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없음. *능력 -완력: 28 -기교: 33 -민첩: 28 -창술: 30 -기마술: 28 -무기술: 27 *1대회당 성장치: 8 *특성 평화로운 수: 한 경기에 2번은 지나가기 시 무조건 회피에 성공함. 인기 폭발: 선 성향 대회에서 모든 판정+3% *징크스 위선자!: 악 성향 대회 참가에 필요한 명성+30%.

"젊은 기사여, 어떤 이보다 열정적인 눈빛으로 말을 모는군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는 떠돌이 예언자랍니다. 수상하게 여기지 마세요. 나의 눈에는 정말로 주님이 점지하신 세상의 운명이 조금씩 보이니까요. 괜찮다면 당신의 운명도, 몇 마디 대답을 들으면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복채는 괜찮아요. 지금 당신이 내게 보여주는 젊은이의 열정은 귀천을 불문하고 내게 살아갈 의지를 주니까요. 그럼 시작할까요?"

1. 당신이 상인이라면, 어떤 사람에게 투자할 건가요? (1) 다듬어지지 않은 보석. (2) 대기만성의 신예. (3) 기대되는 유망주. (4) 노련한 다크호스. (5) 완성된 천재. >>5

2.당신의 마음에 드는 타이틀은 무엇인가요? (1) 불멸의 챔피언. (2) 무관의 제왕. (3) 냉혹한 승부사. (4) 경기장의 군자. (5) 끈질긴 언더독. >>8

3.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덕목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1) 강건히 버티는 인내심. (2) 위기를 만들지 않는 지혜. (3) 빠르게 벗어나는 순발력. >>11

4. 강한 군대의 덕목이란? (1) 훈련도. (2) 기동성. (3) 지휘관. >>13

5. 앞으로 어떤 길을 걷기를 원하십니까? (1) 출세가도를 달리고 싶다. (2) 평생을 함께 할 벗을 만나고 싶다. (3) 끝없는 투쟁만을 바란다. (4) 생애의 반려를 찾고 싶다. (5) 부유한 삶을 살고 싶다. (6) 자유 앵커. >>17

그리고 추가로... Dice(0,3) value : 3 Dice(0,3) value : 3 Dice(0,3) value : 3 Dice(0,3) value : 2 Dice(0,3) value : 0 Dice(0,3) value : 2

오오 뭔가 고퀄스레 느낌이

...................................................................................................................... "아, 결과가 나왔습니다. 젊은 기사여, 승부의 세계가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동쪽으로 방향을 틀어, 성 엘라빌론 시로 가십시오. 마상창시합의 성지에 당신의 운명이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 능력은... -완력: 28 -기교: 33 -민첩: 28 -창술: 30 -기마술: 28 -무기술: 27 *당신의 성장치는... 8 *당신의 특성은... 평화로운 수: 한 경기에 2번은 지나가기 시 무조건 회피에 성공함. 인기 폭발: 선 성향 대회에서 모든 판정+3% *당신의 징크스는... 위선자!: 악 성향 대회 참가에 필요한 명성+30%.

※마상창시합에 대하여. 두 명의 기사가 각각 경기장의 양끝에서 서로 마주보고 말에 기승합니다. 가운데에 둘러진 낮은 펜스를 따라 달려 서로 경기용 창을 1번씩 찌릅니다. 그렇게 한 합을 교환하고 그대로 말을 달려 다시 경기장의 양끝에 도달하면 1회입니다. 9회를 진행하여 승점 3점을 먼저 획득하면 승리합니다. 9회까지 3점을 획득한 선수가 없으면 승점이 높은 측이 승리합니다. 승점이 동일하면 승점에 차이가 날 때까지 연장전을 합니다.

자우스트: 창을 정확히 상대의 갑옷에 명중시켜 자신의 창이 부러지면 승점 1점을 얻습니다. 이를 자우스트라 칭합니다. 기교와 창술에 영향을 받습니다. 낙마공격: 창을 강하게 찔러 상대를 낙마시키면 승점 3점을 얻어 바로 승리합니다. 완력과 창술에 영향을 받습니다.

민첩이 높은 측이 선공합니다. 선공이 행동을 1개 선택합니다. 후공은 선공이 행동을 선택한 후 행동을 1개 선택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행동은 투구 공격/상체 공격/하체 공격/쳐내기/지나가기의 5개입니다.

투구 공격/상체 공격/하체 공격은 상대의 각 부위를 창으로 찌르는 공격 행위입니다. 공격으로만 승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격 시 우선 회피를 판정합니다. 회피 판정에서 실패하면 공격이 무산됩니다. 명중은 기교와 완력, 회피는 기교와 민첩에 영향을 받습니다. 회피 판정에서 성공 시, 다이스로 자우스트를 시도하는지 낙마공격을 시도하는지 정합니다. 투구를 공격하면 자우스트를 시도할 확률이 높고, 하체를 공격하면 낙마공격을 시도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 후 흘리기/버티기를 판정합니다. 흘리기는 자우스트에 대항하며, 민첩과 기마술에 영향을 받습니다. 버티기는 낙마공격에 대항하며, 완력과 기마술에 영향을 받습니다. 흘리기/버티기 판정에 성공하면 승점을 얻습니다. 흘리기/버티기 판정에 실패하면 승점을 얻지 못하지만, 대신 다음 상대의 흘리기/버티기 판정을 약화시킵니다. 선공 시, 회피 판정에 성공하면 흘리기/버티기 판정에 상관없이 이어지는 상대의 행동에 패널티를 줍니다.

쳐내기: 후공만 할 수 있습니다. 공격하지 않는 대신, 상대가 선공으로 공격을 시도하면, 회피 판정 이전에 쳐내기로 상대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창술과 기마술에 영향을 받습니다. 쳐내기로 상대의 공격을 막으면, 다음 번에 2번 행동할 수 있습니다. 후공의 특권입니다.

지나가기: 공격하지 않는 대신, 상대의 공격에 대한 회피 판정에서 내 회피가 2배가 됩니다. 양쪽 선수 다 지나갈 경우에는 다음 1번에 한해 선공과 후공이 바뀝니다.

무기술은 마상창시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여기까지가 설명입니다. 본격적인 시작은 밤에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뭐 질문 같은 건 없으신가요...?

싸우는 건 누구랑 누가 싸우는 거야? 그러니까 그.. 앵커 형식이니까 우리들의 조작으로 이루어지는 1인칭일 것 같아서!

>>30 다른 기사들이랑 싸웁니다. 대부분은 그냥 잡몹들이죠. 가끔 중요한 상대가 나오기도 합니다. 라이벌이나, 유명인이나, 특별한 적...

*제 1회 성 엘라빌론 레드가드 토너먼트. 성향: 중립. 필요 명성: 0. 프롤로그이므로 자동 참가합니다.

경기장을 뒤덮은 함성. 검은 수염의 사회자가 목청이 터져라 외치지만 잘 들리지는 않는다. "이 자리에 모인 신사 숙녀 여러분! 기사들의 뜨겁고 고결한 매치, 싹트는 우정과 라이벌리티, 주종의 충성과 레이디를 향한 사랑! 제가 낭만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제 1회 레드가드 토너먼트는 익명의 후원자님의 지원으로 개최됨을 알립니다. 지금, 여기 8명의 기사들이 레드가드 토너먼트의 타이틀을 걸고 격돌합니다! 모두들, 많은 박수 부탁드립니다!"

잠시 후, 당신은 갑옷을 착용하고 말에 기승한다. 시합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레드가드 토너먼트의 기념비적인 개막을 장식할 첫 경기입니다. 좌측에는 10년간 외딴 섬에서 기술을 갈고닦은 무인도의 기사, 임마드 경! 우측에는 오늘 바람처럼 성 엘라빌론에 당도한 미지의 신예! 기술의 승리인가, 혈기의 승리인가, 지금 경기를 시작합니다!"

8강 제 1경기. 좌측: 임마드 경. 우측: 당신. 무인도의 기사 임마드 경 완력 19 기교 21 민첩 18 창술 19 기마술 20 무기술 15 명중 40 회피 39 자우스트 40 낙마공격 38 흘리기 38 버티기 39 쳐내기 39 당신 명중 61 회피 61 자우스트 63 낙마공격 58 흘리기 56 버티기 56 쳐내기 58

민첩이 높은 당신의 선공입니다. 어떻게 할까요? 1. 투구 공격. 2. 상체 공격. 3. 하체 공격. 4. 지나가기. >>39

당신은 하체를 공격하기로 합니다. 임마드 경은 그에 맞서 당신의 투구를 노립니다. 당신의 명중: 61+dice(0,20) value : 19 임마드 경의 회피: 39+dice(0,10) value : 2

임마드 경의 회피 동작은 소용이 없었습니다! 당신은 임마드 경의 하체에 창을 명중시킵니다! 2 이하면 자우스트, 3 이상이면 낙마공격. Dice(2,5) value : 3

당신은 임마드 경을 낙마시킬 셈으로 창을 찌릅니다. 임마드 경은 어떻게든 버티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의 낙마공격: 58+dice(0,20) value : 19 임마드 경의 버티기: 39+dice(0,30) value : 2

"앗! 우측의 맹렬한 공격이 그대로 좌측의 하체에 직격!" 사회자의 흥분에 찬 해설과 관증들의 함성, 그리고... 쾅! 임마드 경은 기세 좋게 달려왔으나, 창 한 번 휘두르지 못하고 낙마하고 말았습니다.

"1회만에 승부가 정해집니다! 무명의 기사의 매서운 일격에! 임마드 겨믄 10년의 수행이 무색하게 낙마! 이번 경기를 우측이 가져갑니다!" 뜨거운 관중의 함성이 울려퍼집니다. 당신은 관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그대로 말을 몰아갑니다. 어떤 제스쳐를 취할까요? >>45

진짜 고퀄이다…잘 보고 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4레스 두근두근 미연시💕💕 9분 전 new 250 Hit
앵커 2021/09/06 20:28:20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30 Days [>>41, 42, 43] 10분 전 new 49 Hit
앵커 2021/09/16 09:58:38 이름 : 30 Days
375레스 20레스마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일ㅅㅏㅇ 1시간 전 new 1384 Hit
앵커 2021/01/03 22:38:20 이름 : ◆lbirtfSGoHy
274레스 다이스 굴리는 방법 1시간 전 new 1174 Hit
앵커 2019/08/09 17:39:4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2 2시간 전 new 42 Hit
앵커 2021/08/18 11:38:28 이름 : 이름없음
733레스 인생극장 - 되돌리거나, 사라지거나 2시간 전 new 4305 Hit
앵커 2019/02/18 21:00:05 이름 : ◆VhAo1Ci67s6
367레스 🍴나의 나비를 찾아서🍴 2시간 전 new 979 Hit
앵커 2021/07/30 11:49:21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집 나간 아빠 찾아 삼만리 4시간 전 new 71 Hit
앵커 2021/09/14 23:31:26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대충 귀멸의 칼날 스레 6시간 전 new 92 Hit
앵커 2021/09/13 09:37:19 이름 : 귀칼 몰라도 이해 가능
454레스 10대 용사 나가기의 모험 -리부트- 2판 6시간 전 new 1002 Hit
앵커 2021/05/16 21:35:03 이름 : ◆pfcNvxyLdRC
574레스 어쩌다 보니 평행우주를 구하고 있습니다(>>577) 6시간 전 new 1456 Hit
앵커 2021/06/20 14:52:49 이름 : ◆5XulcrcFeMj
962레스 치유물 라디오 - 치명적인 유해물이 되는 他來之友(타래지우) 라디5# (가을이닷!) 15시간 전 new 2913 Hit
앵커 2020/10/14 19:36:15 이름 : ◆i61zO09y458
734레스 ☆★앵커판 잡담스레 4★☆ 16시간 전 new 4586 Hit
앵커 2021/04/04 13:02:40 이름 : 이름없음
360레스 용사님, 어디 계세요? 16시간 전 new 979 Hit
앵커 2021/07/19 22:52:54 이름 : ◆msnWklhdU1z
531레스 [Ⅲ] 토파와 프로젝트 (배치맹~ 16시간 전 new 1374 Hit
앵커 2021/02/23 17:04:04 이름 : 무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