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해도 존나 생각없이 말하긴 했음 옆에서 누가 말을 하는데 본인이 관심 없는 얘기면 한숨 섞어서 반응하는 거 관심 없다는 티 팍팍 내는 거 그러면서 본인이 좋아하는 얘기는 남이 무슨 다른 일을 하고 있든 다 막고 듣게 만드는 거.. 솔직히 매번 불편했는데 나도 요며칠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아서 필터링 없이 말부터 나가버림 심지어 내가 평소에 쓰던 말도 아니어서 나도 뭐지 싶은 말을 하긴 함 내가 생각해도 선 넘었다 미안하다곤 바로 했는데 풀릴진 모르겠다 당분간일지 앞으로 쭉일지 불편해지는 건 내가 잘못한 거니 어쩔 수 없다 생각은 하고 미안한 마음은 분명 있은데 나도 지금은 몸도 정신도 너무 피폐해서 그런지 그냥 지챴던 건지 이 인간관계가 막 아쉽단 생각은 안 드네 참 존나 이기적이긴 한 듯 그래도 제대로 사과는 할 생각임

사과할 때 굳이 변명은 하지 않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굳이 네가 이런 이런 일들을 하는 게 마음에 안 들었는데 그게 지금 튀어나온 것 같다 뭐 대략 이런 소리는 굳이 안 하려고는 했는데 그냥 미안하다 말이 심했다고만 하려했는데

근데 내 평소 이미지랑 완전 다른 행동이었고 나도 나 자신에게 처음보는 수준의 행동이었어서 저렇게만 말하는 게 친구 더 골치 아프게 만들까도 싶고 고민되네

근데 막 패드립을 했다거나 쌍욕을 박았다거나? 그런 건 아님 그냥 그 순간 또 저러네라는 빡침을 또 그러네로 차라리 표현했어야 했는데 그 상황에서 친구의 무지를 탓하는 것처럼 말해버려서 그게 좀 꼬인 듯

트리거라면 트리거 눌리는 거 숨기려고 하다가 일 커진 듯

>>4 그냥 븅.. 이래버렸는데 진심으로 상처 받고 원망하는 눈이더라 나같아도 전혀 예상치 못한 애한테 심지어 의지하는 애한테 이런 소리 들으면 그런 배신감 느끼긴 할 듯 나 평소에 병신 이런 말도 안 쓰고 쌍시옷도 안 쓰고 간혹 존나 정도 쓰는데 나도 참 다시 생각해도 당황스럽네

하 근데 딱 그 말 하고 그 친구 사라지고 다른 친구들이 여러 명이 나한테 말 걸러 와서 뭔가 되게 위화감 들었음 걔네한테도 부끄럽고 그래서 원래도 욕을 하거나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말 더 조심해야겠다 내가 몸이 지치거나 한 상태면 그냥 말을 더 하지 말아야겠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생각하고 말해야겠다를 다시금 되새기게 됨

그 당사자 포함 친하게 지내는 애들이 열 명 넘게 있는데 걔네한테 내 입으로 이 일을 다 얘기하고 다니는 것도 바보 같은 짓인 것 같아서 딱 처음 보인 두 명한테만 얘기함 내가 막말했다고 이제 입 닫아야지 진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진짜 서럽다 5분 전 new 1 Hit
하소연 2021/05/18 17:47:2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면 안될까? 40분 전 new 67 Hit
하소연 2021/05/16 01:43:3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살 계획 다 세워놨는데 1시간 전 new 152 Hit
하소연 2021/05/15 13:24:23 이름 : ◆ctwE4LhBy47
904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1시간 전 new 4022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
573레스 하소연판 잡담스레 2판 1시간 전 new 2866 Hit
하소연 2020/01/29 15:10: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미용실에서 들은 얘기 내가 예민한가? 1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5/18 15:48:57 이름 : ◆u07fdTPfRCl
1레스 ^^ 3시간 전 new 11 Hit
하소연 2021/05/18 11:51: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만 털복숭이냐.. 3시간 전 new 25 Hit
하소연 2021/05/18 13:19: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워터파크 절대가지마 4시간 전 new 108 Hit
하소연 2021/05/17 18:28:2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젊은 나이에 떠난 우리 누나 6시간 전 new 42 Hit
하소연 2021/05/18 04:50:16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내 친구가 트위터 사상에 물든 것 같음 6시간 전 new 144 Hit
하소연 2021/05/17 15:51: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랑 나랑 너무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new 41 Hit
하소연 2021/05/16 00:24: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동아리 소외감 개쩐다 흑흑 10시간 전 new 57 Hit
하소연 2021/05/17 20:33: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랑 16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5/18 01:21: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6시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5/18 01:21: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