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기일 2023/05/17 09:58:00 ID : g3PfQqZcpO4
며칠전에 공개 일기어플같은거있나 싹뒤져봤었는데 이 판 완전 유용하자너 나도하나세워야지 (다이어트 진행일지, 투두리스트, 잡다한감정 등을 기록할예정) 얼레벌레 istp(다들쓰길래) 극p충 ADHD인의일상. 난입가능이지만 이런소소한스레엔 아무래도 없겠죠! ~이하 쓸수도있는 스케줄용기호, 근데요새 안씀~ ♤: 전반적인알림사함 □: 다소긴급함 ○: '일단' 기간이 남기는함. ◇: 기간이 많이 남거나 중요도낮은 체크할것 채워진 ■●: 완료(이나 까먹고 안바꿔놓을수o)
기일 2023/08/26 23:22:11 ID : 3u63SLcKY8k
12시전까지방치우고약먹기방치우고약먹기방치우고약먹기
기일 2023/08/27 20:18:32 ID : g7wHvbbdA1B
며칠전에 정신아플때여기에 너무 감정에치우친얘기 안해서다행이다 앞으로도 아 아 아 정신아파 정신힘들어---정도로만해야겠다 암튼오늘트친깅이 만났다 이친구가 저멀리지방이어서 올해 아니 이번이 마지막만남이 될수도있어서 참슬프다. 어쨌든 이런 인친이랑 현실적얘기를 하게될줄은 몰랐는데 지금 상황같은것에대해 얘기를많이했다 그리고일케 얘기를하다보니좀 용기를얻었다. 현실에대해 마주할용기같은? 무거운얘기를 많이하니 오히려 허심탄회해졌다.
기일 2023/08/27 20:25:42 ID : g7wHvbbdA1B
내가 정신아플때저지르는 과오들이 나를만든다는게 너무힘든거같다 공부를안함같은 수동적 과오들부터 악플달기(*예시)같은 적극적과오들까지..
기일 2023/08/27 21:09:34 ID : 2Glba9wGmq4
100레스넘겨서 접힌기념 몇개좀 지울까했는데 생각보다그렇게 이상한소리안함 그냥 놔두기로함 생각보다 자제력이있었구나? 그래잘했다이놈아 어휴휴..
기일 2023/08/27 21:56:28 ID : 2Glba9wGmq4
아열받어 방에왕바선생나왔어 레주살.류 어머니불러서잡았는데도 방에b센세나온충격이..
기일 2023/08/27 22:12:26 ID : 644Za7gqlxy
당분간트터안해서 덕?질얘기 여기다가라도 하니내가요즘 빠진캐가 아 그 어 모 수위겜이 있는데 거기에 너무착하고 천사같은 교회오빠같은캐릭터가 있음..(수위겜이라고 존나사리는거보소.. 아근데좀그렇잖어) 걔한테 존나빠져가지고 매일매일서치함ㅅ시팔 이제게임 거의접었는데도 그 어 근데 일단 골자가 수위겜이라서 자세하게얘기는못하지만 개--길게썼다가 너무너무 너무 그뭔씹 그거 심해서 다지움 흑흑 네좋은이유 그중에서도 '나'의 이슈를건드린이유 1.타고난기질에 폭력본성이 잠재돼있는거같아서 2.그걸 정신과치료+종교로 회피시킨듯함 3.이 폭력본성과 천사같은인격이 가끔합일이 안될때 정신병같이느껴져서 그래서좋은..큭..킥킥.. 귀축안경적인 캐릭터라할수있다 귀축안경 주인공 안경쓰고 귀축일때한 지행동까먹는것도 비슷함
기일 2023/08/27 22:34:01 ID : 2Glba9wGmq4
⬆️의겜을 거의접은이유 97% 컨텐츠다즐김 3% 최애 캐릭터를너무나도사랑하게돼서 다른공략캐들 꼴보기싫어짐 죽이고싶음 나의최애만남기고 다사라져라()(정신병 심각)
기일 2023/08/28 05:16:12 ID : 644Za7gqlxy
집에바선생 자꾸나오는꿈꿔서 4시쯤에 일어나버렸다.. 마라엽떡먹고싶다.. 이따시킬것임 하하 그리고 오펜하이머 예매했다 이거괜찮을려나? 내가놀란영화 잘맞긴한데
기일 2023/08/28 06:55:43 ID : 644Za7gqlxy
트위터는 뭐가제일재밌냐면 남에병크{특히 파쿠리, 커미션관련병크}, 공론화터졌을때가 제일꿀잼인거같음 파쿠리병크가 진짜꿀잼임 일단 원본이랑 파쿠리추정그림 비교사진같은거 정리돼있는형식의 에버노트 보는것도재밌고 글고 내가보기엔 터무니없는 억까일때가많은것도재밌음(아 남이불행해서 재밌단뜻은아님.) 이게지금 왜생각났냐면 잠안오는김에 셔츠크로키할까 핀터 서치해서 바로뜬사진이 며칠전에 짹에서 사진 리터칭을 커미션에썼다고 공론화됐던사진 원본이길래 이렇게 바로뜰정도면 엄청유명한화보란건데 뭐 이런사진을 쓸생각을했을까..?
기일 2023/08/28 13:23:16 ID : 644Za7gqlxy
우우 마엽 오늘따라그닥맛없음 5번시켰음 많이먹었지 그만먹자.
기일 2023/08/28 17:28:30 ID : 644Za7gqlxy
밀린건 다깨놔야겠다싶어서 하다말았던 당신과 그녀와 그녀의사랑 ~이하 토토노~ 시간내서지금 밀고있는데 스포 강스포? 두근두근문예부 ㅆ ㅂ 토토노가이거 표절로고소해야겠네 ㅋㅋㅋ
기일 2023/08/28 22:13:38 ID : 644Za7gqlxy
토토노 아오이 진엔딩루트 하나만을 남겨두고 쓰는후기 히로인들끼리사귀는게 가장좋은결말일지어다. 남은하나를 보고도딱히 생각이 바뀔것같진않다. 그리고 이게임을하고나면 은 정신병이아니라 """순애""" 라는것을알수있다 이캐공략했다 저캐공략했다 너그게 사랑이니? 사랑이어떻게변하니
이름없음 2023/08/28 22:18:26 ID : 6koIK3XyZfU
무슨 게임인지 몹시 궁금합니다 교수님.. 초성이라도..
기일 2023/08/28 22:48:49 ID : 644Za7gqlxy
즐겜!
이름없음 2023/08/28 23:52:45 ID : 6koIK3XyZfU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향후 10년동안 끊임없이 복받으십시요..
기일 2023/08/29 01:23:57 ID : 644Za7gqlxy
짤은 토토노 강스포 어지금 사실상 게임의 주 주제를알려주는 진엔딩에가까워보이는 아오이루트까지 다깼는데 솔직히 직관적이어도 너무직관적이어서 유치한거같다.. 메타픽션 요소는 10년이지난지금에는 두두문 <-이놈때문에 신선하지도않다 이건어쩔수없는거같다. 발매당시였음 땅치며눈물흘렸을듯? 솔직히 진짜감동적이었던건 주인공이 아오이의 진실을 듣고 모든걸받아들이고 다른남자한테 아오이를 보내주는(언어순화)장면 예뭐아무튼 엔딩에따르면 모든게임 히로인에는 아오이가녹아(도대체..)있다는데 그래서나도 지조를지키며 내최애만 순애하는거였던거임 내최애쿤은 아오이짱이었던거임(? 이로서매우궁금했던 이겜은 이렇게마치고 아마도 10년내로 언젠간플레이할 다음사놓은겜은 같은니트로+사의 슬로우데미지(이는 boys love 게임이다)가 아닐까싶음.
기일 2023/08/29 01:31:48 ID : 644Za7gqlxy
아오이: 나는 다른세계에서는 천재 마녀.. 또는걸즈밴드의베이시스트.. 각자세계관의 최선의히로인의 모습을띄어.. 거기서다시만나는거야..어디서든.. 아 모르지아오이쨩이 저기선 미친 타락 교회오빠가되어있을수도 있는거지
기일 2023/08/29 02:21:12 ID : 644Za7gqlxy
토토노의제일가는 핵심중하나는 바로이런식으로대놓고 세이브로드를통해 루트 이리저리갈아타는 미연시껨 플레이어를 저격했다는거에있는데 직전에한겜이 요스가노소라 원작게임(...)이어서 사실플레이하면서 상당히 찔림이...
기일 2023/08/29 02:45:36 ID : 644Za7gqlxy
기분타서 빠르게 설치후한패까지끝내놈 비엘은좋아하지만 비엘겜은첨인데 첫작으로 이리하드한걸..
기일 2023/08/29 10:59:27 ID : 644Za7gqlxy
오늘은 백화점을갑니다 루루룽 그건그렇고 새벽에받아서 극초반만해본 슬로우데미지 이하 슬뎀 플레이후기 주인공(는 주인수라고해야하나)이 꼴초, 술고래, 예술충, 거기다멸치에 덥수룩한머리 첫인상 최 악 ㄷㄷ 플레이방식이 복잡하다, 주인ㄱ.. 주인수가 캐릭터들이랑 심문하면서 심리를건드리는게 분기 주 영향 요소같은데 캐릭터마다 '행복' '광기' 스탯이있고 충족감을주는 선택지를골랐을경우 행복 광기는뭐 비슷한데 행복대신 광기가채워짐(? 여기서예상을하나해보지 이건 수위주의게임이니까 광기 잘못채웠을경우 주인수가상당히 심한꼴을당하지않을까? 그런기대를해본다
기일 2023/08/29 12:57:24 ID : PjxVhvBe589
밖에비가거의 계곡, 시냇물인데요?
일기 2023/08/29 15:07:32 ID : vdBhz9ii02m
와 로라메르시에 시향하러갔는데 아몬드코코넛바디크림 완전 맛있는향남 원래 향수 항상 갖고싶었는데 향수는뭔가 날카로운향? 같은향인데도 바디크림이 백배포근.. 근데 11만원은좀 아니잖어 제발 그래서 병행수입 인터넷구매 알아보는중
기일 2023/08/29 16:11:53 ID : vdBhz9ii02m
ㅋㅋ위에 이름 일기라씀 코덕친구랑 롯데몰와서 일사천리로 파데, 립추천받고 십만원씀 립 <-맥 루비우샀는데 이전에난내가피부가 까맣고노래서 추호의의심도없이 갈웜일거라생각했고 까마니까 무조건진하고빨간거 이래서 칠리저렴이를바르고다님(몇년전) 그러고 이거나한테완전 잘어울리지않아? 하고다녔는데 착한친구가 아.. 음.. <-하는거임 그때부터갑자기 톤에대한 확신이없어져서 걍 안바르고다녔는디 오늘가니까 겨울쿨톤같다고 립스틱들 빠르게추천받고 5개정도나 발라보고옴 아니근데 개신기함 색깔 무슨 다 형광핑크이런거ㄷㄷ 어떻게 웜톤인줄알았지 이야..
기일 2023/08/29 18:56:31 ID : lCi09Bs2pTV
4시간전에바른 코코넛바닐라바디크림향이 너무좋아서 미쳐버릴거같아아아아 델리만쥬오메가향 그이상이야 8만원주고주문햇아
기일 2023/08/30 12:58:38 ID : 644Za7gqlxy
헐실화냐 우뉴우 응떡 잘시켜먹던지점 없어짐ㅠㅠ이제 응세권아니게됨 개슬픔
기일 2023/08/30 13:08:13 ID : 644Za7gqlxy
시켜놓고까먹은 유메닛키 소설판이왔다 이 추억의쯔꾸르는 아직까지도 내안의 원탑 쯔꾸르인데 옛날에 엔딩보고 너무너무충격받고슬퍼서 마도츠키가자살한게 현실의방이아니라 꿈속의 베란다였어서 영원히 악몽에서 벗어날수있게된거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생각을 항상했다 ↪️근데이거 좋지않음? 난개인적으로 이거꽤 그럴듯하다고생각한다
기일 2023/08/30 15:25:16 ID : 644Za7gqlxy
잘몰랐는데 커뮤같은곳에 댓을 달면 급해보인다든가 띄어쓰기가 거시기하단말을 가끔 들은적이있다. 이거 분명 트위터 글자수제한 때문.... 급식때가끔 소설 끄적이던버릇으로 띄어쓰기자체는 그럭저럭 잘 아는데 지금난 나름 말하는 운율에맞춰 띄어쓰기를 적고있는것이기때문에 앞으로도후리하게적을것이다 후후
기일 2023/08/30 22:49:41 ID : 5QmnA6nRvg4
밤이되었으니 슬로우데미지를 켰다 첫인상 타쿠 <-슈가대디 정실인가 라고생각했는데 이얘기하니까친구가 기겁하면서 걔완전 하남자 미친x라고했음 에에 전혀그렇게안보이는데 지금은 주인공 냥줍해서 집 일자리 제공하는 오지코미아저씨로보이는데 어쩐지 팬아트에서 약물관련으로엮인걸 많이본거같다 레이 <-남자갸루마망 소꿉친구 생긴건 취향이아니지만 현최애때문에 이런다정한타입 금발남의 반전매력을기대하게된다..!? 그외: 아직등장x
기일 2023/08/31 02:28:24 ID : 644Za7gqlxy
오전에 알바대타갔다가 올영 세일한다길래 올영가서 마녀공장 선크림사고(이거 자외선차단+화이트닝기능 둘다젛음) 바비 내려가기전에 예매해놓은거 보고오면되겠다
기일 2023/08/31 09:52:58 ID : nWkskk79bim
추천곡- 이토카나코 님의 tears 역시 니트로키랄사에서 나온 비엘게임 dmmd의 ost이다. 근데이게 모 캐릭터 배드엔딩 곡이라네 ??? 이야.. 이게어케 배드엔딩노래일수가있지?? 상상이안가는데 제작진 편애캐릭터(?)기라도한가?
기일 2023/08/31 13:39:42 ID : 7wL88ktvzSE
퇴근까지 2시간반남음 둠페이스
기일 2023/08/31 15:58:41 ID : wldwr81eLgk
의 선크림은 온라인 온리인 모양이군 두개 쟁여야겠다
기일 2023/08/31 16:41:34 ID : 644Za7gqlxy
와서발라보고있는데 롸개좋음 아미친 개좋다.. 분명바디크림인데 전혀상관없는 손발목 목뒤에다 향수처럼 쳐발쳐발하는중 품질은 어 그 건조한피부가아닌데다 여름이라 잘모르겠지만촉촉하네요.
기일 2023/08/31 17:20:01 ID : 2Gq6mINwIE5
일단 바디크림 겨울 피부용으로도그렇고 꾸준히쓸건디 향 너무안난다싶으면 담달급여받으면 앰버바닐라 오드퍼퓸이랑 병행해서써야겠다 아니근데 이거왜 같은향인데도 크림은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따뜻한 바닐라향이나는느낌인데 향수만되면왜 급작스럽게 >>>나 향수요<<< 하는거지?
기일 2023/08/31 17:21:45 ID : 2Gq6mINwIE5
근데 여기거 바디크림보다 향수가더비쌈.. 크림이 11만원인데 것보다 더비쌌음 향수는 왜그렇게비싼겅미
기일 2023/08/31 21:28:25 ID : k642L9hfgmG
지에스 울트라제로 <4캔들이 샀는데 한 400미리 마시고 갔다 이거 추천 빠르게취할수있고 살도안찜(어이.. 이런거추천하는거 불건전하다고..
기일 2023/09/07 01:54:55 ID : 644Za7gqlxy
왜 일기가끊겼을까? 정답 트위터를살림 예그렇습니다
기일 2023/09/07 22:39:16 ID : 644Za7gqlxy
정신아파 정신괴로워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ㅡㅡㅡㅡ아파서 괴로워서
기일 2023/09/07 22:53:16 ID : 644Za7gqlxy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ㅡㅡㅡ ㅈㅅ 내일은 어 굶고 어진짜 굶고 식욕억제겸 약챙겨먹고!?!<중요해 약 먹어 약 !!! 약 먹 어 !!!!!!!!!! 피부과약 <먹어먹어 이것도 먹어 제 발 밥대신 물많이마시고 담배 피울거피우고 남은술도 마셔야지
기일 2023/09/07 22:56:06 ID : 644Za7gqlxy
영화 '잠' 보고왔다오늘은
기일 2023/09/08 01:07:11 ID : 644Za7gqlxy
어니시발.. 내존잘님 팔로잉이180명인데 서클에 열명이하라는데 나같이고루한계정 대체왜!?!넣어주신거야 흑흑 존잘님땜에살아갈어쩌구를얻어 근데 정작나는 존잘님계정 서클에넣었다뺐다넣었다하는데 ㅂㅅ (이유설명: 가끔그림그리면 그거서클에올림 하지만 존못이라 존잘님에게보여줄수없다 존잘님좋은거만보셔야해
기일 2023/09/08 20:12:19 ID : 644Za7gqlxy
동생이랑오늘 그림 몇장안그리면 내기하기로해서지금부터 그려야 글고오늘은 약을안먹엇어요 근데 먹은것도없어서ㄱㅊ 솔직히약 식욕억제용으로먹는거라 몇몇 우울증약(내건 우울증약이아님)은 식욕, 몸무게증가 부작용 심각하다던데 내건반대라 다행이다
기일 2023/09/08 20:42:03 ID : 644Za7gqlxy
요즘에 기쁨이ㄹㅇ 먹는기쁨밖에없어서 ㄹㅇ. 그래서 먹는거참기가너무힘듦
기일 2023/09/08 21:05:56 ID : 644Za7gqlxy
슬슬다시 탈트할시기왔지? 가자 ㅂㅂ
기일 2023/09/08 21:08:47 ID : 644Za7gqlxy
다음주약속까지 이키로빼고.. 아.. 괴롭네 여러모로..
기일 2023/09/09 02:33:03 ID : 644Za7gqlxy
군것질참기: 한 오후부터 개 괴로워지고 7시쯤에 그냥 먹어버릴까 싶어지고(이때먹으면며칠간 와르르~) 아예 12시넘어버리면 먹지말아야겠다싶어지는듯
기일 2023/09/10 09:37:14 ID : nSKY9s5Vbu1
새벽에 이만화를읽었는데(슈가슈가룬 그작가님맞음.) 너무재밌어서 그자리에서 호롤롤ㄹ루룩읽어버렸다; 여기나오는여주가 뚱보에 둔하고호구라고 사람들한테 업신여겨지는데 나도 주인공을 열받고답답하고생각하게되는거랑 먹토하는거보고 그렇게라도 살뺄수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게되는게 무서웠다 이런만화 여주가 말라서 행복해지지않을게 투명한데도 빨리 살뺐음좋겠다 라고생각하게되는게 ㅎㄷㄷ한거같다.. 이작가님이 만신인거랑별개로 폭식, 외모컴플렉스소재는 사기인거같다 그걸로 재미없기가더 어려울듯
기일 2023/09/17 16:47:41 ID : 644Za7gqlxy
아씨 아아아아아아아악 약속나가기싫어 악 아 악엑 윽 이아아아아앙악
기일 2023/09/17 16:49:58 ID : 644Za7gqlxy
나가기싫다고.. 나솔직히 요즘 그트친 맘에안든다고(왜냐면나한테관심을 안주니까)(와......ㅋㅋ 나는 뭐가문제지 피해망상이나하고
기일 2023/09/17 16:57:44 ID : 644Za7gqlxy
최근에 애니 미래일기를봤는데(좀 별로였음 특히여주남주 이어진게 최고의배드엔딩) 나의 미래일기- 정신병일기 정신병이올타이밍을 예측할수있다 10월중순전까지 6키로못빼면 정신병 이 커질예정
기일 2023/09/17 22:30:29 ID : 644Za7gqlxy
씻어야돼 화장지워야돼
기일 2023/09/19 00:11:58 ID : 644Za7gqlxy
ㅎㅇ 핸드폰박살..아니 무한 재부팅을 자기혼자4시간동안하길래 서비스센터가니까 메인보드고장이란말을 들은지 3일 새핸드폰을 알아보기로했고 아버지가 알아봐주기로했는데 플립5는 너무비싸고 4 흰색으로 찾고있다했는데 어쩐지손에 5가 들어왔다 사실갖고싶었던건 '크림'색인데 무슨 쌩흰색이나와서 어어..했다 알아보니 크림색이 그색이맞다한다 희한하네 가끔 이전시리즈 플립 실물을 봤었는데 베이지색이던데 이번건왜 쌩흰색일까..뭔가 내기기가 잘못된걸까? 아무튼 내일 대리점가서 유심문제를어떻게하고 카레를 먹으러갈생각이다 여기서막간에 추천 성북동 카레 - 나에최애카레집 강추합니다. 2주마다 메뉴가 바뀌어 꾸준히 찾아가는재미가쏠쏠, 보통 아무리맛있어도 몇번먹고가는데 계속찾아가게하는 솜씨가 대단한듯
기일 2023/09/20 11:46:50 ID : 644Za7gqlxy
웃 아아아아앗 존잘님한테 멘션 받았다 아니뭐그야 일단 트친이니까 그렇지만 나한ㅌ[멘션 달아주셨어 키야아아아악
기일 2023/09/25 16:01:21 ID : 644Za7gqlxy
며칠전에 하루종일 먹을거생각나고 죽을거같았는데 그거 혐리전이라그런거였음 하 .......... 정작 동생이랑 라멘 포식하기로한 어제 혐리시작하니 식욕뚝떨해서 약속취소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퍼..
기일 2023/09/26 22:23:41 ID : 644Za7gqlxy
스트레스받아서 침대에서발차기중 정신 체리고11시안에 운동하러가자..
기일 2023/09/26 23:21:47 ID : wE9wKZbh84L
아스트레스받아.. 입술도다뜯어놈 그리고지금운동한시간해도 오늘 먹었어서 살안빠질거란게 스트레스받는다
기일 2023/09/30 17:45:11 ID : 644Za7gqlxy
이땐이랬구나.. 지금은다이어트 너무빡세게해서 과자뜯어놓고좀먹고 일주일동안안먹고 컵라면 투플러스원해서사온거 이주동안손안대고 라면 두입먹고질릴정도임 근데 이게좋단건아닌데 이렇게 다이어트에집착하는사람이 왜그렇냐면 내생각엔 인생에서 통제가되는건 자기몸밖에없으니까 그러니까 더욱더거기에매몰되는거아닐까? 그런생각이듦. 이러다보면
기일 2023/10/01 02:12:19 ID : 644Za7gqlxy
이시기가황금기니까 일주일간은 적게먹고 운동매일 해야지.. 목요일에는동생이랑 궁금하던라멘집을갔는데 식욕도없고 먹었는데진짜 몇입못먹고 안들어가서너무슬펐다 라멘값에토핑도비싸서 거진 3만원썼는데..
기일 2023/10/01 02:26:44 ID : 644Za7gqlxy
라멘이 거의내 최애음식인데 다이어트시작한후로 그런음식안들어감.. 진짜먹어도 '돼지국' '닭국'이란생각밖에안든다 너무슬프다 내가먹겠다니까? 근데왜 안받는거야 배달도많이참아서 마지막배달이 한달전임
기일 2023/10/01 02:52:07 ID : 644Za7gqlxy
원래다이어트하면 살 물렁하게변한다던데 ㄹㅇ 온몸이말랑해짐 심지어얼굴살도물렁함
기일 2023/10/01 07:26:38 ID : 09AjjBwLhBs
아침에 라면먹어야겠다 해서 라면끓였는데 또 두입먹고 내려놓고싶어짐 이제 반 말고 4분의1로쪼개서 끓여야겠음 근데 안성탕면핵노맛
기일 2023/10/01 07:42:46 ID : 09AjjBwLhBs
요즘 플립 커버화면으로 판소 s.k.t 틈틈이 읽고있음 웹툰으로나왔길래.. 당시엔이게 절판소설이어서 못읽는사람이많았음. 이북도 활성화돼있지않고.. 여기에 키스세자르라는 캐가 내최애임
기일 2023/10/04 19:23:16 ID : 9Apbu1jzdPc
ㅎㅇ 다이어트는꾸준히하고있고 오늘은 옷주름이랑 셔츠크로키를하고 지금은 존잘님 파쿠리하는중 근데그냥 낙서그림하신거 따라그리는데 이게 왜이렇게어렵지 얼굴어케그렇게 잘생기게그리시는거지 ㅎㄷㄷ
기일 2023/12/15 13:56:02 ID : 644Za7gqlxy
덕친이갖고싶다 x발 ㅠㅠㅠㅠㅠ 아..덕친갖고싶어어 그냥 같은좋아하는작품 이런거까지도필요없으니 그림 공유하고.. 카톡하고.. 그냥친구가사귀고싶은거니 아니..아니..어쩌면진짜필요한것은 그저사람의온기..아아..
기일 2023/12/15 13:57:09 ID : 644Za7gqlxy
2달전에는 다이어트로 난리였군.. 지금은 이래도 살안쪄?수준으로먹는다 근데살이안찐다 난 괜찮다 (아마.. 아마도
기일 2023/12/15 13:59:49 ID : 644Za7gqlxy
지금 읽는만화가있는데 내가만화읽는게 진짜진짜느려서 계속딴짓하고딴생각중 지금하는딴짓: 자캐들맹드러서 소설이나쓸까 구상중 맞다 난원래이런사람이엇다 혼자교류도없이 공책에자캐들만들어서 소설쓰고만화그리고..그러는인간이엇다..
기일 2023/12/16 01:57:18 ID : 644Za7gqlxy
아니 어아아 아어어아 덕친사귀고싶다고 하아아아아아어 이런건좀더어릴때 인터넷활동을 열심히했었어야.. 아니.. 지금도늦지않지않았을까
기일 2023/12/16 02:10:24 ID : 644Za7gqlxy
사실이런거 자.캐.커.뮤 라는게직빵인데 아근데 아 ............
기일 2023/12/17 01:43:43 ID : 644Za7gqlxy
근왜 내스레만 추천없음? 다른스레는대부분잇는데(.. 진짜 오늘도 먹고토햇다 <-이런 정신병스레도 추천있는데 그걸또하나하나눌러서 추천없는스레 기어이찾아냄 헐그래서 뭔가킹받아서 이제스탑걸고쓸거임
기일 2023/12/17 01:48:44 ID : 644Za7gqlxy
-
레스 작성
197레스갓생살자 프로젝트_수험일기(상시 멘탈터짐주의)new 3306 Hit
일기 이름 : ◆5aljAo5dWlz 18분 전
417레스난입x🌈new 5167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307레스허수아비 4 (부제: 無題)new 5127 Hit
일기 이름 : ◆9yY05RCo1Cm 32분 전
5레스돈에 미친 사람의 일기new 110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38레스🌊파도는 당신의 맥박을 닮았고new 7930 Hit
일기 이름 : 2시간 전
673레스걍사는얘기new 9639 Hit
일기 이름 : 도토리 2시간 전
12레스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new 403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90레스취미가 많아 ❗️퓨리오사 스포 주의❗️new 1032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934레스🫧new 12003 Hit
일기 이름 : 🪼 5시간 전
317레스🌱 새싹레주의 상병 라잎new 4276 Hit
일기 이름 : 🌱새싹🌱◆QnxDuqY7dQo 6시간 전
405레스언니, 크림라떼 대신 주문해주면 안돼요?new 3068 Hit
일기 이름 : 00 6시간 전
780레스이 세상의 주인공은 나다new 8853 Hit
일기 이름 : ◆Bs5O8kr9eGp 6시간 전
736레스후회 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new 4587 Hit
일기 이름 : 산하엽 6시간 전
828레스이세계에선 공작인 내가 현실에선 무일푼?!new 13033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75레스cruel summernew 4312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2레스우리가 사는 별은 너무 작아서new 531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95레스무언가를 향해서🍧new 1960 Hit
일기 이름 : ◆LdSJSLcFg2I 7시간 전
240레스내가 없던 그대의 순간조차 함께하고 싶어요new 3103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9레스sɐɹǝınb ǝɯ ǝnb ɐıp ןǝnew 537 Hit
일기 이름 : 나비 8시간 전
24레스6️⃣수능 6등급 짜리 인생new 376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