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나를 친구로서 많이 좋아하고 친구욕? 같은 게 강한 단짝 친구가 있음 그게 뭔 말이나면.. 넌 내 가장 친한 친구니까 너 나한테 가장 잘해주고 가장 잘 챙겨줘야 돼 이런 느낌? 근데 최근 나한테 애인이 생김. 당연히 너무 행복하고 좋으니까 행복하게 잘 만나려고 했음 근데 내가 애인이랑 만나고 얼마 안 지나서 그 친구가 내가 지를 대할 때 말투랑 행동이 변한 것 같다함. 한 쪽을 챙기면 다른 한 쪽은 서운하다는 말도 하면서. 솔직히 난 얘가 서운함 잘 타는 거 아니까 전보다 더 잘 대해주려고 노력 했음. 근데 그런 말을 하니까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음. 어떻게 하는 게 가장 좋을까?
스크랩하기
1레스 오늘만큼은 위로 받고 싶다 1분 전 new 0 Hit
고민상담 2022/07/08 01:41:2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수의 시선을 느끼면 몸이 너무 긴장을 해... 17분 전 new 94 Hit
고민상담 2022/07/07 00:29: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울증이 있는데 병원을 못다니거든 57분 전 new 126 Hit
고민상담 2022/07/06 15:57: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오늘 자습 시간 때 방구뀜 59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2/07/08 00:42: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시험개좆됨 2시간 전 new 39 Hit
고민상담 2022/07/07 20:08:21 이름 : 이름없음
94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4🗑🗑 2시간 전 new 7864 Hit
고민상담 2021/12/16 00:26:3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165에 48~50kg 왔다갔다하는데 살찐거야..? 2시간 전 new 184 Hit
고민상담 2022/07/05 21:53: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2n살차이나는 선생님이랑 데이트하는꿈꿔서 죽고싶음 3시간 전 new 40 Hit
고민상담 2022/07/07 20:32: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 여행 심히 불안하다 3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7/07 21:43:3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헲미~~‼️)) 일본인한테 고백받았는데 3시간 전 new 113 Hit
고민상담 2022/07/06 23:15: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저 어떻해야 할까요? 3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7/07 18:03: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의 남친이 나이를 속였어 3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2/07/07 19:18: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랑 싸워서 살기가 너무 싫어 4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2/07/07 20:53: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부모님에게 적당히 말이나 생각 숨기는 법좀 5시간 전 new 52 Hit
고민상담 2022/07/07 15:10: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불어불문학과 진로 6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2/07/07 18:42: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