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튜버 타로 무섭게 잘맞아서 놀랐음.. 유튜브에서 리딩해주는거 실제 타로 보는것처럼 신빙성 있는거야?? 이 분 영상은 왜이렇게 잘맞지..?

>>2 >>3 이름 얘기해도 되나?? 타로테사라고...... 전에 봤다가 잘맞는거 같아서 그 댓글에 누가 요약해놓잖아 그거 캡해놨었는데 오늘 진짜 그거대로 돼서 놀라서 찾아들어가서 다른거 하나 더 봐봤는데 잘맞는거 같길래.. 우연인가 신빙성 있는건가 해서ㅜㅜ

헐 나도나도 정말 나랑 잘 맞는 채널 찾으면 진짜 소름돋게 맞아들어가더라. 근데 아무리 유명해도 나랑 안 맞으면 잘 안 맞는듯

>>5 근데 오늘 또 다른 영상 해보니까 잘 안맞는거같더라..ㅜㅜ 역시 그냥 우연이었던 걸까 시간 좀 지나면 맞을 수도 있지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3레스 MBTI유형 검사는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웹에 떠돌아다니는 검사는 다 신뢰도 떨어지는 짭임 4시간 전 new 1443 Hit
심리 2020/09/28 21:52:21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간단하게 타로 봐줄까? 4시간 전 new 183 Hit
심리 2021/06/14 14:23:42 이름 : 스레주
90레스 mbti 별 반응보기~~!! 5시간 전 new 889 Hit
심리 2021/02/11 15:13: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mbti 잡담 5시간 전 new 5 Hit
심리 2021/06/18 01:04:20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다들 돼지 MBTI해봤어?? 5시간 전 new 478 Hit
심리 2021/02/18 16:19: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이성을 싫어하는지,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한번 봐줄 수 있어? 5시간 전 new 19 Hit
심리 2021/06/17 15:46:27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정신과 기록용 후기 슥슥 적어나가는중 8시간 전 new 776 Hit
심리 2021/04/30 13:25:00 이름 : 이름없음
623레스 나 타로 연습하는거 도와주실 분? [닫음] 9시간 전 new 2255 Hit
심리 2020/08/27 01:20: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인프피들아 너네는 연락할 때 10시간 전 new 70 Hit
심리 2021/06/15 23:22:22 이름 : 이름없음
742레스 초보자의 점 보고 가! 11시간 전 new 3772 Hit
심리 2020/07/26 21:18:08 이름 : ◆fWnVe45hzf8
33레스 자해하는 심리가 뭐야? 13시간 전 new 191 Hit
심리 2021/06/09 22:28: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왜 애매한 사람이 오만해지기 제일 쉬워? 15시간 전 new 74 Hit
심리 2021/06/13 23:22:5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mbti 별 친해지는 방법 궁금해! 15시간 전 new 129 Hit
심리 2021/06/13 15:40: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잇프피들아 21시간 전 new 18 Hit
심리 2021/06/16 23:48: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상담을 계속 다녀야하나 고민이야 2021.06.16 22 Hit
심리 2021/06/16 14:30: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