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다이어트 성공해가지고 그 후로는 항상 말랐다는 소리만 들었었거든 근데 어떤 남자애가 내 몸 본 적도 없으면서 여자가 50이 넘어?얼굴은 괜찮게 생겼던데 몸이 개돼지네라고 했다고하더라...너무 충격받아서 내일부터 다시 다이어트 해야되나싶고 그냥 굶을까하는 생각까지 들어

하나도 안 뚱뚱해 ㅋㅋㅋㅋ 그 남자애 현실에서 여자애 별로 만나본 적 없을 듯 하다 ㅋㅋㅋ 160에 50도 딱 보기좋고 솔직히 마른 평균 이런느낌인데 165에 51이면 예쁘구만 ㅋㅋ 그런 애들 말 무시해 어차피 저런애들 현실에서 보면 본인은 자기관리 1도 안하는 사람일 확률 높음 ㅋㅋ

그넘 미친럼이네 안 뚱뚱해

연예인도 아니고.. 165면 50 안 넘는 사람이 희귀할걸 걍 무시해

???????????나 155인데 52여. 체형에 따라 다르지만 난 말랐다는 소리 듣는데 그 귀요미가 문제가 있는거 생각하지마 걍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걔는 지 bmi지수는 측정 해 봤으려나... 욕은 해도 면전 앞에서 해야지 뒤에서 하는 건 음침한 버러지 새끼아냐? 걔가 어떤 놈일진 잘 모르겠지만 분명 생긴거든 정신이든 둘 중 하나는 말라비틀어진 개구리 같을 거야! 그딴 인간 같지도 않은 놈 무시해버려!

걔 얼굴이랑 몸이 아폴론 수준이면 용서 해주고 아니면 갈아버려

>>2 >>3 >>4 >>5 >>6 다들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내가 15키로를 어떻게 뺐는데 아직도 그런 소리를 듣나싶어서 진짜 너무 속상하고 토할까 생각이 들기도하고 하루종일 우울했는데 너네가 답해준거보고 용기를 내서 그 말 전해준 친구한테 누군지 알려달라하고 dm으로 얘기를 해봤는데 그냥 별 생각없이 했는데 왜 그렇게 예민하냐부터 시작해서 생리하냐 페미냐 온갖 희롱 비슷한 말들을 막하고 보통 여자들 앞자리 4가 기본 아니냐면서 "조금만 빼면 앞자리 4 되겠구만 지가 못 빼놓고 왜 나한테 지랄하는데"라고 보내길래 그냥 답없는 놈이구나싶어서 dm 오는거 다 씹는중이야 진짜 이런 일을 당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해서 하루종일 힘들었는데 고마워 정말로

>>7 엇 글 쓰느라 못 봤네 너도 답 해줘서 고마워!

너가 뚱뚱한것도 아니고 오히려 평균에서 좀 아래인 편이야. 그리고, 실제로 표준체형을 넘겨서 비만이라 하더라도 저렇게 말하고 생각하는 새끼들은 대가리를 다이어트한 놈들 이니까 만나면 앗... 너는 상판도 콘크리트에 갈아버린 것처럼 생겼는데... 혹시 뇌를 다이어트 해서 4분의1로 줄었니? 어쩐지 머리가 텅 빈것 같더라... 라고 전해줘!

>>9 친구야, 디엠 열어서 >>10 여기다 적은거 그대로 보내고 와. 개또라이 새끼네...

>>11 근데 걔가 좀 양아치같은 애라서 내 주변 사람들한테까지 피해될까봐 뭐라고 제대로 반박도 못했어...

혹시 게임을 하도 해서 헤드샷 쳐맞은것 때문에 그거에 동화되듯이 뇌에 총맞았냐?

위에 쓴거 정도로 못하겠으면 디엠 온거 캡쳐라도 해서 친구들한테랑 쌤한테 뿌려... 이것도 좀 그러면 그냥 친구들한테 보여주면서 그거알아? 쟤 일베야... 나한테 막 페미라고 하고... 여자 몸무게가 앞자리 4는 기본 아니냐면서 개돼지라 하더라구... 이렇게라도 해...

이번 기회에 사람에 대한 기본 예의와 개념을 대가리에 박아주고 오자

>>19 약간 좀 무섭긴한데 나도 막 친구없고 그런 편은 아니라 괜찮을 것 같기도하다 선생님이랑 단톡에 뿌려야겠다 고마워!

그게 힘들면 좀더 자극시켜서 성희롱으로 쌤들한테나 경찰에 신고할 수 있을 내용을 디엠 보내게 만들어. 그 다음에 학교 가서 쌤한테 울면서 디엠 보여드려. 남자애들 사이에서 다른건 몰라도 성희롱으로 신고 당한건 존나 불명예야. 참고로 나도 남자. 지금 대학생 인데, 일베랑 성희롱이면 다른 애들도 상종도 안할 테니까. 만약에 지랄하면 학폭으로 신고 때려. 부모님한테 꼭 말씀드리고. 학생때 빼느라 힘들었겠네. 조져 스레주.

>>20 그래, 힘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그정도 나이대의 양아치 비슷한 놈이 뭐 해봤자 한대 치는건데, 걱정되면 만원짜리 너클이라도 들고다녀. 그리고 꼭 말씀드리고.

여자면 무조건 4n kg 인줄아는 -병-

엥 나 168에 62kg.....나도 멀쩡히 살아가고 있으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아

>>8 말을 왜 저딴식으로 하냐 미친놈이 도대체 교육을 어떻게 받았길래 지가 뭐라고 남의 집 귀한 딸한테 저래ㅋㅋㅋ 쟈는 평생 저 마인드로 살면 여자애들 제대로 만나보지도 못하고 미움만 받게될걸ㅋㅋ 진심 스레주 하나도 안뚱뚱하고 걔가 이상한거야 레스주들이 말한것처럼 꼭 선생님한테 말씀 드리고 친구들한테도 널리널리 알려! 진심으로 너는 전혀 뚱뚱하지 않으니까 너무 걱정마 그리고 레주 과거에 15키로를 뺐었구나?? 진짜 대단하고 멋있다!

신경 ㄴㄴ 남초커뮤에서 희희덕거리다 사회나가면 매립될 새끼임ㅋㅋㅋㅋ 만나도 지같은 인간들만 끼리끼리 만날 거고ㅋㅋㅋ 대가리가 비어도 정도껏 비어야지

? 마른거아니냐 나랑사겨주세요 야발...

헐..나 161에 50인데 그냥 보통임 레주 겁나 말랐구만 이건 또 뭔 신박한 개소리야??? 여자 몸무게 앞자리 4가 기본아니냐고? 무슨 개뼈다구 같은 소리람 주변에 겁나 뿌리고 무시하자!

연예인들이나 50키로 안넘는거고 키작은거 아니면 50키로대가 보통키 여자들의 평균이야 연예인들도 몸무게 과장됐거나 잴때만 빡세게 빼거나(살만 빼는게 아니라 수분까지 일부러 잠깐 빼서) 슬렌더 체형 모델처럼 길고 날씬하게 타고난 뼈대라서 40키로대여도 건강한거고 보통 사람이 40키로대면 엄청 말랐거나 근육이 많이 부족한 마른비만이라서 안건강하다

173에 94는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ㄴㄴ 절대아녀 여자 50 어쩌고 이러는 새끼들 특 =여자 만나본 적이 없어서 현실 여자 몸무게를 모름

응애 나 164에 75 신경 ㄴㄴ

레주 나랑 신장이랑 몸무게가 똑같네ㅋㅋㅋ 신기하당 그런 말은 무시해ㅠㅠ 지는 얼마나 말랐다고... 자기소개ㄴㄴㅋㅋ 해주고 말아

와 레주한테 그런말 한 새끼는 아주 180에 30키론가봐 으 신경쓰지 말고 레주는 항상 이뻐 ㅠㅠ 그나저나 15키로 뺀거 진짜 존경....

난 160에 50키로인데도 말랐다는 소리 많이 듣는걸..? 그냥 병신새끼인거같음 레주 몸무게면 완전 딱 예쁘게 말랐을텐데 어디서 개소리 주워듣고 와서 예쁜 레주 관심 끌려고 멍멍 씨부리나보지뭐 하는 말 꼬라지 보니 여자에 편견 빡세게 있고 대가리에 든게 어디 저급한 커뮤에서 돌아다니는 찌라시들밖에 없는 모양인데 괜히 그딴새끼 말 때문에 힘들어하고 신경쓰지 말고 '에휴 병신 이런 게 꼬이다니 내가 너무 예쁜 탓이다' 하고 넘겨!!

166 63인데 겉으로 보기엔 하나도 안 뚱뚱해 BMI 22.86 나왔는데 나 정상체중임 그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그 샛기가 이상한거임

ㅁㅊㅋㅋㅍㅋㅍㅋㅍㅍㅋㅋㅋㅍ레주 키 몸무게ㅜ내 워너비인데 뭔 개솔 ㅋㅋㅋㅋㅋㅋ대체 어떻게하면 그런 정신나간 사고방식을 갖게되는거지???ㅜㅋㅋㅋㅋㅋ큐ㅠㅠㅗ

캡쳐하고 성희롱으로 신고 맥인 다음에 애들한테 뿌리셈 165에 51이라니 왤케 말랐어..??

다행이다 이런 네판글인줄알음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2159717 아니 근데 걔 미쳤나 ㅋㅋㅋㅋ레주 괜찮어...나도 161 52인데 말랐단소리들엌ㅋㅋㅋㅋㅋㅋ

위의 애들이 좀 오버하긴 하네. 꼭 매장시키거나 뭘 할 필요는 없다고 봐. 다만 그런애라는 걸 잊지말고 잘 기억해두기만 하자. 톡을 보내건 뭘 하건 잘못하다 역풍이 들 수도 있고 네 삶은 네가 사는 거니까 남들 말을 듣고 리스크를 감수하진 않았음 좋겠어. 네가 복수하고싶으면 복수하는 게 맞는데, 저 위의 친구들의 말처럼 굳이 해야한다는건 아니라는걸 말 해주고 싶네.

보통 체지방률이나 복합적인 요소를 보고 판단하는게 맞는데 일단은 자기키 -100 이 표준체중일걸?

진짜 날씬한거구만 별 ㅂㅅ이 다있네 여자도 못 만나보고 아이돌이나 쳐보고는 그딴말 씨부리는거지^^ 키빼몸 105, 110이 적정체중이고 겉보기에도 평균, 날씬이야 너 충분히 말랐음 휘둘리지말구 그새끼 언제한번 족쳐버려 증거 꼭 모아!

>>8 여자는 앞자리 4가 기본이라고? 하하하 4가지라고는 존나 밥말아먹은 새끼가 개풀 뜯어먹는 소리 하네 지랄한다 여잔 당연히 앞자리4 운운하는 거 보니 여자라고는 일본애니 여캐나 아이돌만 보는 것 같은데 그러니까 현실여자를 못 만나지

>>44 ?? 지나가는 레더인데 쟤 맞말했는데 왜? 그리고 스레실수가 아니라 레스 실수가 아닐까..??

솔직히 스레주가 굳이 저런 병신이랑 더 엮일필요가 있어..? 우리야 뭐 당사자 아니니까 뭘하든 조언에서 끝나는건데 스레주한텐 현실이니까 저런 조언이 필요하지 않나..?

>>44 ?????? 너 어디서왔니

>>44 왜 가만있는 레더한테 시비를 거니,, 앵커 실수 한거지? ㅠㅠ

>>45 어라 보니까 그렇네 토론판에 맨날 이비슷한스레 있어서 매장단어 읽고 40레더가 복수vs 스레로 잘못본건줄

나 스레주인데 그 남자애가 내 번호는 어떻게 알아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갑자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지가 생각을 잘못한거 같다면서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길래 욱해서 더 욕한거같다고 미안하다고하더라 그러면서 갑자기 다이어트 어떻게했는지 방법 좀 알려달라고 물어봤어...애들한테 들었는데 너 살 많이 뺐다며 어떻게 뺏냐 방법 좀 알려줘봐 이러길래 내 번호 어떻게 알았냐고하고 내가 어제 디엠 이후로 뭔 얘기를 한 것도 아니고 사과하라 한 것도 아닌데 어제까지는 욕하더니 왜 뜬금없이 사과를 하냐고했더니 지 무슨 써클인지 나발인지 거기 선배가 나를 찍었다면서 지꺼니까 건들지말라는 식으로 했다고 그래서 사과하는거라면서 근데 솔직히 뭘 잘못한건지는 모르겠다 이러길래 말문이 막혀서 나는 그 선배라는 사람 이름도 얼굴도 모르고 내가 물건도 아닌데 내꺼다 지꺼다 이러는거 기분 나쁘다,그리고 니가 진짜 미안해서 사과하는 것도 아니고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고 하는 사과는 받기 싫다 너 같으면 받고싶겠냐 이런 식으로 얘기했더니 한 5초동안 조용하더니 한숨쉬고 ㅅㅂ이러고 끊어서 번호 다 차단하고 디엠으로도 메세지 같은거 보내지말라고 신고할거라고했어 다들 안 온 사이에 답을 많이 해줬는데 진짜 큰 위로를 받은 것 같아 너무 고마워!

>>51 헉 레주 아니 근데 그 선배란 사람은 레주를 어케알고 지꺼니 뭐니 한거래? 이번 일은 해결했다쳐도 저건 그냥 넘어가면 안될거ㅜ같은디....??

>>52 2222 존나 20년 전 일진 영화도 안 이러겠다... 중딩이라 흑염룡 낀 건가...? 고딩이면 개에바야

>>51 아니 쌍팔년도 인손줄... 그럼 미안하거나 해서 사과한게 아니란거네... 그... 찍었다는 선배놈도 좀... 이상하고...

>>51 ㅋㅋㅋㅋㅋㅋㅋ 써클 ㅈㄴ 웃기네 청소년소설에서나 들어본 얘기를... 그 선배는 뭔데 널 찍었다 뭐다 난리래 개웃김

어휴 그남자애 안봐도 무식이 철철흐른다

>>53 놀랍게도 고1이야... 그 선배라는 사람은 고3이고

지나가던 155 49입니다 마른겁니다 콱시 뒤질라고

아니 ㄹㅇ 미칑럼 아닌가 지가 뭔데 평가질 그리고 하나도 안 뚱뚱해 무슨 50이 안 넘으면 사람이라는 거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3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5분 전 new 1283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아니 선풍기 틀고 자면 죽냐고;;;; 5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7/25 01:50:36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유명인이 됐는데 스레딕 활동 내역을 들킨다면 7분 전 new 95 Hit
잡담 2021/07/25 00:48:36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1시간 전 new 511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269레스 444 1시간 전 new 1074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개덥다 사람살려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7/25 03:40:4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카페인 안받는 사람~ 1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1/07/24 12:44:36 이름 : 이름없음
448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2시간 전 new 3437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성친구랑 파티룸 가는게 2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7/25 01:26:24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171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행복 3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7/25 02:44: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ㅅㅂ아니 나방새끼 3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7/25 02:21:21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나만 글읽을 때 목소리 들리는거야?? 3시간 전 new 679 Hit
잡담 2021/07/21 03:48:41 이름 : 이름없음
303레스 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 4시간 전 new 804 Hit
잡담 2020/10/01 02:45: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사람이 너무 좋아 5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1/07/25 00:43: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