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나나난ENFP!!! 질문해조...

네 텐션의 근원이 궁금하다.. 어떻게 그렇게 활발하냐.. 글에서도 묻어나온다

>>2 이케 살아왔지요! 근데 또 우울할때는 막 우울해서 슬퍼오...ㅠㅠㅜ

>>2 지나가던 엔프피인데 보다가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듣는 말이야 이거

>>3 맞아!!! 극과 극이야... 감정기복 개심함 바이킹이야 완전ㅋㅋㅋㅋ

>>4 ENFP는 근데 또 이케 활발하기만 한게 아니란 말이징...🤔 우리는 대단해!

>>5 나홀로 있고싶을때가 잇지!!

>>3 와 2명 있는데 왤케 ... 분위기가 바로 바뀌지.. ㅋㅋㅋㅋ 신기하다 난 INTJ 완전 대척점인데 내친구 인프피 많아 이상하게 많아...

>>8 머가 잘맞아서 많은거 아닐까? 친구많으먼 좋지!!

>>7 맞아! 혼자만의 시간 필수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선 막 비글인데 집에 있으면 혼자 있고 싶을땐 완전 동굴속에 들어가버림ㅋㅋㅋㅋㅋㅋ

>>10 와...ㅠㅠㅜ동지를 만낫서ㅠㅠ 사실 내 친구들중에는 ENFP가 없어서 외로웟는뎅ㅠㅠ

>>11 너네 둘이 친구하면 되겟네 난 구경할래

>>12 구경은 업서 다같이 놀아째끼는거야

>>13 떽 할미는 관망이 취미에요

>>14 할무니 같이 트로트 한곡 어때용

>>15 이 할미는 외국물을 좋아해서 트로트 몰라

>>11 나는 이상하게 대부분 동족이야... 70%가 enfp infpㅋㅋㅋㅋ 애들끼리 완전 잘통해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찐친들끼리 단톡 만들었는데 다 동족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에...저는 영어 몬하는뎅

>>17 내 친구들은 업서... 다 날 도라이로 봐...

>>18 >>19 가사 없는거 좋아한단다 너희의 텐션과 어울리지 않지.

>>21 히사이시조! 인생목마?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말걸지마! 너네끼리 놀아! 구경할거라고!

>>21 아 이런! 난 edm 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놀아요 같이같이 투게더?

>>25 아오 정신없어 ㅋㅋㅋㅋㅋ 난 클래식 좋아해요 알겠어요?

>>26 나나나 드뷔시 알아요!!

>>27 의외네.... 알아도 그쪽은 아닐줄 알았어요

>>26 사실 나 어릴때 음악해서 클래식도 좋아하는데! 엔프피... 극과 극

>>28 혼자잇고시플띠ㅏ 들어요... 음악은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닊아... 또르르😢

>>30 다 비슷비슷하구나 그렇게 롤코타는 감정이면 안힘들어요?

>>31 나름 즐겨요!! 신날때는 나는야 골든리버트가 될거야! 하는 느낌이고 우울할때는 나는야 개똥벌래... 느낌!

>>30 응응... 이거 맞지 음악 없으면 못 산다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임 ㅇㅇㅇㅇㅇㅇㅇ

>>39 >>32 둘다 귀여워요 ㅎㅎ

>>34 😶😶😶😶😶😶😶

>>31 >>32 2222... 이게 단점도 많지만 장점도 많아서 즐기는편! 빡치고 슬프고 이러다가도 금방 까먹는게 엔프피임돠!!

>>37 저얼굴이 수줍음이었어요..? 아맞다. 고등학생이에요?

>>40 그래도 우울한것보다는 낫네 늘 그렇게 발랄해주세요

>>41 노력을 해보겠습니당

>>42 하나만 더 물어보고 끝 이상형이 뭐에요?

>>43 나보다 키가 크거나 나보다 키가 작거나! 연상이 조아요 멋지게 카리스마 잇는 누나!

>>43 키는 상관없고 연상에 카리스마라는거죠? 엄밀히 따지면 키가 같으면 안되겠네요

>>45 아뇨뇨뇽 키차이 많이나는게 조아요

>>46 그래요 지금은 고3이니까 안되겠네 성인되면 연상분들 많이 만나봐요 ㅎㅎ

>>47 넹넹넹!! 감사합니다아

안녕~~~이엔프피 여자야!!

우와..난 INFP남자인데 텐션이 어떻게 이렇게 정반대...개쩔어..!

>>51 요정도는 평소텐션...!! 놀때는 더 심각하답니당 우울할때는 고득하고...

>>52 난 진짜 친한 극소수랑 놀때만 스레주 텐션정도 나오는거같은데 이게 평소텐션이라니 존경스럽다ㅋㅋㅋㅋㅋㅋ 그 외엔 거의 어..스레주가 말한 고독감같은걸 공유하는거 같음. 난 그게 편하긴 한데, 동시에 가슴이 텅 빈 느낌이 만성적이야...음..외로운가 싶기도 한데 익숙해서 이젠 잘 모르겠어..

>>53 뭔가 음...학교에서 범생이 스타일같다 공부도 잘하겟찌!

>>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고등학교 졸업한지는 꽤 됐는데! 공부를 워낙 안했어서..안한거치고는 잘 한 편이려나? 당시 쌤들도 수업시간에 집중해준다고 좋아는 했고. 근데, 수업이 재밌어서 들었던거지 당시엔 공부가 재밌었던건 아니었어서 성적은 글쌔~수능기준 막 최상위권 이렇진 않음. 중상위? 넌 완전 인싸스타일같은데 개부럽...난 그야말로 전형적인 아싸타입인데. 친구가 아주 없진 않았지만서도

>>55 그.... 우선 인싸 타입은 맞아요!!! 근데 살짝 공부를 못하지뭡니까! 친구를 얻고 성적을 잃는 느낌입니당

>>56 에이 성적 까짓거 공부로 밥벌어먹고 살거 아니면 괜찮아 괜찮아..대학 가서 열심히하면 4.0, 4.5 이렇게 세탁도 되고~ 그도 안되면 최악의 선택이지만 대학원 가서 세탁 하던가 하는 방법도 있고~ ...우웩...

>>57 대학원은 최악의 선택이군요... 교수님에게 끌려간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3>>5 ㅇㅈ 감정기복 진짜 심함ㅜ 기분 좋다가도 까칠한 말 한 마디에 기분 상하고 슬프다가도 좋아하는 거 하면 괜찮아져ㅋㅋ

>>59 단점이자 장점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다가도 확 나빠지는데, 기분 나쁘다가도 금방 잊고 헤벌레~ 이게 엔프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떻개 해?? 그리고 그 사람을 좋아하다가 그 마음이 식으면 또 어떻게 행동해??!

안냐세여 엔프피 여자에여 엔프피 남자 첨봐!!! 완전 신기방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6레스 문올로지 오라클로 타로 봐줄게 1시간 전 new 165 Hit
심리 2021/08/03 20:51: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 인프피 1시간 전 new 13 Hit
심리 2021/08/05 01:13:5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자기 MBTI + 애용하는 판 적고 가 2시간 전 new 107 Hit
심리 2021/08/01 20:37:2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야미친미친 나 피보니까 몸이이상해 2시간 전 new 56 Hit
심리 2021/08/04 22:08:05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애착유형 검사해 봐 2시간 전 new 248 Hit
심리 2021/07/28 23:28:0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에고그램 하고 가! 2시간 전 new 100 Hit
심리 2021/08/04 00:06:4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F인 친구랑 이걸로 엄청 토론했는데 3시간 전 new 447 Hit
심리 2021/07/20 08:05:06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아무나 질문하고 아무나 점 봐주는 스레&점술관련 질문소 3시간 전 new 440 Hit
심리 2021/07/19 22:50:36 이름 : 이름없음
771레스 나 타로 연습하는거 도와주실 분? [닫음] 4시간 전 new 2685 Hit
심리 2020/08/27 01:20: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INTJ나 INFJ성격 좀 알려줘 5시간 전 new 53 Hit
심리 2021/08/03 22:33: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Enfj 연락!!!! 6시간 전 new 55 Hit
심리 2021/07/28 19:32: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한테 완전히 빠진 사람이 불편해져 7시간 전 new 61 Hit
심리 2021/08/04 02:33: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타로 대면 리딩 9시간 전 new 42 Hit
심리 2021/08/04 17:08: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9시간 전 new 13 Hit
심리 2021/08/04 17:55: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2시간 전 new 10 Hit
심리 2021/08/04 15:16: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