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2/07/27 10:23:14 ID : 6ja66kpQmra
이름없음 2023/02/27 09:56:11 ID : tBvyMi3Ckrg
드림충들 자기 최애가 게이일리가 없다고 벨취좆하던데 적어도 관계성 깊은 남캐보다 원작에 존재하지도않는 자기이입한 모브여캐랑 이어질일은 더 없지않을까?
이름없음 2023/02/27 10:16:04 ID : s8rBBzhy583
생판 남 연성 알티해서 트윗이나 비계인알로 취좆하고 혼못죽 이러는거 보면 이걸 어떻게 생각해야되나 싶음
이름없음 2023/02/27 19:13:09 ID : vxvctwJXAks
니 드림캐 머리끈 색은 걔 서사랑 깊은 관련있는 캐릭터 상징컬러인데 굳이 니 드림주 상징컬러로 바꾸는 이유가 뭐야?
이름없음 2023/02/27 21:51:25 ID : 7bva4LeY65c
드림으로만 지금 뒷담판에 드림러 까는 스레 드림러가 드림러 까는 스레 드림러 까는 사람 까는 스레 이 꼴 난거 보면 드림판 수질 증명은 끝난거지 뭐
이름없음 2023/02/28 19:21:12 ID : FcsjhdWnO5U
ㅅㅂ 하필 잡은장르가 옛날장르라 드림 만연한거 진짜 ㅈ같다 존나 하나같이 사랑꾼 캐붕에 상남자 정신병받아주는 신하들로 해석해놓았음 ㅅㅂ 진짜 ㅈ같다 아 제발 양지에 나오지 말아줘 진짜 좆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3/02/28 19:24:54 ID : FcsjhdWnO5U
존나 니 우울증 알 바 아니아 씨발아 아프면 병원에 쳐 가라고
이름없음 2023/02/28 19:25:59 ID : FcsjhdWnO5U
자기 우울증 약 먹는다 그럼 와 나도 먹고싶다 ~~~~~~~~`~ 진짜 개좆같네 내가 덕질하러왔지 니 우울증 받아주러옴??? 그래서 니 드림파는거 이해받으려고?
이름없음 2023/02/28 19:26:34 ID : FcsjhdWnO5U
그리고 위키에 쳐 올리지좀 마 뭐 어쩌라고
이름없음 2023/02/28 19:31:09 ID : FcsjhdWnO5U
드림러들의 ㅈ같은 캐해 때문에 그렇게 멋지고 잘만들어진 캐릭터들이 존나 사랑에 죽고사는 캐릭터들이 되어버림 시발아 덕질하러 왔는데 드림만 있어서 드림으로만 캐해 해야하는 비극이 또 어디있음? 머 니 가1슴 까인거 보고 반응 뭐 어쩌라고 존나 ㅈ같다 생각하겠지 꼬시기는 뭘 꼬셔 갈 곳없어진 캐릭터가 그렇게 좋음? 갈곳없어져서 너네같은 것들에게 매달려야하는 잘난 캐릭터가 불쌍하지도 않냐 나는 캐릭터가 더 행복해졌으면 하는데
이름없음 2023/02/28 19:33:52 ID : FcsjhdWnO5U
낄 생각하지마 형제관계나 빛과 그림자같은 조합에 낄 생각하지마라고 질투하겠음? 걔네들이 질투하겠냐고
이름없음 2023/02/28 19:36:38 ID : FcsjhdWnO5U
애호해줘도 모자랄판에 쳐 패고 있음 캐릭 맘에 안들어서 너 자신만을 위한 성격으로 만들어서 먹고있는거 다 알아~~ 그래놓고 애정이랍시고 과시하고
이름없음 2023/02/28 19:37:29 ID : FcsjhdWnO5U
오만해? 오만한건 너다 시발련아
이름없음 2023/02/28 19:38:30 ID : FcsjhdWnO5U
타로같은거 보지마 시발 ㅋㅋㅋㅋㅋㅋ ㅏㅇ 진짜 짜증나
이름없음 2023/02/28 19:40:17 ID : FcsjhdWnO5U
어차피 마음에 안들어서 얼굴 재밌다는 소리나 하고 게임도 매크로 돌리는 주제에 어차피 마음에 안 들잖아? 너나 딴 겜하러가 개같은 년아 애꿎은 캐릭터 쳐 패지말고
이름없음 2023/02/28 19:41:53 ID : FcsjhdWnO5U
존나 진짜 짜증나 게임 싫어하면서 억지로 꾸역꾸역ㅋㅋㅋㅋ 그래놓고 애정충이라하고 니가 하는건 애정도 뭣도 아니야 외로운게 눈에 뻔하다고
이름없음 2023/02/28 19:43:13 ID : FcsjhdWnO5U
걔네들이 너네에 맞춰서 옷을 바꿔입을까? 괴연 그럴까? 개 ㅈ같다 생각하지않겠어?
이름없음 2023/02/28 19:44:07 ID : FcsjhdWnO5U
할게 없다니 ㅋㅋㅋㅋㅋㅋ 할게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진짜 게임 좋아하는거 맞아요?
이름없음 2023/02/28 19:44:53 ID : FcsjhdWnO5U
진짜 애정충이명 컨텐츠 적어도 받아들여야 하는거 아니에요? 어? 애정 어디있지? 어? 어?
이름없음 2023/02/28 19:46:29 ID : FcsjhdWnO5U
너네 없어도 게임 잘 돌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으면 접어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캐릭터가 그정도까지 플레이어 의식해줬으면 그냥 얌전히 해야하는거 아님? 뭘 더 바라지? 무슨 사랑의 말이라도 내뱉길 바라? 미쳤어?
이름없음 2023/02/28 19:47:32 ID : FcsjhdWnO5U
플레이어에게 관심도 없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하면 됐지 원래 겜이 그렇게까지 의식해주는 줄 알아? 야 얘네들 딴겜 하면 울겠다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2/28 19:49:41 ID : FcsjhdWnO5U
진짜 존나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없는거고 최근에 오토메겜 좀 유행하면서 사람잡으려고 플레이어 의식좀 해주는거지 그걸 공식스토리에 대입하면 되냐? 차피 현질도 적은 겜이라 공식이 생각하는 플레이어는 딱 그정도라는거지 받아들여
이름없음 2023/02/28 19:51:54 ID : FcsjhdWnO5U
드림러는 캐해의 끝판왕이라 떠받들어라고?
이름없음 2023/02/28 19:52:55 ID : FcsjhdWnO5U
캐해 시발련아 원충 1억프로정도는 해야하는건 알지? 니들이 욕하는 원충러들에게 개쳐맞기 싫으면 똑바로 해라.
이름없음 2023/02/28 19:55:45 ID : FcsjhdWnO5U
공식 스토리에 낄 생각하지마 진짜 어딜 들이댐? 들이대기 끝판왕이네
이름없음 2023/02/28 19:57:14 ID : FcsjhdWnO5U
저기요 싫으면 좀 접으세요 욕하지 말고 갈 곳없어서 여기 있는거라면 니들과는 다르게 진짜 좋아하는 사람 생각해서 입 다물고 계세요 드림범벅 똥글 쳐 싸지르지 말고
이름없음 2023/02/28 19:58:52 ID : FcsjhdWnO5U
매크로 당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2/28 20:01:12 ID : FcsjhdWnO5U
외형개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개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뭐가 있더라? 저기 싫으신거죠? 캐릭터 편한꼴 못보는게 진짜 애정이에요? 저기요 캐릭터는 당신들보다 위에요
이름없음 2023/02/28 20:03:19 ID : FcsjhdWnO5U
가만히 있는 캐릭터 억지로 정신병자 만들어서 먹는게 정상이에요? 제발 날 이 지옥에서 구해줘
이름없음 2023/02/28 20:07:00 ID : FcsjhdWnO5U
오로지 너 만을 위해 바꿔온건데 받아들여주면 안될까? 드림치우고 온전히 받아들여주면 안될까? 그전의 모습도 받아들여주면 안될까? 세상이 끝나?
이름없음 2023/02/28 20:09:25 ID : FcsjhdWnO5U
이것들은 감사함을 잊었어 섭종하면 지고나서야 봄인걸 알았습니다와 같은 ㅈ같은 글 쓸거면서 그냥 있어준다는거에 감사함을 느껴주면 안될까? 왜 그리 못 이어져서 안달이야? 인연..? 그 캐릭터는 널 악연이라 생각할지도 몰라
이름없음 2023/02/28 20:15:23 ID : FcsjhdWnO5U
드림러 남 취향같은건 존중조차 못 하면서 지 취향만 들어간 욕망 가득한 캐해는 받아들여지길 바라고 겹최애 견제하고 독점하고 자신의 것만이 되기를 바라고 애초애 드림먹는 사고방식이 오만한건데 인기 없어보이니까 너가 친히 드림 먹어주는거잖아 그치? 응 아니거든? 미안한데 여긴 메이저다 메이저에 왜 드림러가 있지? 네 고향으로 돌아가렴. 나의 남사님은 어디에 라고? 응 느그 남사님 니 혼마루에 있다 혼바혼이라며? 그럼 니 혼마루에 있지 어디있겠냐? 늘 방에 쳐박혀서 드림 하던 것처럼 니 혼마루에 쳐박혀서 니 남사들로 실컷 드림먹고 밖에 나오지 말아 줄래 진짜 ㅈ같으니까.
이름없음 2023/02/28 20:18:19 ID : FcsjhdWnO5U
혼바혼이라면서 캐붕시키는거 진짜 억지야 그냥 캐붕이잖아
이름없음 2023/02/28 20:19:00 ID : FcsjhdWnO5U
드림판이라 독점 애정과시가 유독 심한 것같아
이름없음 2023/02/28 20:25:55 ID : vxvctwJXAks
ㄹㅇㅋㅋㅋ 그냥 드림러 좀 많이 붙은 장르면 다 그런 것 같음 우리판이 메이전데 내 최애가 마이너라 내가 하도 우리애좀 잡아주세요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짱이에요 이러고 다녀서 내가 그 캐 좋아하는거 우리 장르 파는 사람들 거의 다 아는데 그 캐로 드림하는 사람들만 나 오지게 의식하고 견제하는거 다 보임... 내가 우리 최애 이런 상황이면 이럴 것 같다~~ 하니까 바로 쌔벼가서 지 드림썰로 푸는 것도 봤어ㅋㅋㅋ 안그래도 파는 사람 적은데 왜그러냐고 진짜...
이름없음 2023/02/28 20:28:35 ID : FcsjhdWnO5U
진짜 애정충이라면 오와콘 단어 꺼내지도 마세요 그냥 후드려 패는 걸로밖에 안 보여 인정 못한다는게 아니라 그럼 입 다물고 있어야하지않아? 난 거의 세기말 장르 몇개 갖고 있는데도 여전히 좋아해. 한 번도 그 단어를 입에 올린 적 없어. 그건 실례야.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자기 장르가 끝났다고 그러면 어떨거같아? 너를 무시해서 인정 못 하는게아니라 무례한거니까 화내는거야. 진짜 팬분들에게 실례야. 우익장르 감수해서라도 시작한 애정이라면 그 정도는 묵인해야지. 칸코레 못 봤어? 난 처음 시작했을땐 섭종한 줄 알았다고. 하지만 공식이 애니도 만들고 영화도 만들어서 희망을 잡고 있어. 언제 장르가 다시 살아날지도 모르는데 희망의 형태를 보여주지도 못할망정 저능아 마냥 글만 싸지르고 제발 가만히 있어주면 안될까
이름없음 2023/02/28 20:31:04 ID : vxvctwJXAks
캐릭터 서사랑 관련된 아이템을 니 드림주랑 관련된 아이템으로 바꾸지마 그 서사 없으면 걔는 걔가 아니게 된다고요ㅆㅂ 그거 건드리는건 존나 선 넘은 거 아니냐? 그 서사랑 관련된 캐릭터 환각 보는 장면까지 나오는데?
이름없음 2023/02/28 20:35:53 ID : FcsjhdWnO5U
남성공포증 치료로 자기 몸 더듬게 하는 캐릭터라...걔는 너의 모습만 봐도 극혐할텐데
이름없음 2023/02/28 20:43:44 ID : FcsjhdWnO5U
순수하게 파는 애들이 없어,,, 그래서 왜 꿈에 캐릭터가 나온걸 얘기하는거죠?
이름없음 2023/02/28 20:45:33 ID : FcsjhdWnO5U
제발 드림러들 기어나오지마... 난 맛있는 캐릭터가 보고싶어 너가 아니라
이름없음 2023/02/28 20:52:59 ID : 3wpVbyMja6Y
와...씨 서치하면서 만든새끼의 욕망이 투명하게 비치는 드림주를 밟을때마다 그냥 토나온다는 생각밖에는 안듬 혐오물을 쳐올리면서 취존하라고 지랄하면 해주고 싶겠냐? ㄷㄷ
이름없음 2023/02/28 21:03:27 ID : FcsjhdWnO5U
일러레도 인정한 썩어빠진 누님들을 위한 게임이라 대사가 그런거야. 캐릭터가 그렇다고 현실의 너를 대입해서 드림썰 쓰는건 자제해줘 캐해를 그렇게 잘하면서 캐릭터가 우울증있는건 모르니? 캐릭터들 눈 다 죽은건 모르지? 하긴 정상이 아니고서야 잘해줄 이유가 없지 ㅋㅋ 아름다운건데 니들 욕심이 다 망쳤어 그래도 어딘가 불쌍하긴 하네
이름없음 2023/02/28 21:09:11 ID : FcsjhdWnO5U
파쿠리가 없으면 드림을 못 해요~ 어디서 본 내용 어디서 본 성격 어디서 본 전개 빅-데이터에 기반한 엄선된 드림썰 어휴
이름없음 2023/02/28 21:36:56 ID : FcsjhdWnO5U
그렇게 애정과시하고 독점하면서까지 캐릭 사랑하면서 왜 공식이 내놓는 캐릭터들 끼리만의 스토리는 싫어하는데? 실은 캐릭터에 관심도 없고 안 해주면 안 좋아하는거지? 그게 진짜 애정이야?
이름없음 2023/02/28 21:43:04 ID : FcsjhdWnO5U
실은 캐해 못 했네 ㅋㅋ 플레이어바라기가 절대 아닌데 플레이어 바라기로만 해놨음ㅋㅋㅋㅋ 친절과 호감을 구분 못 하는 찐따들의발상답다 ㅋㅋ
이름없음 2023/02/28 21:43:43 ID : FcsjhdWnO5U
현실대입 ㅈㄴ 심해져서 지들끼리 아찐 패고 있음 아싸찐따 플레이어 이러면서
이름없음 2023/02/28 21:44:33 ID : FcsjhdWnO5U
캐릭터 보고 하는 말이 잘생겨서 짜증나래
이름없음 2023/02/28 21:45:24 ID : FcsjhdWnO5U
ㅈㄴ 잘난듯이 굴음 뭐냐고
이름없음 2023/02/28 21:49:25 ID : vxvctwJXAks
도대체 왜 갠봇한테 질투유발을 하는 거임? 질투 1도 안 나는데 이거 억지질투 짜내줘야 하는 부분이냐?
이름없음 2023/02/28 22:10:03 ID : FcsjhdWnO5U
드림판 ㅈㄴ ㅈ같은게 정병 개심해 진짜 ㅠㅠ 팬덤 평균이 정신병이야 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3/02/28 22:13:22 ID : FcsjhdWnO5U
아 존나 드림러 좀 어떻게 좀 해봐 ㅠㅠ 진짜 온갖 드림러들이 다 모인 것 같음 ㅠㅠ 공식아 플레이어 삭제좀 해줘 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3/02/28 22:15:46 ID : FcsjhdWnO5U
팬덤이 그냥 드림러들인데 지들이 떠나가면 겜 망할 것같이 구는게 제일 빡침 공식이 드림러들 눈치보고있다고 제발 ㅠㅠ
이름없음 2023/02/28 22:17:13 ID : FcsjhdWnO5U
공식 스토리좀 그만 좆같아해라 캐릭터들만 나온게 뭐가 어때서 거기 나온 캐릭터들이나 관심가지라고 캐릭터들은 니들 안나와서 좋았을듯 ㅋㅋ
이름없음 2023/02/28 22:22:34 ID : FcsjhdWnO5U
으 ㅈㄴ 기빨리고 싫겠다
이름없음 2023/02/28 22:24:29 ID : FcsjhdWnO5U
ㅈㄴ 플레이어 나오게 하는건 팬서비스지 아 제발 공식이 너무 친절하다보니 드림러가 ㅈㄴ 판침..
이름없음 2023/02/28 22:26:24 ID : FcsjhdWnO5U
드림을 공식처럼 굴지마 싯팔 ㅠㅠ 이 장르는 드림으로 먹어야한다는 듯이,, 저기 그럼 그 장르 왜파요?? 드림은 공식이 아닌데 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3/02/28 22:30:41 ID : FcsjhdWnO5U
드림으로 안 파면 뭘로 파냐니 그냥 니들이 생각을 못 하는거야 ㅠㅠㅠㅠ 제발 그지같이 스스로를 이입해서 캐릭이랑 엮어먹지 말아줘.. 일단 아니니까
이름없음 2023/02/28 22:38:18 ID : K3SFdwk67zc
알겠는데 도배하지 말고 한 레스에 몰아서 쓰면 안 될까 남이 하는 2차는 캐붕이고 에바인데 자기가 하는 건 취향이고 존중받아 마땅한 것이라고 우기는 거 개 싫음 지 자캐랑 최애캐랑 엮는 걸 태그까지 만들어서 원작캐들의 2차인 것마냥 취급하는 것도 짜증나고 같은 최애캐를 두고 누구보다 활발히 트위터 활동을 드림, 2차, 원작, 일상, 사담 가리지 않고 해버려서 차단도 못하겠어서 괴롭고 지 눈에 비공식 2차 커플링 보일 때마다 원작캐들의 2차가 캐붕 더 심하고 거부감 더 심하고 못 먹는다 등의 발언을 굳이 내뱉어대면서 불편하게 만드는 것도 싫음 난 원작에 없는 안궁금한 자캐 튀어나와도 그러려니 하는데 왜 자꾸 원작캐로 2차 파는 애들 머리채 끄집음? 그냥 취향 아니면 서로 갈 길 가면 안 됨?
이름없음 2023/02/28 23:24:43 ID : vDwLfbyGpSM
아 이거 ㄹㅇ 힘듦.. 나도 메이저판에 내 최애가 마이너라 판 사람들 다 내가 그 캐 좋아하는거 아는데도 걍 대놓고 견제하고 썰푼거를 실시간으로 뜯겼음 ㅡㅋㅋㅋ 그리고 드림판 특성상 즈그 드림썰풀면 대충 마음 주르륵 박히잖아? 내 썰 훔쳐다가 푼게 반응 더 좋으면 현타오더라 난 겹최애 있으면 드림러라도 기꺼이 포용할 수 있는데 걔네들은 다 예비경쟁자로 보여서 안되나봄ㄷ
이름없음 2023/02/28 23:59:09 ID : vxvctwJXAks
그니까... 아니 나때문에 드림을 못 판대ㅋㅋㅋ 시발왜?? 내가 최애 주접을 떨다보니 광기오타쿠가 된 걸 뭐 나만큼 안 하면 내 최애 드림 못 팔 것 같아서 눈치보인다 이지랄??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3/01 00:04:02 ID : vxvctwJXAks
씨발 구라였으면 좋겠는데 찐이야 존나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파고싶으면 이랬는데 생각해보니까 이새끼같은 드림러는 우리판에 없는게 나을것같음 얘들아 이거 밈이냐씨발 구라였으면 좋겠는데 찐이야 존나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파고싶으면 파;; 이랬는데 생각해보니까 이새끼같은 드림러는 우리판에 없는게 더 나을것같음 얘들아 이거 2023 밈이냐?
이름없음 2023/03/01 00:07:51 ID : Xz9ilyKZeMk
제발 남의 해석 남의 썰 가져다가 쓰지좀 마..... 느그들 드림에 쓰라고 주절거린거 아니야.......
이름없음 2023/03/01 03:42:52 ID : vxvctwJXAks
제발 보고 파라고ㅋㅋㅋ 니 드림캐가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인데 그깟 10만원이 아깝니? 진짜 사랑해서 드림파는거 맞음? 아~ 애초에 니네 최애로 드림파버린다 이지랄하는 애들이었지 참ㅋㅋ 귀찮아서 이 작품 드림까지 챙기긴 싫고 딴여자한테 안겨있는건 보기 싫어서 드친소? 라는 건 어케 열어?
이름없음 2023/03/01 17:11:24 ID : cq7s3BdQlg7
ㅋㅋㅋ혼자서 자기 모에화 한 뒤 내가 어떤 행동을 당했으면 좋겠다~~ 라는 망상 보여주는거 ㅈㄴ 우웩임ㅋㅋㅋㅋㅋ 일단 쓰는건 나지만~~~ 쟤가 나 짝사랑 하는데 일단 난 눈치못챔~~~ ㅋㅋㅋㅋㅋㅋ음흉하고 씹스러운년들ㅋㅋㅋㅋ 막말로 잘생긴 캐가 왜? 굳이?유아퇴행적인 중국발 공장형 자작캬라를? 좋아함? 차라리 몸캠갖고 협박했단 설정 있으면 개연성은 ㅇㅈ될듯ㅋㅋ
이름없음 2023/03/01 17:14:42 ID : cq7s3BdQlg7
감정적 교류도 아님ㅠ... 일단 내가 외로울때 내가 징징거리는거 들어줘야 하는 미형의 상대여야 함ㅠ 교류란걸 배워본적 없는걸까? 까놓고 드림주들처럼 말하면 "미친년 말 진짜 오글거리게 하네;;" 이소리 먼저 나올텐데........ㅎㅋ 되도않는 미형 자작 드림주가 가오 부리면서 빡쳐하면 그리 오그라들수 없음
이름없음 2023/03/01 17:22:58 ID : cq7s3BdQlg7
똑.똑.한 드림주라면서ㅋㅋㅋㅋ 지능은 뭔 의무교육 없는 세계관 출신 같음ㅋㅋㅋ 얄팍한 상식과 지식... 더 얄팍한 자아... 어디서 ㄱㅊ아 보이는건 냅다 가져와서 아는척 하는데 아는척도 못해서 오글거림ㅋㅋ 똑똑한 여캐 설정 치곤 아직 찐으로 감탄나오는 캐 못봄ㅋㅋ 말을 길게 하면 논리정연한줄 아나? 아닙니다 논지없이 헛소리 하는거예요 그건...ㅠ 제에발~ 자아투영해서 조그만 두뇌로 논리적인척 그만했으면ㅠ 나 정말 손발이 남아나질 않아~
이름없음 2023/03/01 18:08:35 ID : nXvzXxU2Gk1
드림 파면 본인의 음습한 본성이 스며들 수 밖에 없는듯 자기 입맛대로 캐릭터 굴려먹을 수 있으니까ㅋㅋ 자기 딴에는 예쁜 사랑이고 서사쩌는 갓컾이라고 앓지만 남이 보기엔 그냥 원작붕괴 씹스러운 드림충1인데..그냥 공개적으로 드림 하는 것 자체가 원작팬들한텐 본인들 욕할 이유를 주는거지 욕먹는 게 꼬우면 탈드림하던가~
이름없음 2023/03/01 18:39:26 ID : uliqmMrtjzg
요즘 드림러들 유행은 하와와 핑크공주보다 평범 머리색 세계관에 억지로 투톤 쓰리톤 브릿지 시크릿헤어로 컬러풀 색 끼워넣으며 쿨하고 똑똑하고 치명매력있는 개말라 여캐인듯 노누거리는 말투 쓰면서 쿨하게 보이려고 하는거 보기싫어
이름없음 2023/03/01 20:15:33 ID : bjAqnQk63Pc
원작 세계관에 본인 드림캐(자캐)를 넣는게 아니라 자기가 만든 OC캐세상에 최애캐를 억지로 껴넣는 느낌
이름없음 2023/03/01 20:53:24 ID : qZg6nO7cK3X
앤오님..드림파는건 상관없고..지인이니까 님 드림올리는 것도 같이 재밌게 봐줄수있지만요 당신 드림파면서 우리 자컾은 나몰라라하는건 너무 심하지않나요 차라리 그만하자고 말이라도 해주세요
이름없음 2023/03/01 22:07:10 ID : 7cFdxDteNs8
맨날 머리색이 핑크 노랑 하늘색 흰색 이러고 머리에 하트더듬이 달려있고 이런거 보면 웃김. 진짜로 웃긴게 사실 다들 처음으로 외관 짤때 픽크루 돌려서 자기가 보기에 예쁘고 무해한 인상으로 골라서 짜면서 외관 파쿠리 공론화를 한다는거지... 쓰는 픽크루가 거기서 거기인데 나오는 캐디가 거기서 거기가 아니겠니...?
이름없음 2023/03/02 16:55:02 ID : K1zO79dwpO5
주변 견제하고 하도 난리 치면서 빼액대길래 현타와서 그 장르 접음.
이름없음 2023/03/02 21:29:20 ID : nXvzXxU2Gk1
음침한 드림러답게 써방이라도 제대로 하던가 플텍을 처걸던가 다수가 꺼리는 걸 알면 좀 사리고살아...메인은 원래 원작 스토리라인 아니겠니? 같잖은 드림주 끼워넣어도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건 니 망상이고ㅠㅋㅋ 원작 정주행하면서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눈버림 니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민폐다.
이름없음 2023/03/02 21:36:32 ID : vu06Y04JTRz
.
이름없음 2023/03/03 10:12:44 ID : dDwFbfO01cl
아니..드림주 생일축하 하는거 까진 좋은데 공개계에 대놓고 공식로고까지 쓰면서 공식인거 마냥 트윗하고 생축을 하시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거기다가 공식에서 생일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러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당연히 그장르 공식 이벤인줄 알죠;; 이래놓고 비인 왕창 달렸다고 피코하시던데 그나마 공개되어 있는 인용들 보면 이게 뭐야? 공식이야? 이런반응이 주류임 진짜 본인이 드림 판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비인 공격 받은거라 생각하시나..?
이름없음 2023/03/03 10:28:21 ID : Ary3Xy6mGpS
커미션 여러곳에 넣고 비교질하는거 봐서 황당하다 ㅋㅋㅋㅋ 공계에서 당당히 닉네임 적어가면서 이거보다 저게 더 좋다 이게 제일 레전드다 이러면 당사자들이 볼거라고 생각 못하나? 내가 이래서 드림러들한테 커미션 받는거 싫어해
이름없음 2023/03/03 11:25:26 ID : s8rBBzhy583
커미션주들 안알려주려는거 왜그러는거임??
이름없음 2023/03/03 11:39:38 ID : fanu1fQts7e
ㄹㅇㅋㅋ 알려주면 뒤지는것도 아니고
이름없음 2023/03/03 12:24:57 ID : mnDz9dA7s3C
지만 아는 존잘 공유하기 싫어서+슬롯팅 빡세지니까
이름없음 2023/03/04 00:13:20 ID : 2IK2HyE79fX
드림러들 드림주 묘사하는거 짝임드림러들 드림주 묘사하는거 딱 이 짝임
이름없음 2023/03/04 00:52:02 ID : Be42E067y2E
으악 내가 다 부끄럽다
이름없음 2023/03/04 03:19:19 ID : 7tcrak3yNAn
저게 개그가 아니라 진심으로 할 수 있는 말임?
이름없음 2023/03/04 11:10:15 ID : s8rBBzhy583
자기드림 자기혼자 보거나 좋다는 사람에게만 보여주는게 그렇게 힘드냐 왜 공개못해서 그러냐고
이름없음 2023/03/04 11:15:11 ID : ZjxTSE5Ru5R
월마다 정해진 탄생석 있잖아 가넷 아메지스트 그런거 액세서리 생긴게 겹친 거도 아니고 그냥 거기 박혀있는 탄생석이 똑같다고 파쿠리라고 생각하지 않냐고 들이미는거 보고 어...그래...싶어짐
이름없음 2023/03/04 11:22:33 ID : y46jjtbck9t
애초에 왜 드림을 하는지 모르겠음.. 자기 최애캐랑 연애를 하고싶나?? 과몰입 존나 심한거 같아서 내가 다 부끄럽고 역겨움ㅜㅜ
이름없음 2023/03/04 12:14:16 ID : s8rBBzhy583
동물 식물 보석 등등 검색하면 나오는거 싫다
이름없음 2023/03/04 12:23:58 ID : s67teNzf9eM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3/03/04 12:49:30 ID : 1jwHCi7e2Mk
헉 나 궁금해
이름없음 2023/03/04 14:46:50 ID : 9gZg7wE4Hwp
원작만 덕질하는 사람 트친소에 온리 드림러가 흔적 남기는건 무슨 심리야?
이름없음 2023/03/04 16:27:02 ID : s67teNzf9eM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3/03/04 16:38:55 ID : Y8nRyNwGoJS
이름없음 2023/03/04 16:58:26 ID : a1a2oHxyJTW
ㄱㅅ 8판으로 가자
이름없음 2023/03/04 17:21:58 ID : Wkk4IHzSNs6
8
이름없음 2023/03/04 17:22:01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03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05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07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10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13 ID : Wkk4IHzSNs6
이름없음 2023/03/04 17:22:18 ID : Wkk4IHzSNs6

1000 레스가 넘어 작성할 수 없습니다
290레스알바 직장 까스레new 61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9분 전
90레스기빨린다는 말 남용되는 거 깐다new 47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607레스통합 까까스레2new 921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3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105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6레스나이 많은 사람이 어린 사람 좋아한다고 욕하는 거 까스레new 99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65레스나나세 아오이(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 까스레new 80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32레스🐉🐉##뒷담판 잡담스레 31판##🐲🐲new 602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60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3판new 450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27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0new 1654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18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637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35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19new 318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5레스ai만능론 깐다new 73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56레스덕질계 여캐관련 & 신격화 까는스레2new 568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80레스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2)new 94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80레스왁타버스 싫어new 1534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43레스원신,스타레일 일부 무개념 통합 까스레new 211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19레스붕괴3rd 원신 제작사 미호요&실드치는 유저까스레new 1039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9레스트위터 개인봇/공봇 문화 까는 스레new 329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633레스버튜버 까스레new 2684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26레스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까스레new 733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