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N인데 S랑 진짜 안 맞음 아예 모든 대화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달라

ㅇㅈ 진짜 개인정 와 n이랑 대화하다 보면 서로 다른 얘기 하는 것 같음

연애라면 모를까, 친구로서는 어느정도 괜찮더라. 나는 N이고, 내 두 친구들은 S거든. 확실히 나랑 두 친구를 기준으로 가치관이 조금씩 다르더라. 근데 함께 노니까 재밌고 그래서 서로 안 맞는 부분은 배려하면서 지내.

진짜 쌉인정 근데 엄청 친해지면 ㄹㅇ개짱친됨 나 N이고 내친구 S인데 첨엔 조금 안맞나...? 싶었는데 좀 더 지내니까 겁나 친해짐 약간 서로 맞춰주고 이해해주면 어느정도 지나서 확 가까워지는듯..?

엥 그래?? 나 s인데 n인 친구들이 더 많거든 근데 안 맞는 거 잘 못 느끼겟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6레스 문올로지 오라클로 타로 봐줄게 9분 전 new 164 Hit
심리 2021/08/03 20:51: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 인프피 15분 전 new 10 Hit
심리 2021/08/05 01:13:5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자기 MBTI + 애용하는 판 적고 가 1시간 전 new 106 Hit
심리 2021/08/01 20:37:2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야미친미친 나 피보니까 몸이이상해 1시간 전 new 55 Hit
심리 2021/08/04 22:08:05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애착유형 검사해 봐 1시간 전 new 248 Hit
심리 2021/07/28 23:28:0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에고그램 하고 가! 1시간 전 new 100 Hit
심리 2021/08/04 00:06:4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F인 친구랑 이걸로 엄청 토론했는데 2시간 전 new 447 Hit
심리 2021/07/20 08:05:06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아무나 질문하고 아무나 점 봐주는 스레&점술관련 질문소 2시간 전 new 440 Hit
심리 2021/07/19 22:50:36 이름 : 이름없음
771레스 나 타로 연습하는거 도와주실 분? [닫음] 3시간 전 new 2685 Hit
심리 2020/08/27 01:20: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INTJ나 INFJ성격 좀 알려줘 4시간 전 new 53 Hit
심리 2021/08/03 22:33: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Enfj 연락!!!! 5시간 전 new 55 Hit
심리 2021/07/28 19:32: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한테 완전히 빠진 사람이 불편해져 6시간 전 new 61 Hit
심리 2021/08/04 02:33: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타로 대면 리딩 8시간 전 new 42 Hit
심리 2021/08/04 17:08: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13 Hit
심리 2021/08/04 17:55: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1시간 전 new 10 Hit
심리 2021/08/04 15:16: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