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알바하는 오빤데 5살 연상임. 원래 이상형이 특이해서 잘 마주친 적 없는데 딱 시작한 알바에 내 이상형이 있는거임… 솔직히 말하면 난 키큰 사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키 같은건 아무짝에도 쓸모없던것임

꽤 바쁜 가게에서 일하는데 일하면서 내가 그 사람 앞에서만 뚝딱대길래 남자가 불편해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지금 와서 보면 그때부터 좋아한건가? 싶음 지금에서야 완전히 깨달았는데 그냥… 고등학교 1학년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엄청 좋아했던 오빠 잇었는데 그오빠보다 더 좋아하는거같아 같이 있는 시간이 많고 친해서그런가

뭐 건네 받으면서 손 닿일때 종종 있는데 아 너무 설레ㅠㅠㅜㅠㅠㅠ 그 이후로 내 감정 들킬까봐 손 안닿이게 주고받는데 더 티나려나..? 얘기하면서 눈 쳐다볼때도 내 감정 들킬까봐 괜히 다른곳으로 눈돌리게되고 자꾸 쳐다보게되고 너무힘들어

근데 절대 이루어질수없는걸 아니까 포기해야하는걸 알면서도 그게 맘처럼 안돼서 알바 그만두고싶어 ㅋㅋㅋ 내가 뭐하는거지 싶고 좋아하는 걸 들켰을때 그 사람이 당황할걸 아니까 더 슬프고… 애새끼같은 나보다 더 어른스럽고 똑똑하고 일 잘하고 성격좋은사람이라 더 비참해진다

친구한테 말하자니 고등학생 때 좋아한 오빠도 친구들한테 말하면서 내 감정에 내가 더 빠져버린 케이스라 이번엔 절대 말 못하겠어 말했다간 진짜 돌이킬수도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옆에서 몰래몰래 쳐다보고 안좋아하는 척 관심없는것처럼 아무렇지 않은 얘기 하고 일상얘기나 하면서 알바하고싶다 그사람은 내년에 알바도 그만둘텐데

다같이 술마시면서 돌아가며 이상형얘기했을때도 나랑 정반대인 사람이었고 쩝. 왜 항상 절대 이루어지지 않을 사람들만 좋아하는거지? 매일 할수있는게 그 사람 꿈에 내가 나왔으면 하고 비는게 최대인게 넘웃ㄱㅕ

내 얘기 들으면서 빵 터지는것도 성 떼고 이름 불러주는것도 뜨거운 거 만질 때 조심하라 말해주는것도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있냐고ㅠㅠㅠㅠㅠ 어쩔땐 그냥 내 감정 들켜서 마음이라도 편해졌으면 좋겠다 싶어 어쩌면 이미 들켰을수도 있지 않을까…?

취향이 맞는것도 좋고 일은 또 오ㅑ그렇게 잘하는지 ㅋㅋㅋㅋㅋ 내일 친구랑 산책하기로 했는데 그 때 상담이라더 해볼까 아까도 전화하다가 고민있다니까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 불쑥 물어보길래 당황했잔아 …
스크랩하기
3레스 isfj들아 혹시 카톡 답장 길게 잘 안하는 사람 많아??(타유형의 의견도 환영) 5분 전 new 5 Hit
연애 2022/10/02 22:31:48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마법의 소라고동님 다이스 굴리기🐚 43분 전 new 688 Hit
연애 2022/09/16 16:09: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연애할때 연상파 vs 연하파 vs 동갑파 당신의 선택은? 1시간 전 new 88 Hit
연애 2022/10/01 21:45:1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여자레더들아 들어와줘 1시간 전 new 314 Hit
연애 2022/09/24 15:21: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정떨남 쳐내는 법좀 2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2/09/30 21:39: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1년 동안 짝사랑 하던 애랑 사귀게 됐어!!! 2시간 전 new 110 Hit
연애 2022/10/02 00:11: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Infp(infj) 남자레더들은 들어오시오 3시간 전 new 125 Hit
연애 2022/10/01 02:31: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원래 남자들은 이성인데 손도 막 잡냐?? 5시간 전 new 162 Hit
연애 2022/10/01 23:45: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내 남친 못생겼다고 저꾸 주변에서 뭐라해 6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2/10/02 10:41: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 어려워하는사람 있어? 7시간 전 new 75 Hit
연애 2022/10/02 06:55: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친의 전여친이 자꾸 남친한테 연락해 8시간 전 new 54 Hit
연애 2022/10/02 13:31: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혹시 권태기야? 1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2/10/02 11:43:35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한달만에 이별을 통보받았어 13시간 전 new 435 Hit
연애 2022/09/27 01:17:1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남친이 자꾸 하자고 하는데 14시간 전 new 499 Hit
연애 2022/09/24 17:30: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한테 관심없는 거 같은 사람한테 18시간 전 new 431 Hit
연애 2022/09/15 03:51: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