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인데 코로나때문에 학교격주로 가다가 이번주에 시험보느라 학교를 갔어 내가 학사에 사는데 격주등교때문에 맨날 3학년만 보다가 2학년을 처음봤어 근데 진짜 완전 내스타일인 언니가 있는거야!!! 하필이면 같은층 쓰는데 야자할때도 옆옆자리라 조금씩 말도하고 맛있는것도 나눠주다가 쪽지로 이름을 물어봤어 그리고 엊그제 전번도 땄어! 근데 연락해보고 싶은데 뭐라고 할지를 모르겠어ㅠㅠ 이틀째고민중이야ㅠㅠ 도와줘ㅠㅠ

그냥 언니 뭐해요? 하고 자연스럽게 보내바

생각나서 연락했는데, 언니 혹시 뭐해요? ㄱㄱ

언니 시험 잘 보셨어요? 저는 망했어요(._.)ㅠㅠ <<<<ㄱㄱ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3레스 레즈에게 인기많을 것 같은 연예인을 말해보자 3분 전 new 2113 Hit
퀴어 2021/04/11 01:31:4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애인 어떻게 사겨,,, 애인 만난 썰 풀어조 4분 전 new 524 Hit
퀴어 2021/07/23 04:42: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너네는 만약에 7분 전 new 7 Hit
퀴어 2021/07/25 02:14: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ㅇㅖㅁ병하네 10분 전 new 250 Hit
퀴어 2021/07/24 10:28: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존나파국인 내 짝사랑 얘기 11분 전 new 57 Hit
퀴어 2021/07/25 01:10: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요즘 존나 혼란스러움 11분 전 new 39 Hit
퀴어 2021/07/25 01:30: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레통령 월드컵 해보구가 11분 전 new 67 Hit
퀴어 2021/07/25 00:50: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난 아무 감정 없는데 친구가 나 좋아하는 거 같아ㅠ 13분 전 new 14 Hit
퀴어 2021/07/25 02:07: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하나도 모르겠어 너 40분 전 new 38 Hit
퀴어 2021/07/25 01:40:3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43분 전 new 167 Hit
퀴어 2021/07/24 22:42:0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안창림 선수 50분 전 new 187 Hit
퀴어 2021/07/24 17:12: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애가 끝났다 55분 전 new 28 Hit
퀴어 2021/07/25 01:25: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ㅅㅂ 짝녀가 1시간 전 new 93 Hit
퀴어 2021/07/25 00:01:31 이름 : 이름없음
351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시간 전 new 1063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유학간다고 짝녀한테 말했는데 1시간 전 new 52 Hit
퀴어 2021/07/25 00:51: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