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렸을때부터해서 그런가? 내 나이 생각못하고 들어와서 놀다가는데 내가 와도 되나싶어서 ,, 보통 스레딕 연령대가 궁금해!!

10대가 주류인데 요즘 보면 20대도 꽤 많은거같아

여기 올해로 계란 한판된 인간 있소이다.

>>3 와 나랑 동갑이다!

10대가 많은 듯! 난 이제 20살 >.<

다른 스레딕이 아니라 스레더/레더/레스더/레스주겠지;;;; 이런 스레 존나 많으니까 제발 검색 좀...

어렸을때부터 스레딕하면서 다른 레더들을 '스레딕'이라고 불러온거야? 세상에나

>>7 몰랐나보지 뭐 사이트 하단에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있으니까 용어 모르면 한 번 보고 와!

그게 문제가 아니라 이런 스레가 이미 넘치는 게 문제

>>7 말 급나 띠겁게 하네 좋게 말해주면 어디 덧나냐;;; 너나 사이트 규칙 확인 좀 제일 많은건 고딩인 것 같아 나도 고등ㅇ학생!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랜챗 변태 낚는법 5분 전 new 54 Hit
잡담 2022/01/20 03:06: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하늘사진 구경할 사람 ☁️🌌 12분 전 new 15 Hit
잡담 2022/01/20 05:11:51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2분 전 new 5568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제발 참자 13분 전 new 6 Hit
잡담 2022/01/20 10:27:3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나이를 적고 마음가짐을 말해보자 15분 전 new 66 Hit
잡담 2022/01/19 12:47:2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레더들 해보고 싶은 알바 있어? 16분 전 new 68 Hit
잡담 2022/01/19 12:48:1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오늘 만 19세가 되었어!! 17분 전 new 29 Hit
잡담 2022/01/20 07:32:3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각 가정에서 형제끼리 싸우면 누가이겨?? 28분 전 new 100 Hit
잡담 2022/01/19 00:16:31 이름 : 이름없음
966레스 🐢🐢🐢바다거북 SOUP 23판🐢🐢🐢 29분 전 new 1327 Hit
잡담 2021/10/17 23:20:4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ㅁ뭐야 얘들아 우리 언니가 이상해 너무 무서워 어떡하지 1시간 전 new 243 Hit
잡담 2022/01/19 18:24:22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 지구 사진첩 (Earth Gallery) 🌿 2시간 전 new 563 Hit
잡담 2022/01/15 11:13:1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남동생은 어릴때 서열 잡아놔야 한단게 진짜 같음 2시간 전 new 335 Hit
잡담 2022/01/19 02:12:39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숭이에 빠졌숭 2시간 전 new 1171 Hit
잡담 2021/12/13 22:17: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계란 흰자부분 다 못 익혔는데 이거 먹으면 좀 안좋은가?? 3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2/01/17 18:36:35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위아래로 찐따 환상 깨고 환상 말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369 Hit
잡담 2022/01/18 11:45: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