.jpeg.jpg나 누구랑 결혼해요 다갓님 dice(1,3)

? 다갓님 왜 일 안하심

아무랑도 못할거라는 계시인가요

false 성현이 false 이름생각안남 false 이름까먹음((기억났다 김수현 dice(false,false) value : false

>>920 맞다..수정하면 안되지...

일어났다. 열시이전에

이건 인류의 진화야 내가 아롬시이전애이렂나잗니

ㄴ제정딘아닌득 잠덝깻어

조은아치미라은ㄸ스

FD330CBF-EDFE-4BB8-B746-96D8C8D0627E.jpeg.jpg김수혀누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ㄱ항

구백삼심ㅁ육다! 한손타자힌드네

이상태로 배그하면 욕먹갯지 아직손에힘이없어

676D93CE-C9EA-41FD-91A1-EA6CF2909B2A.jpeg.jpg공부안해 난 얘만볼거야

빨리해야지 10붐부터

>>944 안돼 걔는 나에게 양보해줘....

08E7594C-22E4-4F66-925E-A3B7CA71174D.jpeg.jpg>>949 그럼 난 성현이할게 레더는 수현이 사이좋게나눠가지자

>>1 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객민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6 엌ㅋㅋㅋㅋㅋ행복햌ㅋㅋㅋㅋ받아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20A381-ACA8-4CFD-9B52-C0A6F88C4168.jpeg.jpg오래된드립이라서모르는것인가요

같이삽시다 살아봅시다

근데 몬스타엑스 민혁이 93년생이라꼬?

>>957 찡긋 >>957 나 지금 27살인데 식객민우 저거 내가 중학생 때인가 고등학생 때 유행하던 거니까... 거의 10년은 넘었을걸ㅋㅋㅋㅋㅋㅋㅋ

>>962 어머 그친구가 모를만도 하네... 안녕 나 레더랑 띠동갑이야 🍼

8FE75EA6-ECD1-4FBF-ADA6-C52AEF8E5C0E.jpeg.jpg체인스모커스의 썸띵 저수투 라잌 디수~ 정말 좋은 노래임니다

쪼꼬우유 먹고싶 🐿

https://youtu.be/j1GCQrCVSW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검색 한번도 안했어 알고리즘에떴어

근데 나 난입 사랑해

>>963 와... 그럼 39살이구나... 안녕하십니까 형님/누님! 동생이 인사 오지게 박겠습니다!!!

>>973 예? 저 애기..응애...아니...저...오빠..?언니.?. 안그러셔도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찐동생이 인사 오지게 박겟읍니다

>>975 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친건데 귀여워...

>>976 아이참ㅎㅎㅎㅎㅎㅎ저 입꼬리 또 안내려가요~~ 오빠인지 언니인지 모르겟지만 레더도 귀여워요를레히히

0ECD50FE-BE02-4C45-ACD8-58D352031027.jpeg.jpg난입을 향한..나의 사랑은..무조건무조건이야...

저 이불 동굴 안으로 들어가버리고싶어

공부를 안하는 날엔 운동이라도 하지 않을래? 응 좋아 그러니까 10분부터 시작할게.

CBE24ADD-8FE6-4F84-A9BB-EE896F41726F.jpeg.jpg따봉이!늘었!어! 살앙해... 이건 내 팬서비스 쪽쪽

이 스레는 길이길이 남을거야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따봉을 ㅇ눌러주시다니

언제나눈팅해주는...뻐꾸기들...알랍쏘머치... 따봉눌러주는...천사들...알럽쏘머치... 난입해주는...귀요미들...알랍쏘머치...

그래 울프 내가 울프~ 난 늑댜고 넌 미녀

9C2A3306-44D6-4EE1-BC7A-AD4B02470130.jpeg.jpg와이파이가 안돼서 데이터로 들어왓는데 원래 따봉 열아홉개였나요? 열여덟개엿던거같은데 이닦는중ㄹ이라 급한대로 여기다가..

손자랑아님 손 안예뻐 저건 팬서비스야

25CA0772-4D1A-4FA6-8556-6BBD3FF4C784.jpeg.jpg나는 이게 제일 싫어

>>989 한한 말하는거야?

>>990 로딩중말야ㅜㅜㅜㅠㅠㅠㅠ와이파이옆에 달라붙어서 자꾸 느려지게해 진짜시러

376206B2-5599-4368-9CFA-BFEDF06EC487.jpeg.jpg이게 그 꼭안아주면되 드립의 시초인가?

벌써 구백구십삼이네.. 펑잡이 있니?

https://youtu.be/NmEQTOGPlUw 그리고 이건 산들 잘됐으면 좋겠다 원곡은 홍대광-잘됐으면 좋겠다 이거제발들어봐 이산들목소리 국보급이여

오우미쳤나바! ㄱ진짜 국보 그 이상이야

하 안돼 내 데이터... 근ㄷㅔ 와이파이가 너무 안되는걸

다들 다음판에서봐 추천눌러준 19명 너무사랑해고마워 다음판 바로 세우고 좌표찍어야지히히

그리고 https://youtu.be/NmEQTOGPlUw 이거꼭들어줘잉 ㅇ노래 너무좋다

크하ㅏㅏㅏㅏㅏㅏㅏ그런일은 없을것이다
스크랩하기
694레스 작고, 낮고, 투명하게 1분 전 new 763 Hit
일기 2020/09/19 20:50:36 이름 : 이름없음◆Y1du1cpQmnA
387레스 _밤에는 자야지. 1분 전 new 506 Hit
일기 2021/01/27 06:50:18 이름 : 이름있음
113레스 두둥실둥실둥실 2분 전 new 111 Hit
일기 2021/01/31 17:08:35 이름 : ◆5gjfSMpaldu
290레스 매화, 모란, 장미, 상사화 2분 전 new 316 Hit
일기 2020/06/05 14:09:37 이름 : ◆U2GlhcFinU4
555레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3분 전 new 909 Hit
일기 2021/02/09 23:22:55 이름 : 산호
95레스 님들은 어떻게 그렇게 제목을 잘지어요? 5분 전 new 77 Hit
일기 2021/02/24 23:59:28 이름 : 난. 입. 환. 영.◆GqY6Zio7y0q
22레스 🥀Maybe I fell in love with you. I'm sorry.🥀 6분 전 new 24 Hit
일기 2021/02/24 00:52:04 이름 : ◆Gnwk2pO07dU
805레스 양갱처돌이 일기장 9분 전 new 1035 Hit
일기 2020/03/21 22:07:49 이름 : ◆tAmJVbzPhgj
720레스 会いたい 9분 전 new 1108 Hit
일기 2020/12/08 21:31: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늘은 뭐 듣지 15분 전 new 5 Hit
일기 2021/02/26 00:33:35 이름 : ◆WmMjeLhtham
669레스 Where to go? 19분 전 new 820 Hit
일기 2020/08/12 13:42:40 이름 : 이름없음
772레스 주저리주저리 19분 전 new 133 Hit
일기 2021/01/29 20:39:10 이름 : ◆oNtjxPinO63
265레스 곰이 물구나무 서면? 24분 전 new 257 Hit
일기 2021/02/09 12:49:02 이름 : ◆y2KZdxu8mFh
162레스 Moon, 12:04AM🌙 25분 전 new 335 Hit
일기 2020/12/09 01:52:06 이름 : ◆9ck8o0r81eN
840레스 Jabberwock Returns 26분 전 new 765 Hit
일기 2020/12/16 18:15:49 이름 : ◆js3Dy2NuqZ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