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약속잡아서 만나면 안고 돌린뒤에 꼭 껴안고 있고 꼭 손깍지 끼거나 손잡고 걸어다니고 먼저 손 안 잡으면 잡아달라고하고 팔짱 끼고 손잡고 손톱 만지작거려도 냅두고 까페에 앉아있을때도 손잡고 발로 툭툭쳐서 장난치고 백허그도 가끔 하고 술 취하면 좀 치대고 서로 별명 부르고 커플로 뱃지랑 필통 맞추고 이러는데 이거 유사 연애인건가?

거의 그런 거 같은데 역시나 헤녀 우정은 상상이상이라..

헤녀 입장에서 보면 약속잡아서 만나면 안고 돌린뒤에 꼭 껴안고 있고 -> 맨날 친구들끼리 안고 있음 꼭 손깍지 끼거나 손잡고 걸어다니고 -> 이것도 맨날 손잡고 걸어다님 먼저 손 안 잡으면 잡아달라고하고 -> 오 설렌다.. 팔짱 끼고 -> 팔짱은 항상 끼고 다님 손잡고 손톱 만지작거려도 냅두고 -> 머리카락이나 손 만지작거리는 경우 많음 까페에 앉아있을때도 손잡고 발로 툭툭쳐서 장난치고 -> 이것도 그냥 친구끼리 가볍게 장난 백허그도 가끔 하고 -> 껴안는거랑 같은 개념 술 취하면 좀 치대고 -> 취했으니까 서로 별명 부르고 -> 원래 친구끼리 별명 많이 부름 커플로 뱃지랑 필통 맞추고 -> 나도 친구랑 커플로 맞춘거 많음 이정도인데 솔직히 그정도 애정표현을 계속해서 한다면 찐우정 아니면 쌍방 맞을듯 헤녀들 사이에서도 진짜 '어 쟤들 사귀는거 아니야..?' 싶은 사이 많거든

>>3 3년째 이러고 있어..

난 헤녀인데 우정같음

사랑이라고 하기엔 부족..

헤녀 우정은 뽀뽀도 하고 더한 것도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스킨십으로 맞다 아니다 말하기는 애매하지
스크랩하기
10레스 🏳️‍🌈🌝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3판🌝🏳️‍🌈 16분 전 new 213 Hit
퀴어 2022/06/27 11:48:47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내 일기장 1시간 전 new 2038 Hit
퀴어 2022/06/04 22:58: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성 정체성 혼란온다 3시간 전 new 515 Hit
퀴어 2022/06/28 00:56: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늘 정신 나갔다가 정신 돌아온 썰.. 4시간 전 new 324 Hit
퀴어 2022/06/29 01:05: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짝녀 잊지못한다고 생각했는데 5시간 전 new 75 Hit
퀴어 2022/06/30 01:16:51 이름 : 이름없음
400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5시간 전 new 14278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그 사람을 떠올리며 끄적이는 시간 6시간 전 new 1070 Hit
퀴어 2022/06/18 23:20:36 이름 : ◆vwk9uq0k8i8
3레스 🌃✍️매일 밤, 한마디로 마무리 할게. 6시간 전 new 181 Hit
퀴어 2022/06/29 03:16: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백합 웹툰 좀 찾아줄 수 있어..? 7시간 전 new 176 Hit
퀴어 2022/06/29 21:14: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도 죄책감 드는 하루였다 7시간 전 new 146 Hit
퀴어 2022/06/29 22:21:28 이름 : 이름없음
972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3판 💞 8시간 전 new 15091 Hit
퀴어 2021/11/14 00:12:5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망한 직장 짝사랑 8시간 전 new 598 Hit
퀴어 2022/06/26 16:02:26 이름 : 이름없음
585레스 ♡♡♡♡♡무성애자 스레♡♡♡♡♡ 15시간 전 new 16423 Hit
퀴어 2017/12/30 19:51:4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마음접게 도와줘 15시간 전 new 1138 Hit
퀴어 2022/06/26 00:08: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헤녀들 원래이래? 18시간 전 new 286 Hit
퀴어 2022/06/29 11:54: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