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피아노 전공하신 학교 음악쌤한테 피아노 정말 잘 친다고 칭찬받아서 오랜만에 전자피아노로 피아노를 쳤거든 근데 그 사이에 짝남한테 연락이 옴 근데 내가 그걸 약 20분동안 방치해둔거야......오마이갓

근데 내가 미안하다고 피아노치느라 못봤다고...하니까 오늘은 좀 피곤해서 먼저 자야될거같다는데 (오늘 시험 끝나서 친구들이랑 놀긴햇을거야 그래서 피곤할수도) 어떡해 내일 먼저 얘기해봐..? 나 사실 세부적인 사항은 얘기 안 했거든 내가 칭찬을 받아서 삘이 생겻다 뭐 그런건 일절 얘기 안해서 내일 눈물의 해명똥꼬쇼라도해야되나 아 ㅡㅡ

진짜 찐으로 피곤한거같긴한데ㅜㅜ그... 연락을 못봤다! 는게 마음이 넘 불편해 어떡하면좋을까 내일 선톡을 해볼까

헐 삐졌네 삐졌어 낼 선톡 꼭 ㄲ 하고 먼저 전화해줘 그리고 연락 20분 안했다고 깨지는 썸이면 너가 붙들고있는거야ㅑ 포기해ㅐ

>>5 그렇겠징 그냥 마음 편하게 먹어야겠다
스크랩하기
4레스 isfj들아 혹시 카톡 답장 길게 잘 안하는 사람 많아??(타유형의 의견도 환영) 3분 전 new 6 Hit
연애 2022/10/02 22:31:48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마법의 소라고동님 다이스 굴리기🐚 48분 전 new 688 Hit
연애 2022/09/16 16:09: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연애할때 연상파 vs 연하파 vs 동갑파 당신의 선택은? 1시간 전 new 88 Hit
연애 2022/10/01 21:45:1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여자레더들아 들어와줘 1시간 전 new 314 Hit
연애 2022/09/24 15:21: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정떨남 쳐내는 법좀 2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2/09/30 21:39: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1년 동안 짝사랑 하던 애랑 사귀게 됐어!!! 2시간 전 new 111 Hit
연애 2022/10/02 00:11: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Infp(infj) 남자레더들은 들어오시오 3시간 전 new 125 Hit
연애 2022/10/01 02:31: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원래 남자들은 이성인데 손도 막 잡냐?? 5시간 전 new 162 Hit
연애 2022/10/01 23:45: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내 남친 못생겼다고 저꾸 주변에서 뭐라해 6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2/10/02 10:41: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 어려워하는사람 있어? 8시간 전 new 75 Hit
연애 2022/10/02 06:55: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친의 전여친이 자꾸 남친한테 연락해 8시간 전 new 54 Hit
연애 2022/10/02 13:31: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혹시 권태기야? 1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2/10/02 11:43:35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한달만에 이별을 통보받았어 13시간 전 new 435 Hit
연애 2022/09/27 01:17:1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남친이 자꾸 하자고 하는데 14시간 전 new 499 Hit
연애 2022/09/24 17:30: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한테 관심없는 거 같은 사람한테 18시간 전 new 431 Hit
연애 2022/09/15 03:51: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