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잭과 콩나물 2022/01/17 05:58:07 ID : GqZdCry7y6l
이 스레의 변천사 1. 동화풍 그림체 연습하는 스레 2. 걍 아무거나 그리는 스레 3. 캐 이름 듣고 상상해서 그려주는 스레 4. 크로키 하는 스레 5. 리터칭 리퀘받는 스레 (1회성) 6. 좀 빨리 제목을 바꾼 감이 있는 그림 연습하는 스레 7. 6과 1을 합친 무언가 8. 나도 모르겠다 걍 연습한거나 올리자

102 잭과 콩나물 2022/02/26 17:39:42 ID : GqZdCry7y6l
20220226_173806.jpg20220226_173806.jpg>>91 오시노가와 츠유는 뭔가 가문의 후계자로서 곱게 자랐을 것 같은데 사실 일본도 마스터라는 설정이 떠올랐고 담명월은 동양 판타지지에서 주인공 스승님 같은 느낌?

103 잭과 콩나물 2022/02/26 17:40:59 ID : GqZdCry7y6l
>>101 리퀘 더이상 안받기로 했어... 지금 그리고 있는건 내가 안받는다고 하기 전에 신청한 사람들거야!

104 이름없음 2022/02/26 17:48:27 ID : Ns4K6ja60k8
아 미안 확인 못했네 미안해ㅠㅠ

105 잭과 콩나물 2022/02/26 19:20:59 ID : GqZdCry7y6l
20220226_191915.jpg20220226_191915.jpg>>92 연우는 저기 달려오는 머슴이 연우아씨! 하고 부르면 제일 먼저 돌아볼 사람같은 느낌이었고 윤선은 중년 정도 되는 내 상담 선생님 얼굴이 생각나서 그렸엉 이름 느낌이 비슷하더라

106 이름없음 2022/02/26 19:22:17 ID : nCjba659fPb
>>105 꺅 내 자캐들❤️❤️ 스레주 너무 고마웡

107 이름없음 2022/02/26 22:39:28 ID : cnzRva3xu8n
>>102 으아ㅠㅠㅠㅠ 너무이뻐 고마워 레주야 복 많이 받아ㅠㅠㅠㅠ 아 그리고 츠유는 칼질하는 애 맞아 ㅎㅎㅎ

108 이름없음 2022/03/02 10:20:34 ID : hyY8qkoNtiq
.

109 이름없음 2022/03/02 10:23:10 ID : hyY8qkoNtiq
>>100 ㄴ나 90이야 !! ㅇ와 아니 두 캐릭터 다 내 캐랑 싱크로율 99.9%,,,,, 외관 어쩜 이리 닮게 그려줬지 너무 신기하다 ㅠㅠㅠㅠㅠㅠㅠ 시온이는 성격만 무뚝뚝한거 빼면 ㄹㅇ 똑같아 !! 그림체 너무 예쁘다 스레주 ㅠㅠㅠㅠ 리퀘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 8-8!!!♡

110 잭과 콩나물 2022/04/02 12:59:38 ID : GqZdCry7y6l
오랜만에 돌아왔다 그것도 크로키 스레로!!! 킹치만 크로키 싫다!!!

111 잭과 콩나물 2022/04/02 13:51:38 ID : GqZdCry7y6l
20220402_135047.jpg20220402_135047.jpg20220402_135047.jpg마지막 사이즈 조절 실패했다... 근데 이거 생각보다 할만하네

112 이름없음 2022/04/02 14:32:25 ID : 65fdTRCkr83
앜ㅋㅋㅋㅋㅋㅋ 스레주 귀여워!

113 잭과 콩나물 2022/04/02 15:46:32 ID : GqZdCry7y6l
>>112 아잇참 내가 좀🌟 농담이구 고마웡

114 잭과 콩나물 2022/04/14 18:35:45 ID : g0oNs781eE6
20220414_103944.jpg제가 바로 하라는 크로키는 안하고 최애나 그려대는 사람입니다 사랑한다 므두셀라 얘땜에 인생 최애 바뀌게 생겼음

115 이름없음 2022/04/14 20:55:40 ID : eFcrhyY2srA
오늘 유튜브에 지각일 때 이거 들으면 속도 빨라짐 이라는 제목의 드럼곡이 추천영상으로 떠서 봤는데 진짜 뭔가 빨라질 것 같은 익숙한 브금이더라고 그거 한번 틀고 크로키 해보는 건 어떨까? 그거 올린 사람이 1시간짜리 영상으로도 올려놨던데 라면서 은근슬쩍 크로키 하게 만들기...!

116 잭과 콩나물 2022/04/27 04:12:33 ID : GqZdCry7y6l
>>115 어헝헝 늦어서 미안해 꼭 들어볼게

117 잭과 콩나물 2022/04/27 04:13:47 ID : GqZdCry7y6l
20220427_041023.jpg20220427_041023.jpg20220427_041023.jpg1. 열심히 그렸는데 개못그린 모작 2. 마찬가지로 개못그린 모작인데 옷 그리기 귀찮았다 미안하다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쓸 여유가 없었다 3. 모작은 안되겠다 싶어서 원본보다 슬림하게 그려버린 크로키

118 잭과 콩나물 2022/04/27 21:20:40 ID : GqZdCry7y6l
20220427_211956.jpg20220427_211956.jpg20220427_211956.jpg아니 뭐가 이렇게 어려워

119 잭과 콩나물 2022/04/27 21:33:08 ID : GqZdCry7y6l
20220427_213240.jpg20220427_213240.jpg20220427_213240.jpg콩나물 살려

120 이름없음 2022/04/27 22:05:32 ID : y0oNwHzPhao
>>119 새삼 몸의 곡선이 되게 예쁘다ㅋㅋ

121 잭과 콩나물 2022/04/27 22:36:02 ID : GqZdCry7y6l
>>120 사실 원래 저렇게 굴곡진 몸매가 아닌데 내가 그리면 저렇게 돼... 실력 부족이겠지만

122 이름없음 2022/04/27 22:53:52 ID : y0oNwHzPhao
>>121 아앗....! 하지만 너모 예쁜디....?! (비전문가의 시선) ㅋㅋㅋㅋㅋ

123 잭과 콩나물 2022/06/11 14:36:37 ID : rzdO8i3CmHu
안녕 오랜만에 돌아온 콩나물 나 최대한 빠르게 리터칭 리퀘 받고싶은데 혹시 신청해줄 레더 있뉘??

124 이름없음 2022/06/11 14:41:06 ID : 3Ru1fXzhure
>>123 >>12 에 나온 아이!

125 이름없음 2022/06/11 14:41:15 ID : NyZjBBusi5R
>>123 참교육 나화진 선생님 리퀘...! 해줄 수 있을깡 악 늦었다ㅠ

126 잭과 콩나물 2022/06/11 14:43:23 ID : rzdO8i3CmHu
>>124 >>125 오... 내가 생각한 리터칭 리퀘가 그게 아닌데 자기가 그린 그림이라던가 낙서라던가 하나 던져주면 컴퓨터로 내 스똬일로 리터칭할 생각이었어

127 잭과 콩나물 2022/06/11 14:44:10 ID : rzdO8i3CmHu
암튼 먼저 온 사람이 임자니까 그림 제일 먼저 보내주는 사람껄로 할게

128 이름없음 2022/06/11 14:50:10 ID : 3Ru1fXzhure
20210730_144458.jpg>>127 출처 : 나

129 잭과 콩나물 2022/06/11 15:01:48 ID : jfPa8ruts9y
>>128 머야 잘그리자너 스레주 운다 암튼 접수 완료!!

130 이름없음 2022/06/11 15:22:03 ID : mJXzamrdPdx
>>16 >>31 >>37 넘 이쁘다

131 잭과 콩나물 2022/06/11 15:42:46 ID : jfPa8ruts9y
캡처.PNG.jpg>>128 리터칭 다 했어유 완전 다른캐가 돼버렸구만... 재밌었어 고마워! >>130 꺆 고마워!!!

132 잭과 콩나물 2022/06/11 15:50:23 ID : rzdO8i3CmHu
심심한데 기빨려 마법의 다갓고둥님 리터칭 리퀘 하나만 더 받을까요 말까요 Dice(1,2) value : 2 1. 받아 2. 받지마

133 잭과 콩나물 2022/06/11 16:30:44 ID : Ru5Qlba3vck
그렇대

134 이름없음 2022/06/11 16:35:45 ID : 3Ru1fXzhure
>>131 귀엽다ㅋㅋㅋㅋ 고마워~ 레주 컴그림체도 귀엽네!

135 잭과 콩나물 2022/06/16 19:22:16 ID : GqZdCry7y6l
>>134 에이 너레더 그림체 없었으면 저렇게 안나왔을걸!

136 잭과 콩나물 2022/06/16 19:22:50 ID : GqZdCry7y6l
20220616_183033.jpg반실사 모르것다

137 잭과 콩나물 2022/06/16 19:24:05 ID : GqZdCry7y6l
크로키 선연습 등등 하려고 제목 바꿨는데 지금은 기말과제가 다 안끝나서 좀 더 나중에 시작해야돼 그렇다고 안그래도 동인판 화력 없는데 묵혀놨다 올리기는 쵸큼...

138 이름없음 2022/06/16 19:27:19 ID : 0nDs6Y60nwl
스레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ㅋㅋㅋㅋㅋㅋ

139 잭과 콩나물 2022/06/18 01:18:18 ID : GqZdCry7y6l
IMG_20220618_1.jpg최애 넘모 좋아

140 잭과 콩나물 2022/06/18 01:19:45 ID : GqZdCry7y6l
BandPhoto_2018_09_24_12_46_48.jpg>>138 제가 좀 귀엽습니다 콩풍당당

141 잭과 콩나물 2022/06/22 01:24:22 ID : GqZdCry7y6l
요즘 그림 연습을 하고있긴 한데 지금 한것부터라도 올려야겠다! 남들한테 보이는거면 자극도 될것같아 자기 전 목표: - 선연습 세로선 2페이지 - 여자 누드 크로키 3개

142 잭과 콩나물 2022/06/22 02:07:06 ID : GqZdCry7y6l
16558312083445609793761072492132.jpg16558312083445609793761072492132.jpg이래봬도 5절지당

143 잭과 콩나물 2022/06/22 02:42:19 ID : GqZdCry7y6l
16558333198234305174998115663693.jpg16558333198234305174998115663693.jpg16558333198234305174998115663693.jpg다했다아아ㅏㅏ아아아ㅏㅏ아악 이제 잘래

144 잭과 콩나물 2022/06/22 03:25:44 ID : GqZdCry7y6l
피곤한데 잠이 안온다악 고로 라면 다 먹고 전에 연습하던 남자 측면을 좀 더 그리겠어용 오늘 할거! - 세로선 연습 2페이지 - 인체 공부 (남자 정면, 남자 측면, 여자 정면, 여자 측면 3개씩) - 여자 누드 크로키 3개

145 잭과 콩나물 2022/06/22 04:13:49 ID : GqZdCry7y6l
16558387677271985562368014308918.jpg16558387677271985562368014308918.jpg방금 전에 끝낸 측면이랑 예전에 남자 크로키한거

146 잭과 콩나물 2022/06/22 18:38:24 ID : GqZdCry7y6l
16558906105115947145051320985937.jpg16558906105115947145051320985937.jpg16558906105115947145051320985937.jpg옆에 남동생 있어서 걍 남자 크로키 했어 어차피 남자 크로키도 해야됐고 개인적으로 남자가 더 어려워서 더 연습도 해야했고... 무튼 크로키 완료!! 두번째가 제일 어려웠던듯

147 잭과 콩나물 2022/06/22 19:44:51 ID : GqZdCry7y6l
1655894656213627123016958635246.jpg1655894656213627123016958635246.jpg남자 정면이랑 측면 끝 측면 두번째한테 굉장히 동질감이 느껴지는군

148 잭과 콩나물 2022/06/23 00:22:38 ID : GqZdCry7y6l
16559113259205774373798211131392.jpg16559113259205774373798211131392.jpg여자 정면이항 측면! 사실 이 연습이 다른 연습들보다 더 귀찮고 어려워...

149 잭과 콩나물 2022/06/23 01:54:03 ID : GqZdCry7y6l
16559168243021617505280227581982.jpg16559168243021617505280227581982.jpg오늘 할 일 끝!!

150 잭과 콩나물 2022/06/23 14:58:55 ID : GqZdCry7y6l
마감이 산처럼 쌓여있으니 심심하지 않긴 개뿔 오늘은 연습 조금만 해야겠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오늘의 할 일 - 세로선 연습 1 페이지 - 가로선 필압 연습 1페이지 - 남자 여자 측면 3개씩 - 누드 크로키 3개

151 잭과 콩나물 2022/06/23 15:45:56 ID : GqZdCry7y6l
16559667344432103576867590612158.jpg16559667344432103576867590612158.jpg인체공부 끝!

152 이름없음 2022/06/23 17:00:31 ID : yFimE8nU3Qm
레쥬 깔끔한 선 너무 좋아ㅏ~

153 잭과 콩나물 2022/06/23 21:37:26 ID : GqZdCry7y6l
>>152 꺆 고마워용♡♡

154 잭과 콩나물 2022/06/24 14:17:39 ID : GqZdCry7y6l
갸아아악 세로선 다 하고 가로선 반 넘게 하고 있었는데 도중에 잠들어버려따 근데 마감해야돼... 이대로는 안돼...ㅠㅠㅠㅠ

155 잭과 콩나물 2022/07/07 23:17:19 ID : GqZdCry7y6l
내 내가 동결이라니 방금 그린 따끈따끈한 게니우스 등장쓰 대두에 금방이라도 넘어질것 같지만 무시 부탁 근데 왜 사진 안올라가

156 잭과 콩나물 2022/07/07 23:25:44 ID : e3TTRyMmMnT
진짜 안올라가는뎁쇼???

157 이름없음 2022/07/07 23:26:32 ID : 6mHvjz85Pbb
맞어맞어 다른데도 지금 사진 안올라가

158 잭과 콩나물 2022/07/07 23:43:51 ID : e3TTRyMmMnT
>>157 허어ㅓㅓ어 그렇구만ㅠㅠㅠㅠ

159 잭과 시들어버린 콩나물 2022/07/08 23:43:04 ID : GqZdCry7y6l
사진 나만 안올라가.............

160 잭과 시들어버린 콩나물 2022/07/09 04:11:31 ID : GqZdCry7y6l
20220707_231522.jpg사이즈 줄이니까 올라가긴 하는데 어째 불안하다...? +생긴대로 살자

161 잭과 콩나물 2022/07/12 23:58:38 ID : GqZdCry7y6l
안뇽 여러분 잘 지냈뉘 불성실한 콩나물이 다시 돌아왔어 그런 의미에서 동화풍으로 그릴만한 캐릭터 추천해줄래...?!! 자캐도 상관 노노 아 맞다 그림공부도 하긴 할거야

162 잭과 콩나물 2022/07/13 00:35:59 ID : GqZdCry7y6l
20220713_003500.jpg낙서 큰일났다 어떻게 그리는건지 다 까먹었다

163 이름없음 2022/07/13 01:22:00 ID : IE4HxDzanu5
와!! 레주 오랜만이야!! 인체 공부 열심히하고 있구나! 호옥시...이번엔 우리 집 케테르로 리퀘 넣어도 될까? 대략적인 설명은 >>69에 적혀있고 생긴 건 이렇게 생겼어!! 구도는 이거 따라그려도 좋고 따로 원하는 구도 있으면 그걸로 그려도 좋아! (내 그림은 펑!)

164 이름없음 2022/07/13 07:25:18 ID : GqZdCry7y6l
20220713_072233.jpg>>163 뿅 좋아하는 여자애가 준 화분 선물에 for Keter라고 써진 태그도 안떼고 책 보다가 흐뭇해하는 느낌으로 그려봤어유 근데 진짜 내가 상상해서 그렸던 케테르랑 넘나리 반대네... 근데 실물은 갈색인데 왜 폰카로 찍으니까 금발이 된겨

165 이름없음 2022/07/13 13:35:58 ID : IE4HxDzanu5
>>164 아 너무 예쁘다...저 포근포근 부드러운 색연필 텍스처 하며 맑은 눈 하며...진짜진짜 고마워ㅠㅜㅠㅠㅜㅜㅜ

166 잭과 콩나물 2022/07/17 01:40:56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717-014024_Gallery.jpg낙서 근데 맘에 안드는

167 잭과 콩나물 2022/07/26 22:54:41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726-225416_Gallery.jpg드글드글

168 잭과 콩나물 2022/07/27 01:15:07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727-011352_Gallery.jpgScreenshot_20220727-011352_Gallery.jpg끼요오오옷

169 잭과 콩나물 2022/07/27 23:29:06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727-232807_Gallery.jpgScreenshot_20220727-232807_Gallery.jpg룰루

170 잭과 콩나물 2022/08/01 01:58:24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01-015632_Gallery.jpgScreenshot_20220801-015632_Gallery.jpgScreenshot_20220801-015632_Gallery.jpg인체 어려워ㅠㅠㅠ 크로키도 퇴화한 것 같아서 슬프다......

171 이름없음 2022/08/01 19:10:01 ID : paoGmk1imHv
여기 스레주는 언제나 귀엽네ㅎㅎㅎ

172 잭과 콩나물 2022/08/01 20:35:34 ID : GqZdCry7y6l
>>171 헿 고마우잉

173 잭과 콩나물 2022/08/02 00:59:37 ID : lu3vfO6ZhdX
Screenshot_20220802-005808_Gallery.jpgScreenshot_20220802-005808_Gallery.jpg으앙 몰라

174 잭과 콩나물 2022/08/09 14:21:15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09-141847_Gallery.jpgScreenshot_20220809-141847_Gallery.jpgScreenshot_20220809-141847_Gallery.jpg3/30 선 쓰는게 맘에 안든다!!!! 어떻게 한번에 쭉 안그어지지?? 눈이 높아진겨 실력이 낮아진겨????

175 잭과 콩나물 2022/08/10 16:09:21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0-160815_Gallery.jpgScreenshot_20220810-160815_Gallery.jpg선연습 2/8

176 잭과 콩나물 2022/08/11 10:05:34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1-100439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100439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100439_Gallery.jpg6/30

177 잭과 콩나물 2022/08/11 11:46:43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1-114545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114545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114545_Gallery.jpg9/30

178 잭과 콩나물 2022/08/11 23:36:39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1-233531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233531_Gallery.jpgScreenshot_20220811-233531_Gallery.jpg12/30 절반이 보인다!!

179 잭과 콩나물 2022/08/13 19:08:11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3-190700_Gallery.jpgScreenshot_20220813-190700_Gallery.jpg4/8 선연습 어려워잉 근데 라면같다

180 잭과 콩나물 2022/08/15 06:58:31 ID : GqZdCry7y6l
으아아악 지난주 목표달성 못했어 될때까지 한다 그리고 목표를 일부러 무리하게 잡아두지 않으면 게을러지니까... 크로키 30개 선연습 8개 인체공부 30개씩

181 잭과 콩나물 2022/08/15 07:44:38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5-074314_Gallery.jpgScreenshot_20220815-074314_Gallery.jpg2/8 손목 아파..

182 잭과 콩나물 2022/08/15 22:37:06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5-223618_Gallery.jpgScreenshot_20220815-223618_Gallery.jpgScreenshot_20220815-223618_Gallery.jpg오늘 크로키 어렵네 3/30

183 잭과 콩나물 2022/08/17 19:27:22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17-192623_Gallery.jpgScreenshot_20220817-192623_Gallery.jpg4/8 흙흙 피곤하다

184 잭과 콩나물 2022/08/21 02:04:36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21-020340_Gallery.jpgScreenshot_20220821-020340_Gallery.jpgScreenshot_20220821-020340_Gallery.jpg6/30 헤헤 망했다

185 잭과 콩나물 2022/08/22 00:09:10 ID : GqZdCry7y6l
Screenshot_20220822-000819_Gallery.jpg안해이씨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17레스설정과다충 스레주가 자캐 갖고 노는 스레new 45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4분 전
36레스낙서 그릴때마다 갱신되는 스레😋 리퀘도 받고있어new 1819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7레스그림그림그림 (( 리퀘도 받아new 71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67레스📚📃✏🖌📐✂️🎨 <필독> 동인판 기초 규칙 <필독> 🎨🎶🎤🖼🎼🧸new 593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718레스★동인판 잡담 스레★ 4new 12799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0레스중학생의.손수.손그림✏️✍️+리퀘.받습이다♡new 70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238레스다시 돌아온 합창 스레! 위대한쇼맨 this is me 추가 녹음&믹싱new 524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521레스개인그림스레,,(+낙서new 763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7레스반려동물 사진 보여주면 그려드림 10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6
44레스고전문학을 오타쿠식으로 착즙하면서 먹으려고 하는데 추천+가능하다면 오타쿠식 영업도 부탁함 74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6
4레스얘더라 내 그림은 어느 장르에 먹힐것같니 26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6
51레스🍒그저 그림을 그릴 뿐인 스레🍒 220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6
680레스💡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12479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5
2레스대체뭘까 갠봇으로 찾아갔는데 24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5
129레스조아라 습작&삭제된 패러디 소설 말하는 스레 639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