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2/01 18:39:11 ID : lg6lvclctzd
친구생길까여? 고딩인데 친구가없어용 그랴서 말인데 대학가면 친구가 생기나요? 막 겉친구같은 애들 말고 찐친이여!!

2 이름없음 2022/12/01 18:50:29 ID : XBwK7ApcILg
ㄴㄴ 친구 사귀기 어려움 시간표 다르면 혼자 밥 먹기도 함

3 이름없음 2022/12/01 19:08:15 ID : y6qp87bBcNA
찐친까지는 드문듯 물론 사람마다 다르긴 해 혼자다니는 사람 많음

4 이름없음 2022/12/01 19:12:26 ID : wE8jfTVhAqp
대학 때도 친구 사귀긴 하겠지만 혼자 다니고 혼밥하는 사람 많고 보통 고딩때 친구가 찐친 아닌가..?

5 이름없음 2022/12/01 19:24:52 ID : 2Fa4HA0smHB
내 주변은 대학교가서 친구 많이 사귀던데

6 이름없음 2022/12/01 20:11:12 ID : 7BwE3AZgZg7
친구를 사귈 수도 있고 안 사귈 수도 있는데 약간 비즈니스적 친구..?는 잘 사귈 수 있음 이 비즈니스적 친구가 너가 말하는 겉친구일지는 모르겠는데 조별과제 같이하고 밥 같이 먹을 수 있는 그정도? 나도 좀 어느 정도 친한 친구 사귀긴 했는데 고등학교 때 친구만큼 찐친은 아닌거 같음

7 이름없음 2022/12/01 20:36:13 ID : y3Vbu1eNAnR
>>2 >>3 >>4 >>5 >>6 오마갓 완전히 사바사네 우째요 고1때 자퇴해가지고 친구가 없는기…… 평생 노뿌렝드로 살아가야하는건갚

8 이름없음 2022/12/01 22:10:21 ID : O2q7vvharat
>>7 진짜 사바사 케바케라... 어떤 사람은 대학가서 평생친구 만났다는 사람도 있어서... 그냥 본인의 노력+운 이렇게 되어야 할거 같음

9 이름없음 2022/12/01 22:48:34 ID : dO5TRwrdWlz
>>8 글쿤!!ㅜㅜ 그래도 희망이라도 잇어서 다행이다 알려줘서 고마워 복받아!! ❤️❤️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레스걔가 좋아하지말라는데 헷갈리게 해new 2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6분 전
193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5🗑🗑new 370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레스충동적으로 올가미를 만들었어.new 45 Hit
고민상담 이름 : ㅇㅇㅊ 2시간 전
2레스누구나 한마디만 하고 가는 스레스레new 6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던지는 말 7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4레스얘들아 나 내년에 대학갈까.. 11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레스우울증 심해서 하는 신세한탄 7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59레스사주로 고민상담 🙉 456 Hit
고민상담 이름 : kiki 23.02.02
4레스중국 어학연수 가고 싶다 1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8레스알바하다가 번호를 따였는데 25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레스친해지는 중인 친구가 있는데 8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2레스삶을 잘 살아가려면 자신의 타고난 급을 인정하는 게 먼저인 것 같다. 10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9레스화가 많은 성격인데 16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8레스어느 집단이든 잘 스며들지 못하는 거 같아. 25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레스개기름 많은 지성피부 앞머리나 화장 9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