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로 입금해야 하는데 오천원짜리랑 천원짜리밖에 없어서 뭐 간단한 거 사고 만원으로 바꿔달라고 할 생각인데 너무 진상인가ㅠ?

ㄴㄴ 뭐 사면 ㄱㅊㄱㅊ

사실 은행가는게 젤 좋긴한데ㅋㅋ 근처에 은행없어?

>>2 휴 다행이다...ㅋㅋㅋ고마워! >>3 은행 있긴 한데 내 계좌에 돈이 없어서ㅋㅋㅋㅋㅠ

>>4 은행 영업시간에 가서 번호표뽑고 데스크가면 돈 그냥 바꿔주거든ㅋㅋ 그리구 atm기계로 입금하는거면 천원 오천원권도 들어감(적어도 우리은행은 그럼ㅋㅋ)

>>5 아 진짜? 그건 몰랐다 근데 아침에 가려는 거라서 그때는 은행이 문을 안 열지 싶어ㅋㅋ 그리고 우리 동네 기계는 만원 오만원밖에 안 받더라구

안 되면 안 된다고 해서 진상은 아냐 유난히 만원짜리가 많은 날이 있고 적은 날이 있어서... 물어볼수도 있는건데 이게 진상이면...ㅎㅎ(현재 편순이임 걍 아무 생각 없음...) 물건 안 사도 돼ㅋㅋㅋ 아무 상관 없음... 대부분 atm기는 오천원 천원 잘 안 받던데(우리 지역에도 가능한 곳 못 봤음ㅠ) 이럴경우엔 데스크 무조건 가야함ㅜㅅㅜ

>>7 ㅋㅋㅋ고마워! 그래도 쬐끔 눈치보여서 하리보 하나 샀오..

그정돈 ㄱㅊ은데 동전 포대기로 들고와서 해달라 하면 욕나온다..

>>9 헐 그러지는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ㅠㅠㅠㅠ

진상인진 모르겠는데 돈교환 안해줬다고 방금 욕박고감
스크랩하기
5레스 유튜브 다이어트 음식 깨기 스레👊🏻👊🏻 5분 전 new 997 Hit
잡담 2022/06/10 03:23: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 친구 진짜진짜 귀여운 점 8분 전 new 6 Hit
잡담 2022/06/27 07:24: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어 게시판 구성 바뀌었네 32분 전 new 34 Hit
잡담 2022/06/27 06:40:44 이름 : 이름없음
387레스 단지 다이스를 굴릴뿐인 스레 2판 2시간 전 new 1358 Hit
잡담 2021/02/14 20:41:11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성우관련(뒷담X) 3시간 전 new 71 Hit
잡담 2022/06/27 00:53: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혼자 바다 당일치기 가본사람 있어?? 3시간 전 new 85 Hit
잡담 2022/06/26 23:27: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는 과거에 무서워하던 물체나 장소 등을 직접 마주해서 극복한적 있어? 4시간 전 new 67 Hit
잡담 2022/06/26 21:3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참고하기 좋거나, 매력있는 요리 유튜브 채널 추천해줄 수 있을까!!!!! 4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2/06/27 02:46:1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선택과목 물리학 5시간 전 new 133 Hit
잡담 2022/06/26 15:05: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5시간 전 new 160 Hit
잡담 2022/06/07 00:58:01 이름 : 이름없음
682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5시간 전 new 4453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788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3판 5시간 전 new 4668 Hit
잡담 2021/11/20 01:25:24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 5시간 전 new 588 Hit
잡담 2022/06/11 14:59: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하루에 친구한테 연락이 1통도 안와 6시간 전 new 68 Hit
잡담 2022/06/27 00:35:5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다음 후손들 역사책에 나올 거 같은 거 말하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243 Hit
잡담 2021/04/28 13:45: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