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풀이 하고 가세요!! 진짜 별 것 아닌 것 가지고 화풀이도 하세요^^ 스레주: 선생님이 쓰레기임. 동영상을 틀어놓고 잠 ㅈ나 빡침

여기 쌤 하소연하는 곳이야???

>>3 그냥 화풀이하고 가

그냥 남이 하면 로맨스고 내가 하면 불륜이라고 솔직히 말해라. 그럼 원하는대로 해줄게.

씨!!!!!!!!!!!!발!!!!!@@@@@@

보고도 무시한 새끼들 다 나가디져라 ㅗㅗㅗ

상식적으로 시험기간에 교무실 근처에서 그렇게 큰 소리를 내는데 너희보고 조용히 하라고 하는 겨우 고딩인 내가 꼰대 소리를 들어야겠어? 뭐만 하면 꼰대래.. 솔직히 꼰대 뜻도 모르지? 우리 후배님들 그렇게 계속 살아서 너희 선배, 동급생, 후배들 밑판 깔아줘 알겠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엄마 9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6/24 14:06:30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내말좀 들어줘.. 1시간 전 new 80 Hit
하소연 2021/06/23 00:54: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그냥 나 잘했다고 한마디만 해주면 안되냐 2시간 전 new 28 Hit
하소연 2021/06/24 02:21: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돈이 웬수야 3시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6/24 11:39: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다른 인생사에 비하면 난 별거 아닐텐데 4시간 전 new 35 Hit
하소연 2021/06/24 03:29:4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정밀로 나는 죽는게 맞나 4시간 전 new 98 Hit
하소연 2021/06/23 01:13:02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5시간 전 new 254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생좃댓다 진짜 큰일났다 6시간 전 new 58 Hit
하소연 2021/06/23 10:35:32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비주기적으로 갱신되는 내 하소연의 역사~.... 9시간 전 new 391 Hit
하소연 2020/11/09 17:48:04 이름 : ◆LbxxwslyGrd
2레스 . 12시간 전 new 19 Hit
하소연 2021/06/24 01:50: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삼인데 미칠거같다 13시간 전 new 40 Hit
하소연 2021/06/23 19:46: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잘못한거 있는지 봐줘 13시간 전 new 31 Hit
하소연 2021/06/23 15:23: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생한번 좆같네 14시간 전 new 19 Hit
하소연 2021/06/24 00:33:06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14시간 전 new 476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ㄹㅇ 내 눈엔 마가 끼었나 ㅋㅋㅋㅋ 14시간 전 new 23 Hit
하소연 2021/06/23 23:56: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