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받은 사인데 처음엔 내가 얘가 엄청 좋아서 안 친한 사이에 고백 했다가 그냥 친구로 지내기로 하고 지냈어 마음은 다 접고 ! 연락 내가 자주 거는 스타일이라 자주 내가 선톡을 했지 ! 그러다가 얘가 갑자기 2일? 넘게 연락 안 보는거야 근데 나 번호 바꿔서 채팅방 나가졌는데 번호 바꿨다고 얘기를 해야 할까? 난 얘기 하는 거 상관 없는데 얘가 혹시 나랑 연락 안 하고 싶어서 안 본건데 괜히 연락 하는 건 좀 그래서 어쩌면 좋지

2일…이상안본거면.. 그냥 넣지말고 기다려 ..

>>2 그래?? 아 근데 나만 얘 번호랑 카톡이 있어서 걔는 없는데 어쩌지? 그럼 그냥 하지 말까 !

>>3 레주가고백했다며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차엿다며!!!!!!!! 마음은 접어도 충분히 불편할수잇닥ㅎ!!!!!!!!!!! 레주만!!!!!! 비참!!!!! 해진다고!!!!!!!!!!!!!

>>4 아 그런가 !! 흑 난 그냥 사실 진짜 별 생각 없어서 그랬는데 근데 잘 보던 애가 그러니까 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56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9/19 23:26: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랑 연락하는데 1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9/19 20:14: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상처내는거 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9/19 23:14:48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진지하게 답변 부탁 드림 2시간 전 new 554 Hit
고민상담 2021/09/02 09:01: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 진짜 너무 살기 싫어 2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9/19 19:31: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갑자기 ㅈㄴ 죽고싶네ㅋㅋㅋ 2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9/19 22:36: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람들 변하는 거 진짜 가식적이고 정 떨어진다 2시간 전 new 15 Hit
고민상담 2021/09/19 22:47:5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 친구가 나보고 힘들게도 산대 2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9/19 08:35: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알바나 어디 놀러가고싶은데 인성안좋은 아는사람 볼까 두려웡ㅠ 3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1/09/18 06:05:0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덕질이 정말 더이상 재미없는 시기가오는구나 3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1/09/18 22:25: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자친구가 이렇게 보내줬는데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3시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1/09/19 21:58:2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화이자 1차 맞고 부작용 겪었던 사람 있어? 3시간 전 new 191 Hit
고민상담 2021/09/04 14:58: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행복한 고민 5시간 전 new 48 Hit
고민상담 2021/09/17 18:50: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트름... 5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9/18 13:54:0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펑~ 5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9/19 18:43: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