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결과 업뎃 될거래서 봤더니 공부 안 한 날보다 더 못 봤잖아 요즘 공부 할만 해져서 인생 처음으로 시험공부 하고 봤는데 씨발 진짜 개또라이같은게 왜 시험공부 안 하고 본건 81퍼고 시험공부 하고 본건 69퍼냐고 씨발 진짜 장난 똥때리자는것도 아니고 실화냐 진짜 시험공부 안할거야 ㄹ안한다고 ㅅ끼발

진짜 시험공부 했는데 개망한거 심지어 내 인생 최하위 점수인것만 생각하면 눈물이 안 멈춘다 진심 개억울해 아니 ㅐㄴ가 무ㅓㄹ 잘못했ㄸ냐고요 ㅅ시ㅏㅂㄹ진짜 내가 진짜 공부했는데 최하ㅜㅟ가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인생 되는 일이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기 부서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아무것도 안했는데 부러지길 왜 부러지고 안쪽에 나무는 왜 또 부서지냐 미친게 진짜... 되게 단단해서 웬만하면 안 부서지는데 오늘 ㄹㅇ 아무것도 안했는데 부서짐 말이 되냐 진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친구앞에서는 겉으로 밝은척 해야하는 내자신이 넘 싫다 1시간 전 new 2 Hit
하소연 2021/07/28 06:13: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 생각엔 지금 20대들에게 정신과상담이 크게 도움안되는 것 같음 1시간 전 new 8 Hit
하소연 2021/07/28 06:01: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극히 내 기준 우울증환자로서 가장 듣기 싫은 말은 1시간 전 new 5 Hit
하소연 2021/07/28 05:57: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네가 들은 말중에 가장 위로됐던 말이뭐야? 가장 듣고싶은 위로는? 1시간 전 new 58 Hit
하소연 2021/07/27 00:3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난 특별해지고 싶은 욕망이 너무 큰거같아 1시간 전 new 7 Hit
하소연 2021/07/28 05:33: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7/24 16:05:47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오늘은 ~했기 때문에 좋아서 하루 더 살기로 했어. 4시간 전 new 1607 Hit
하소연 2020/03/09 04:53:40 이름 : 이름없음9
155레스 죽을날짜 디데이 카운트 4시간 전 new 637 Hit
하소연 2021/07/08 15:05:3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누구라도 좋으니까 무슨 말이라도 해줘 5시간 전 new 35 Hit
하소연 2021/07/27 18:3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생들 시험 답안이 너무 개판이다.. 5시간 전 new 48 Hit
하소연 2021/07/25 21:57: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 너무 힘들어서 5시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7/28 01:39: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진짜 존나 싫어하는 애 죽이고 싶은데 5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7/28 01:18:5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엄마가 단 둘이 떠나쟤 6시간 전 new 104 Hit
하소연 2021/07/24 00:25:4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진짜 무슨 대선하는 것도 아닌 영상에 댓글달았더니 우르르 몰려와서 공격하네 억울,, 6시간 전 new 31 Hit
하소연 2021/07/28 00:47:54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답답해서 주절주절 털어놓는 스레 6시간 전 new 292 Hit
하소연 2021/01/21 01:01: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