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2/08/20 03:26:36 ID : LdPeIHzXBun
본인들은 광공, 강공, 떡대공, 아방수, 미인수, 꽃수 존나 취좆하면서 캐붕이 어짜고 도식화된 설정이 어쩌고 이러고 지들도 원본캐 갑자기 땀냄새 날거같은 헬창으로 만들어놓음 ㅅㅂ 그리고 솔직히 저런애들 대부분디 른한테 여성성 부여하지 말라느니 뭐니 하면서 시어머니짓 엄청 해댐 난 일본 BL 특유의 막 른이 여성역할 맡고 2세가 있으면 른이 엄마라 불리고 집안일하고 미인이고 수동적인 그런걸 좋아하는데 그런거 좋아한다고 밝히면 백퍼 싸불먹음 ㅅㅂ 캐붕이냐 아니냐가 현실사람보다 소중한가
이름없음 2024/07/10 20:34:39 ID : Co2LdV81eFh
머리가 길어도 남성성은 유지하니깐 다 패고 다니는 듯 가슴이 커도 머리가 길어도 임신을 해도 저들이 말하는 여성스러운 뭘 넣어도 남자로 보여서 우리가 훨 괜찮지 마인드 아닐까
이름없음 2024/07/11 16:54:35 ID : ur9eGnCnV80
요즘은 그나마 나오는 미인수, 꽃수 이런것도 수쪽이 연상이라 불쾌함... 난 어차피 결혼 안할거니까 창작물에서만이라도 가부장제스러운 분위기 부활좀 했으면 좋겠음 처음엔 그냥 떡대수가 취향이 아니고 메이저화 되었을때도 그냥 서운할 뿐이었는데 빠들때문에 까가 되어버렸음 너네들이 자초한거야
이름없음 2024/07/12 19:48:10 ID : ur9eGnCnV80
떡대수 파는애들보면 한국에서만 떡대수, 미인공 조합 메이저라면서 은근 그거에 대한 부심부리는 애들 있던데 개쪽팔려죽겠음... 그런식이면 다른나라에서는 왜 그런게 인기 없을까..? 간혹 겐고로 만화처럼 BL이 아닌 진짜 게이들을 위한 남성향 작품 들먹이며 "해외에서도 인긴데욧!!!" 하는데 애초에 BL이랑 장미물은 수요층 자체가 다른 별개의 장르인데다가 굳이 말하면 거긴 공이나 수나 둘 다 별 차이 없는 체격인 경우가 많은데 한국산 비엘은 굳이 공이 미인이고 여리여리하고 연하고 그렇게 강요하고 른이 상남자여야하며 여기에 반대하면 무조건 시대에 뒤떨어진 도태된 아줌마이자 맛알못이라고 꼽주는데 그게 이거랑 같음..?? 적어도 겐고로는 자기취향 강요도 안할 뿐더러 미인수 이런거 취좆 한번 안하는 사람임 거기다 요즘은 아방하고 흰 살결에 키 작고 예쁜 연하수 이런거 내면 인용에다가 이런애가 왼이어야한다고 꼽주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7/12 19:50:18 ID : ur9eGnCnV80
거기다 시대에 뒤떨어진 도태된 아줌마이자 맛알못이라 욕하는 애들도 연성하는거 보면 껍데기만 다르지 아방창녀성녀마망으로 캐해하는건 똑같더만 ㅋㅋㅋㅋㅋㅋ 부메랑이세요??
이름없음 2024/07/13 16:25:32 ID : LeZcrbzXzfg
그리고 공공충들도 개싫음 꼭 미인수 작품에서만 공끼리 엮어서 둘이 이어 달라고 하더라
이름없음 2024/07/13 17:18:12 ID : 4K1wk4IHvfR
소신발언 감자수 못생김... 아니 진짜 머리 빡빡이같고... 우락부락한데 후에엥거리고 진짜...
이름없음 2024/07/13 18:51:46 ID : ur9eGnCnV80
근데 그런 말 하면 원래 못생긴 애들한테 한번 꽂히면 진정한 매력을 안다느니 뭐니 함... 이런애들 계정 사찰해보면 오소마츠상 뭐 이런건 그런 노진구같은 애들 왜 덕질하냐며 후려침 완전 부메랑 ㄷㄷ
이름없음 2024/07/13 19:12:12 ID : Co2LdV81eFh
어느 플랫폼에서 떡대수가 제일 유명하냐
이름없음 2024/07/13 22:46:42 ID : ur9eGnCnV80
아직 미인수가 작품 더 많다 이러는데 뭐 1차는 백보 양보해서 그렇다 치자. 그럼 2차는..?? 오히려 미인수 아방수 캐해하면 적폐라며 후려쳐지고 일본이나 중국에서는 떡대감자X키작미인 캐릭터의 2차가 더 인기인데 한국은 그 반대인 경우도 우후죽순인데??
이름없음 2024/07/14 00:36:31 ID : cMo3Rwk5Qsk
떡대수 트위터만 가면 잔뜩 보이던데ㅋㅋㅋ 가슴은 여유증마냥 그려놓고 어깨 넓고 허리 얇은게 아주그냥 칵테일잔임
이름없음 2024/07/14 00:42:09 ID : cMo3Rwk5Qsk
전에 트위터에서 누가 떡대수 불호라서 정말 못본다고 했는데 인용에 필터링없이 젖소비키니 여유증 떡대수 올려놓은 건 벌써 잊었나봄 결말이 원글 삭제하고 떡대수 파는 분들을 배려하지 않고 말했다고 트윗 올리는 걸로 끝남 감자수는 솔직히 못생겨서 관심조차없는데 슬덩 유행하면서 좀 보였던듯
이름없음 2024/07/14 00:55:11 ID : Co2LdV81eFh
미인수 꽃수가 하늘하늘한 옷 약간 튀어나온 ㅇ륜 임신 등 이런 거 있으면 여자를 그렸니 뭐니 말 많던데 떡대수가 젖소비키니 여유증 임신하면 존맛탱구리만 외치는 거 보면 좀 어이가 털림 그냥 떡대가 있고 없고 차이인데 왜 그러는건지 모르겠음 그냥 미인수가 하면 불호 엄청 날리면서 떡대수가 하면 다 괜찮아로 바뀌는 그 모습이 이상해
레스 작성
223레스한국 까스레new 458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65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199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7분 전
938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1035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5분 전
367레스로판 깐다 5new 921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73레스🌺🌸🌹뒷담판 잡담스레 32판🌹🌸🌺new 638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23레스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2)new 2302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66레스무개념 커미션 까는 스레 2new 289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솔체 작품, 팬덤 까는 스레new 8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68레스나나세 아오이(전직 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현재 앰생백수악플러) 까스레new 1358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19레스캐혐정병 깐다new 478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34레스자기 본진 팬덤 까는스레new 2006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44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60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02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1new 391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5레스동양인 인종차별 깐다new 8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시험 끝났는데 이상한 수업하는 거 깐다new 4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60레스게임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위 플블캐와 관련 팬덤 까는 스레new 789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500레스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2판new 217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0레스앙스타 적폐캐해가 너무너무 싫다...new 93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47레스캐혐하는 애들깐다new 258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782레스해리포터의 스네이프와 그 팬덤을 까는 스레 제 5판new 1638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