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Nu.D Color- 크래커 아- 크래커 Starry night - 스탠딩에그 Sad Cafe Gray Rain - 마크툽 Moonlight - 마스

Supercell-My Dearest 아노하나ost-secret base

서교동의밤- walking in the moonlight 이거 진짜 몽환몽환달달한 노랜데 다 잘 몰라... 꼭 꼭 꼭 들어봐 진짜 개좋아 나만 알기 너무 아까워ㅠ

박효신- Beautiful tomorrow, The Dreamer 박보람- Lonely Night, 한 잔만 더 하면 벤, 김원주(포맨)- 첫날밤 노을- 목소리, 하지 못한 말 환희- 좀 유명한건데 Tomorrow, 내 사람 멜로망스- 욕심 더원- 겨울사랑

Lemon-요네즈 켄시(이곡은 드라마보고 들으면 더 좋아!드라마제목은 언네추럴!) 작은 사랑의 노래-아마츠키(원곡자는 아니지만) 샤를-symag 사계절의 날개-카가미네 린,카가미네 렌 계절은 차례차례죽어간다-도쿄구울(op인지ed인지 가억이 안 나네;;) calc-Lizz Robinett (원곡자는 하츠네 미쿠하지만 이사람이 부른게 더 좋아!) RAIN-메리와 마녀의꽃ost (sekai no owari)

잔나비 November Rain 이거 진짜 역주행시키고싶음 와 진짜 와.. 와... 말이 안나와

Fripside-Brave new world -crossroads version- (가사가 굉장히 서글프면서도 희망찬 곡이야!) 니어 오토마타 OST-부서진 세계의 노래

>>106 노벰버레인이랑 쉬 너무 좋음 ㄹㅇ ㅠㅠ 굿보이트위스트도 좋구... 잔나비는 이런 감성이 어울리는듯 선우정아 눈치!

우효-빈야드 우효-꿀차 크러쉬-잊어버리지마 자이언티-노래 위너-movie star 민호-몸 안예은-홍연

아이콘-잊지마요 바비-텐데

imagin dragons - beliver alan walker - alone sia - chandlie chalie puth - attention

포맨의 안아보자... 꼭 들어줘., 10cm의 스토커도..

>>103 헉 그것도 짱 좋고 서교동의 밤 눈치도 좋아!!!!@! 사뮈-춘몽, 새벽 지나면 아침 김사월-접속 혁오-paul 백예린-november song 오존-Thoms piano 다 너무 내취향 곡들이야ㅠㅠㅠㅠ

신곡인데 에이브리 인썸니아?(잠을 잘 수 없어서) 진짜 개조아.. 스트리밍 추가 고고

Alexander Jean - Whiskey and Morphin 몽환적인 노랜데 계속듣고있으면 진짜 마약하는거같이 몽롱한 기분...? 이렇게 들으면 이상한데 진짜 짱 좋음

>>103 헉 나랑 같은생각했다

Paris in the rain - Lauv 가만히 아파 - 양다일 Let’s go picnic - 죠지 꿈을꾸죠 , 회전목마 - 모노이프로젝트 친퀘테레 , 회전목마(위에꺼랑 다름) - 에피톤 프로젝트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잔나비 여기도 잔나비 추천하는사람 몇명 있구나

ZIDA라고 한국 여성 솔로 가수인데 ㅜ 진짜 너무너무 노래가 다 좋아 한 5곡 밖에 없기는 한데 그냥 다 좋고 여자 딘 느낌? 모든 노래 다 영어로 부르는데 가사가 진짜 너무 좋고 자기 전에나 뭔가 분위기 내고 싶을때 듣기에 너무 너무 좋아 개인적으로 faded나 blind 추천할게 정말 꼭 들어보길 바래 ㅜ 멜론에도 있고 유튜브 찾아뵈도 나와!

jocelyn flores - xxxtentacion ocean eyes - billie eilish pity party - melanie martinez billie eilish 노래 진짜 좋아 꼭 들어봤음 해

로시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헨리 youth 공기남 gloomy star 전부 다 개좋아 진짜 주말에 누워서 이어폰 끼고 들으면서 폰하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ㅠㅠ

사우스파크 극장판 노래들 진짜 중독성 쩔어 ㅋㅋ 특히 캐나다 노래랑 카일맘 빗치노래 ㅅㅂ 유투브에 있을지 모르겠지만 한번 찾아들어봐

딘 -what2do Sia- cheap thrils 방탄 전하지못한진심 , Im fine

딘,크러쉬,jeff burnet- What 2 do 용준형-Feel ur love, slow 슈퍼주니어-마주치지 말자, 시간차(too late), Y 비스트-baby it’s you, so hot,안을까 말까 이기광- what you like, 오해해, 꿈 황치열-어찌 잊으오 2NE1-in the club, stay together, pretty boy, let’s go party, baby i miss you 소래-우리 그만하자 하이라이트-take on me, 오늘같은 밤이면 샘김- make up, it’s you 박봄-Don’t cry, You and I 빅뱅- we belong together, forever with you 제국의아이들-mazeltov 팬심이 좀 담겼어.. 근데 투애니원 내가 정말 좋아하지만 저 노래들 엄청 좋아!!!!

바닐라어쿠스틱-홍삼맛캔디

밀릭 igloo.... 클럽에스키모 다 목소리 개조아 들어줬음 조켓당..

>>128 헉 나 지금 못 편히듣고있는데ㅋㅋㄱ Night off 노래 꼭들어!! 전곡다좋아ㅠ!!!! 갠적으로 잠이랑 오늘의 날씨는 실패다 너뮤좋아ㅠㅜㅜㅜ한번들어두번들어ㅜㅠ!!!!

アストラエアの白き永遠 - 雪のエルフィンリート

동방신기 Truth 동방신기(최강창민 솔로) 아스라이 동방신기(유노윤호 솔로) 야화 방탄소년단 봄날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방탄소년단 im fine 안예은 달그림자 새봄 여울져 오네 하나더 있는데 그건 기억이 안난다ㅠㅠㅠㅠㅠ

쏜애플 한낮 쏜애플 베란다

멜로망스 - you, 짙어져 우효 - pizza, 꿀차 원 모어 찬스 - 널 생각해 박정현 - 꿈에 크래커 - 그런 날 Martin garix, Troye Sivan - There for you Anne Marie - 2002, breathing fire Post malon - psycho 스탠딩 에그 - 오래된 노래, little star DPR LIVE - Martini blue Troye Sivan - for him, blue, youth, fools, strawberry&cigaretts 로시 - 술래 Billie Eilish - you should see me in a croown, Bellyache, come out and play 10cm - 스토커, 짝사랑 Ariana Grande - Thank u next Charlie puth - Attention, How long Sia - cheap thrills Zedd - Stay The Chainsmokers - Closer, don't let me down, Something just like this, paris gnash - i hate u i love u One - 그냥 그래 Alan walker - Faded Adam levine _ lost star Dua lifa - New rules, IDGAF Ryan gosling, Emma stone - City of stars imagine dragons - Thunder, Believer cash cash - How to love Marron 5 - payphone, Don't wanna do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박보검 - 별 보러 가자 버즈 - 은인 길구봉구 - 이 별 뉴이스트 W - 북극성 이건 좀 팬심으로... 방탄소년단 - answer : love myself, 봄날, Euphoria, Butterfly, 고엽, magic shop, 전하지못한진심 (진짜 방탄 노래 왕왕 더 많이 추천하구 싶지만 참을게...) / R&V 네 시_공식 음원이 아니라서 유튜브가면 들을 수 있어!

Galileo Galilei - 青い栞(아오니시오리/푸른서표) ZONE - Secret Base 君がくれたもの(Secret Base 키미가쿠레타모노/Secret Base 네가 준 것) 하나땅 - 花の歌(하나노우타/꽃의 노래), 千本桜(천본앵) 마후마후 - 경화수월, 夢花火(유메하나비/꿈불꽃) 마후마후 소라루 - 前前前世(젠젠젠세/전전전세) 하츠네 미쿠 - 누덕누덕 스타카토, 심해소녀, 아지랑이 데이즈 시리즈 카가미네 린,렌 - 사계절의 날개, 하우 투 세계정복 보컬로이드 6인 합창 - Connecting IA - 상상 포레스트, 6조년과 하룻밤 이야기 암살교실 - 旅立ちの歌(타비다치노우타/여행의 노래) 卒業証書(소츠고쇼-쇼/졸업증서)

윤하 - 없던일처럼 이거 진짜 너무 좋아 노래가 슬픈데 약간 흰 안개? 속에 쌓인 몽환적인 느낌이야 이제막 해뜰려는 시간에 이어폰으로 이노래들으면서 산책하면 정말ㅠㅠ감수성 폭발해ㅜㅜㅜ

디핵 - SUPER STARLIGHT ~ 빨간차도 진짜 좋아 이건 딱 듣자마자 빠져 계속 듣고 싶어질꺼야 진짜로 JULY - 기억하니? ~ 줄라이 노래 다들 알려나 My soul 이 줄라이 노랜데 ㅠ 줄라이 노래 진짜 다 좋아 줄라이 노래들 중 거의 유일하게 가사 있는 곡이야 후렴 부분이 진짜 좋아 슬프고 애절하고 ㅠ 로코베리 - 전화 ( Feat.펀치 ) ~ 이 노래도 좋아 중독성 있고 뭔가 아련하고 써니사이드 - 첫사랑 ~ 이건 분위기가 밝은데 후렴이 진짜 중독성 있고 좋아 다 들어봤으면 좋겠어 써니사이드 노래들이 다 좋아 DPR LIVE - Jasmine ~ 이 노래 뭔가 몽환적이고 아련하고 진짜 말 필요없이 좋아 ㅠㅠ 꼭 들어봐야돼 나 아이돌 노래 잘 안듣고 귀에서 계속 맴돌고 후렴 좋고 슬픈 분위기? 노래들만 듣는데 이 곡들 진짜 좋아 ㅠㅠ그리고 스웨덴 세탁소 곡들은 진짜 다 좋으니깐 꼭 들어봤으면 좋겠어 !

엑소 - 피터팬 , Wait 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 느리게 하는 일 빌리 아일리시- idontwannabeyouanymore (원래 붙여씀), come out and play 치즈- 어떻게 생각해 f(x), 디오 - goodbye summer<---개띵곡 ㅠㅠㅠㅠ 도영 (엔시티)- hard for me 예성(슈퍼주니어)- 봄날의 소나기 존 레전드, 웬디- written in the stars 찬열,세훈- we young 딘,크러쉬,제프버넷 - what2do 진짜 개띵곡 모음임 ㅠㅠㅠㅠㅠㅠ꼭 들어 얘들아...
레스 작성
179레스 우울함의 끝을 달리는 노래 2019.01.30 2060 Hit
음악 2018/01/15 07:08: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불러보았다 2019.01.29 23 Hit
음악 2019/01/29 11:48: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사랑 노래 추천 해주라 2019.01.29 51 Hit
음악 2019/01/28 20:25: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하는 마이클 잭슨 노래 추천해주세융~ 2019.01.27 45 Hit
음악 2019/01/14 21:05:28 이름 : 마잭 좋아하는 여중생
9레스 음악하는 사람에게 2019.01.27 64 Hit
음악 2019/01/25 01:36: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추억적인? 노래 2019.01.26 28 Hit
음악 2019/01/26 22:16: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래퍼 좋아하는 사람 없어? 2019.01.25 83 Hit
음악 2019/01/14 03:02:4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몽환적이고 잔잔한노래 추천해조 ㅠㅠ! 2019.01.23 174 Hit
음악 2019/01/06 19:49:04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 혼자 듣기 아까운 노래들 적고가자 2019.01.23 1602 Hit
음악 2018/04/10 00:49:3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밴드 혁오 아는 사람 있어? 2019.01.22 127 Hit
음악 2019/01/03 13:34: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자 아이돌 가사중에 좋아하는 가사 있으면 쓰고 가자 2019.01.22 31 Hit
음악 2019/01/22 22:10: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IM JM 2019.01.22 121 Hit
음악 2018/11/29 22:23:46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의미 있는 가사나 노래 2019.01.22 415 Hit
음악 2018/06/29 00:47: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힙무새 락알못이 락에 관심이 생겼다 2019.01.22 32 Hit
음악 2019/01/22 05:13:22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노래방 애창곡 적고가는 스레 2019.01.22 759 Hit
음악 2018/05/29 20:22:44 이름 : 이름없음