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인걸 아는데도 뭔가 진짜 생생했어... 꿈에서 내가 죽었는데 어떤 방식으로 죽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눈 떠보니 커다란 강당?같은 장소에서 눈이 떠지더라고 여기가 어디인고 두리번 거리는데 주변에 내 또래,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 완전 어린애 등등 여러 사람이 그 홀? 강당?에 서서 전부 어리둥절해있는데

정 중앙에 뭐라하더라..여튼 사람들 다보이는 곳에 어떤 사람이 올라가더니 대뜸 여기있는 니들은 죽었다. 그리고 여기서 며칠간의 유예기간을 걸쳐서 저승으로 간다고하는데 진짜 너무 뜬금없이 그 말 들으니까 으엥?하고 있었음.

당황한 것도 잠시 그 직원이라 해야하나, 저승사자라고 해야하나 그 사람들한테 저승에 대해서도 얘기 듣고 저승에 가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도 듣고 거기서 주는 밥도 먹고... 잠은 안 잤던 거 같음. 여튼 그러고 한 한달? 정도 지나면서 내또래에 비슷한 시기에 죽은 애랑도 친해지고 그러고 있는데 그날 첫날에 우리보고 너희는 죽었다!하고 했던 사람이 다시 우리 귀신들 모아서

이렇게 말하는거임. 이제 내일이면 니들은 저승에 갈 거고, 오늘은 특별히 마지막으로 니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가족이나 지인을 볼 기회라고 하면서 사람들을 차례차례 데려가는데 내차례에 저승사자? 그분 따라 어느 흰 방에 들어가고 멍하니 있는데 엄마가 딱 나타나더나고. 거기서 갑자기 울었음. 꿈인데도 엄청 슬프더라고... 내가 죽었다는 사실을 실감 못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보는거라니까 급 눈물 흘리면서 엄마 나 죽기 싫어 왜 내가 죽어야해 나 아직 못 해본것도 많은데ㅠㅠ 하고 울고있는데 저승사자 한 분이 이제 끝이다하고 갑자기 나 질질 끌고 가는 도중에 잠에서 깸. 개꿈인가...근데 이런 꿈 꾸고나니까 갑자기 궁금해진다... 사후세계가 진짜 있을까?

이 감정 그대로 생각하면서 열심히 살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60레스 신일까 귀신일까 요괴일까 1분 전 new 4512 Hit
괴담 2021/02/18 11:01:56 이름 : ◆7z867wINums
140레스 밤의 학교의 구름다리는 쳐다보지도 말 것. 13분 전 new 1026 Hit
괴담 2021/06/21 16:09:31 이름 : ◆8qrs1fSHu64
11레스 20180723 20190716 20200709 20210702? 49분 전 new 253 Hit
괴담 2021/06/24 21:44:15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야 나 장난으로 저주했는데 ㅈ댐 1시간 전 new 8540 Hit
괴담 2020/02/07 21:55:53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요즘 정령이나 귀신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 1시간 전 new 408 Hit
괴담 2021/06/23 15:50:34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1시간 전 new 575 Hit
괴담 2021/06/22 13:29:56 이름 : ◆3xA0oNvzRDB
483레스 무당 아들이야 궁금한거 말해봐 1시간 전 new 3848 Hit
괴담 2021/06/01 19:42:12 이름 : 무당아들
12레스 충격적인 사망사건 1시간 전 new 290 Hit
괴담 2021/06/24 16:58:2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손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 2시간 전 new 237 Hit
괴담 2021/06/25 00:15:0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 5 2시간 전 new 157 Hit
괴담 2021/06/15 23:04: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학교 화장실에 갇힌애 꺼내준 경험 4시간 전 new 53 Hit
괴담 2021/06/25 18:44:14 이름 : 이름없음
492레스 <<<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5시간 전 new 14821 Hit
괴담 2020/04/23 16:23:08 이름 : ◆i7hwMmLhtbc
31레스 너네는 비과학적인 현상을 믿어? 5시간 전 new 305 Hit
괴담 2021/06/22 09:38:2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아무도 없는 집에서 일어난 일 5시간 전 new 79 Hit
괴담 2021/06/25 09:12:17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단어 하나씩 쓰고 가봐 6시간 전 new 387 Hit
괴담 2020/03/16 23:21: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