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시간에 원래 내가 맨 뒷자리였는데 어떤 애가 반을 바꿨는지 내 뒷자리에 앉았거든? 근데 내가 수업시간에 지우개를 떨어뜨린 거야 지우개가 엄청 평범하게 생겼는데 그게 내 지우개인 줄 모르고 주워서 뒷자리 애한테 줌ㅠㅠ 걘 당황하고 난 뭐지? 하다가 깨달음 하 민망해 살려줘

그리고 생명과학 시간에는 원래 선착순으로 앉았었는데 갑자기 자리표가 생겼단 말이야 근데 내가 교탁이랑 사물함 위치 거꾸로 보고 맞게 앉은 애한테 비켜달라고 말함 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몰랐다고 미안하다고는 했는데 민망해 뒤질거같음

심지어 일본어랑 생명이랑 같은 애임 얘 얼굴 어떻게 보냐 완전 초면에 실수를 2개나...

얜 나를 자기 지우개도 모르고 자기 자리도 모르는 애라고 생각하겠지?? 음 맞긴 한데 아 진짜ㅠㅠㅠㅠ

아 얘 오늘 또 만남 확 인사해버릴까??

>>7 ㅇㅋ 근데 낼부터 시험이라 담에 만나면 인사 갈긴다

스레주 귀엽다 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인사했다 얘들아 내가 겁나 어색하게 인사했더니 눈웃음 지으면서 "아 안녕" 이래줌 얘 왤케 예쁘게 생겼냐? ...설렐 뻔

얜 뒷반이고 난 앞반인데 아까 체육 시간 겹쳐서 같이 피구했거든 얘가 공 잡았는데 내가 바로 앞에 있었어 세게 던지려다가 나랑 눈 마주치더니 살살 던져줌... 뭐지 ㄹㅇ 반할 것 같은데

나 반하면 너무 급발진인가 근데 얘 ㄹㅇ 예쁘게 생김 인사도 만날 때마다 계속 하고 있음

심플한 귀걸이 끼고 다니는데 양아치는 아니고 대화해보니까 진짜 착함 얼굴도 너무 내 취향인데 반할까 말까 다행히 아직 안 반하긴 함

어떻게 생각해 얘들아
스크랩하기
5레스 어릴 때의 난 내가 존나 7시간 전 new 59 Hit
흑역사 2022/06/24 16:49:48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사람들 많은데서 팬티공개한적있냐..... 8시간 전 new 5304 Hit
흑역사 2020/05/23 01:19:24 이름 : 이름없음
362레스 <<<흑역사판 잡담 스레>>> 11시간 전 new 6266 Hit
흑역사 2018/04/08 11:05: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하 ^^ㅣ바 진짜 20시간 전 new 177 Hit
흑역사 2022/06/22 20:32:09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다들 이상한 로망있냐 20시간 전 new 7092 Hit
흑역사 2020/09/28 20:43: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만 하품할 때 이상한 소리 남? 23시간 전 new 104 Hit
흑역사 2022/06/24 07:55:1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에라이 진짜… 단어 헷갈리는 거 진짜 빡친다 2022.06.23 165 Hit
흑역사 2022/06/23 03:11: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2022.06.23 141 Hit
흑역사 2022/06/23 07:13: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교에서 저지른 흑역사 풀고가~ 2022.06.22 458 Hit
흑역사 2022/06/18 03:51:45 이름 : 이름없음
172레스 너희가 쓴 글 중에서 제일 이불킥하고픈 글 있음? 2022.06.22 5115 Hit
흑역사 2020/09/01 17:02: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걍 가볍게 썰풀먼서 마냥 웃을수 있는거 말고 진짜 되돌리고싶은 흑역사 갖고 있는 사람 2022.06.22 476 Hit
흑역사 2022/06/18 18:10: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이랑 ㅇㅆ었는데 2022.06.20 1200 Hit
흑역사 2022/05/24 17:49: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스타로 생긴 흑역사 있냐 2022.06.20 307 Hit
흑역사 2022/06/20 07:03:06 이름 : 이름없음
965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022.06.20 21839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스카에서 오줌 지린 썰 푼다... 2022.06.20 1067 Hit
흑역사 2022/06/08 22:27: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