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0/02/12 08:04:39 ID : PbbdzRzVdVd
최근에 유튜브 애플리케이션 댓글창 접혀있게 만든 거 불편하다 댓글창 펴서 자세히 보려고 댓글 눌렀다가 나오면 댓글창 접혀있음 이딴거 누가 만든거야 추천 알고리즘도 뇌절 오지구요. 봤으니까 그만 좀 나와라. 음악듣다가 갑자기 끊겨서 보면 확인해달라고 하는것도 번거로움 동영상 리스트들도 관리하기 불편하게 해놨음 아무튼 쓰다가 불편한 점 까자.

102 이름없음 2021/12/01 19:03:21 ID : bbgZa07dPbd
싫어요 기능 없에니까 불편해

103 이름없음 2021/12/14 09:24:55 ID : ldDBuk67y2K
좃같은 동영상을 추천이랍시고 들이미는것좀 그만했음 좋겠다 버튜버 영상은 한번도 본 적 없는데 대체 왜 추천 동영상에 뜨는거냐??

104 이름없음 2022/01/29 12:18:53 ID : ZdyMlA3O3yJ
쇼츠 채널 좀 봤더니 광고성 커뮤니티 게시글이 알고리즘 점령함. 하나같이 외부링크 보고와서 투표하라 하는데.. 존나 꼴뵈기 싫어서 보일때마다 차단함.

105 이름없음 2022/01/29 12:43:05 ID : q5cL82rdRyH
댓글 번역기능 왜 없어졌지?? 영어댓글에는 간간히 보이는데 내가 자주 보는 건 일본어란말이다

106 이름없음 2022/02/01 12:26:39 ID : AnU45eY7hzf
아니 동영상 과거순으로 정렬하는 거 왜 없앴냐 ㅡㅡ 맨 처음 영상 보고 싶거나 정주행 할 때 딱이었는대... 가뜩이나 앱도 버벅거리면서

107 이름없음 2022/02/01 13:31:28 ID : 5Qla785Pa9B
요즘 5분 10분짜리 광고도 ㅈㄴ 많이붙음 심지어 10분도 안되는 영상에 한시간짜리 광고붙는거 보고 기함을 토함 ㅆㅂ 미친새끼들임 그리고 자동업뎃 막아놨는데 멋대로 새 업뎃 적용되는거 개빡침 팝업모드로 띄워놓고 앱 크기줄이면 화면이 ㄹㅇ 코딱지만하게 작아져서 아예안보임 배짱장사도 정도껏해 개새끼들아

108 이름없음 2022/02/01 14:25:29 ID : i9usi8i1eL8
최소한 신고라도 제때 처리해줘라... 하루가 다르게 이상한 채널이 증식하는데 관리라도 잘 하라고

109 이름없음 2022/02/01 14:51:32 ID : g5e42E4IFa8
>>28 청불게임 절절소 노래도 그런 유튜브식 논리로 아동용 영상으로 분류됨 성인게임 노래인데다가 가사도 ㄹㅇ 어린이들이 들으면 안되는 내용인데ㅋㅋㅋㅋㅋ그게 왜 아동용임ㅋㅋㅋㅋ

110 이름없음 2022/02/01 15:55:06 ID : 2GtwE5Wlxu3
근데.. 댓글 번역기능 좀 이상함... 아니 무조건 외국댓글에 번역이 뜨는 게 아니라서 외국댓글을 봐도 뭔 뜻인지 몰라서 번역기 돌려야할 때가 있어서 존나 불편함. 설정에 가도 번역기능 설정도 없고.. 하...

111 이름없음 2022/02/01 16:56:39 ID : 1g59ii08nTV
앞뒤나 중간 영상광고는 좀 짜증나도 참겠는데 배너광고 진짜...... 몇초 몇십초 짜리 영상에 배너광고 붙는 일 있던데 그거 뜨고 끄는 사이에 영상 끝난다;;

112 이름없음 2022/02/01 16:57:50 ID : lbdyLaskoL9
이럴 줄 알고 난 아예 유튜브 밴스드를 써서 유튜브 광고와 한판 싸우고 우회했지!

113 이름없음 2022/02/01 17:30:38 ID : O1fPcrbvdxz
알고리즘 가짜증남 진짜... 분명 봤던건데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뭐하자는거야 진짜. 그리고 내가 싫어하는 종류의 영상이 추천에 뜨면 관심없음을 누르는데도 그거 비슷한 영상이 계속 나옴... 관심없음은 왜 만든거야? 쓸모가없어

114 이름없음 2022/02/01 17:33:18 ID : ba8lvdBcK58
해외여행 브이로그 보려고 검색했더니 외국인 여성 성적으로 어떻게 하려는 더러운 남자가 올린 영상 나와서 역겨움 더러운 영상 필터링 제대로 해줬으면

115 이름없음 2022/02/05 12:00:15 ID : 4Zctvu8nPa5
크롬 확장기능 까니까 아주 간단하게 싫어요 다시 볼수있더라 이렇게 쉽게 뚫리는 거였으면 대체 왜 없앤 거임?

116 이름없음 2022/02/05 15:14:38 ID : FbgZcq7vwtw
징그러운걸 왜 추천하냐고 ㅅㅂㅅㅂ 관심없음 누르려고 해도 안뜨는거실화냐 일 개그지같이하네 씨발ㅋㅋㅋㅋ

117 이름없음 2022/02/05 16:04:13 ID : FeILdRwoHvd
요즘 유튜브 안 봐서 잘 몰랐는데ㅋㅋㅋㅋㅋ

118 이름없음 2022/02/17 22:16:30 ID : 1hfbyJQoLas
유튜브 선정적인 썸네일 쓰는 애들 좀 잡아 ㅅㅂ 상관도 없는 야짤 그려넣는 애들은 도대체 뭐냐고 진짜 개역겨움

119 이름없음 2022/03/13 18:32:00 ID : WjipcJO02pU
유튜브 언젠가부터 검색하면 정작 내가 검색한 거에 대한 결과는 존나 적고 내가 검색한 거랑 상관없는 것들이 존나게 나오는데 대체 왜 그러는 거냐???? 특히 내리다가 혐오스러운 영상 갑자기 뜨면 진짜 좆같다고 ㅅㅂ 제발 내가 검색한 거에 대한 결과만 보여달라고 더 안나오는 것도 아닌데 4~5개밖에 안 나오고 더 내리면 관심없는 주제 관심없는 유튜버 쓰레기같은 영상들만 쏟아져나옴 개좆같다 진짜

120 이름없음 2022/03/14 10:44:26 ID : o5e7y0k9Ao1
제발 부탁이니까 혐오스러운 영상 좀 알고리즘에 안 걸려들게 해라 ㅅㅂ 내가 왜 관심도 없는 동성애자 남자들 키스하고 부벼대는거 봐야 함? 관심도 없았는데 눈 썩고 감

121 이름없음 2022/03/14 10:46:09 ID : o5e7y0k9Ao1
그리고 중국인 여자 피부 기초관리하는거 자꾸 입술팩 쳐먹는거 개 역겹고 배속 돌려서 빨리 쳡쳡쳡쳡 샥샥샥샥 하는거 진짜 왜 자꾸 튀어나옴 관심없음 눌러도 계속 다른 채널에서 걸리고 지랄남 ㅅㅂ

122 이름없음 2022/03/16 13:01:52 ID : 9bjBy6qjhby
스킵 못하는 10초 이상 광고가 두 번 연달아 나오는 건 에바잖아

123 이름없음 2022/03/16 13:06:24 ID : 1BhBtcmoNs7
ㅅㅂㅅㅂ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쇼츠에 손 해부영상 올라온거 보고 개놀람 어린애들이나 심약자가 그런 거 보면 어쩌라고 검열도 안 하는거냐 유튜브 졷같은 놈들아

124 이름없음 2022/03/16 22:07:55 ID : 2GtwE5Wlxu3
유튜브 관리 좆도 안한다며? 나도 유튜브에서 일이나 해볼까~

125 이름없음 2022/03/16 22:08:50 ID : 2GtwE5Wlxu3
ㅅㅂ

126 이름없음 2022/03/16 23:06:50 ID : gknvfXupPh9
ㄹㅇ 중간에 확인하는거? 그거 진짜 짱남 진짜 뭐가좋아서 그 귀찮은걸 만든건지 몰겠다

127 이름없음 2022/03/17 07:17:10 ID : Le5dSMp9g0p
검색결과 제대로 좀 보여줘라 추천영상 필요없다

128 이름없음 2022/03/17 18:10:29 ID : 9bjBy6qjhby
>>127 인정 진짜 쓸데없어

129 이름없음 2022/04/17 01:37:46 ID : snTSLglzTSI
유뷰트 비공개나 삭제된 영상있음 영상 목록에서 안 보여줄 게 아니라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나 넣어줬음 좋겠다. 일일이 삭제하는 것도 귀찮음.

130 이름없음 2022/06/04 01:18:19 ID : zWmFctwGoL8
>>129 개공감. 재생목록에 넣어둔 영상 겁나 많은데 하나하나 밑으로 내리면서 삭제하는거 엄청 불편하더라 예전엔 검색하면 지금만큼 영상이 안 컸는데.... 그게 언제적인진 기억나지 않지만 다시 그때로 돌아갔으면. 영상 커지니까 아래로 더 여러 번 내려야 하고 진심 겁나 불편함.

131 이름없음 2022/08/29 17:12:03 ID : E62Hu05O3AY
아니 ㅅㅂ 유튜브 검색 기능 언제부터 이렇게 좆같아짐???? 뭘 검색해도 좀만 내리면 전혀 상관없는 결과들 개많이나옴 특히 전혀 관련없는 걸로 검색했는데 혐오영상 나올때 진심진심진심 개빡침 평소에 그런거 더럽고 징그러워서 보지도않아 씨발 근데 왜뜨는거냐고!!!!!

132 이름없음 2022/10/27 15:04:02 ID : jjBuspbA1Be
아니 시발 씹덕노래 댓글에 ㅇㅇ상의 곡 언제나 스고이데스 미쿠쨩노 조교모 곡이랑 핏따리데 혼또니 다이스키데스 (^ω^ ) 하고 일본인들 감상남기는거 읽으면서 아 그거 뭔느낌인지 알지 그부분 ㄹㅇ개쩔음ㅋㅋ 하려고했는데 번역안해줘서 좃빡쳤던게 내가 씹덕노래 존나처들은거 기록 남아갖고 아 이새낀 일본어를 할줄아는구나? ㅇㅋ번역안해줌 좃되보라지 ㅎㅎㅋ 하고 염병한거였을줄은 몰랐다 씹새기들아 유튜브 이새끼들 진짜 씨발 뭐하자는건데......

133 이름없음 2022/10/27 16:21:33 ID : sp9bhhwFhcF
구독창 임의로 조정 가능하게끔 해줘 시발

134 이름없음 2022/10/27 18:42:54 ID : hxRvhe46pff
15초 스킵불가 광고 두 번 나오는 거 좆같다 그리고 난 외국어 못하지만 그냥 외국영상 보는 사람이니까 번역기능 뺏어가지마라 제발

135 이름없음 2022/10/27 19:08:22 ID : p9imLhApanx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채널 자체 차단 기능 좀 넣어줘라 진짜 개꼴보기 싫은 렉카계정들 싹다 차단하고 쾌적한 유튭 생활 보내고 싶다

136 이름없음 2022/10/27 19:36:00 ID : f9g1xDvu5Xv
쌩둥맞게 유튜버가 설정해서 시청자가좋아할만영상뜨고 내가좋아하는 영상도 싫어하는 유튜버한테도 뜨고 사생활보호도안되고 검색기록도 남한테 떠서 불편해 해킹당해서 시크릿모드로 맨날 켜서 보고있어 유튜브에 항의해도 소용없어

137 이름없음 2022/10/27 22:50:49 ID : 2GtwE5Wlxu3
아니 왜 관심없는 영상 버튼이 안뜨냐?

138 이름없음 2022/10/27 23:07:04 ID : 2nwla7hzeY4
제발 차단기능… 차단기능…

139 이름없음 2022/11/16 12:43:26 ID : jjBuspbA1Be
Screenshot_20221116-124126_YouTube.jpg>>132 최근엔 또 이렇게됨 아니 시발 유튜브 씹샊갸 번역해달라고 일본어로 번역해달라는게 아니라 일본어를 번역해달라고

140 이름없음 2022/11/29 18:18:05 ID : HCnSHBgrtjs
또 뭔 이상한 패치 했나 왜 닉넴이 안보임

141 이름없음 2022/11/29 18:26:40 ID : 3QoKZdwnxDA
왜 골뱅이 아이디만 보여줘 닉넴도 보여줘~

142 이름없음 2022/11/30 00:19:16 ID : y41A440q1Cr
왜 쇼츠만 따로 뺐냐? 일반 영상처럼 목록 보여주고 거기서 관심 있는 것만 보는 게 좋았는데. 따로 빼니까 틱톡 뭐시기 챌린지마냥 다른 사람 다 똑같은 영상밖에 안 나오잖아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29레스앙스타 쿠로네 히츠기(네기) 및 그 관련 까스레new 60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635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0)new 732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5분 전
111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5)new 258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41레스앙스타 발키리 팬덤 까스레new 1156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20레스알바 직장 까스레new 173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7레스불륜하는 새끼들은 그 지랄을 할거면 뭐하러 연애/결혼하냐?new 79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5레스아이돌/모델 등등 배우가 아닌데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거나 더빙하는거 깐다new 127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92레스ㄹㅂㄹㅅ ㅎㅌ 까스레new 278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550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7)new 1425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03레스미성년자가 성인물 보는 거 깐다new 27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7레스공주병 깜new 137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3레스드라마, 웹툰, 소설, 애니 등등의 창작물에서 금수저가 악역으로 나오는 거 깐다new 53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11레스일본 자체랑 일본애니, 만화 까는애들 깐다new 183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815레스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new 1218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58레스트위터 까는 스레 15new 986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