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임... 아니 내 최애들 관계성이 너무 좋아서 어디에 오든 상관없어서 막 아무거나 알티히고 인용하고 하는데 최애컾 리버스를 다들 싫어하는 눈치더라고...??? 요즘엔 눈치보면서 하는 중ㅋㅋㅋ 하 진짜 동지 찾아요

오 컾링 잘 안 파지만 부럽다 레주 ㅎㅎㅎ

나도 그럼ㅋㅋ 솔직히 ㅆ할거 아니면 왼오가 의미 없지 않나?? 관계성빨먹하는 사람으로서 걍 둘이 붙어만 있어도 좋음

아무래도 AB일때랑 BA일때랑 A와 B의 캐해석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보니 보통 리버스를 못 먹는 경우가 많지ㅋㅋㅋ 난 진짜 적폐인 캐해석만 아니면 다 잘 받아들여서 리버스도 잘 먹어

난 리버스를 구분하는 커플 안하는 커플이 따로 있고 구분하는 커플에서도 되는 커플이랑 안되는 커플이 또 나뉨 근데 안되는 커플이라고 싫어하는 일은 또 없긴 해 어차피 별로여도 안보면 그만이니까 ㅇㅅㅇ

얽 나인줄 나도 가리지 않고 다 파! 굳이 나눌 필요가 있나 싶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15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를 만들어보는 스레(4) 46분 전 new 3287 Hit
취향 2021/05/04 19:16:33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말도 안 되는 소리'를 본진식으로 적는 스레 5시간 전 new 2302 Hit
취향 2019/07/31 20:05:26 이름 : 이름없음
168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6시간 전 new 516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쓸디로는 싫은데 투디로는 좋아요! 말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14 Hit
취향 2021/08/01 03:05:07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페티쉬 있는 스레 적고가 9시간 전 new 1724 Hit
취향 2018/10/02 22:15:30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11시간 전 new 2257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711레스 작품 안 밝히고 명대사 적기 2 11시간 전 new 5484 Hit
취향 2020/02/13 23:58:36 이름 : 이름없음
207레스 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 14시간 전 new 799 Hit
취향 2021/04/27 22:02:35 이름 : 이름없음
399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19시간 전 new 3259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546레스 최애x나! 드림 스레!! 22시간 전 new 8187 Hit
취향 2018/01/04 17:18:21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취향인 이름을 말해보자 23시간 전 new 1054 Hit
취향 2018/05/03 23:48:08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너희들은 올캐러야? 아님 최애바라기야? 2021.07.31 301 Hit
취향 2021/06/20 16:51:0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하이틴 취향 말하는 스레 2021.07.30 44 Hit
취향 2021/07/29 23:20:30 이름 : 이름없음
944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8 2021.07.30 2129 Hit
취향 2021/04/17 15:32:50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ts 스레 2021.07.30 1888 Hit
취향 2018/01/04 16:17: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