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 해피 엔딩, 메리 배드 엔딩, 배드 엔딩, 게임 오버가 각각 1개씩 있습니다. 276레스까지의 스토리 요약: 미르는 분홍색 나비를 따라간 곳에 문이 5개가 있는 꿈을 꾼다. 미르와 르벨라는 그 곳으로 가본 뒤, 진짜로 문이 있는 곳을 발견하고 잠기지 않은 문을 열어 '광야'라고 불리는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게 된다. 광야에서 해야하는 일은 작은 하늘색 구체를 깨 출현하는 적과 맞서 싸워 큰 하늘색 구체의 문제를 풀 단서를 찾는 것. 하지만 미르는 전투 도중 죽게 되고, 혼자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오게 된 르벨라는 아샤와 카이에게 미르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린다. (이후 혼자서 정원으로 간 것이 276레스에서 일어난 일) [메인 캐릭터 선택지] - 역할을 바꾼다: 현재 A라는 캐릭터를 조종하고 있다면, B라는 캐릭터와 역할을 바꾼다는 선택지를 선택할 시 조종하는 캐릭터가 A에서 B로 바뀌게 됩니다. - 동료로 삼는다: 해당 캐릭터를 동료로 삼아, 함께 탐험하거나 아군으로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1명) - 아지트로 부른다: 해당 캐릭터만 따로 아지트로 부를 수 있습니다. 아지트로 부를 수 있는 캐릭터의 수는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크로사를 제외한 캐릭터를 전부 아지트에 모으려면 종을 울리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망령 선택지] - 살펴본다: 해당 망령의 특징과 체력, 공격력을 볼 수 있습니다. - 동료로 삼는다: 해당 망령을 동료로 삼아, 함께 탐험하거나 아군으로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1명) [광야] - 광야에 들어갔을 때 제일 처음 볼 수 있는 구체는 문제입니다. 메인 캐릭터를 조종하여 전투를 벌인 뒤, 문제의 답의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서가 많아질수록, 답을 추리하기에 더욱 쉬워지겠지요. 하지만 답을 잘못 입력할 경우, 찾은 단서의 갯수만큼의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 메인 캐릭터는 망령보다 강하지만, 전투에서 지면 사망합니다. 망령은 메인 캐릭터보다 약한 대신 사망하지 않습니다. - 광야에서 찾을 수 있는 몇몇 망령들은 비교적 쉬운 문제를 내며, 이 문제를 맞추면 쓸모있는 아이템을 줍니다. 문제를 틀렸을 경우 패널티는 없지만, 다시 시도할 수 없습니다. - 특정 메인 캐릭터와 특정 망령이 함께할 경우 두 캐릭터의 공격력이 약간씩 올라가며, 특정 조건을 달성 시 해당 망령의 사이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아샤 >>2 르벨라 >>3 카이 >>4 미르 >>5 크로사 >>6 (스레가 진행됨에 따라 체력, 소지품, 동료 등 캐릭터의 프로필이 수시로 바뀝니다. 필요할 때마다 확인해주세요.) 픽크루 출처: https://picrew.me/image_maker/190588

[머리 없는 폭력범] 체력 15/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1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1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6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이 회피를 준비합니다. Dice(1,100) value : 30

각각 [미르]와 [르벨라]의 행동을 고르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미르 스킬 dice(1,30) value : 6 르벨라 스킬 dice(1,30) value : 11 과연!!!

[미르]가 스킬을 사용해 [머리 없는 폭력범]을 공격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에게 6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이 회피를 준비합니다. [르벨라]가 스킬을 사용해 [머리 없는 폭력범]을 공격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에게는 아무 데미지도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미르], [머리 없는 폭력범], [르벨라] 순으로 행동합니다. [미르] 체력 13/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2를 줍니다.) >>스킬 (공격력 10. 1에서 1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아이템 사용 (>>5에서 소지품란 확인) [르벨라] 체력 61/7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8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무조건 성공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 체력 9/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1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1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6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이 스킬을 준비합니다. 스킬 Dice(1, 30) 타겟은... Dice(1,2) value : 1 value : 1 1. 미르 2. 르벨라

다이스 오류로 인해 다시 굴립니다 스킬 Dice(1, 30)

내가 잘못 썼구나 다시 스킬 Dice(1,30) value : 8

앗 안돼 미르짱.....ㅜㅡㅜ

각각 [미르]와 [르벨라]의 행동을 고르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미르 : 아이템(회복약) 사용 르벨라 : 스킬 공격 dice(false,false)

다이스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 dice(1,30) value : 11

: 이거랑 같이 쓰면 오류나는건가...?!

[미르]가 회복약을 사용합니다. [미르]의 체력이 2 상승했습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이 [미르]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미르]의 체력이 8 하락했습니다. [르벨라]가 [머리 없는 폭력범]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의 체력이 11 하락했습니다. [머리 없는 폭력범]이 사망했습니다. <승리>

단서를 얻었습니다. 얻은 단서: 3개 - 쌍봉산을 넘다보면 기분이 나빠질 때가 있어. - 이봐, 이봐, 이봐! - '기분이 좋다'의 범주에 들어가는 말이겠지.

>>217 흐규 미르쨩,,,,,ㅠㅡㅠ,,,,,

단서는 뭘까? 소설 대사같은 느낌인데ㅋㅋ

르벨라: 괜찮아? 미르: 어? 으, 으응... 르벨라: 괜찮으면 됐고. 다음은 어디로 갈거야? >>학교 >>가정집 >>창고 >>하늘색 구체

창고 뭔가 얻을수 있을거 같다!

미르: 창고가 있었지... 르벨라: 거기로 가자고? 누구 창고인지도 모르는데? 미르: 사, 살짝만 보고 오자...! 르벨라는 나를 한참 빤히 바라보다가 내 소매를 잡고 창고 쪽으로 이끌었어... 자물쇠가 걸려있네. 너무 오래됐는데... 미르: 음... 르벨라: 뭐해? 열어. 미르: 으, 응...? 르벨라: 너 마스터 키 있잖아. 마, 맞다... 그건 그런데... 잘 맞으려나... 나는 목에 걸린 열쇠를 자물쇠에 조심조심 넣었다. 일단 들어가네... 이대로 돌리고... 문을 열면... 미르: 아, 열렸... 윽! 르벨라: 뭐야? 르벨라: 흡...! 더러워! 창고 안 엄청 더러워!! 곰팡이랑 녹슨 냄새 때문에 정신이 나갈것 같아... 이 정도로 심한 악취... 맡아본 적 있었나...? 미르: 르벨... 흐으으... 냄새가 너무 심해서 말도 못걸겠네...! 일단 나는 다시 코를 막고 창고 안쪽을 가리켰어. 안쪽에 작은 하늘색 구체가 있었거든. 르벨라도 그걸 봤는지 고개를 끄덕였고... 그런데 이거... 다른 작은 구체들보다는 살짝 큰 것 같아. >>작은 하늘색 구체를 깬다 (미르가 있어야만 가능한 선택지입니다. 빅 힌트를 얻을 수 있으나, 전투의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작은 하늘색 구체를 깨지 않는다 (학교, 가정집, 하늘색 구체 중 다음 목적지 선택)

아 모르겠다 그냥 깨볼까??

걍 깨 걍 깨 몰라 앞만봐 그냥

미르: 깰까...? 르벨라: 마음대로. 미르: ...깬다...? 르벨라: 마음대로 하라니까... 미르: 진짜 깬다...?!! 르벨라: 알았으니까 깨!! 히끕. 딸꾹질이 나왔어. 무, 무서워... 나는 심호흡을 한 번 하고는 구체를 깨트렸어. 언제나 그렇듯이... 괴물이 나왔어. 미르: 어... 르벨라: ......... 그런데... 좀 더 큰...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과의 전투를 시작합니다. 턴제 전투이며, [미르],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 [르벨라] 순으로 행동합니다. [미르] 체력 7/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2를 줍니다.) >>스킬 (공격력 10. 1에서 1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아이템 사용 (>>5에서 소지품란 확인) [르벨라] 체력 61/7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8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무조건 성공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 체력 40/4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50. 1에서 5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3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3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일반 공격을 준비합니다. 타겟은... dice(false,false) false: 미르 false: 르벨라

Dice(false,false) 일: 미르 이: 르벨라

Dice(false,false) (스레주: 아니 미르스띤 다이스 왜이래)

각각 [미르]와 [르벨라]의 행동을 고르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미르 스킬 dice(1,10) value : 4 르벨라 회피

[미르]가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의 체력이 4 하락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르벨라]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르벨라]는 회피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 체력 36/4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50. 1에서 5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3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3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미르] 체력 7/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2를 줍니다.) >>스킬 (공격력 10. 1에서 1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아이템 사용 (>>5에서 소지품란 확인) [르벨라] 체력 61/7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8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무조건 성공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회피를 준비합니다.

각각 [미르]와 [르벨라]의 행동을 고르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미르 스킬 dice(1,10) value : 4 르벨라 스킬 dice(1,30) value : 7

[미르]가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의 체력이 4 하락했습니다. [르벨라]가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의 체력이 7 하락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 체력 25/4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50. 1에서 5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3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3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미르] 체력 7/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2를 줍니다.) >>스킬 (공격력 10. 1에서 1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아이템 사용 (>>5에서 소지품란 확인) [르벨라] 체력 61/7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8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무조건 성공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스킬을 준비합니다. (다음 레스에서 다이스를 굴립니다) 타겟은... 1. 미르 2. 르벨라

타겟은... Dice(1,2) value : 2 데미지는... Dice(1,50) value : 4

각각 [미르]와 [르벨라]의 행동을 고르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미르 스킬 dice(1,10) value : 8 르벨라 회피

[미르]가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의 체력이 8 하락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르벨라]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르벨라]는 회피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 체력 17/4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10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50. 1에서 5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30.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3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미르] 체력 7/15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2를 줍니다.) >>스킬 (공격력 10. 1에서 1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1에서 100까지의 다이스를 굴립니다. 40 이하의 숫자가 나올 경우 성공합니다.) >>아이템 사용 (>>5에서 소지품란 확인) [르벨라] 체력 61/70 >>일반 공격 (근력 ★★★★. 데미지 8을 줍니다.) >>스킬 (공격력 30. 1에서 30까지 다이스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방어 (방어력 0. 무조건 실패하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회피 (민첩 ★★★★★. 무조건 성공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스킬을 준비합니다. (다음 레스에서 다이스를 굴립니다) 타겟은... 1. 미르 2. 르벨라

타겟은... Dice(1,2) value : 2 데미지는... Dice(1,50) value : 22

(아니 미르 진짜 뭐 있나 내가 당황스럽네)

미르 스킬 dice(1,10) value : 6 르벨라 회피 미르 굉장하네... 타겟 한번이라도 됐으면 못피하고 맞았을 것 같은데 이게... 이게되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일반 공격을 준비합니다. (다음 레스에서 다이스를 굴립니다) 타겟은... 1. 미르 2. 르벨라

미르 회피 dice(1,100) value : 70 르벨라 스킬 dice(1,30) value : 19

어 이러면 어떻게 되는거지 르벨라 공격이 먼저 맞나 여신의 종 공격이 먼저 맞나 >>227 아이고야 내가 미안해...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미르]에게 일반 공격을 사용합니다. [미르]가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미르]의 체력이 4 하락했습니다. [미르]가 사망하였습니다. [르벨라]가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에게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의 체력이 19 하락했습니다. [여신의 충성스러운 종]이 사망하였습니다.

단서를 얻었습니다. 얻은 단서: 4개 - 쌍봉산을 넘다보면 기분이 나빠질 때가 있어. - 이봐, 이봐, 이봐! - '기분이 좋다'의 범주에 들어가는 말이겠지. [BIG HINT] 한 연쇄살인마가 여성을 죽였다. 그는 여성을 죽인 뒤 쾌감이 떠나지 않아 사람 형태의 로봇을 만들어 여성의 비명소리로 자신의 쾌락적인 기분을 로봇에게 부르게 하였다.

[미르]가 사망하였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르벨라]의 시점으로 진행합니다. 아지트에서 [아샤] 혹은 [카이]로 역할을 바꿀 수 있습니다. [르벨라의 정신력 ★★★] 1부터 10까지의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짝수와 7이 나오지 않을 경우, [르벨라]는...

...그러니까... 그러니까 이게 무슨... 무슨 상황이냐면... 르벨라: ......... 미르가... 안움직여... 가까이 다가가봐도 숨을 쉬지 않아... 흔들어봐도 깨어나지 않아... 르벨라: 미...르... 르벨라: ...하... 르벨라: 으... 어떡하지? 어떡해...? 눈물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어. 이거... 이거 진짜 아니지...? 내가 이상한... 이상한 곳으로 들어와서... 그래, 미르가 아니야. 이건 진짜 미르가 아니라, 미르는, 그러니까. 르벨라: 그러니까... 르벨라: ...하...... 나는 벌벌 떨리는 손으로 얼굴을 감쌌어.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 같아. 몸이 움직이지 않아... 르벨라: ...어...? 미르의 몸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 눈도 감지 못한 채 일그러진 얼굴도, 흐트러진 머리카락도, 군데군데 찢어진 옷들도, 목에 건 열쇠도... 르벨라: 아... 르벨라: 안돼. 안돼... 사라지지 마...! 붙잡아 껴안으려고 했지만, 손에 잡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어. 그래... 사라져 버린거야... 이제 더이상 없는 거야. 미르는... 죽었어. 르벨라: 아... 아아... 미르가 남긴 물건들이 남아있어. 그래, 알려야 해... 크로사한테... 크로사라면 어떻든... ...아니, 크로사한테 말해도 괜찮은걸까...? 크로사에게 알리지 않고 와 버렸잖아. 이제... 이제 어떡하지... >>혼자서라도 광야를 계속 탐험한다 (목적지 선택) >>아지트로 돌아간다

아이고미르야......... 이쯤에서 아지트로 돌아가는게 어떨까 싶다 미르 이야기도 알려야하니까! 근데 이러면 미르가 남긴 아이템은 자동으로 르벨라한테 넘겨져? 아님 따로 줍거나 해야되나?

...돌아가자. 그래. 그래야 해. 미르도 없고, 나 혼자야. 혼자서는 안돼, 혼자서는... 르벨라: ......... 나, 겁쟁이구나. 하하... 그렇네... 그래도... 미르에 대해서 알려야 하니까... 르벨라: ......... 우선 나는 미르가 남긴 물건들을 전부 주웠어. 마스터 키는 미르와 함께 사라져 버렸으니까... ...그런데... 어떻게 가지...? 르벨라: .........! 르벨라: 누구세요...? 째깍째깍 거리는 소리가 들려왔어. 점점 가까이... 가까이.... 가까이.......! 르벨라: 윽...!! 르벨라: ......... 르벨라: 여기... 르벨라: ...아지트...? 대체 어떻게 온 거지...? 무언가 낯선 소리가 들렸는데... ...그러고 보니 분홍색으로 빛나는 나비를 본 것 같기도 하고... 내가 너무 순식간에 이동하는 바람에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르벨라: ...하... 이제 어쩌지...? >>종을 울린다 (아샤와 카이를 동시에 아지트로 빠르게 부를 수 있습니다) >>광장으로 간다 >>정원으로 간다 >>작은 숲으로 간다 >>시계탑으로 간다

[르벨라 >>3]와 [미르 >>5]의 프로필이 갱신되었습니다.

...나는 종을 울리기로 했어. 일단 카이와 아샤에게 말하는게 먼저일 것 같아... 우리가 하기로 한 일이기도 하고. 르벨라: 크로사에게도 알려야 하는데... ...종소리가 울리고, 두 발걸음이 아지트로 뛰어 올라오는 소리가 들렸어. 머리가 새하얘지고 있어. 어떡해... 어떻게 말해... ...그렇게 생각하는 동안 문이 벌컥 열리는 소리가 들렸어. 카이: 미르~ 르벨라: ......... 아샤: 어라, 르벨라밖에 없는데? 나는 입술을 꽉 깨물었어. 참자, 참아, 참아야 해. 카이: 르벨라, 미르는 어디다 두고 혼자 왔어~ ...카이가 평소처럼 웃으면서 말했어. 아샤: 흩어진거야? 미르는 어딨어? 르벨라: ......... 아샤: 르벨라? 나는 무심코 짜증스럽게 아샤를 노려봤어. 아샤는 깜짝 놀라 뒤로 물러섰고, 카이도 얼굴에 웃음기를 감췄어. 서서히 일어나 아샤와 카이를 번갈아 보자, 그 둘도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아는 눈치였어. 울면 안돼. 정말로. 울지 말자. 울면 안돼. 르벨라, 울면 안돼! 르벨라: 죽었어. 카이: ......... 카이: ......응...? 아샤: ......... 당연히 저런 반응이지. 하지만 난 반드시 말해야 해.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자. 르벨라: 죽었다고, 미르는. 아샤: 어... 어...? 아샤... 르벨라: 자, 설명할게. 우리가 간 곳은 광야라고 불리는 것 같아. 사실 큰 마을의 형태지만. 그리고 그 곳에는 하늘색 구체- 카이: 르벨라. 르벨라: ...구체가 있었고, 마을 곳곳에 작은 구체들이- 카이: 르벨라. 르벨라: 내 말 끊지 마. 아무튼 그 작은 구체들을 깨뜨리면- 카이: 르벨라! ......... 르벨라: 내 말 끊지 말라고 했잖아. 카이: 지금 그게 중요해? 르벨라: 어, 중요해. 어차피 광야에 다시 갈 테니까 너희도 미리 알아둬야지. 카이: 하나만 대답해. 미르는 그 광야인지 어딘지에서 죽은거야? 르벨라: 그래. 카이: 거길 다시 가겠다고? 정신 나갔어? ...나도 가기 싫어. 르벨라: 당연히 가야지. 그리고 정신 안나갔어. 너도 갈거잖아. 카이: 난 가지 않을 수 있다면 안갈거야. 그리고 너도 안보낼거고!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줘. 나도 무서워. 죽기 싫어. 르벨라: 할 수 있으면 해보던가. 카이: ......... 르벨라: 못하지? 아무것도 못하지? 그러면 징징대지 마. 짜증나게. 카이: ...너 무슨 말을 그렇게- 르벨라: 그러면 이제부터 내 말 들어. 설명할테니까. 카이: .........하... 그래. 난 어쩔 줄 몰라하는 아샤와 혼란스러워하는 카이에게 모든 걸 설명했어. ...그래. 잘 설명했어. 울지 않고, 내 감정을 잘 숨기면서 잘 말했어. 이제 됐어. 이걸로 된거야. >>아샤에게 간다 >>카이에게 간다 >>광장으로 간다 >>정원으로 간다 >>작은 숲으로 간다 >>시계탑으로 간다 >>문들이 있는 곳으로 간다

선택지 많아!!!! 다이스 굴려야징 순서대로 dice(1,7) value : 7

똑똑똑~스레주씨 계십니까~?

돌아와아아앙 아샤랑 카이 스토리도 궁금해

>>270 헐 바쁘기도 하고 화력도 없는 것 같아서 못오고 있었는데 관심 가져주는 레더가 있을 줄이야....... 시간 한번 쥐어 짜볼게ㅠㅠㅠㅠ 넘나리 기쁘다

...난 혼자 광야로 다시 가기로 했어. 우는 아샤와 그걸 달래주는 카이를 뒤로 한 채. 그리고 크로사에게 알리지 않은 채. 르벨라: 후우... 이게 도대체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어. 아니, 알 것 같아. 단지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할 뿐이야. 미르는 광야에서 죽었고, 나는 그 위험한 곳을 그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은 채 갈 생각이야. 하지만 괜찮아. 더이상 누군가의 죽음을 보지 않아도 된다면 그걸로 괜찮아. 아냐... 아냐, 사실 무서워. 누군가 내 곁에 있어준다면 조금 나으려나. 르벨라: .........미르... 아냐, 괜찮아... 더이상 누군가가 내 앞에서 죽지 않을거라는 사실만 알아도 괜찮아... 르벨라: ...결국 왔구나. 5개의 문... 그리고 나를 반겨주는 듯한 저 가운데에 있는 큰 문. 역시 나머지 4개의 문은 잠겨 있었어. 이제 문만 열고 안으로 뛰어들면 광야로 가게 돼. 르벨라: ......... 역시 두려워. 하지만... >>눈 꽉 감고 광야로 뛰어든다 >>역시 다시 돌아간다 (아지트, 광장, 작은 숲, 정원, 시계탑 중 다음 목적지 선택)

2. 역시 다른데도 둘러보자

...어디로 갈까. >>아지트 >>광장 >>작은 숲 >>정원 >>시계탑

르벨라는 미르를 정원에서 만났었지.. >>23 그러니 정원으로 간다...

...무의식적으로 걸어가 도착한 곳은 정원이었어. 그래. 이번에도 변하지 않는 나는 이 곳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어. 이번에 찾아온 그 아이는 미르였고, 나는 미르와 함께 갔어. ...아. 나와 눈이 마주친 저 망령은... 망령 티스페: 어라, 안녕하세요. 르벨라. 르벨라: 안녕, 티스페. 망령 티스페: 미르 님과는 중간에 헤어지셨나요? 르벨라: ......... 티스페는 미르를 잘 따랐지. 미르는 부담스러워했지만. 내색하지는 않았지만 그 순간들은 너무 즐거웠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니 더 즐거웠던 순간이었던 것 같아. 하지만 이제 미르는 없어. 티스페가 따를 대상은 없어. ...안돼. 울면 안돼, 르벨라. 그렇지. 잘 참고 있어. 괜찮아, 괜찮아. 망령 라우라: ...저기, 르벨라. 어디 안좋아? 르벨라: 아니, 아니... 괜찮아. 망령 엔델: 세상에. 얼굴이 창백하네. 정말 괜찮은 것 맞니? 다시 아지트로 돌아가렴. 르벨라: 아니... 그러니까... 망령 엔델: 아지트까지 데려다줄게. 카이가 아직 아지트에 있지? 카이라면 잘 돌봐 줄거야. 카이는 안돼. 엔델은 카이를 너무 신용하고 있어. 하지만 카이는 안돼. 아샤도 안되지만... 그 둘에게 이미 싸늘하게 말해 버리고 나왔단 말이야. 르벨라: 정말 괜찮아. 아지트에 안가도 돼. 망령 라우라: 그, 그래요, 엔델. 르벨라, 가고싶지 않으면 가지 않아도 돼. 망령 엔델: 아냐. 내가 카이에게 잘 말해서... 제발. 망령 지카: 아, 시끄럽네, 엔델 아줌마. 망령 엔델: ...지카? 망령 지카: 싫어하잖아. 가만히 놔둬. 르벨라: ......... ...지카는 왠지 모르겠지만... 지카는 내 마음을 잘 알고 있어. 언제나 그랬어. 망령 엔델: 지카, 나는 그런 의도가- 망령 지카: 그냥 르벨라 좀 가만히 놔둬. 시끄럽게 진짜... 망령 티스페: 지카, 그만해요. 엔델도 알거에요. 망령 라우라: 으응..! 그만 얘기하자. 그만! ......... 망령 라우라: 저기, 음. 르벨라. 라우라는 내게 살짝 속삭였어. 망령 라우라: 괜찮으니까... 르벨라 마음대로 해. 르벨라: ......... 티스페: 그런데 미르 님은 진짜로 어디 있어요? 미르 님은 언제 오세요? 망령 지카: 티스페 너도 작작 해. 미르가 애야? 티스페: 저는 미르 님 지켜야 하거든요? 망령 지카: 아 그래! 시녀 놀이나 잘 해보던가, 언제나처럼! ...언제나...처럼... ...하...... 망령 치르: ......... >>미르의 일을 말한다 >>다른 곳으로 간다 (아지트, 광장, 작은 숲, 시계탑, 문들이 있는 곳 중 선택) >>망령 티스페에게 간다 >>망령 엔델에게 간다 >>망령 치르에게 간다 >>망령 라우라에게 간다 >>망령 지카에게 간다 (망령에게 갈 시 >>1레스의 망령 선택지가 나타납니다. 꼭 망령을 동료로 삼지 않아도 상관 없으니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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