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레 쉴드충/실드충/난입/시비/반박/따지기/분탕 깐다 제에에발 까스레에서 같잖은 쉴드 좀 치지 말자 느그 빡치는 거 알겠는데 까고 싶어서 모인 사람한테 빼액해봤자 들어줄 사람 없고 쉴드충 난입>빡친 까레더 극머노>쉴드충 무한앵커>쉴드충 반박>서로 빼액거리다 신고묵고 클로즈행~ 빼박 이 루트 탄다 다시 한 번 말하는데 쉴드충 분탕은 망스레 지름길이다 + 이 스레는 억빠들의 타도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3자가 봐도 근거 없는 루머 생산, 억까를 옹호하기 위함이 아니므로 정당한 반박에 대해서는 돈땃쥐 혹시나 정당한 반박이 욕 먹고 묻히는 걸 미연에 방지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추가로 올림 하지만 대체로 쉴드 난입은 하지 않는 게 국룰입니다 국민 여러분 아시겠어요?

까스레에서 자기도 까는척하다가 은근슬쩍 돌려서 실드치고가는 실드충 극혐

자기 포함되거나 좋아하거 까는 스레에 오는 심리가 궁금함 나도 내가 좋아하는 거 까이거나 나 포함되는거 까이는데 절대 안들어가는데

왜 유형 까는 곳에서 서로 위로하고 있는거지...?? 뒷담스레 아닌줄

좋아하는 거 까이는 스레면 누르지를 마십쇼

뒷담판 개어이없는게 실존인물이랑 취향, 온갖거는 진짜 쌍욕 까지 섞어가며 잘 까면서 외모 관련 스레만 눈치주는거 실화? 막 나는 저기 부합되는데~ 내 친구가 그런 유형이긴 하지만~ 이거 민폐 ㅇㅇ한 사람만 까는거 맞지? 막 이러는거 어이없음... 그렇게 따지면 나도 드림러 까스레 가서 얘들아 나 드림러인데ㅠㅠㅠ 드림러 다 그런 사람만 있는거 아니야ㅠㅠㅠ 이래도 되냐. 아니면 타싸이트 까스레 가서 얘들아. 너네 우리 사이트 일부만 까는거 맞지? 왜 우리 회원 다 까?? 왜 꼴보기 싫은데?? 이러면 좋겠나... 아니 제발 본인이나 예민하게 생각하는거 까이는 스레에 왜 굳이 오는거야

적당히 좀 하시지들 ㅋㅋ

왜 지혼자 대립각을 만드는 거야

방금도 한 마리 봄ㅋ

ㄱㅅ그냥 누르지를 말고 자기 갈길 가세요.

진짜 븅신도 아니고

갱신... 뒷담판인데 뒷담 깐다고 뭐라고 하는 건 또 뭐냐

아니 안티스레에서 갑자기 되도않는 쉴드 치는 놈들 뭐냐 진짜? 최애나 좋아하는 작품이나 그룹이 까여도 가만있던 나는 개호구라 가만 있냐? 제발 쉴드치면서 의도가 어쩌고 팩트가 어쩌고 하지 좀 마... 진짜 조작된 자료로 까이는 거라면 정당하게 진짜 자료를 들고와서 브레이크를 걸어. 누가 조작으로 까는 것도 아니고 왜 까스레에서 그거 아닌데? 니들 너무 과열됐는데? 공격적인데? 진짜 볼때마다 개빡친다고

틀린 말로 까고 있던 것도 아닌데 갑자기 시비ㅋㅋㅋㅋㅋ

암묵룰 강요 어쩌고... 평소에 너희 그거 ㅈㄴ 좋아하잖아 왜 지랄이니

나는 그 작품 좋아한다는데 왜 좋다는 사람 앞에서 지랄이야 시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장난이지만 빡치는 친구들의 장난 적어보자 9분 전 new 122 Hit
뒷담화 2021/10/18 15:32:48 이름 : 이름없음
302레스 2차 창작 마음에 안드는 부분 까는 스레 10분 전 new 7870 Hit
뒷담화 2018/11/18 04:25:43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재혼황후 까는 스레 22분 전 new 4358 Hit
뒷담화 2020/09/25 01:57:19 이름 : 이름없음
971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44분 전 new 20535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장르무관 양아치팬덤을 적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7110 Hit
뒷담화 2018/11/02 20:02:4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고생도 안 하면서 금수저인게 불평등이라는 애들 깐다. 1시간 전 new 221 Hit
뒷담화 2021/08/21 12:37:07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자신들이 생각하는 좆같은 스토리 전개를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1475 Hit
뒷담화 2020/04/15 12:08:31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1시간 전 new 4589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초성으로 까스레 2시간 전 new 3333 Hit
뒷담화 2018/05/31 04:47:2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쌍욕 자유 구역 2판 2시간 전 new 119 Hit
뒷담화 2021/10/09 13:34:09 이름 : 이름없음
768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3333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2시간 전 new 573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697레스 🔹️🔷️ 뒷담판 잪담스레 16판 🔷️🔹️ 2시간 전 new 3610 Hit
뒷담화 2021/08/30 21:45:4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반지성주의 깐다 (요즘 심각함 진짜) 3시간 전 new 308 Hit
뒷담화 2021/10/19 20:32:3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싫어하는 작가를 까 보자 3시간 전 new 187 Hit
뒷담화 2021/10/20 00:49: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