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대방은 헤테로고 좋아한지 2년 좀 넘어가는중이야 이제 근데 얘가 그냥 사람 자체로도 너무 좋은 사람이긴 한데 다른 사람들이랑 놀러가는 것만 봐도 질투나고 나중에 애인 생기면 축하도 못해 줄거 같은데 그냥 서서히 손절하는게 답일까..? 너무 섣불리 결정했다가 나중에 후회할거 같기도하고 어떻게 생각해 다들 ㅜㅜ

난 내가 너무 좋아해서 점점 거리둬서 친구로 지내기는 하는 중인데 확실히 시간 지날수록 느리긴 하지만 점점 벗어나긴 하드라 너무 힘들면 글케 해봐..

난 솔직히 말하고 손절했어...서로 엄청 울었다

진짜 마음 독하게 먹고 부랄친구 대하듯이 하면 되긴 되더라... 힘들고 고통스럽긴 하지만 되긴 해

난 그러면 힘들어지고 아프고그래서 못하겠더라고

>>5 그대신 너무 공허한 마음만 남아서 힘들수도있어

나 곧 3년째인데 잘 지내는 중 이젠 무뎌졌는지 별로 상처 받지도 않어 그냥 나에게 하루 빨리 다른 사람이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7레스 퀴어 관해서 듣기 싫은 말 있어? 4분 전 new 403 Hit
퀴어 2021/04/16 13:01: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헤녀같아? 제발 아무나 한글자라도 판단해줘.. 15분 전 new 167 Hit
퀴어 2021/04/19 01:35:00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퀴어의, 퀴어만을 위한 자연스럽게 플러팅하는 방법 40분 전 new 8580 Hit
퀴어 2018/10/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 대나무숲 10 1시간 전 new 1030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폴리아모리 1시간 전 new 566 Hit
퀴어 2021/04/08 20:40: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곧 짝녀 생일인데 뭐해주지? 5시간 전 new 213 Hit
퀴어 2021/04/18 18:22: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연애 어떻게 해?? 6시간 전 new 156 Hit
퀴어 2021/04/18 21:23:07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좋아하는 쌤이 나 집에 초대했어 ㅠㅠㅠ 7시간 전 new 1574 Hit
퀴어 2021/04/14 16:02: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7시간 전 new 167 Hit
퀴어 2021/04/18 23:25:3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ㄴㅐ가 좋아했던 너와의 추억을 남기는 글 7시간 전 new 198 Hit
퀴어 2021/04/18 22:40: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자끼리 스킨쉽 어디까지인거같아? 7시간 전 new 92 Hit
퀴어 2021/04/19 03:00: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통 그냥 학생으로 보면 이런말은 안하겠지? 8시간 전 new 288 Hit
퀴어 2021/04/18 13:1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해지는법 12시간 전 new 76 Hit
퀴어 2021/04/19 03:04: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짝녀 라방이나 보고 있는 12시간 전 new 109 Hit
퀴어 2021/04/19 02:31: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한테 설렜던 순간 12시간 전 new 234 Hit
퀴어 2021/04/18 22:16: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