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살 말 돌려가면서 아니. ㅎㅎ 스레주? 그건 좀 아닌 것 같앙... 개념 없어보이자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마자 여초 말투 좀 그랭 ㅠㅠ 이러고 앉아있을 것 같음

스레딕 유저 중 절반이 그 말투인데...... 개인적으로 말투자체는 문제 없는데 돌려까는건 당하는 입장에서 답답함

>>3 가식적이야 너무.. 굳이 그렇게 말해야 하나 싶다

개짜증남 그냥 직설적으로 있는 사실 가져다가 말하지 그놈의 둥글게~ 어쩌구 운운하는데 그냥 그런 척 꼽주는 것밖에 더 되지 않나 싶음

>>5 그렇게 말하면 눈치 못챌 줄 아나봄 지금 비꼬고 있는거

시발 걍 욕 좀 쓰고 가식 떨치면 좋겠음 존나 지들 성격이랑 딴판ㅋㅋ

이거 무조건 들어가야함 '혹시 기분나빴다면 미안~'

>>8 받고 문제시 둥글게 말해줘!

>>8 말해놓고 미안~ 이러면 다 해결되는줄 아나봄

여초 커뮤 대다수가 분쟁 금지 같은 규정이 있어서 그런지 조곤조곤한 말투로 갈구고 꼽주고 다굴하고 지네 할 소리 다 하더라 물론 디씨 여초갤처럼 성희롱 패드립 쌍욕 같은게 난무하는 곳도 당연히 상처 받지만 말투만 조곤조곤 둥글둥글할 뿐 그 내용은 전혀 그렇지 않은 커뮤체라고 해서 상처 안 받는 것도 아니야 말투에 집착하지 말고 서로서로 기본 예의를 지켰으면 좋겠어

근데 여초말투? 라고 하는건 너무 일반적인 것 같아ㅠㅠ 남자들 중에서도 이런 말투 쓸 수도 있궁ㅠㅠ 혹시 남자랑 말? 안해본? 약간 그런건 아니지??ㅠㅠ

돌려까기 짜증나지 그렇다고 스레딕이 남초말투 되는것도 싫다ㅋㄱㅋㅋㅋ남초말투는 보자마자 욕박더라 ㅇㅇㅇ 했어 어때? 존나 병신같음 느낌 음 여초남초 둘다 싫다ㅋㅋㅋㅋㅋ

여초= 오글거림 남초= 쿨하려고 하는것 같음

여초말투 너무 오글거리고 불편할정도로 가식떠는 느낌이라 그냥 동등한 사람 입장에서 같이 놀려고 떠드는 게 아니라 일자리에서 처음 본 사람들끼리 얘기하는 기분임 너무 불편해져

>>14 씨발 쌉ㅇㅈㅋㅋㅋㅋㅋㅋ오글/쿨찐 ㄹㅇ

>>13 ㅇㅈ 중간이 제일 좋아

>>12 왁ㅋㅋㅋㅋㄱㅋ돌려까기 개잘해ㅋㅋㅋㄱㅋㄱ

>>18 ㅠㅠ랑 이응받침 필수

>>14 여초는 '귀엽긔! 문제시 둥글게 :) 헉 이냔아 고마웡ㅠㅠ' 저 스마일 오글거리는데 꼭 씀 남초는 '솔직히 이게 팩트임ㅇㅇ 가능성 적긴 해도 제일 현실적ㅇㅇ' 팩트랑 ㅇㅇ이랑 꼭 붙힘

쓰니야ㅠㅠㅠㅠ 나 머리가 띵해ㅠㅠㅠ 까는건 절대아닌데,,,그건좀 병신?같지 않아?큐ㅠㅠㅠ 나쁜 의도는없었어,,,오해하지마! :D ㄴ 헉,,,,미아내ㅠㅠㅠㅠ 가스라이팅하려던건 아냐,,, :( 아 시발 쓰는 내가 더 좆같네

ㅈㅂ... 스레딕 어쩌다 이딴 말투로 변했는지ㅋㅋ

ㅁㅊ 개더러워;; ㅁㅊ 왜저래?;; ㅁㅊ ###;; 이거 필수임

난 개인적으로 여초말투가 더 싫다ㅠㅠ

근데 좀 작작 울었으면 좋겠음 뭐만하면 ㅠㅠㅠㅠㅠㅠㅠ어떡행ㅠㅠㅠ 근데 그러면 안되지 않을깡...그래도 고마오! ㅠㅠㅠㅜ귀여웡ㅠㅠㅠㅠㅠ 시발

스레딕도 점점 여초화 되는거 다들 참고 참다가 올 초에 한 번 크게 터졌었는데(전설의 레전드 레딕깅이 사건) 그 당시엔 잠깐 자중하는 분위기더니 몇 달 지나니까 더 심해짐 여초 유입 개많은가봐 특히 초중딩과 여초의 콜라보는 말 그대로 대환장파티임

>>28 ㄹㅇ 개 ㅈ같음 갠적으론 남초 말투가 훨 나음 딩초와 여초? 와 정말 대다나다!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얭둥앙 망퉁 종 둥긍겡 썽줭! ㅠㅠㅠㅠㅠㅠㅠㅠ

>>12 개욱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여초 말투? 취향까지는 존중이지. 근데 남 쉴드 처줄때 그 말투로 말하면 진심 역겨움. 논리도 뭐도 없이 '근뎅 그렇게 말하면 레스주가 기분 나쁠 것 같앙ㅜㅜㅜ' 진짜 어린아이도 안 그러겠다고!!!!!

마장... 근데 왜 걔넨 이렇게 말 사이사이에 물음표?를 넣는 거야? 너무 이상한 것 같앙... 그리고 왜 자꾸 우는 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애앵ㅠㅠㅠ 문제시 ^둥글게^ 얘기해줘! 씨발!

>>35 지가 쓰는 말이 논리적으로 맞는지 지 뇌로도 헷갈려서 물음표쓰는듯ㅋㅋ

말투만 착하면 지가 착한줄 아나봄 논쟁거리있을 때 걍 나쁘고말고를 떠나서 직설적으로 말하는 사람 나쁜년놈으로 몰아가기 짜증남

>>37 와 이거 ㅇㅈ 직설적으로 말하는 사람 나쁜 사람으로 몰아가는거ㅋㅋㅋ잣같음

>>38 직설과 막말을 구분하지 못하는 그들

아니 그래도... 굳이 그렇게 말을 해야할까? 다르게 말할 수도 있었는데...ㅠㅠㅋ 사람 신경 살살 긁는 새끼들ㅋㅋㅋㅋ

와 스레까지 세워졌는데 저런말투 쓰는애들이 있구나 진짜 리스펙트네...ㅎ

쿠션어 재수없어 ㅋㅋㅋㅋㅋㅋ

위에 다 받고 난 여초식 주접이 너무싫음 ㅜㅜㅜㅜㅜ우리 뫄뫄언니 너무 멋져서 앞구르기 뒷구르기하고있어요ㅜㅜ뫄뫄언니 보고 저희집벽다뿌셔서 원룸됐어요ㅜㅜ우리뫄뫄지구뿌셔다뿌셔ㅜㅜ 시발 처음 몇번 봤을때만 재밌지 저런 장문 주접 너무 짜증남 특히 여초 팬덤인 웹툰 보면 베댓 중 한두개는 꼭 저런거 있어서 이제 여성향 웹툰은 거의 안봄

시방농들앙항징망띙방! 둥글게

말투는 아니지만 댓글에 물타기 성향 너무 심한 거 싫어 근데 이거 작년인가 올 초에 여초말투 깐다 남초말투 깐다 세워젔다가 쌍으로 폭발한 적 있지 않았음? 뭐가 더 낫다는 소리 하지 말고 조심하자잉

진짜 가식 뚝뚝 떨어지고 혐오스러워

옳은척 구구절절 하면서 사람 질리게 만드는 그 화법 너무 싫음

ㄹㅇ인읍읍즈 말투ㅋㅋ

아ㅋㅋ 갑자기 무지성 창조론자 생각나네

>>45 실시간 성별저격이라며 그랬을걸? 그리고 스레딕에서 그 말투 자주 보이는건 뭐...여기도 여초 맞긴 하니까 어쩔수 없는듯...

걍 뭐할때마다 글자에 ㅇ붙이고 ㅠㅠㅠㅠㅠㅠㅠ남발하는것도 싫어 대체 왜그렇게 짜는거임?

진짜 쿠션어 존나 붙이면서 주제 겉도는 거 너무 싫어 게다가 맞춤법 다 지키고 ㅋㅋㅠㅠ 이런 자음 안 쓰는 말투로 누가 논점 콕 찝어서 얘기하면 쓰니야 말 좀 둥글게 하쟝ㅠ 너 말투 왜그랭?;; 이러는데 토나옴

가식도 뚝뚝 떨어지고 빙글빙글 돌려말하면서 상대방 멕이거나 서로 기싸움해서 보기만 해도 피곤해.

ㅋㅋㅋ남자 입장에선 별로 신경안쓰였는데 진짜 듣고보니 특유의 말투가 있네 난 여초하면 생각나는게 뭐만하면 22222 33333 하면서 공감하는거 한두번은 괜찮은데 매번보니까 뇌절인거같아

>>55 공감 222 333이런거 진짜 보기싫음 그냥 동감한다고나 말하던가 무지성으로 숫자붙이는게 너무 같잖아보인다해야하나 그럼

내가 이런 말 안하려고 했는데~ 이것도 오지게 붙임 그래놓고 나오는 게 결국 남 까는 거임ㅋㅋㅋ

뭐 특유의 일부러 오묘하게 성질 긁어놓고 그거에 대해서 따지면 아니었던척 가식떠는게 좀 그렇긴 해

비꼬는 말투 ㄹㅇ오짐 대놓고 욕하긴싫고 나쁜사람도 되기싫어서 꼽주는 특유의 말투 ㅋㅋㅋㅋ

군뎅 여초 말투가 딱히 나쁜 것도 아니구..ㅜ 서로 둥글게 말해야 당연히 오해?나 상처?가 없지 않을까??ㅜㅜ 다들 좋은 마음으로 하는 건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내가 보기엔 좀 아닌 것 같아 쓰니야... ㅜㅜ 다들 조금만 더 둥글게 말해주면 좋겠어...

ㄹㅇ 돌려까면 지가 말 존나 잘하고 잘 패는줄 아나본데 그냥 씹찐따같음...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대놓고 패거나 아예 병먹금하지 돌려까면서 하급어그로 병먹금 좆도 못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요즘에 여잼민들이 많이 쓰던데ㅋㅋㅋㅋ 개꼴보기싫음 지들끼리 저격질하고... 난 여초 특유의 주접이 싫어. 아니 자기들끼리 꺄아아 ヾ(´∀`*)ノ ! ! ! 너모 이뿌자나퓨ㅠㅠㅠ ❤💖💘💗💖지구뿌셔다뿌셔엉ㅇ유ㅠㅠㅠ 이게 좀 너무 오바떠는것같아서 좀 싫어. 막 애교부리고 그런게 항마력딸리고.. 🙈, ❤이 이모티콘은 기본이고, 맞춤법도 일부러 틀림ㅋㅋㅋ 안냥ㅇ하새여어 ! ! ! , 그런 의도눈 아니엿어 . . . 그래보이면 머찌자나와 같이 귀여워보이려고 틀림. 내가 있는 곳이 잼민이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애교체, ㅠㅠ, 주접떠는 애들은 거의 12~13이 많더라. 진짜 놀랐음 유아퇴행...

헛소리 곱게하면 헛소리가 아닌 줄 아나봄 짜증나더라 ㅋㅋ

둥글게는 무슨 ㅋㅋ 둥글게 둥글게나 춰라 씨발

여초 말투 그렇게 가식적인 건 아님 다음 카페 이런 곳은 몰라도 ㄴㅇㅌㅍ이나 ㅎㅇㄱ ㅌㅇㅌ 이런곳은 직설적으로 욕 ㅈㄴ많이 하던데

쉴드가 아니라 내가 본 여초 말투 중에 그렇게 가식적인 그런 게 없어서 그런거임 나름 여초커뮤 많이한다고 생각하는데도

여초 특유의 꼽주고 비꼬는 말투 역함 그걸로 키배 뜨는 거 봤는데 ㅈㄴ 어질어질 하더라

아 ㄹㅇ 솔직히 여초말투만큼(혹은 그보다 더) 디씨같은 찐내나는 남초커뮤니티 특유의 쿨찐 말투도 극혐하는데 차라리 직설적으로 꽃히는 디씨가 백배는 나음 ㅅㅂ 제발 원하는게 있으면 바로바로 말하라고 막 말 쳐돌리지 말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4레스 작가 3원칙따윈 개밥말아먹은 역대급 "에바 설정" 총체적 난국 자캐러 썰. 17분 전 new 2629 Hit
뒷담화 2021/12/02 00:53:31 이름 : 이름없음
436레스 자기자신을 까는 스레 56분 전 new 3552 Hit
뒷담화 2018/01/22 15:18:05 이름 : 이름없음
238레스 루리웹 까스레 1시간 전 new 5717 Hit
뒷담화 2018/11/19 02:3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음란마귀 낀 애들 깐다 1시간 전 new 191 Hit
뒷담화 2022/01/19 16:09:08 이름 : 이름없음
598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2시간 전 new 11657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유아퇴행이라면서 남의 취미생활 까는 거 깜 3시간 전 new 152 Hit
뒷담화 2022/01/19 20:15: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 얼굴을 깐다 왜 이따위로 생겼을까 3시간 전 new 166 Hit
뒷담화 2021/01/06 09:01:4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이돌래퍼 억까부리는거 3시간 전 new 233 Hit
뒷담화 2021/09/07 09:35:56 이름 : 이름없음
352레스 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3시간 전 new 4654 Hit
뒷담화 2021/04/14 17:10:50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대한민국 서브컬쳐의 검열과 규제를 까보자 3시간 전 new 5761 Hit
뒷담화 2018/07/17 19:19:38 이름 : 이름없음
567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4시간 전 new 4724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캐밈/로그 깐다 4시간 전 new 271 Hit
뒷담화 2022/01/18 05:07:00 이름 : 이름없음
321레스 아무리 뒷담판이라도 선넘는 뒷담깐다 5시간 전 new 6685 Hit
뒷담화 2020/05/06 19:38:00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꼬인 레더들 깐다 5시간 전 new 736 Hit
뒷담화 2021/08/07 00:13:33 이름 : 이름없음
491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6시간 전 new 2985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