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친구거 3세대 사라지고 다른반에서 또 에어팟 사라지고 헤드셋사라지고 운동화13만원짜리도 사라지고 뭔 블랙홀이세요..?

이런 거 보면 교실에 씨씨티비 있었으면 좋겠음

>>2 ㄹㅇ나더 오늘 들고올까말까하다가 두고온거란말이야 복도만이라도 설치해주면안되나시픔

>>3진짜 중고등 학교에는 도둑들이 너무 많아ㅜㅜ학교 밖 사회에서는 널리고 널린게 씨씨티비라 도둑질 해도 다 잡히지만 학교에서는 사생활 보호란 이유로 대부분의 장소에 씨씨티비가 없어서 도난사건 일어나면 진짜 답 없어ㅜㅜ나도 학교에서 도둑 맞았던 물건들 생각하면 열이 뻗치지만 그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진짜 아무런 방법이 없어ㅜㅜ

>>4 진짜 방법이 없는거야?...복도 cctv 설치 교장쌤한테 말씀드려보려고했는데ㅜㅜㅜㅠㅠ

>>5방법은 진짜 없는 거 같아ㅜ예전에는 교실에서 도난사건 일어나면 수업 끝나고 반 전체 애들 남아서 범인 나올 때 까지 벌도 서고 별별 방법으로 범인 잡을려고 했는데도 결국에는 못 잡잖어ㅜ뭐 방법이라고는 비싼 물건은 최대한 학교에 가져 오지 않는 거랑 가지고 오더라도 항상 몸에 지니고 있는 수 밖에....

학교에 한명씩 좀도둑 꼭있음ㄹㅇ

우리 옆학교에서는 외부인이 들어와서 아이패드 훔쳐가는 일 있었는데 진짜 문단속 잘해야될듯 내부인이 훔쳐간걸수도 있으니까 귀중품 사물함에 넣고 잠그고

헐..우리학교는 생각보다 양호한 편이었구나 난 중고등학교 다니면서 큰 도난 사건 난건 딱 한번밖에 없는데 작년에 고2때 우리 학년이랑 1학년들 에어팟이나 버즈가 자꾸 사라지는거야 그래서 씨씨티비 돌리고 해서 범인 잡았는데 1학년에 좀 불성실한 남자애였음 걔네 부모님 학교에 오셔가지고 도난당한 애들 부모님들이랑 얘기하고 훔친것들은 이미 당근마켓에 팔아버려서 현금으로 보상해주셨어 그뒤에 얼마 안가서 걔는 자퇴했다더라 암튼..레주네 학교도 이런 도둑놈이 있나보다 조심해 적극적으로 나서서 찾아주는 학교도 잘 없으니까..잃어버리면 레주만 손해다ㅠ

나도 학교에서 지갑 잃어버림..ㅠ 카드는 바로 돈 다 빼서 괜찮았고 현금 몇만원이랑 교통카드는 어쩔 수 없었지만 그것보단 지갑이 너무너무 아까워서 뒤질 것 같음 ㅠㅠㅠㅠ 꽤 비싼 거였는데... 게다가 기숙사 살면 냉장고 도둑도 경험할 수 있음^_^ 뭐 넣어두는 족족 다 처먹어 아오

우리는 마술사 있었는데. 분명히 서랍에 뒀던 에어팟이 주인 없는 사물함에서 뿅! 수행평가 프린트가 갑자기 주인 없는 책상에서 뿅! 가방에 넣어둔 지갑이 교탁에서 뿅! 웃긴건 아무것도 훔쳐가지 않음. 그냥 이상한 곳에 둠.

다들 이런 경험 꽤 많구나... 난 내가 잃어버린건 아니지만 내 친구가 잃어버린거라 안타깝더라 게다가 에어팟3세대...어후

내 친구는 폰 잃어버렸어 심증만 있어서 추궁은 못했지만 ㅎㅎ

목걸이 반지같은 악세사리나 비싼명품같은건 집에 두고 와도 괜찮지만 지갑은 교통비나 필요한거 사야할때 가져와야하고 에어팟이나 아이패드는 요즘 인강들을때 거의 필수품이어서 안가져올수도없던데 무섭네...나 중학생때는 가방안에 넣어놔도 몰래뒤져서 빼간 좀도둑도 있었어ㅋㅋㅋㅋㅋ도난이 하도 많이 일어나니까 문제집 사이에 돈끼워놓고 가방안에 꽁꽁 숨겨놨더니 그것까지 빼감ㄷㄷ

와.... 난 초등학교 ~ 중학교 이 시기에 내 물건이 하나씩 없어지고 만들기 체험한거 굳히거나 그러면 시간 걸리니까 친구들이랑 놀다가 내 이름 못듣고 나중에 이상해서 물으면 내꺼 누가 이미 가져간 경험 있어서 나만 이런가..? 했는데 누구나 한 번씩은 겪어본 일이구나... 난 진짜 이상하게 책상 서랍에만 놔두면 없어지더라... 그렇게 해서 없어진게 빗이랑 교과서였는데 빗이야 뭐 생긴것도 특이하고 그래서 가져갔다 치더라도 교과서는 왜 들고 갔는지 아직도 의문임

>>15 혹시 시험기간이었음?

>>16 ㄴㄴㄴㄴ 시험기간도 아니고 그냥 평소랑 다름 없는 그런 날이었음 그리고 나 당시 기억으로 책 안 쪽에 이름을 적었던가 그랬음 심지어 다른 것도 아니라 과학책만 가져감....

>>17 교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아빠가 그얘기 하셨었능데 내가 교과서 훔쳐가면 어카냐하니까 교과서 못 살만큼 찢어지게 가난한거 아니냐하시더라

>>18 내말이... 나 그러고 교과서 구입하려니까 그 구입담당 선생님께 관리 못했다고 혼나고 진짜 왜그런건지.. >>19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네 아버님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교과서 못살 만큼 가난하다면 이해합니나

우리학교는 1학년 에어팟 13개 훔친 얘도 있어 이럴땐 CCTV필요한것같음

>>21 ㅁㅊ... 걘 잡혔어??

>>15 ㄹㅇ 가끔 교과서 훔쳐가는 미친애들 있더라... 그래서 책에 이름 쓸때 표지 말고 윗부분에 쓰는게 좋음 이름 못지우게

ㄱㅅ 오늘 다른반에서 또 에어팟 잃어버렸대 친한 친구는 아닌데 평소에 알고지낸애라... 그 반에서만 에어팟 7개정도 도난당했다는데

목요일이 스포츠시간땜에 애들이 반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덩 내가 우리반에 들어온 도둑있나 하고 친구랑 수업중에 화장실가면서 반에 들어갔을땐 우리 복도엔 없었는데...쩝
스크랩하기
3레스 미국 대학 ROTC 프로그램 중 일어난 일들 1분 전 new 1 Hit
잡담 2022/10/07 06:14:33 이름 : thfwkddnf
6레스 과잠은 언제 입는거야? 51분 전 new 69 Hit
잡담 2022/10/06 23:03:17 이름 : 이름없음
169레스 🍟잡담판 잡담스레 37판🍟 57분 전 new 1269 Hit
잡담 2022/06/08 09:24:32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내가 생각하는 전 연인과 사귈때로 돌아가기vs일확천금하기500억정도 1시간 전 new 303 Hit
잡담 2022/10/01 23:11: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네도 거울보고 와 존나이쁘네(잘생겻네) 해?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2/10/07 01:32: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2/10/07 03:52:13 이름 : 이름없음
302레스 여기 마시는 것도 되냐? 차 좋아하는 사람 모여봐 3시간 전 new 4173 Hit
잡담 2018/05/20 23:19:30 이름 : 이름없음
484레스 음식 잡담 2판 3시간 전 new 6188 Hit
잡담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694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공차 토핑 무료 쿠폰!) 3시간 전 new 18020 Hit
잡담 2021/10/14 07:23: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터뜨렸어 너무 시원해 4시간 전 new 104 Hit
잡담 2022/10/06 22:50: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엥 얘들아 내머리카락 갑자기 이상함 4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2/10/07 01:24:41 이름 : 이름없음
872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5시간 전 new 9942 Hit
잡담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자꾸 호흡곤란 5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2/10/06 22:58:3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학교에 사복 입고 가도 돼? 6시간 전 new 166 Hit
잡담 2022/10/05 00:27: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원래 다리 아프면 7시간 전 new 66 Hit
잡담 2022/10/06 19:59:03 이름 : ◆O9s3yHzPdx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