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난생 처음 현질했는데 2만원... 내일 깊카 사서 더 지를거임ㅋㅋ

동행복권 야발...오늘치 사용 금액만 근 2만 5천원...

10만원인데 항상 학원에서 돈받은거나 남친이 준걸로 한거라ㅋㅋㅋ 내 돈만 치자면... 음... 2만원?

어느정도 썼는지 보려고 플레이 스토어 결제내역 보러갔는데 이번달에만 10만원 썼네 왤케 많이썼지

지금까지 지른걸 다 합하면 감당 안되는데...

스팀겜 다 합치면 거의 100 혹은 그 이상 그 외 다른 게임에 지른 것까지 합치면 150?

스위치 30만원 컨트롤러 2개 15만원 게임 3개 13만원 DLC 2개 2만원 총합 60만원 정도 썼네

2500만원... 리니지에...

스레 세운 다음 날 6만원 지르고 어제 깊카 3만짜리 또 사왔다ㅋㅋ 근데 이제 더 안 쓸려고... 이거 더 하면 중독될 듯

>>10 25만원이 아니라 2500만원이라고? ㄷㄷㄷ..

아 미쳤나봐 스레 보고 구글플레이 들어갔는데 지금은 올타임 길티로 남아있는 모 모바일게임... 내가 그 게임에만 4만 원을 질렀구나... 그랬구나... 그 게임 말고 나머지 다 합하면 12만 원 나온다...

콘솔까지 합하면 어영부영 3-400만...? 하....씹현타오네 자제해야지....

옛날부터 최근까지 메이플에 700만원 정도 쓴 것 같아. 근데 메이플 터지고 나서 재빨리 템 팔고 메소 팔아서 200 정도는 회수한 듯.

섭종한 게임1 : 3백정도 섭종한 게임2 : 3백정도 접은게임들 : 5~6~7백 정도 그외 기타+현재 하는 겜 : 몇십만 대충 천만원 넘지 않을까 생각중 섭종까지 한 겜은 회수를 못했고 접은게임은 백넘게 회수했고 아직도 진행중..... 겜 오래할수록 지르는금액이 많아지긴 하는거같아

성인이고 오래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백만원은 훌쩍 넘는거 같아 나도 여러가지 게임에 족히 10만원은 넘게 쓰는 편인듯 줄이긴 줄여야되는데... 4900원 정도면 싼거 아닌가? 9900원 정도면 싼거 아닌가? 이런게 쌓이다 쌓이다보니 오만원이 되고 십만원이 되고... 8-8

>>10 리니지는 워낙 많이 드는 게임이긴 하지;; 나는 1년에 몇백 써봤는데 그게 가능했던 이유는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돈쓸 일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이젠 다른 사고싶은거 많아서 또 아끼는 중이야

5만원 상장받을때 받은걸로 함

지난달 15만원 이번달 ㄹㅇ 자제해서 0원

버블파이터 망겜 5만원 피파온라인4 25만원 리그오브레전드 7만원 엘소드 5천원 스팀 4만 8천원 배틀그라운드 5천원 나정도면 많이햇다고 생각했는데 내친구는 피파에 100만원 넘게 현질한애도 있더라

0원 언젠가는 내가 하는 잼민이 게임에 꼭 5000원을 쓰고 말거야

>>10 레전드다 ㄷㄷ 휴대용 게임기에 쓴 돈이 많아서 세기 좀 힘들듯. 그래도 10년치 합쳐서 200만원도 안 될 것 같긴 한데. 모바일은 유료게임 지른 거 다 합치면 5만원 언저리 되려나.

1. 3~40정도... 후회중임 지금 그 게임 접었거든ㅋㅋㅋ..... 2. 3300원이었나..? 3. 얘도 3~4000원 정도

어릴때부터 찔끔찔끔 조금씩 쓴데다가 딱히 기록 해 두는 것도 아니어서 잘 모르겠다... 무료 겜에 현질한 것만 치면 50만원 언저리일 것 같긴 한데, 그냥 유료겜이나 게임팩 산 것도 포함하면 못해도 150은 될 것 같은데...

>>10 리니지 유저치곤 별로 안썼네 ㅋㅋㅋㅋㅋㅋ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450만원....

딱 3만원 지금 접은 게임이라 엄청 후회하는중

구관사는데 농담아니고 백만원..한달에 거의 20만원 다 되게 섰지 아마

생각보다 여기 금액 적어서 놀램... 중딩때부터 지금까지 용돈 모아서 지른거 하면 한... 한 천은 될 거 같음... 씨발 아니다 천 넘겠다 씨발...

어릴때 말하는 고양이 톰 게임에 2만원 씀 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몽슈슈앎? 34분 전 new 144 Hit
게임 2021/07/11 14:30:18 이름 : 이름없음
457레스 ★☆★☆ 게임 잡담 #2 ☆★☆★ 3시간 전 new 3514 Hit
게임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495레스 잃어버린 게임을 찾는 스레(우리 함께 기억을 되살려봐요) 20시간 전 new 5508 Hit
게임 2018/03/11 01:41:59 이름 : 이름없음
161레스 서울2033 유저 있어? 20시간 전 new 629 Hit
게임 2021/06/12 23:38:53 이름 : 이름없음
103레스 쿠키런 킹덤 통합스레! 2021.09.21 274 Hit
게임 2021/08/03 17:57:40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믈리에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일기 2021.09.21 103 Hit
게임 2021/09/01 19:18:27 이름 : 꺅꺅
16레스 젤다는 역시 갓겜이다 2021.09.21 212 Hit
게임 2018/07/17 02:00:42 이름 : 이름없음
254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2021.09.20 2605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리듬게임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thre 2021.09.20 563 Hit
게임 2021/06/30 19:54:11 이름 : 이름없음
306레스 얘들아 나랑 퍼즐 맞출래? (멀티게임) 2021.09.18 907 Hit
게임 2021/04/20 22:33:15 이름 : ◆XxU0moHvgZe
58레스 메이플스토리 다같이 육성하는 메터디 2021.09.17 281 Hit
게임 2021/07/19 11:48:38 이름 : 스레주◆tfRBak2pTU7
660레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스레 제2판! 2021.09.17 3720 Hit
게임 2020/03/24 04:44:05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아이모 2021.09.17 330 Hit
게임 2019/09/15 20:41:4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카모카테 해본 사람 있어? 2021.09.17 352 Hit
게임 2018/10/06 12:10: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어몽어스 급함 아무나 도와주 2021.09.16 33 Hit
게임 2021/09/16 01:00: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