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성우보다 상대적으로 여성성우가 더심해 오디션안보고 얼굴사진,혹은 sns팔로워수를 보고 캐스팅하는거 허다해서 그렇게 외모보고뽑은성우들이 연기 졸라게 못해서 ng내고 그래서 어떤 베테랑 성우가 미칠노릇이라고 한적도 있음 이미 성우란 직종자체가 일본에선 연예인취급이긴해 근데 일단 성우인 이상 연기를 첫번째로 봐야하는거 아니냔거지...난 갠적으로 연기만 좋으면 잘파는편임(물론 알고보니 외모도좋으면 더 좋긴하지만 그래도 연기가 원픽) 성우업계가 문제인건지 잘생기고 이쁜성우만 파는 팬덤이 문제인건지...헷갈림

이것도 까도 되나 예전에 케모노 프렌즈 2 성우 오디션할 때 쓰리 사이즈 요구했다는데 정낙 중요한 보이스 샘플은 안 받고. 저게 성우 오디션이냐

>>2 쓰리사이즈가 뭐임?

>>3 신체사이즈아님?가슴 허리둘레 엉덩이 이런거...

>>4 아니 그런걸 왜 요구해...?ㅈㄴ 이상해...

>>5 케모프레2기 사건에서 저정도는 걍 짱구가 예쁜누나에게 집적거리는장도의 수준임.. 파고들면 더한게 수두룩이다

미친... 목소리로 움직이는 직업인데 외모랑 몸매가 왜 중요해ㅠㅠㅠㅠ 연기만 잘 하면 됐지ㅠㅠㅠㅠ.... 나중엔 목소리 연기는 뒷전이고, 오로지 성우도 아이돌 마냥 외모로만 성우 뽑는 게 아닐까 걱정된다..

>>5 6번 말대로 저 일이 그나마 작품 외적 논란에서 덜 심한 편임... 여기가 켚2 까스레 아니여서 자세히는 안 쓸 거지만, 감독 포함 멀쩡한 1기 제작진들 강판, 야쿠자 개입설 등등... 성우 관련해서만 좀 적어보면, 오디션 조건 중에 16~20살 여성, 예능 경력 없음 등등 이렇게 있었는데, 이게 미성년자 ㅂㄱㅇㅇ(보고있어 아님) 관련 있는 거 아니냐고 논란 있었고. 심지어 저렇게 뽑힌 미자 성우가 술파티 동석했다는 말도 있고.

캡처.JPG>>8 이거 관련해서 2ch 내부고발 사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3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5분 전 new 13138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626레스 🧅🔪 뒷담판 잠담스레 15판 🔪🫓 7분 전 new 2575 Hit
뒷담화 2021/07/01 02:35: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레스달지 말라는데 굳이 다는애 깐다 38분 전 new 55 Hit
뒷담화 2021/08/03 12:52: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교회 깐다 38분 전 new 21 Hit
뒷담화 2021/08/03 13:17:20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41분 전 new 1774 Hit
뒷담화 2021/04/14 17:10: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요즘것들 깐다. 47분 전 new 132 Hit
뒷담화 2021/08/02 21:08:11 이름 : 이름없음
514레스 ㅇㄷㅌ,ㅂㅁ,ㄴㅃ.ㅉㅃ,ㅇㅅ,ㅁㄱ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수정) 1시간 전 new 5344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ㅂㅈㅅㄴㄷ 자꾸 열폭해서 1시간 전 new 64 Hit
뒷담화 2021/08/03 12:27:31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음모론자들 싹다 모아서 패고싶다 1시간 전 new 1585 Hit
뒷담화 2019/07/20 18:16:18 이름 : 이름없음
537레스 나무위키 깐다 1시간 전 new 10946 Hit
뒷담화 2018/02/12 21:47:41 이름 : 이름없음
433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1시간 전 new 3702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ㅂㅈㅅㄴㄷ 숨겨진 나쁜짓이?! 1시간 전 new 76 Hit
뒷담화 2021/08/03 11:55:58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1시간 전 new 2454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3712 Hit
뒷담화 2020/07/20 12:00:57 이름 : 이름없음
441레스 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1시간 전 new 9963 Hit
뒷담화 2020/10/19 20:01: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