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6/24 12:20:08 ID : CjeJRvhhBxS
하나도 안 아픔!! 처음 알았어 손톱으로 말고 손가락으로 아무리 세개 꼬집어도 느낌이 안 나!!
이름없음 2024/06/24 16:58:49 ID : vdu5PjAqpbB
존나 아픈데??????
이름없음 2024/06/24 17:02:40 ID : 0nu8lBeY66i
이걸 원한게 아니었을까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6/24 17:37:28 ID : 865byMoZa03
존나아픔
이름없음 2024/06/24 17:53:25 ID : QpWi3zXzamr
ㅇㅎ 너무 아파서 감각이 마비된거 였구나 레주
이름없음 2024/06/24 19:54:55 ID : CjeJRvhhBxS
진짜? 나 왜 안 아파..??
이름없음 2024/06/24 19:55:21 ID : CjeJRvhhBxS
ㅇ..왜지...
이름없음 2024/06/24 20:32:25 ID : a3Bff83wnA0
둔감한 부분이 있는 것 같긴한데 여전히 아파
이름없음 2024/06/24 20:55:11 ID : HA2IK3TPjut
진짜 안 아픈 살은 거기야 그 팔꿈치
이름없음 2024/06/24 22:29:54 ID : vdu5PjAqpbB
작성자 고학력자 일 듯
이름없음 2024/06/25 00:28:53 ID : CjeJRvhhBxS
팔꿈치보다는 느낌이 더 생생한데 비슷해!
레스 작성
955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378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8분 전
8레스야 밥 줘new 9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2분 전
53레스얘들아 너네는 싫은 친구가 자살하면 슬플 것 같아?new 17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아이폰은 스레딕 어플 없는 거야?new 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1레스고양이 진짜 영물인듯new 8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레스4시 44분이 되면 갱신하는 스레new 3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1레스우리 아빠 너무 잘생겨서 곤란해new 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진짜 생리 ㅅㅂnew 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0레스너네 친구랑 논 것 중에 제일 재밌었던 게 뭐야??new 8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6레스어디로든 문은 여름에 유용할 거라고 생각해?new 12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9레스다들 손 크기 어떰?new 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레스일기판 왜 이름 안바꿔지지new 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44레스다정한 이야기들이 좋아서new 309 Hit
잡담 이름 : ◆LcK1DxSIFin 7시간 전
3레스발냄새 많이 나는 친구들아new 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5레스최근에 지른 물건들과 산 이유를 적어보자new 55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6레스부모님도 커플이라는 말 동의해?new 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new 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6레스내 브랜드 로고 만들어봤는데 평가 좀new 8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0레스나 발 진짜 예쁘다?new 1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원하는대로 급식 식단표 짜보는 스레new 6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