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기 글 대부분이 일반적인 사람이면 안 겪을 일들만 있는거같아서 궁금해졌어. 몇퍼센트 정도 될까?

일단 괴담판 99퍼 퀴어판 썰푼다의 50퍼 이상은 주작일듯해ㅋㅋㅋㅋㅋ

전체로 보면 80% 실화 10% 실화에 과장이 많이 섞인거 10% 주작 아닐까?

적어도 70% 썰풀다가 뭔가 꼬인 부분은 어버버 하고 무마하는거 보면 적어도 70%라고 봄

>>2 연애판도 꽤 될 것 같은데

요즘 잡담이나 이런거에도 보임..괴담이야 99퍼가 주작이고 퀴판도 썰푸는건 70은 주작 연애도 70은 주작으로 보임

>>5 연애판을 잘 안 봐서ㅜㅜ 근데 요즘은 진짜 썰푼다 계열은 하소연 빼고 거의 다 주작같아ㅋㅋㅋㅋ

>>7 하소연하고 고민상담도 10~20%는 섞여있는 것 같아. 가끔가다 보면 스레딕에서 자신의 성적 취향을 아낌없이 써놓은 소설들을 풀어놓고 가는 사람이 있더라고. 그리고 힘들다고 말하며 관심을 끄는 관종들도 있었고...

>>8 앗... 하소연 고민판에 주작이 없다는 게 아니라 거의 다는 아니라는 말이었는데..😂 그래도 괴담판에 비하면야 뭐 봐줄만 하지 않아?ㅋㅋㅋ

>>9 그렇긴 해. 근데 하소연판은 주작이 아니어도 들어가기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1레스 어떠한 질문도 3문장 이상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5분 전 new 758 Hit
잡담 2021/02/13 19:57:53 이름 : ◆TTPfVbBe5dO
38레스 🎁💝선물 추천스레💝🎁 20분 전 new 250 Hit
잡담 2020/12/17 10:56: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소심한 관종이라 관심 받고 살기 버겁다 41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2/27 01:16: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 생일 산물로 뭘 주면 좋을까?? 42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2/27 02:18:06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너넨 타고 난거 있어? 1시간 전 new 393 Hit
잡담 2021/02/07 23:30: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술취할때 성격이 너무 맘에 듬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2/27 02:06:33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다들 삶의 동력원이 뭐야?? 1시간 전 new 128 Hit
잡담 2021/02/22 02:19:5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좋아하는거 있어?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2/26 23:53: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기분 묘할때 있니 1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2/27 01:22:0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스레딕 내에서 의견이 분분한 19금의 기준에 대해.araboza 1시간 전 new 1199 Hit
잡담 2021/02/06 00:14:2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술마시고 토하는거 1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2/26 23:37:5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얘들아 필통 뭐살까 1시간 전 new 197 Hit
잡담 2021/02/24 23:42: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몰폰하는데 개터져버렸다 1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2/27 01:26:08 이름 : 이름없음
669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2탄 2시간 전 new 432 Hit
잡담 2021/02/21 20:59: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터넷에서 아무 이유 없이 시비거는 시비충에 대한 개인적인 고찰 2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2/27 00:57: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