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

아맞다 나도 걔도 성인임!

어우 뭔 하리보.. 그 친구가 설마 일부로 그런걸 준건 아니겠지만.. 너무 센스가 없다.. 애인이랑 지꺼 두개나 받아놓고 하리보라니ㅋㅋ 커피 깊콘이면 몰라도 저건 ㅅㅂ 뭔 편의점에서 이천 삼천원짜리를 쳐주네 센스가 없는건가 아니면 돈도 없어서 저거라도 준건가 근데 진짜 나같아도 저런거에 뭐라하면 째째한 사람인가 싶겠다 저건 친구가 너무한게 맞음
스크랩하기
2레스 이런식으로 말 하는건 무슨 의미야? 7분 전 new 3 Hit
고민상담 2022/10/02 21:43: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3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2/10/02 19:51: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약속 거절 어떻게 함 1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2/10/02 20:25:4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솔직히 고민판에서 자살 한다는 글들 싹다 줘패야함 1시간 전 new 82 Hit
고민상담 2022/10/02 16:36: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간도 중성화 못하냐 대중화됏으면 좋겟다 2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2/10/02 18:59: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 개빡쳐^-^진짜 3시간 전 new 112 Hit
고민상담 2022/10/01 23:18:5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고등학생들 보통 몇시간 자? 3시간 전 new 111 Hit
고민상담 2022/10/01 23:12: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는 글 스레보고 드는 궁금증 3시간 전 new 74 Hit
고민상담 2022/10/02 11:58: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목소리가 밖에서 잘 안나와 5시간 전 new 78 Hit
고민상담 2022/10/01 23:19: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울한 친구 때문에 너무 힘들어 6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2/10/02 14:27: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적게먹는 사람의 서러움ㅠ 8시간 전 new 187 Hit
고민상담 2022/10/01 02:26:3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엄마가 강아지에 대해 책임감이 너무 없어 8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10/02 13:21: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한테 적대감을 가지고 있는 우울증 환자가 가족인데 어떻게 다뤄야해 8시간 전 new 34 Hit
고민상담 2022/10/02 13:17: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편순인데 10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2/10/02 11:47: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습관적 거짓말.. 이제는 고쳤는데 내가 저지른 거짓말들 어떻게 바로 잡을 수 있을까 14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2/10/02 03:36: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